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파르페 VS 마카롱 파르페!! 이딴 식으로 조합했는데 디저트가 된다고?! ㅣ파뿌리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20.
  • 노랭이 PD : 더위사냥
    강호이 : (구) 돼지바
    진렬이 : (구) 별난바
    #랜덤챌린지 #아이스크림 #파르페
    시청자들과 깊은 소통을 지향하는 버라이어티 채널 파뿌리입니다!
    채널 구독하셔서 강호이, 진렬이, 그리고 노랭이PD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쌈박하게 날려주시구요오!~
    ★파뿌리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MEET POPFREE)★

    [페이스북] 미방영분, 자잘한 일상영상 : POPFREE1992/
    [인스타그램] 콘텐츠 예고편, 스틸컷, 자잘한 일상사진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트위터] 트위터로는 뭘 하면 좋을까?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eventpopfree@gmail.com
    [팬사서함]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어..! 흐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네트워크
    받는 사람명 - 파뿌리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608

  • eander
    eander 5 일 전

    파르페랑 카나페랑 착각했다...

  • 사랑해밍융기
    사랑해밍융기 5 일 전 +1

    진렬 오빠가 엄마...할때 진짜 엄마한테 전화왔어요ㅋㅋㅋㅋㅋㅠ

  • 뿌리모토의 눈
    뿌리모토의 눈 23 일 전

    배고파...

  • 제로
    제로 26 일 전

    9:43 이게 바로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만큼 맛있다는 건가요?

  • 소소한토깽이
    소소한토깽이 개월 전 +1

    컵 제이제이님꺼 아니예요? ㅋ

  • 그냥피자
    그냥피자 개월 전

    진렬이와 파르페의 저주

  • 라임
    라임 개월 전

    강호이 천국디저트
    진렬이 지옥디저트

  • 박준서
    박준서 개월 전 +1

    저컵의정채는 제이제이의 거군

  • 이찬승
    이찬승 개월 전

  • 스피커
    스피커 개월 전

    ㅋㅋㅋㅋ

  • 마감이라니
    마감이라니 2 개월 전 +1

    . .. 저런 맛없는건 왜 만드는거야유

  • 현규
    현규 2 개월 전

    0:25 딸딸딸딸딸딸기

  • 규원이
    규원이 2 개월 전

    진열이불상새ㅜㅜ

  • 임지우
    임지우 3 개월 전

    0:25 쓰읍 위험한발언..?

  • 까멜TV
    까멜TV 3 개월 전

    24시간 챌린지 추천
    뜨겁게 살기 vs 차갑게 살기

  • 신호등
    신호등 3 개월 전

    딸딸딸....?

  • 혁이의인생
    혁이의인생 3 개월 전

    진열이와파르페의 저주

  • 누군지 모르겠지만 팬임

    진열이VS강호이는
    강호이가 좋은거 나오네

  • 조세인
    조세인 3 개월 전

    저 맥주컵은 제이제이 맥주컵?

  • 도도티
    도도티 3 개월 전 +1

    24시간 맨밥VS국밥 해주세요

  • 안호준
    안호준 3 개월 전

    피규어 퀴즈먹방 해주세용

  • 안강호
    안강호 3 개월 전

    (진렬)
    R.I.P

  • 뭉지
    뭉지 3 개월 전 +2

    24시간동안 공부방vsPC방

  • 부계정
    부계정 3 개월 전

    3:58 에 강호이님
    뭐드신거에요
    딸기임?

  • 전종명
    전종명 3 개월 전

    ㅋㅋ진열님 부쌍해요

  • 호빵
    호빵 3 개월 전

    진렬이 오빠 멋있어요
    ˚✧₊⁎❝᷀ົཽ≀ˍ̮ ❝᷀ົཽ⁎⁺˳✧༚

  • 정상현
    정상현 3 개월 전

    에피타이저 대 메인 대 디저트

  • 정상현
    정상현 3 개월 전

    진렬이 먹을때 눈 모이는거 너무 불쌍해
    걍 불쌍해

  • 전운현
    전운현 3 개월 전

    24시간 추천
    24시간호탤vs24시간찜질방

  • 박민영
    박민영 3 개월 전

    다시 들어온 랜덤챌린지~~ㅋㅋㅋ 이 맨트는 언제 들어도 좋당~

  • ga_han Kim_
    ga_han Kim_ 3 개월 전

    마카롱 흐음

  • 청하해
    청하해 3 개월 전

    죠라퐁이랑 조릿대환이랑 해서 넣어먹으면 맛있겠다

  • 이뚜딴's!!!
    이뚜딴's!!! 3 개월 전 +1

    랜덤 챌린지 할때는 거의 진렬이가 이겼는데 오늘은 강호이가 이기네

  • 심기율
    심기율 3 개월 전 +1

    밥먹는데똥나왔다.!!!

  • 고석권
    고석권 4 개월 전

    ll ll ㅇ ㅡ ㅇㅡㅡㅡㅣ ㅣㅡㅡㅡㅡ

  • 차범근
    차범근 4 개월 전 +1

    저친구들이랑최악의음식챌린지해서 소새지랑웨하스 먹음

  • 전종민
    전종민 4 개월 전

    진렬이 너무 심하게 오버해서 만들어먹어 보니 그정도는 아니네요.. 너무 오버해서 보기 껄그로워지네요.. 강호이 보려고보는건데..
    표정도 너무 더럽습니다..
    덕분에 악플처음달아봅니다..

  • cap Hong
    cap Hong 4 개월 전

    2번째 신청중
    24시간동안 천사로 살기 vs 악마로 살기(천사면 뭐든 긍정적으로 악마면 뭐든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

  • 김윤정
    김윤정 4 개월 전

    진렬이님 케찹 넣을 때 자막 덕분에 도움도 되고 재밌기도 했어요^^
    소소한 것까지 신경 써 주시는 편집에 영상 하나하나마다 정말 감사함을 느끼네요♡

  • 빵굽는지니
    빵굽는지니 4 개월 전

    핫도그티피랑 합방 어때요?
    파트너바꿔서촬영해보기 ㅎㅎ

  • hu임장현
    hu임장현 4 개월 전

    Xx뜻Sibal

  • 까칠한자막충.T •34년전•

    당근은 채소류이기 때문에 비타민에 속합니다!

  • 충전볼펜
    충전볼펜 4 개월 전 +4

    아근데 진짜 편집잘하시는듯... 자막 진짜 만들기 귀찮고 그런데 말하나하나다 적어주시는 노랭님 리스펙트★진렬님강호이님도 무리하시지마시고 재밌는 영상 찍어주세요! ㅎㅎ

  • 유채은
    유채은 5 개월 전

    ㅗ.ㅜ.ㅑㅋㅋ강호이님거는진짜맜있을것같아요!진렬님것도맛보고싶네요!
    노랭이님,강호이님,질렬님파뿌리구독하고갑니다.너무쟈미있어서매일매일찾게되네요!!^^

  • 조선인장
    조선인장 5 개월 전

    제이제이님 알세요??

  • Sooyeon Lee
    Sooyeon Lee 5 개월 전

    진렬이 병 끝에 붉은게 다 안먹은거 아닐까?

  • 리뭉
    리뭉 5 개월 전

    그렇게 파뿌리에 진렬이는 나오지 않게 되었는데… (명복을 빌어요 진렬군!)

  • 불장난
    불장난 6 개월 전

    컵 joy joy님 거 아니에요?

  • 장근서
    장근서 6 개월 전

    노랭이개밥만든다

  • 피온하는인간
    피온하는인간 6 개월 전

    파뿌리님! 오늘도 6시에 재밌는 컨텐츠,영상을 올려주세요!

  • 다이아나브라우니
    다이아나브라우니 6 개월 전 +1

    소시지 파르페vs,마카롱 파르페 진자 이딴식으로 조합했는데 디저트가 된다고 잼있어 그런데 맛없어 마카롱 파르페 진짜아니야

  • 오경택
    오경택 6 개월 전

    솔직히 강호이잘생겼다...인정하는ㅅ‥람
    ⬇⬇⬇⬇

  • 철봉브라질리언카포에라코브라

    진렬이의 저주?
    노노노 .태.보.의.저주.

  • 김성규 보고싶다
    김성규 보고싶다 6 개월 전

    ㅁㅊ 존나웃곀ㄱㄱㅋㄷㄱㄷㄱㄷㄱㅋ ㄲ토마토ㅋㅋ ㄲ ㄱㄱㅋㄱㄱㄱㄱ케찹

  • 강지호
    강지호 6 개월 전 +1

    너랑 비교 않됔ㅋㅋㅋㅋㅋㅋㅋ

  • 서유진
    서유진 6 개월 전 +2

    4:56 트름...;;

  • 여자하헣
    여자하헣 6 개월 전

    역시오늘도재미있네요

  • 다닉네임이필요하

    딸딸딸딸기

  • 김포덩
    김포덩 6 개월 전

    저요

  • 히힣헿
    히힣헿 6 개월 전

    저 컵 제이제이님 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