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Don't go mama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10.
  •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분 이상 장편은 처음이네요!
    [총몇명 스튜디오]
    총감독 :총몇명 / 부감독 : 십제곱 / 제작진행 : 찬스, 오마카세 / 스토리보드 : YES진, 연어 / 작화 : 돌김, 가든, 킴미니 / 편집 : 밍주, 현상쓰 / 배경 : 규리, 돼곰 / 기획 : 총몇명, 센上, Belli下 / 사운드 : 총몇명, 세인러문

댓글 • 2 140

  • 총몇명
    총몇명  21 시간 전 +3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름 노
    아름 노 21 시간 전 +3

    총몇명님 진짜 천재신듯 이런 영상으로 큰 교훈을 얻을수있는게 너무 좋아요

  • 해커
    해커 21 시간 전 +1

    역시 총몇명 스토리는 몰입감이 대단하네요.실제 시청자가 감정을 올라오게 하는게 대단하네요!울긴 울었지만 오늘도 좋은 영상감사합니다

  • 초이
    초이 14 시간 전 +88

    역시 총몇명 스토리는 진짜 이런 영상으로 큰 교훈을 준다는게 너무 대단함... 이번 작품이 레전드인듯

  • 박지민
    박지민 21 시간 전 +312

    이번편 보면서 눈물이 났네요... 이런일이 누구나 언젠가 올 이야기일수도 있는거라 생각이 들고 시간을 되돌리고 싶겠고 진짜 부모님 계실때 항상 더 잘해드리고 표현 많이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한번 더 들게한 영상이네요 부모님 항상 사랑합니다♥️

  • SY
    SY 21 시간 전 +709

    교훈은 주면서 다음 시리즈에 영향 안 가게 최면으로 마무리 하는 거 까지 진짜 완벽하다...

  • 아잠만쪼푸가초코볼먹고있어

    진짜 스토리 대박이에요... 계속 재밌게 보다가 막바지에 몇초 안남았을때 결국 눈물 터짐ㅠㅠ 오래오래 유튜버해주세요❤

  • _활동
    _활동 21 시간 전 +1

    이거 보고 너무 몰입되서 진짜 펑펑 울었어요ㅠㅠㅠㅠㅠ 총몇명님 진짜 진심으로 존경스럽습니다.. 어떻게 스토리를 이렇게 기가막히게 만드실수가 있는지 ㅠㅠㅠ 눈물이 안멈추네요 ㅠㅠ

  • 액괴유튜버 할까..?
    액괴유튜버 할까..? 21 시간 전 +653

    이거보고 몰입돼서 처음부터 좀 울컥했다ㅜ

  • 아리스타tv
    아리스타tv 21 시간 전 +277

    와 진짜 총몇명님은 언제나 울컥과 꿀잼의 조화를 이루는 영상을 만드는 총몇명 클라쓰😆

  • 조서연
    조서연 21 시간 전 +65

    와.. 진짜 몰입되서 봤어요

  • yum yum
    yum yum 21 시간 전 +175

    이런 장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이야기도 대박이고…자주 만들어주세요🙏

  • 예은
    예은 21 시간 전 +61

    하 진짜 너무 감동적인 스토리여서 펑펑 울었네요,, 큰 교훈 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요즘에 총몇명님에게 너무 빠져서 계속 보고 있는데 볼 때마다 감동이고 재밌고 스토리 최고에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 이지혜
    이지혜 21 시간 전 +106

    10분인거 너무 좋다 가끔 총몇명 보면서 많이 배우고 스스로 깨닫는게 많은거 같음

  • 정미우
    정미우 21 시간 전 +55

    진짜 가정의달 챙기시며 감동주시는 영상 너무 좋아요

  • 유하영
    유하영 19 시간 전 +10

    총몇명님 덕분에 어머니의 사랑과 가족에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 냥이
    냥이 21 시간 전 +61

    진짜 총몇명님 천재신 듯 어떻게 이런 스토리를 만드실수 있지ㅠㅜㅠㅜ 역시 갓몇명!!❣️

  • 보링
    보링 16 시간 전 +6

    총몇명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에요!

  • 시청자
    시청자 21 시간 전 +1

    크으....가정의 달....

  • 반반이
    반반이 21 시간 전 +63

    진짜 이런 스토리는 천재만 구상할법한데, 총몇명님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