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바짝 쫄았다! 文에게는 몸을 던지라는 공개명령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13.
  • 김정은이 최고인민회의 시정연설을 통해 한미정상회담 결과에 대한 답을 했다. 한국을 대체 뭘로 보는지...

댓글 • 1 863

  • 신인균의 국방TV
    신인균의 국방TV  3 개월 전 +576

    김정은의 반응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대화 함 해주세요~ 하네요. 그러면서 우리 대통령에게는 참 나....아무튼 조금만 더 압박하면 넘어가게 돼 있습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신인균의 국방TV '구독(무료)' 눌러주세요~^^

    • 탈재앙
      탈재앙 3 개월 전 +2

      국가간 정상회담에서도 양복 카라에 태극기 배지를 달길 거부하는 빈번한 퍼포먼스로 외국 정상들과 극적 대비 효과를 자주 연출해 주면서 외국 나갈 때마다 개병맛 엿같은 실수들 연발하는 좌빨치산 시방새 간잽이 첩자 꼬봉질 문죄인의 똥꼬 좀 그만 빨아라 우동사리 멘붕 대깨문 박테리아들아

    • 권혁중
      권혁중 3 개월 전 +2

      @권용진 참 어의 없습니다...
      지금 벌어지는 상황이 어떤지 보고서도
      이런 말이 나오나요? 목위에 달려있는
      것은 폼이 아닙니다. 진실을 눈으로 보고
      제대로 된 말을 귀로 듣고. 올바른 소리를
      입으로 말하라 있는겁니다.
      이번 정부의 무능함을 눈으로 귀로 보고 들었는데도 입으론 다른 소리를 한다면
      그대야말로 대깨문이죠...
      목위에 달린 머리로 냉철하게 바라봐 보세요
      그리고 뜨거운 가슴으로 냉정하게 판단하십시요. 그런데도 지금 이 상황들이
      정상인지 아닌지 판단해보세요.
      한발짝 물러나서 보면 더 잘 보이더이다.

    • john stockson
      john stockson 3 개월 전 +1

      전땅크 시절이 좋았지. 정부 비난하고 선동질하는 빨갱이 시발놈들 모조리 삼청교육대 쳐넣고 뒤지게 굴리면 딱인데 말이야. 가짜뉴스로 정부 공격하는 보수의 탈을 쓴 선동질 수구빨갱이 색기들, 유튜브로 틀딱 주머니 털면서 앵벌이하며 사회혼란 획책하는 시발놈들 모두 내란죄로 총살시키고, 일베충 틀딱 돌데가리들 내란죄로 모조리 삼청교육대로 개거품물게 굴려야 하는데. 시바 ㅗ 전두환 만세 !!!

    • 임성춘
      임성춘 3 개월 전 +1

      @K웁스 공천 필요 없다! 아무리 공격 해봐라! 너거들 얼마 안남았데이! ㅋㅋㅋㅋ

    • 임성춘
      임성춘 3 개월 전 +1

      @K웁스 웁스야 공천이 문제가?? 국방장관도 되겠구만! 겁나제??? 정치 놀음으로 보이나?? 저기 왼쪽에 가서 놀거라! 여기 물 흐리지 말고

  • 황용수
    황용수 29 일 전

    병신들 주고도 욕쳐듣고 뭔짓하는지..안으로 욕먹고 주고 욕먹고 집안부터 해결하고 순서대로 해야지 머리에 뭐가들었는지

  • Hae Chon
    Hae Chon 개월 전

    그리스도의 신앙으로 우리는 이것도 생각해야지요, 공포의 공산정권 아래 신음하는 북한주민들 한끼한끼 끼니걱정 공산당의 무슨의미 인지도 모르고 살아갑니다 종교인은 해체 시켜, 주가아닌 김정은 앙모 추앙 독재정권 마음다해 섬긴만 쇠뇌강요 합니다, 문정권 행위도 비슷하지요, 해외순방 갔다오면 과거사 부정부폐 빙자하여 국민심리 압박하고 북쪽으로 탈콤한 청치유혹 국민들은 현혹되었어죠.

  • victory kor
    victory kor 개월 전

    북으로보내주자..해충.암수컷을..쎄끼까놓은것들전부..졸다뒈지게..

  • 김바다늑대
    김바다늑대 개월 전

    너무 열 받지 마세요
    저들이 아무리 수작질을 해도
    그래도 이세상은 정의로운 사람이 더 많습니다

  • 주미희
    주미희 개월 전

    정은 문 둘다 똑같네

  • 클로버.
    클로버. 개월 전

    역시재앙이는정은이의
    똘만이간첩이맞네요

  • 쏠라빔
    쏠라빔 개월 전 +1

    우리 아버지 세대 그리고 그걸 이어받아서 열심히 발전시키고 개발하고 품질을 갈고 닦아서 정말 피땀으로 만들어진 그런 Made in KOREA를 감히 북한 그 쓰레기같은 공산체제에서 돌아가는 공장에서 만든 물건에 붙인다? 쓰레기같은 대가리에서 참으로 쓰레기같은 발상이 나오는구나
    지금도 공장에 가면 품질 관리가 얼마나 철저한데 기본으로 6중 7중으로 품질검사 과정을 거치고 최종검사를 하고 제품을 출하하고
    해외에서도 한국 SSD나 DDR RAM의 초기불량률이 말도 안되게 낮다고 이야기하고 최고의 품질이라고 이야기하는데 그런걸 감히 북한 공산주의자 일하기도 싫어하는 그런 나태해 빠진놈들이 만들어서 똑같은 Made in KOREA를 붙여서 판다? 이런 매국노새끼

  • 나거시기
    나거시기 개월 전

    대통령이아니라 바보세끼를 지도자로뽑은 국민이 불쌍하지

  • tiffany cruise
    tiffany cruise 개월 전

    👍👍👍👍👍👍👍👍👍👍👍👍

  • 주둥아리닥쳐라월희

    아무리몸을 던져도
    미국은 우리를 버리지
    않는다
    동북아 바닷길을보면
    절대로 미국은한국을
    버릴수없다 한국 버리면
    바닷길열려 중국이 태평양으로
    나가 미국한태 덩비게 소련도
    일본해로 못나가요
    미국은 한국 일본은 아무리
    미워도 같이 엎고가야할
    운명이어요

  • un park
    un park 개월 전

    하! 같잖아서, 기가 차고, 맥이 차서; 돼지 파이팅, 문-좀비나 찢어 먹어라!

  • 박진태
    박진태 2 개월 전

    몇년동인 소화되지않고 걸려있던 은식찌거기가 시원하게 단번에 내려갔어요 신인균해설자의 통쾌한 해설에 단번에 통채로 내려가 뱃속이 편합니다.빛고을광주에서 속편한글올림니다
    신은균 화이팅!!!

  • Gio Muhnos
    Gio Muhnos 2 개월 전

    또라이 김, 미친 문

  • king오다리
    king오다리 2 개월 전 +1

    오다리가미쳤다!그러지않고서야 고따위짓할수없지!!미친개새끼?.

  • Игорь Им
    Игорь Им 2 개월 전

    너놈이 수작털때마다 미국놈 똥내새가 난다. 이글을 꼭 봐라.

  • 이금석
    이금석 2 개월 전

    문제인저려케말기을못알아처먹나김정은무서어서미사일을미사일이라고못히고

  • 김채성
    김채성 2 개월 전

    야 김돼지야 돼지우리나 취워

  • 고객님
    고객님 2 개월 전

    어쩌다 대한민국 대통령 살인자 똘만이 노릇 하고 있는지 정말 존심상하네

  • 나그네
    나그네 2 개월 전

    정ㅇㅇ 거지 ㅅㄲ

  • 구경옥
    구경옥 2 개월 전

    김정은 좋으면 이북으로 가시요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 희생 정신으로 자랑스런 자유대한민국 국민들 흔들지말고 국민들 안전하게 자유 누리면서 편하게 잘수있게 놔두시고 북한이 좋은 사람들 모두 이북가서 사세요 제발 국민들 홀란스럽게 하지마시고

  • 나보수
    나보수 2 개월 전

    문빨은 대한국민한테 모가지끌려내려올텐데 정은아 아직도 사태파악이 안되냐 돼지값도 올라가는데 삐싸게쳐줄테니 목내놔라

  • 진실은오직하나
    진실은오직하나 2 개월 전 +1

    사기꾼김정은 물러가라 문죄인은 물러나라

  • 김복순
    김복순 2 개월 전

    거시기들의 국격 개판과 정은이 똘아이가 따로 없다.

  • young
    young 2 개월 전 +1

    문재인정권은 적화통일된줄로 착각하고 있는가?

  • young
    young 2 개월 전

    신인균의 국방티브이 적극 지지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김영희
    김영희 2 개월 전

    조만간제거될운명의인간인데하루빨리제거시켜주면안됄까

  • Hong Hahn
    Hong Hahn 2 개월 전

    그 작자들 의 후손 들이 불쌍하내요
    자고로 부모가 복을 받게해야 자식이 복을받는건데 저렇게 악한짖을하는 정부 미친것덜

  • 김짱
    김짱 2 개월 전

    진짜 문죄인이 미쳐가는가 보군요.
    지난 대선때부터 걱정하고 우려했는데...
    미친놈들!
    방송 잘보고 있습니다.
    수고하시구요

  • 영림
    영림 2 개월 전

    거지집단 핵공갈단 저런집단을
    처빨고 있는 문씨가 애처롭기까지 하네요 한편 화가 나다가도
    문재앙 정말 나쁜놈 입니다

  • 김정수
    김정수 2 개월 전

    잘한다 신인균

  • 무명
    무명 2 개월 전

    감비아나 저기 들어보지도 못한 나라와 동맹을, 혈맹을 맺고 있는데
    나중에 그 나라들 전쟁났을때
    병력 파병해서 동맹국을 보호한다는 명분하에 병력을 빼돌려서 우리나라 내에 존재하는 병력 수를 줄이려고 하는거 아닐까요?

  • 송인경
    송인경 2 개월 전

    문 잘하라우 내가 갔다 왔드랬는데 러시아도 똥꼬가 찌저져서래이 빈깡통으로 왔서야 니 잘하라우 기름도 좀 잘주라우 들켯다 이기야 잘하라우 몰래몰래 달라우 알것지 관세청 직원 보내라우 북으로 내가 포상하겠어 야
    에~라이 호랑말코!!! 뻘건자들아!

  • 이그나쇼강
    이그나쇼강 2 개월 전

    김정은 나무랄게 아니라 문죄인이 제값을 못해서 이지요 북한이나 남한이나 두놈들 뒤지든지 임기가 빨리 지나 가 든가 사람 열받게 하는데 미치는 거지요

  • TH Lee
    TH Lee 2 개월 전

    북한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을 한국산으로 인정해달라는건 그냥 같이 망하자는 겁니다.
    조악한 70년대 공업력 가진 북한산 제품이 Made in Korea달면 사람들이 제품 신뢰하고 그돈 주고 사겠습니까. Korea라는 프리미엄을 달고 웃돈주고 팔리는게 아니라, 중국산보다 대우 못받게 됩니다.
    그냥 같이 망하자는 거죠. 개또라이 맞습니다. 뒈질려면 혼자 뒈지든가.

  • redline kom
    redline kom 2 개월 전

    신인균=여&억@#÷적....새끼..

  • redline kom
    redline kom 2 개월 전

    몸을 던져서라도 평화가 온다면 백번..천번 던지지...껄텅덜은 무서워서~쫄아서 던지지도 못한다..

  • 한순옥
    한순옥 2 개월 전

    대한민국 국민은 주적 북괴 체제를 혐오한다 자유 민주주의 미국우방과 대한민국 경제부흥 발전 파괴자들 이땅에서 없어져야 지시는 하룻강아지 범무서운지 주제모름

  • 섀마을꼬봉이
    섀마을꼬봉이 2 개월 전 +1

    쫄기는 미국무기선전하는너나쫄앗계지 미국기섕와다가는 거랑무엇이다른가 놀고잇녜 말노만 연햬하면 3댸자손이업다 햇다 알간

  • 개나리
    개나리 2 개월 전

    이 쯤에서 북한 정보 고위층에서 문재인의 과거와 현재의 공작 지령과 지원금 리스트를 가지고 탈북했으면 합니다.
    그날이 문쩝쩝이를 국민의 손에 형장의 단두대에 올릴 수 있기를 꿈에라도 꾸고 싶어요

  • 이상철
    이상철 2 개월 전

    정은이의 개 뭉가도 곧 쫄것이다 ㅎㅋㅋ

  • 이백련
    이백련 2 개월 전

    대한민국까지 말아먹으려구 작정했구나

  • 김정은
    김정은 2 개월 전

    늙은ㄴ이 지 손주뻘 저믄이 놈에게 복종하는게 ㅅㅇㅎ사건과 박통 자리 뺏어 앉히는데 전적으로....!

  • togojhg k
    togojhg k 2 개월 전

    김정은 하수인 국정농단 문죄앙 독재 일땅들 감옥도 아깝다

  • sun ahn
    sun ahn 2 개월 전

    미국이 북폭을 한다면 김정은 을위하여 한다기 보다 문제인보라고 할 가능성이 더 엿보인다....

  • Im-Kwon Kim
    Im-Kwon Kim 2 개월 전

    문가 X됐다.
    우짜노~

  • 오희석
    오희석 2 개월 전

    수치도 모른다

  • 오희석
    오희석 2 개월 전

    안하죠 괴롭죠 미디어가 괴롭죠 문제이괴수가 되어가고 있네요

  • 오희석
    오희석 2 개월 전

    누구맘대로 이따위 쓰레기들 저도 열받습니다

  • 전공 평
    전공 평 2 개월 전

    백년이고천년제재해봤자.무소용.중국단동.도문대교북한과무역활성화되고있고.30만탈북민이수시로북한에송금하고있다

  • 仁道삼부자해병
    仁道삼부자해병 2 개월 전

    문정ㅂ 미쳐도 곱게미쳐라 ㅅㅂㄴㄷ!

  • 무곡성
    무곡성 2 개월 전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정현욱
    정현욱 3 개월 전

    꼴뚜기를 대통령으로 뽑은 이들이여..들어라 '쌀이 아깝다' 그리고 농민에 대한 모욕이다

  • redline kom
    redline kom 3 개월 전

    말을해도 더럽게 하네... 개@#새₩%끼...쌍@노무새%=÷끼네..

  • 우병희
    우병희 3 개월 전

    문재 이름대로 문재가 만은놈

  • 우병희
    우병희 3 개월 전

    개자식

  • Angela De Carteret
    Angela De Carteret 3 개월 전

    굶어 죽겠는데 살려주세요.그래도 시원챦을판에.존심이이 더중요시햐!!!

  • Angela De Carteret
    Angela De Carteret 3 개월 전

    이륜 똘아이.주적이 북한인데 왠! 개소리..

  • Angela De Carteret
    Angela De Carteret 3 개월 전

    대한민국! 국민!대ㅡ북한괴뢰와 문제인.의 대결상태다!!!.이럴땐??? 의지?! 이것만가지곤 승산없으!? 치밀하게 계획된 조작작전!!! 개시!?필요함.유감스럽게..암살조직 입성이네..

  • 박명순
    박명순 3 개월 전 +1

    한심한 문을
    어찌합니까~!

  • 박진희
    박진희 3 개월 전 +1

    극우 ㅋㅋㅋ

  • 김태희
    김태희 3 개월 전

    김정은 쫄개 문이. 있잖아 충실한. 똥개 문

  • 유정치 군사
    유정치 군사 3 개월 전

    미쳐군 문재인.😰

  • Sungkil Chun
    Sungkil Chun 3 개월 전

    저 통돼지새끼 나이 새파란놈한테 굽신거리는 빨갱이 하수인 문재인 정부 반드시 암살하라...남한에 기생하는 모든 좌빨들 모두 살해하라

  • maddux
    maddux 3 개월 전

    와 여기 돌대가리들 다 있구나.
    ㅎㅎ
    아쉬운게 누군지도 모르고 ㅉㅉ
    만일 이번 협상 쫑나면 40살 이하는 전방 갈 준비 하는겨. ㅇㅋ?
    미국이 정은이만 딱 골라서 타격한다고? ㅎㅎ
    그럼 정은이는 죽을 동안 가만히 있는데?
    걔들은 미국하고 전쟁준비만 60년이상 한 얘들인거 모르지?
    늬들 정은이 못믿지? ㅎㅎ 나도 못믿어 ~
    근데 어케 걔가 미국이 폭격할 동안 알았어~ 나 그럼 죽을게 라고 생각하는겨?
    그리고 미국이 폭격하면 정은이가 찍소리 안하고 죽을거라고 100% 믿는겨?
    ㅎㅎㅎㅎ 뭐 이런 동화 속에 사는 순두부의 뇌를 소유한 멍청이들 같으니라고 ㅎㅎ

    늬들이 정은이라면 그렇게 죽울래? ㅎㅎ
    이미 잠수함에 slbm준비 안해놨겠냐?
    미국이 다 탐지하고 있을거라고? ㅎㅎㅎ
    항구쪽이라 할 수 있겠지... 근데 해저까지 탐지가 가능할거 같아?
    ㅎㅎ
    이번 회담 쫑나면 진짜 급이 다른 전시상황이라 보면되는겨~
    일단 내가 정은이라면 이미 하달했을거 같은데? 죽을 때를 대비해서ㅎㅎ
    지 애비 할애비 유훈은 그래도 따르것지 ㅎㅎ
    평화협정 방해한 일본에 한방~ 선물해주고~
    봐서 미국이나 중국에도 한두방 선물 줄거 같은데~
    한국은 봐줄라나? 안봐줄라나? ㅎㅎ
    일본 중국 정도에만 2-3방 떨구면
    세계 경제 어쩔거 같아? ㅎㅎㅎ
    지금 도화선만 없지. ㅎㅎ
    늬들이 뭘 알겠냐 ㅉㅉ
    사실 늬들 돈벌기 힘들잖아... 그치?
    전쟁 한 번 나면 그때가 시실 기회야...
    달라하고 금바꿔서 준비하고 있어~ ㅇㅋ?

  • East Wood
    East Wood 3 개월 전

    정말 백퍼 수긍을 안할수 없습니다. 수고 하십니다

  • JM S
    JM S 3 개월 전

    신대표님 요즘들어 자주 열받아 하셔서 건강까지 우려가 됩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호통 치는 모습에 통쾌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곱씹다가 왜 우리가 이런 스트레스 받아야 하나 하는 씁쓸함도 몰려 오네요. 부디 중도층이나 아직도 정치에 사리분별 못갖춘 이들이 신대표님 영상으로 인해 계몽되길 바랍니다. ㄱㅈㅇ, ㅁㅈㅇ ㄱㅅㄲ들...

  • 김dusfo
    김dusfo 3 개월 전

    신인균박사님의 견해에 백프로 동의합니다.
    그러나 일부식자들이 김정은의 연설을 두고 북한국내용이니 운운하며...김정은을 두둔하고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부탁드립니다.김정은은 협상이니 평화니를 논의 할대상이 아니고 타도하고 없애야할 대상입니다.
    역사에서 문정부는 북의2천3백인민의 역적이 될것을 두려워 해야 합니다.

  • 왕동석짱
    왕동석짱 3 개월 전

    미치지 안고서야 북괴산이 어찌 한국산이더냐? 등신같은것들 미국가서 쪽팔리게하고 오고선 개소리를 하고있넹 야 등신들아 북괴로 넘어가서 돼지똥구녁이나 빨아라. 아들벌되는 놈한데 오지랖떨지말고 지말 잘들어라고 공개명령했는데 이 등신은 허허허허 그럼서 좋아미치고 돌아다니고 있다는게 팩트.

  • 임태정
    임태정 3 개월 전

    망신 망신 개망신.
    우리집에 쥐구멍 많은데 들어가서 반성좀 하슈.
    문씨.

  • 장부관
    장부관 3 개월 전

    북한산은 made in 차이나 가 맞다, 왜 중국공산당과 혈맹 이라며 !

  • 손왕일
    손왕일 3 개월 전 +1

    신인균 국방TV 방송 하시느라 수고 하심 고맙고 감사 합니다 옳소
    문재인이는 김일성 장학금으로 공부를 하였기 때문에 또한 북한의 지령을 받고 모든 사건들을 기획하여 김정은의 말을 듣고 대통령까지 되었기에 그럴수 밖에 없는 처지에 놓인 쓰레기 같은 간첩 대통령 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그 말을 안 들을수가 있겠습니까
    우리 국민들이 꿀 같은 달콤한 사탕 발림에 넘어 가서 좌파 빨갱이의 행세를 하고 문재인을 대깨문 처럼 따르는 것을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현실을 보고 듣고 있자니 참으로 암담하고 암담한 형편과 처지를 가슴에 묻은체
    대한민국을 온전히 지켜 내려면 성조기와 태극기를 들고 청와대와 광화문을 에워 싸고 역적질로 국민을 속이고 불안케 하는
    간첩 문재인은 끌어 내야만 대한민국을 지킬 것 같다고 사료 됩니다 옳소이다 옳소
    만약에 김정은이가 완전한 비핵화를 선언 하고서 미국에게 무릎 꿇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용서를 구하는 역사가 일어 난다면
    그때는 모든 국민이 북한 주민을 가슴으로 쓸어 안고 75여년을 기다리며 가슴을 태웠던
    남북 통일의 역사가 이루워 갈수 있는 뜻깊은 일이라고 사료 됩니다 옳소이다 옳소

  • 선주손
    선주손 3 개월 전

    정말 감사합니다.

  • 상선약수
    상선약수 3 개월 전

    민족의 이익? 그래서 남침하고 공비보내고 하는건가? 미친 빨갱이 새끼들!

  • 조주연
    조주연 3 개월 전

    공수래 공수거요~
    정치는 싫어도 통일하는건 보고 싶어요

  • 백정희
    백정희 3 개월 전

    돼지를위해서몸을던져라!
    부엉이바위에서......

  • 좌파게티
    좌파게티 3 개월 전 +1

    문재앙 너모너모 싫으다

  • 崔青松
    崔青松 3 개월 전

    김정은 말한것이 맞는 말이다.
    그리하니 드를말은 들어야 합니다.

  • Sochi Woo
    Sochi Woo 3 개월 전

    뚱돼지가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자라면 문통은 그의 졸개라는 것인가? 어떻게 이런 말을 공개적으로 할 수 있을까? 이제는 대놓고 문통을 아래고 깔고 있구나. 어떻게 이 지경에까지 오게 되었나. 한심한지고.

  • 오상준
    오상준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 김정은똚만이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먹깨비님
    먹깨비님 3 개월 전

    김정은개도ㅑ지새기 문재앙때문에 마이컷네 연예인 ㅂㅅ 새기 통일하기전에 수용소부터ㅡ없애라 핵이고 나불이고

  • hwang
    hwang 3 개월 전

    박정희 전두환 따가리들 참 많네 참 딱하다

  • 파란길
    파란길 3 개월 전

    거지국 북한 총생산량이 작년 삼성 순익이 1/2 밖에 안된다없는것들이 자존심만 존내~ 강하다

  • 최경민
    최경민 3 개월 전 +1

    혹시 증거 해외 사이트 올려주세요.
    요즘 기래기들의 가짜 뉴스가 많아서 말만하는 내용을 못믿겠어요

  • 김성곤동그라미
    김성곤동그라미 3 개월 전

    맞어... 민족의 이익을 위하여 네놈은 좀 없어져 줘라...

  • 남양영모
    남양영모 3 개월 전

    문재인은 뭡니까? 병신도 쪼다도 등신도 이게뭐죠 정은이노예가되가는거같네요 야 이게우리 대통령인가! 돌아버리겠네 이러다우리국민들까지노예화로 생각하는건아닌지

  • 김경식
    김경식 3 개월 전

    돼지야, 하나만 제안한다.
    대한민국 국민이 내나라이면서 갈수없는곳은 한반도 이북이거든 비자라도 받고가서 맘대로 돌아다닐수있게 해주라.
    그리고 북한사람도 남한에 와서 가고싶은데 갈수있게 해줘라.
    자네 구실도 못하면서 오지랍넓게 남까지 왜 참견이냐?

  • 이우영
    이우영 3 개월 전

    진짜 미친색끼들 ! 병신색끼들 !
    마냥 욕하고 두둘겨패고싶은데 ~

  • 자유민주주의사랑

    신인균님 정말 국민들이 하고 싶은 말을 모두 말해줘서 속이 다 시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일성 왕가를 위해 공산주의를 이용하는 북한 괴뢰집단들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합니다.그리고 남한에 북한 괴뢰 공산당집단을 추종하는 세력들도 북한에 싹쓸어서 보내든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한다.

  • shin james
    shin james 3 개월 전

    김정은이 시간이 없다. 6월 이후면 식량이 떨어지고. 돈도 마르기 때문에 사면 초가에 빠지고 내부 폭동이 벌어 질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나서라고 그런 소리를 하는 것이다.

  • 김정순
    김정순 3 개월 전 +1

    문 쪼다 참으로 열불 난다 누구마음대로 북한에서 생산하는 물건을 한국산으로 바꾸었서 한다고
    우리정부 골통이다 어느나라 대통령인지 제재를 하고 있는대도
    유엔 미국 국민들 말안듣고 너혼자 서
    쪼대로 한다고 국민을 뭘 로 보고
    어디 한번 해봐 전국민이 일어나야 정신 차려고 오메 기죽어 할것야

  • 김용복
    김용복 3 개월 전

    진짜 간첩인것이 지령을 받는것보니 드러난네.진짜로 수치스럽고 분통이
    터진다.이나라가 큰일이다.
    문.통이 지지율때문에 저지ㄹ을
    하는데 문.통씨 착각은 자유다~!!!

  • 정태윤
    정태윤 3 개월 전

    토착왜구가 국방이란 말 써도 되나?

  • 체리
    체리 3 개월 전

    문재인이 치매가 맞는가 봅니다. 저런대접받고도 아무렇지도 않고 뭐가 잘못된지도 모르는것보면 정상이 아닌건 분명합니다

  • Myung Chung
    Myung Chung 3 개월 전

    이런 병신같은 자식이 전문가라고 떠드는거 보면 언론자유에 회의가 든다.

  • dl이규완
    dl이규완 3 개월 전

    현정부탄액하자

  • 리젠틀
    리젠틀 3 개월 전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누굴
    위해 존재하는지 조차 모르
    는같아 참으로 한심하다.

  • 현명한
    현명한 3 개월 전

    첫째, 김돼지 무너져야 북한 주민도 살릴 수 있다. 우선순위는 돼지정권 붕괴다.

  • helplcall Kim
    helplcall Kim 3 개월 전

    이번 문재앙 끝나는 날에는 국가를 위해 인권 똥통에 버리고 현재 좌빨들 싸그리 정리해야 이 나라 미래가 안정될것 같네요....

  • 김소용
    김소용 3 개월 전

    신대표님!이정권을 하루속히 교체할수있도록 모두가 합심 담합하여 선봉에서서 이끌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성사가되면 신대표님은 영웅이 되고 이나라에 지도자가 될것입니다 어쩌다가 빨겡이가 평화스러운 나라에 총수가되여 혼 란의 정국에 빠져 있는지요? 박정희 대통령이 살아계시다면 저놈은 쥐도 새도모르게 없어졌을텐데^^^시간이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