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파르페 VS 마카롱 파르페!! 이딴 식으로 조합했는데 디저트가 된다고?! ㅣ파뿌리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20.
  • ※ 노랭이 PD : 더위사냥
    ※ 강호이 : (구) 돼지바
    ※ 진렬이 : (구) 별난바
    #랜덤챌린지 #아이스크림 #파르페
    시청자들과 깊은 소통을 지향하는 버라이어티 채널 파뿌리입니다!
    채널 구독하셔서 강호이, 진렬이, 그리고 노랭이PD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쌈박하게 날려주시구요오!~
    ★파뿌리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MEET POPFREE)★

    [페이스북] 미방영분, 자잘한 일상영상 : facebook.com/POPFREE1992/
    [인스타그램] 콘텐츠 예고편, 스틸컷, 자잘한 일상사진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트위터] 트위터로는 뭘 하면 좋을까? : 개업 준비중!(Coming soon!)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eventpopfree@gmail.com
    [팬사서함]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어..! 흐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네트워크
    받는 사람명 - 파뿌리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571

  • 양승진
    양승진 2 일 전

    핫도그티피랑 합방 어때요?
    파트너바꿔서촬영해보기 ㅎㅎ

  • hyun hu
    hyun hu 8 일 전

    Xx뜻Sibal

  • 까칠한자막충.T •34년전•

    당근은 채소류이기 때문에 비타민에 속합니다!

  • 충전볼펜
    충전볼펜 16 일 전 +1

    아근데 진짜 편집잘하시는듯... 자막 진짜 만들기 귀찮고 그런데 말하나하나다 적어주시는 노랭님 리스펙트★진렬님강호이님도 무리하시지마시고 재밌는 영상 찍어주세요! ㅎㅎ

  • 유채은
    유채은 25 일 전

    ㅗ.ㅜ.ㅑㅋㅋ강호이님거는진짜맜있을것같아요!진렬님것도맛보고싶네요!
    노랭이님,강호이님,질렬님파뿌리구독하고갑니다.너무쟈미있어서매일매일찾게되네요!!^^

  • 조광희
    조광희 개월 전

    제이제이님 알세요??

  • Sooyeon Lee
    Sooyeon Lee 개월 전

    진렬이 병 끝에 붉은게 다 안먹은거 아닐까?

  • 리뭉
    리뭉 개월 전 +1

    그렇게 파뿌리에 진렬이는 나오지 않게 되었는데… (명복을 빌어요 진렬군!)

  • Kafliz
    Kafliz 개월 전

    8:00 이거 100% ㅅㅂ이다ㅋㅋㅋㅋㅋ

  • 불장난
    불장난 개월 전

    컵 joy joy님 거 아니에요?

  • 장근서
    장근서 개월 전

    노랭이개밥만든다

  • BRAWL STARSMADMUBI
    BRAWL STARSMADMUBI 개월 전

    파뿌리님! 오늘도 6시에 재밌는 컨텐츠,영상을 올려주세요!

  • 다이아나브라우니
    다이아나브라우니 2 개월 전 +1

    소시지 파르페vs,마카롱 파르페 진자 이딴식으로 조합했는데 디저트가 된다고 잼있어 그런데 맛없어 마카롱 파르페 진짜아니야

  • 오경택
    오경택 2 개월 전

    솔직히 강호이잘생겼다...인정하는ㅅ‥람
    ⬇⬇⬇⬇

  • 동준매기
    동준매기 2 개월 전

    진렬이의 저주?
    노노노 .태.보.의.저주.

  • 김성규 보고싶다
    김성규 보고싶다 2 개월 전

    ㅁㅊ 존나웃곀ㄱㄱㅋㄷㄱㄷㄱㄷㄱㅋ ㄲ토마토ㅋㅋ ㄲ ㄱㄱㅋㄱㄱㄱㄱ케찹

  • 강지호
    강지호 2 개월 전 +1

    너랑 비교 않됔ㅋㅋㅋㅋㅋㅋㅋ

  • 서유진
    서유진 2 개월 전 +1

    4:56 트름...;;

  • 여자하헣
    여자하헣 2 개월 전

    역시오늘도재미있네요

  • 다닉네임이필요하

    딸딸딸딸기

  • 김포덩
    김포덩 2 개월 전

    저요

  • 히힣헿
    히힣헿 2 개월 전

    저 컵 제이제이님 껀데....

  • 조문희
    조문희 2 개월 전

    퀴즈먹방이더잼

  • 유우미민이
    유우미민이 2 개월 전

    저여

  • 채정기
    채정기 2 개월 전 +1

    4:55 분에 트름..깝놀ㅡㄴ

  • 인간
    인간 2 개월 전

    X를 눌러 joy를 표하시요

  • Jeff kim
    Jeff kim 2 개월 전

    소시지면 웨하스가아닌 오래오랑 먹으면 단맛을 적당히 잡아주닌까 아이스크림 토핑에 잘 어울리는데 그래도 중독되는 맛이아니라 맛있다고는해도 호불호가 잇는 맛이라... 그래도 괜찮은데 오징어채(진미채)랑 아이스크림은 전혀 어울리지 않는데... 오징어 회랑 아이스크림은 어울려도.... 그런데 이 영상처럼 먹는 사람이 있을지가.. 그리고 강호이가 가이하고 챌린지 하는것 보고싶다는...

  • 서재영
    서재영 2 개월 전

    진렬이가 분홍 소세지까지 걸렸으면 투게더 말고 밥을 얹어야 하는거 아님?ㅋㅋㅋ

  • 베이킹언니
    베이킹언니 2 개월 전

    진렬님 강호이님 저 원래 댓글 안다는데 이번 첼린지 너무 재미
    있어서 남겨요🤣🤣🤣🤣❤️❤️❤️🧁🧁🍧🍧🍨🍨🍨🍰🍰🍰🍦🍦🍦🍨🍨🍨🍨ㅋㅋㅋㅋ

  • 초림
    초림 2 개월 전

    케찹 나오자마자 광고에서
    "이건 기적이야!!!!"
    무엇

  • 강만두
    강만두 2 개월 전

    진열이 요세 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프로패셔널한코엔스

    랜덤챌린지 복불복으로하시잖아요 강호이님하고진렬님말고 다른분둘이먹어보는건어떨까요 호이님과진렬님이만드시고요복불복재료로 ㅋㅋㅋㅋㅋ

  • 주은호
    주은호 2 개월 전

    컵이 어디서 많히본건데?? 했는데 제이제이컵ㅋㅋㅋㅋ

  • 유로아
    유로아 2 개월 전

    진렬님은 왜이리 ㅠㅠ

  • ミ은율
    ミ은율 2 개월 전

    랜덤 챌린지 철판아이스크림 해주세요 ! 아이스크림 이라도 ....

  • Shinae Lee
    Shinae Lee 2 개월 전

    주작 같은디...

  • 캡틴티모
    캡틴티모 2 개월 전

    딸딸?

  • 구독 안하면 님 얼굴 위를 기어다님.

    24시간 밝게 vs 어둡게

  • 유하
    유하 2 개월 전

    파뿌리 랜덤 챌린지 추천
    라면재료/빙수재료
    모두 완벽하게 성공하면 둘 다 맛있는거 먹고
    실패하면 극혐은식

  • 검은강
    검은강 2 개월 전

    소떡소떡 랜덤 어떤가요?
    소시지,떡,떡꼬치양념 VS 파흰부분,단무지,두반장소스 뭐 이런거요ㅋ

  • monde tv
    monde tv 2 개월 전

    딸기는 당근과 같지 않습니다

  • 정말로구독하면서강대김

    24시간 서있기VS누워있기 해주세요.

  • 댠 댠
    댠 댠 2 개월 전

    돌아온 진또망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케첩이 진또망을 완성시켰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고현빈
    고고현빈 2 개월 전

    515등

  • 아리
    아리 2 개월 전

    최소한 먹을 수 있게 해주세요... 저게뭐야아ㅠㅠㅠㅠ

  • 메이즈러너 덕후
    메이즈러너 덕후 2 개월 전 +2

    강호이님 오늘 운이 좋았네요ㅎㅎ
    진렬님이 넘 불쌍하다ㅋㅋ
    근데너무웃겨요ㅋㅋ

  • 레름
    레름 2 개월 전

    으아 극혐... 어묵파르페가 생각난다

  • Beryl M762
    Beryl M762 2 개월 전

    진렬이 돌고래 음파 소리땜에 몰폰하는거 들킬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언더테일차라
    언더테일차라 2 개월 전

    진렬님 너무 불쌍해해ㅐㅐㅠㅠㅠ

  • 웅얀재
    웅얀재 2 개월 전 +2

    믿보파
    고는뿌

    개꿀잼 ㄹㅇ 요즘
    이것만 봄다 ㅎㅎㅎㅎ

  • 섭둥이 예린예슈
    섭둥이 예린예슈 2 개월 전

    0:19 렛츠 뿌리!
    0:24~0:26 저 딸기 완전 좋아하는데ㅎㅎ
    딸기에다가 꿀이랑 우유넣고 핸드믹서에 갈아서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
    제가 직접 만들어 마셔봤는데 완전 짱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 마크다같이
    마크다같이 2 개월 전

    저는멜론하고 분홍소세지하고먹어봤어요.

  • 아어에
    아어에 2 개월 전

    파뿌리 7만때 구독 했는데 벌써 40?

  • 스낵무비
    스낵무비 2 개월 전

    0:25 딸딸이?

  • ongzeun
    ongzeun 2 개월 전

    24시간동안 클럽(귀마개 금지) vs 24시간동안 독서실(잠자기 금지)

  • mil kiss0603
    mil kiss0603 2 개월 전 +1

    불륨 줄이라는 노랭이님 감사합니다

  • 노래하는곰팡이
    노래하는곰팡이 2 개월 전 +1

    소세지 먹을때 엄마가 딸기를 내앞에 두어서 같이 먹어봄 근대 너무맛있어

  • 뉴그
    뉴그 2 개월 전 +1

    24챌린지
    24시간 혼자놀기 VS 24시간 여러명놀기
    24시간 추운곳에 있기 VS 24시간 더운곳있기
    24시간 자기 VS 24시간 놀기
    24시간 먹기 VS 굶기 이거 했나?
    어째든 이거중에 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minhoan jo
    minhoan jo 2 개월 전 +3

    저거 제이제이 컵 아닌가

  • 엘오엘1810
    엘오엘1810 2 개월 전

    당근까지는 괜찮은데 진미채랑 케찹은 진짜 아니다 ㅋㅋㅋ

  • Aosker FOL_
    Aosker FOL_ 2 개월 전 +1

    0:25 딸딸딸?????

  • ZEROTWO
    ZEROTWO 2 개월 전

    진렬이가 엄마를 찾은이유

    ???:먹는 걸로 장난치지 말랬짐

  • 즐겜 유저 뮤이 {GOK_MUI_GOKU}

    왜하스 짝퉁인대욘

  • 하월
    하월 2 개월 전

    저 안대 수학여행에서 산건뎅 !!!!!대바악

  • 김하마
    김하마 2 개월 전

    소소...소손!

  • 꼬마 마징가
    꼬마 마징가 2 개월 전

    파르페에 초코가 빠지면 섭해요 파뿌리님들

  • 한우TV
    한우TV 2 개월 전

    4:25
    제이제이컵인데요?
    한우=파뿌리구독자,제이제이구독자
    파뿌리=제이제이구독자???

  • 잘해요저격
    잘해요저격 2 개월 전

    파뿌리24해주세요
    24. 40만원쓰기
    24. 1000원쓰기

  • 잘해요저격
    잘해요저격 2 개월 전

    그리고 님이더 입냄새남

  • 잘해요저격
    잘해요저격 2 개월 전

    진렬님 먹을때 그러캐 먹지마요 밥맛떨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