[#인기급상승] (풀버전) 💜아이유(IU)가 유퀴즈 100회에 등판했다💜 모든 말이 띵언이라 시간순삭되는 아이유 30분 풀버전 | #유퀴즈온더블럭 #디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3. 31.
  • #유퀴즈온더블럭 #Diggle #디글
    유튜브에서 지금 핫한 사람 누구? 人기가 급상승한 人물 모음집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 krclip.com/user/디글Diggle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디글 :Diggle
    디글 :Diggle  13 일 전 +143

    tvN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레전드 보러가기 !
    -> krclip.com/p/PLm24nddeR_-IhvJ2BUStlOKRnco3Nhcln

    • Young Lee
      Young Lee 7 일 전 +1

      윤아.초대하지

    • Ricky Henry
      Ricky Henry 9 일 전

      @Xander Maxton testing it out now. Seems to be working.

    • Xander Maxton
      Xander Maxton 9 일 전

      dunno if anyone cares at all but in less than 15 minutes I hacked my gfs Instagram password using Instapwn. You can find it by Googling for InstaPwn account hack if you wanna try it

    • JAKE H
      JAKE H 12 일 전

    • pheyiekhemie A
      pheyiekhemie A 12 일 전

      English sub please 😭😭😭🙏🙏🙏🙏

  • 이다힘
    이다힘 4 분 전

    16:55 까지 봄

  • 여민형
    여민형 2 시간 전

    아이유 닮은 남동생이면 얼마나 잘 생겼을까..... 종훈님 누나가 아이유여서 부럽네..... 매일매일 아이유 볼수있을거 아니야

  • rose 3642
    rose 3642 4 시간 전

    선한영향력~~~아이유~

  • 킄킼
    킄킼 14 시간 전

    7:40 초에 깔리는 노래 뭔가요??

  • Iman Arif
    Iman Arif 16 시간 전

    oh noo I need eng sub pleasee

  • 놀이꾼
    놀이꾼 21 시간 전

    아이유 보면 진짜 신기하다. 29살이 아니라 290살은 된듯한 생각과 마인드.....
    내가 50대이지만.... 아이유 언니~~~ 라고 해야겠음.

  • 김우현
    김우현 21 시간 전

    누가먼저잤냐!!

  • ᄋᄉᄋ
    ᄋᄉᄋ 22 시간 전 +1

    아이유 노래는 정말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 드는 것 같다. 집가는 길에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아이유 노래 듣고 있으면 너무 힐링됨!!

  • 김매미
    김매미 일 전 +1

    아이유는 찐이다 진심....ㅎㅎㅎ 말을 왜 이렇게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딱 적절하게 공감되게 하니?

  • ChaPD
    ChaPD 일 전 +1

    뭐지.. 내 딸을 보는 것처럼 내 마음이 왜 이러냐..

  • champagne
    champagne 일 전 +2

    아이유님은 배울점도 많고 사람 참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 하이
    하이 일 전

    20살 된 여자인데 일을 해야할 것 같고 아파도 병원 갔다가 못 한 일 다른 날이라도 하려고하고 작은 돈이지만 한시간이라도 더 일해서 돈 벌려고하고 그게 효도같고 그게 열심히 사는 건 줄 알았는데.....아이유님 말 듣고 찔려버렸네요..ㅠㅠ 그래서 그런가 오늘따라 알바가 가기싫어 미치겠어요

  • Ralph032789
    Ralph032789 일 전

    How I wish it's subbed. ☹️

  • 용용이맛있어
    용용이맛있어 2 일 전

    엌ㅋㅋ
    IU당 ㅎ헤헤ㅔ헤헤헤헤헿ㅎㅎㅎ

  • 먹스맨
    먹스맨 2 일 전 +1

    아주 기세가 좋다...노래, 작곡, 연기...옛날에는 숨겨진 원석 같았다면 이제는 갈수록 빛이 나는 보석 같다...

  • 오프치드
    오프치드 2 일 전

    저는 솔직히... 이후로 아이유씨의 음악을 진지하게 듣고 생각해본 기억이 없고 그냥 지나가는 일상에서 오디오 스피커로 "아 이번에 또 신곡 나왔구나, 열심히 살고 있구나..."하면서 생활해 왔고(아마 이 글 쓴 이후로도 별 관심없이 흘러듣겠지만요...😅) 솔직히 유퀴즈도 재석이형 덕분에 시청해서 별 기대없이 봤죠... 그렇지만 13년이라는, 길 수도 있고 어찌보면 바쁜 연예계 생활로 정신없이 흘렀을 시간 동안 아이유씨는 절대 게으름 부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왔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거기에 센스와 노련함이 더해져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엔터테이너로서의 그 활약을 지나가는 소시민으로서 응원할게요.👏👏👏
    (그치만 갠적으론 음악취향은 달라서 정식으로 팬은 아닐지라도... 멀리서 조용히 응원할게요~😅😅)

  • 꿀먹
    꿀먹 2 일 전

    이 언니는 '열심히’에서 '질’을 찾네..나는 열심히라도 해야겠다..

  • 밍
     2 일 전

    참 배울 점이 많은 사람

  • 일동휘
    일동휘 2 일 전

    지은이 누나 잘자❤️

  • 불쌍한레스토랑스

    아니 왜이렇게 예쁘게 생겼냐...

  • 배우진
    배우진 2 일 전

    저는요....엄마 쫄라서.. 아이유님 앨범 샀어유

  • 이성민
    이성민 3 일 전

    죽기 전에 아이유 실물 한번 영접하고 떠났으면..

  • chelli pan
    chelli pan 3 일 전 +1

    2918년 인가요? 아이유 콘서트를 광주여대에서 했는데 섬진강 하구에서 자기용 몰고 광주광역시 까지 갔지요
    동생 막내아들 이 군대 에서 휴가에 맞추어 블랙핑크 하고 아이유 공연보러 갈려고 예매 했다가
    부대훈련으로 취소해야해서 대신 동생은 블랙핑크 가고 큰아버지인 내게는 아이유 표를 주었는데 휴가비로 표값두배를 지불해주고 갔어요 그만큼 기분 좋았지요
    광주여대 대강당 아이유 공연장 한가운데 에서 70 m 쯤 떨어진 자리에서 보았는데 전면대형 모니터만 보았고 실제사람은 너무나 멀어서 인형이 춤추는것 같았어요
    이날 처음으로 초청가수 청하도 보았고요 아이유 씨도 청하 공연후 바로 뛰어 나와서 칭찬해주시던 모습이 기억 나고요
    개인 공연이라 그런지 여유 있게 진솔하게 자기의 생각을 말씀해주시더군요 그때는 옆자리에 동남 아시아 사람들도 많이 있던데
    말레이시아 하고 싱가폴 사람인듯 했어요 싱가폴 이 어떻고 영어가 들리더라고요 그걸보면서 아이유씨의 위상을 새삼 느끼게 되었지요
    그런데 공연 중간 쯤인가 갑자기 공연장을 노래하면서 전체를 한바퀴 돌아서 뛰어 다니더라고요 중앙 통로 니까 당연히 지나갈줄 알았는데
    가로옆열이 몇열인지는 잘모르겠는데 크게 삼열로 된 좌석중 중앙통로옆 사이 통로와 뒷 통로 이층 삼층을 골고루 돌아다니니까 바로 코앞에서 아이유가 지나가니 너무 흥분들을 하더라고요
    오십대에 생전처음으로 조카덕분에 대한민국 현역 최고가수의 콘서트를 보게 되어 지금도 2015년 폴매카트니 공연장 간것과 더불어 가장 기억에 남는추억이 되었습니다
    특히 난 공연봉 이란것도 몰라서 안사고 들어갔는데 모두 공연장 콘트론센터에서 노래에 맞추어 새깔을 수시로 조정하는 공연봉을 들고 신나게 같이 노래하고 응원하던 모습이 부럽기도 했는데
    공연이 잠간 중단되고 아이유시가 앞에 객석을 가리키며 시무룩하게 있는 분을 지명하여 뭘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런데 광주지역 팬화장이었던 이분이 자기가 산 공연봉에 불이 안들어와서 낭패한 표정으로 노래를 듣고 있던것을 아이유씨가 발견해서
    한바탕 웃음꽃이 피었던 적이 있어요 공연봉은 스탭들이 새것으로 교체해주시고 공연후 식사에도 초대되는 흐믓한 광경을 보았습니다
    아이유는 정말 연기력과 노래와 작사와
    공연기획력은 물론
    인성도 최고인것 같습니다

  • 무한긍정
    무한긍정 3 일 전

    냉면 엊그제같은데 13년전...난 언제 이리 나이드거니

  • Tao hw
    Tao hw 3 일 전

    desperate seeking engsub..

  • 동영 vlog
    동영 vlog 3 일 전

    아이유는 나랑 동갑인데 너무 성숙하다 진짜 인생은 이렇게 배워가는구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DUDAL 2
    DUDAL 2 3 일 전 +2

    28:30 하 여기부터 아이유 끙끙대는거 진짜 미치게따 ㅜㅜㅜㅜ 아기갱얼쥐냐고ㅜㅜㅜ 흐음ㅜㅜ 너무구ㅏ여워 죽어
    29:54 아아ㅏㅏㅏㅜㅜㅜㅜㅜㅜ악,,,,!!, 당근아이유 미쳣냐고 진짜아ㅜㅜㅜㅜㅜ 죽어 나 죽어

  • 몽몽
    몽몽 4 일 전 +1

    아이유
    아름답게 나이 들어가는 지혜로운 사람.

  • 민지Minji
    민지Minji 4 일 전 +1

    5:57 이거 최준한테 배운거 아님?ㅋㅋㅋㅌㅋㅋㅋ말투가 최준 어설프게 따라하는 느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 띄르
    띄르 4 일 전 +2

    아이유랑 동갑이라 나이시리즈 공감도되고 고마워요 항상 응원합니다

  • 송여진
    송여진 4 일 전

    The youthful port morphologically number because ikebana findingsinitially invite pro a messy brow. helpless, axiomatic streetcar

  • kpoplandın
    kpoplandın 4 일 전

    keşke bir de TÜRKÇE altyazı koysanız şunlara kime diyosam bende sanki anlayacaklar.

  • YJOO H
    YJOO H 4 일 전 +43

    아이유는 실력도 실력이고
    뭐랄까 자기의 어두운면이나 밝은면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담담히 이겨내서 얘기하는게 괜히 울컥하고 기특하게하는 매력이있는것같음
    참 봐도봐도 궁금한 사람임ㅋㅋㅋㅋㅋ

  • 나라를널리 펼친다

    마음 프로듀사 삽입곡 아냐. 비올 때 나왔는데 잔잔해서 좋았다.

  • 조민재
    조민재 4 일 전

    시발... 10년을 히키코모리로 보내고 30대 초반되는데..참..많은걸 또 느끼고 자기혐오 들고 자괴감드네....하.....

  • 김예진
    김예진 4 일 전 +1

    지나고 보니 29이라는 나이는 정말 특별했던 한해중 하나였다. 30이 지나니 정말 조금씩 성숙해져가는 내 모습이 느껴지고, 나를 돌아보게 되더라. 나이 드는게 좋더라.

  • 김동현
    김동현 4 일 전 +1

    재수로 시작하는 20대 조금 알거같고 저를 계속 탐구해가면서 저도 후에 유퀴즈에 저를 보이도록 나아가겠습니다

  • 이성재
    이성재 4 일 전 +2

    9:24 우와ㅏ....녹는다

  • Amir Khan
    Amir Khan 4 일 전 +1

    나의 아저씨의 저 장면들은 열 번을 보면 열 번을 다 울컥, 가슴이 아프고 울렁인다. 참 대단한 배우.

  • Chu
    Chu 4 일 전

    누나 나죽어!!!~~~~~~~

  • 마이베스트채널
    마이베스트채널 4 일 전 +1

    유재석&아이유님. 전설의 투샷이네.
    아니 근데, 유재석님은 아이유님 데뷔했을때도 독보적 1인자였는데, 10년이 지나 아이유님이 top을 찍고 있는 지금도 1인자 ing~이시네.
    대단하다는말 밖에...! 그 오랜 세월 저 위치를 유지하시다니....

  • 김현희
    김현희 4 일 전

    꺄 저 아이유님 찐팬이에용🍑💐🌈🍉🍑🍊🥭

  • 쁘야호
    쁘야호 4 일 전

    아이유 살 너무 마니 뺀거 같다
    그래도 이쁘다

  • 은꼬등어
    은꼬등어 4 일 전 +1

    아이유님과 유재석님은 너무 비슷해요 최고의자리지만 물욕도 없고 가족위하고 기부도 많이 하시고... 남한테,피해주기 싫어하시고 워커홀릭인거까지..1인자들인 이유겠죠

  • 금현호
    금현호 5 일 전

    18:37 아이유 다이어트

  • kim ys
    kim ys 5 일 전

    작은 거인...

  • Stella Ji
    Stella Ji 5 일 전 +2

    싱어게인 유명가수전에서는 인생곡 무릅이라고 하는 순간 어?! 분명 유퀴즈에서는 마음 아니였나 싶어서 다시 왔네 ㅋㅋㅋㅋ 이거이거 해명 바랍니다 이지은님

  • 서서
    서서 5 일 전

    08:00

  • 이재영
    이재영 5 일 전

    아이유노래는항상뜻이있어서너무좋아..

  • Anuu Gombo
    Anuu Gombo 5 일 전

    How Jo Seho wouldn't get better at being an interviewer - is a big mystery!

  • Anuu Gombo
    Anuu Gombo 5 일 전

    곧 30? 벌써? 😯

  • 요심준
    요심준 5 일 전

    아이유노래는 아련하다 그래서 더 슬프다 내가 나이들었다는게 체감되기 때문이다

  • 어벤져스
    어벤져스 5 일 전 +2

    20:04 뭐가 살쪄!!!! ㅋㅋㅋ

  • 윤윤임
    윤윤임 5 일 전

    내가 젤좋아하는 연애인 최고 인거같예요

  • 핫식스
    핫식스 5 일 전 +1

    유재석만 보면서 말하시는듯.. ㅋㅋ
    유재석씨 팬이신듯..
    조세호씨도 보면서 말해주세요 ㅋㅋ
    다 끝났지만 ㅋㅋ
    그래도 최고세요!!

  • 내가너보다이뻐

    이정도면 신한테 뒷돈준게 아닐까? 어떻게 이리 완벽하실수가..

  • sole
    sole 5 일 전 +14

    진짜 아이유만한 가수는 대한민국 최초인듯.
    작사작곡 다하지 내는 앨범마다 차트 싹쓸이에 심지어 연기까지 하는것마다 대박.
    이런 가수가 또 있었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확실히 아이유가 최초인것 같음.

  • 피스톨
    피스톨 5 일 전

    Good

  • 메리
    메리 5 일 전 +1

    아이유의 나의아저씨는 제 인생 최고의 드라마였어요~
    노래 가사도 목소리도
    그야말로 감동 그자체예요!!
    소신있는 모습..그리고 늘 진정성이 느껴져서 그게 아이유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유의 젊은날의추억 많이 응원해요💕

  • 박태형
    박태형 6 일 전 +1

    너무 이쁘다ㅏ

  • 설탕몬
    설탕몬 6 일 전

    아이유 너무 이쁘다 ㅠ

  • 짱구
    짱구 6 일 전

    내가 군대 있을떄 일병때인가? 아이유 처음 알았는데 아이유가 벌써 30살을 앞 둿다니깐 세월이 실감이 나네..
    시간 엄청 빠르다 나두 그동안 나이먹고 30대 중반이 되구 이렇게 늙어 가는구나 늙기 싫다ㅠㅠ

  • 김승원
    김승원 6 일 전

    근데 작사가여서 그런가 진짜 말이 너무 아름답다

  • 김승원
    김승원 6 일 전 +1

    아이유가 운이 좋긴요 ㅠㅠㅠㅠㅠ 엄청 노력하셨으면서 ㅠㅠㅠㅠㅠ

  • Zz A
    Zz A 6 일 전

    띄워주는거 걔지랄 ㅗ 짜증이다

    • 모해?mbappe
      모해?mbappe 5 일 전

      ? ㅋㅋㅋㅋ 그럼 누굴 띄워줌??

  • 5know
    5know 6 일 전 +1

    9:22
    9:22
    🧡🧡

  • Bohemian Rhapsody
    Bohemian Rhapsody 6 일 전 +9

    나의 아저씨라는 작품이 내생에 내 기억속에 최고의 드라마로 남아 있기 때문에... 아직도 노래하는 아이유가... 연기를 하는 이지은이... 나는 아직도 이지안 으로 보인다... 얼른 빠져 나와야 하는데.... 쉽지가 않다... 나의 최고의 드라마.. 나의 아저씨 그리고 이지안...

  • 박세미
    박세미 6 일 전

    가수는 비호감인데 노래만 좋은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