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일본남자 윾을 용서못하는 이들에게 19/04/14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13.
  • 아직도 일본남자 윾을 용서못하는 이들에게 19/04/14

댓글 • 1 848

  • Smart King
    Smart King 4 시간 전

    어릴때 친구들과 만나면 매번 노는 얘기밖에 안하다가 중년이 된 지금 친구들과 사회적 이슈에관한 토론, 논쟁을 하게되면 속이 뒤집어질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토론의 끝은 밑도 끝도없는 친구들의 우기기로 끝이나죠... 제아무리 간결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해도 우이독경이나 마찬가지죠... 그러다보니 주변에서 전 무조건 지 생각이 맞다고 우기는놈, 똑똑한척 하는 놈이되어있었습니다. 가짜뉴스, 찌라시, 펌글, 주변에서들은말 등을믿으며 맹목적믿음을 보이죠. 팩맨님 얘기들으면 제속이 다 시원합니다. 휴...

  • 김미애
    김미애 7 시간 전 +1

    팩맨님~
    지지합니다!
    빨갱이가 사라지는 그 날까지 ~
    핵 공감!

  • 규태이
    규태이 일 전

  • 윤종국
    윤종국 일 전

    애국가도안부르는.지도자가.어떻게대한민국.대통령이냐구.씨팔

  • Sang hoo Yoon
    Sang hoo Yoon 일 전

    토종왜구 ㅉㅉ

  • JunSeo Park
    JunSeo Park 2 일 전

    법과 가이드라인이 비슷한 맹락 아닌가???
    이런 질문하면 저도 좌판가요???

  • 류튜브
    류튜브 3 일 전

    진짜 어휴 씹선비 새끼들

  • jung ho moon
    jung ho moon 3 일 전

    요약 : 모든사람은 도덕적으로 흠결이 있으니 용서해주자...

  • 허믈
    허믈 3 일 전

    정눈꽃이나 배리나나 그렇게 잡아서 매쳐라. 어린 놈들아.

  • 엔지니어ENGINEER

    진짜 속 시원하네요.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Jason Bourne
    Jason Bourne 3 일 전 +1

    노잼. 노논리.노근거.

  • 장준혁
    장준혁 3 일 전

    안타깝지만 응...정지~

  • Pip Pop
    Pip Pop 3 일 전

    합리적이고 이성적인거 까진 좋은데. 지나치면 소시오패스가 되는거다.

  • 렘튜브
    렘튜브 3 일 전

    윾튜브를 지원하는 영상 뽐뿌 까는 영상들 많이 만듭시다.
    krclip.com/video/9LBZ6iMpses/%EB%B9%84%EB%94%94%EC%98%A4.html

  • j w
    j w 3 일 전 +1

    진영논리를 떠나 내로남불행태른 싫어하는건디 뭔..
    글고 어차피 구글에서 제재먹인거라 용서고 뭐고 의미없음. 시건방은 님이나 떨지마셈

  • suzie kim
    suzie kim 3 일 전

    저도 함께 그날을 기다리며.....

  • 김Bf-110
    김Bf-110 3 일 전

    박사모들 부들부들ㅋㅋㅋㅋ

  • Live high 잘먹고 잘살기

    용서못하는 게 아니라 손절했습니다 ^^

  • 쏘닉
    쏘닉 4 일 전 +3

    내가 볼땐 좌파들이나 니들이나 거기서 거기임 누가 누굴 욕해 등신들아 ㅉㅉㅉ

  • 최영석
    최영석 4 일 전

    이 분을 왜 이제야 봤을까 빛나서 안보여

  • Simon Koh
    Simon Koh 4 일 전 +8

    좆까세요. 천안함 우롱하고 추사랑 아다드립치던 새끼를 우파 유튜브가 다 감싸고 도는거 보니까 진짜 한국은 좌우 불문하고 다 국민을 개돼지새끼로 보는구나 라고 느꼈다

  • 아리아
    아리아 4 일 전 +1

    탈을 벗고 나왔더라면 사과가 진정성있게 느껴졌을텐데~~
    탈쓴 유투버들은 안나왔음 좋겠어요 ~
    팩맨tv가 무적인 이유는 이살벌한 시절 얼굴을 내놓는 용기가 멋져서죠

  • 이게 나라냐 남혐민국이지

    이 사람 너무 극우성향같아요, 용서하는게 당연한가요? 윾튜브는 그냥 신분세탁 하다가 과거행적 드러났으니까 어쩔 수 없이 사과한걸로 밖에는 안 보이는데요?? 그리고 유튜브측에서 정지를 시켜서 어쩔 수 없네요, 아무리 그래도 천안함 비하는 선을 넘은거 같은데 물론 저도 전에는 윾튜브를 즐겨봤죠 그런 만행이 까발려지기 전까지요, 쉴드 칠걸 쉴드를 쳐야죠 그리고 이건 보수 진보를 떠나서 윤리적인 문제라고요

  • JUN PARK
    JUN PARK 4 일 전 +5

    왜 윽머 옹호하는지 대충 예상은가네ㅋㅋ
    세월호부터 한의사까지 온갖데를 머법관처럼 다까는 콘텐츠를 할거면 본인과거역풍맞을 각오도 하셨어야지 얼마나더살았다고 꼰머질 ㅋㅋ
    극혐;

  • 거저러
    거저러 4 일 전 +3

    니들은 깨끗하냐? 도덕적으로 깨끗하냐고 묻는데 그런 논리로 따지자면 안깨끗한사람 없겠지 누구든지 쓰레기 함부로 버린적은 있을거고 지나가던 개미 밟아 죽여본적도 있을테니깐
    하지만 정도의 차이가 있지않을까?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상태에서 천안함,세월호 모욕하고 입에담지도 못할 일반인들 욕하고 짓밟는 글 사진 영상올리면서 상처주는거하고는 많이 다르겠지 그래서 자기가 함부로했던 언행으로 욕먹는거고 병신아 진짜 지긋지긋하다 그놈에 누구나 도덕적으로 깨끗하지않다는말

  • seo xxx
    seo xxx 4 일 전

    세월호를 잊어야 할 자유를 주장하면서 비호해야 할 자유를 부정하는 내로 남불

  • 대려조
    대려조 4 일 전 +3

    용서하고 말고를 떠나서 3 strike out으로 이제 평생 방송 못함. 용서가 뭔 의미가 있어

  • 수파리
    수파리 4 일 전 +1

    아니 뭐... 윾튜브를 많이 보지는 않았는데 이야기는 들었지요.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는 알고 있죠. 그런데? 그때 무슨 생각을 했느냐고 물은다면? 별생각 없었어요. 아 그래, 이렇게 사람 한명가는구나. 나름 지 소신있게 이야기 한거 같은데. 과거일 떠벌려 졌다고 이렇게 매장당하는 구나. 그 뿐이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녔죠. 그런데 팩맨님 말씀 듣고. 조금더 생각하게 되네요. 근데 그렇다고 윾튜브가 잘했다 잘 못 했다, 따질것도 아닙니다. 3자의 입장으론 내가 사는 현실에 코멘트 쓰기에도 무서운 세상이니까요. 좋은 말씀 참 감사하고 구독 누릅니다.

  • hunter MM
    hunter MM 4 일 전

    용서 하고말고가 어딧냐...
    솔직히 윾머
    그냥 꼬라지 보기싫어서
    그런거지

  • 서준혁
    서준혁 4 일 전 +1

    아 진짜 이런 사람들 너무 답답해 자신이 도덕적이라 욕하는게 아니라고요 아닌데 자꾸 그렇게 몰고가서 이유를 만들고 까는데 혼자 쉐도우복싱하고 있네요 그냥 사기를 당해서 욕하는건데 사기친 사람한테 욕 좀하는게 잘못인가요 님은 누가 사기쳐서 돈벌고 내 시간과 노력을 뺏어가면 욕안합니까 잘못을 뉘우쳤다고 하는데 그럼 애초에 본인의 과거를 다털고 방송했어야죠 속이고 돈 다벌고 나서 뉘우치면 뭘합니까 돈 다 토해내야 되는거죠 애초에 그런사람인줄 알았으면 구독 안했을 사람들이 많은데 속여서 피해를 줬으니 피해본 사람으로서 비난하는것 뿐인데 무슨 도덕이니뭐니 합니까 그렇게 따지면 이 세상에 비난할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어요 누가 사기를 치면 법에 걸리지 않더라도 사기당한 사람은 욕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기치고 욕먹은 사람도 맞대응할 권리가 있고요 근데 대응할수록 손해니까 못하는것 뿐이지 맘대로 해도 됩니다 세상에 정의는 없어요 이기는게 정의입니다 계정이 살면 이기는거고 폭파되면 지는겁니다 근데 졌네요 이것만 알아두세요 당신은 정의가 아니에요 그냥 페미코인처럼 돈되는곳에 붙어서 돈벌이하는 사람일뿐

  • 이선재
    이선재 4 일 전

    윾튜브는 딱 영상 2-3개 밖에 안봤는데
    그중 본것이 예비군훈련 없애자. 518 북한군 개입설 관련 내용, 518해명 이거였을겁니다.


    첫째로 예비군훈련을 없애자는 본인 입으로 예비군 자체를 없애자는 의미는 아니었다라고는 하지만 그때 사람마다 입장은 다를수 있으니,
    저도 댓글 달기를 예비군훈련을 없앨거면 예비군이 왜있어야 하느냐? 차라리 예비군을 실질적으로 본인이 생존할수 있을 정도의 훈련은 해야하고, 사람마다 기억하는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그 기억을 상기시키기 위해서라도 필요하다라고 달았던 적이 있었죠.


    이때는 뭐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도 있겠지, 일단은 우파니 들어는 보지만 뭔가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두번째로 518 북한군 개입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전부다 틀딱이라고 매도하는거에서 그냥 학을 땠죠.
    북한군 개입이라던가 그런건 몰라도 적어도 당시 혼란상황에 기존에 존재하는 남파간첩이 얼마든지 정찰이든 개입이든 했을수 있고,
    북한은 어짜피 군사독재니 남파간첩도 뭐 북한군이나 다름 없어보이고요.
    뭐 근데 다른건 둘째치고 이런 의견을 내는 인간들을 싸잡아 틀딱이라고 까고 자기는 잘났네 이런식으로 나오는게 더러웠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댓글로 달아줬죠. 그러는 니놈도 똑같은 인간이라고


    그이후 세번째로 또 확인사살을 하던데요 틀딱들에게 사과영상할줄 알았냐? 뭐 이런식의 영상이더군요.
    뭐 그 이야기 이후로 구독끊겠다 이런식의 당시 댓글 반응들이 있었나 본데, 거기서도 끝까지 갈테면 가라 이러고 자기잘난듯한 표현 이런식으로 나온게 더러워서 그 뒤로 관심영상에서 제거했죠.


    애초제 저 인간은 구독조차 하질 않았습니다. 저도 어지간히 정치병이 걸려서 그런지는 모르겠다만;
    정말이지 저도 저 인간을 깔려고 한건아닌데, 먼저 까니 반격을 하게 되더군요.

    저는 저인간의 과거,미래 이런거는 일절 관심도 없어요. 과거실수? 누구든 못하겠습니까;
    그인간의 과거따윈 관심도 없었고요.

    근데 제가 평가한건 딱 영상 3개 본거, 그거만으로도 각이 나오더군요.

    딱, 그 당시의 현재 제가 겪었던 영상. 그러고 자기가 우파네 잘난듯이 말하는 모습이 더러웠습니다.
    지금 팩맨님께서 말씀하셨던 그 내용으로 인해 윾튜브 혐오스러웠던거에요.
    안깔려고 했는데 먼저 병신만들어서요. 그래서 너도 똑같은 놈이라고 윾한테 댓글 달은겁니다.

    그 채널이 살아있었다면 아예 그 근거영상들 및 제가 적은 댓글들 하나하나 순차적으로 보여줄수 있는데 증발해서 아쉽군요.

  • ALEX TV
    ALEX TV 4 일 전

    근데 왜 자꾸 윾튜브를 우파 유튜버로 생각하는것인지 이해가 안됨.
    그리고 팩맨tv는 문가정권 비판에만 전력해주셨으면 좋겠음.
    페미 시원하게 잘 깐다고 사이다 하실분들은 안정권 채널을 보시기 바람.

  • 김좆키
    김좆키 5 일 전

    팩도 정신차리셈 저런 병신 옹호해주다가 따라가는 수가 있음 윤튜브보셈 좆병신이미지 낙인찍힘

  • 짱안졸리네
    짱안졸리네 5 일 전 +1

    일본남자 채널 폭파 됐네요

  • 부계
    부계 5 일 전

    팩맨아~ 고구마 농사는 잘되냐. 너무 일만 열심히 하고 날씨도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고~ 우리 째깐듕이 팩맨이 화이팅!

  • 슈타인즈 게이트

    축 일본남자 폭파~~~

  • 미손盧
    미손盧 5 일 전 +5

    가짜우파새끼모음 : 코서인 좆튜브 팩좆 흥좆tv

  • 오하준
    오하준 5 일 전 +4

    천안함 비하한 일본남자 옹호하는 클라스

    • 김좆키
      김좆키 5 일 전

      Pororo Kim 연평도도 비하하고 보수노인들을 틀딱이라고 조롱도함
      응 계속 실드쳐봐~

    • 미손盧
      미손盧 5 일 전

      +Pororo Kim 이새끼 윾채널 지주보인새끼네 ㅋㅋㅋㅋㅋㅋ 말투 딱 좆족같은데 시발 천안함 시건터진날 개콘못보니까 왜뒤졌냐는게 정상이냐 ㅋㅋㅋㅋㅋㅋ

    • Pororo Kim
      Pororo Kim 5 일 전

      윾이 죽였니

  • block cho
    block cho 5 일 전 +3

    다른 쓰레기같은 글들은 철없던 시절이라 이해하겠는데 천안함은 용서못한다ㅅㅂ

    용서를 구하면 용서를 받는사람이 있는가 하면 용서해주지않는 사람도 있는걸 이해해야지 왜 용서를 강요함?

    그리고 윾머가 정지당한건 베리나부터해서 조선일보손녀한테 쌍욕한거때문에 유튜브에서 제제당했는데 마치 과거행적때문에 정지당한것처럼 말하는게 좀 안타깝네

  • p mike
    p mike 5 일 전

    ㅈㄹㅎㄱㅈㅃㅈㄷ ㅉㅉㅉ

  • Steve Kim
    Steve Kim 5 일 전 +4

    채널 폭파 야 기분조타

  • 은지양
    은지양 5 일 전 +5

    윾머야 너는 뒤질때까지 유튜브로 복귀 못하니까 페북에서 니 추종자들이랑 뻘글 쓰면서 짜져있어^^ 또 좆같은 컨샙잡고 영상 올리면 그것도 온 커뮤니티에 신고하도록 홍보할게 나는 너를 죽을때 까지 저주한다.

    • Pororo Kim
      Pororo Kim 5 일 전

      왜 여기서 지랄이야 방구석찐따새끼야

  • va nilla
    va nilla 5 일 전 +1

    법이 도덕위에 서면 너무 혼란한 사회가 될겁니다 법에 접촉되지 않으면 혹은 걸리지만 않으면 남들 다 하는데 뭐 안 걸리면 되지 이런 사회풍토가 조성되면 어떨까요 팩맨님은 지금 그런 말씀을 하시는거에요 침착하게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아이들이 유치원 초등학교를 가면 가장 처음 가르치는 것이 도덕입니다 사회적 동물인 인간으로 사회에 구성원이 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고 법 입니다

  • va nilla
    va nilla 5 일 전

    제 생각은 다릅니다 도덕이 법 위에 서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게 맞는 겁니다 장황하게 정치적으로 확대 해석 할 필요도 없는 문제에요 결국 사람은 자기생긴 대로 살게 되고 뿌린데로 거둡니다 인생 80살아보니 그렇습디다

  •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 5 일 전 +1

    윾 또 날라감. 걍 이 나라는 대깨문 선동좌좀새기들 때문에 그냥 노답. 다 뒤졋으면 좋겠음 미친나라...

  • 달현
    달현 5 일 전

    던파충+선동충이 ㅋㅋㅋ유시민보다낫데 ㅋㅋㅋㅋ

  • Oxley Posey
    Oxley Posey 5 일 전 +2

    글 읽어봤어→실망했어→사과했으니 용서해줘야지 사람은 다 똑같어 ㅋㅋㅋㅋ 패턴도 똑같어 아주~ ㅋㅋ 모든 커뮤니티가 그새끼 싫어하는데 대체 여기것들은 왜 좋아하는거냐? 뭐때문에? 그새끼 없어도 우파 굴러가는데 그새끼 하나 살리려고 왜이렇게들 발악을 하는건지 ㅋㅋㅋ 그새끼 없으면 우파 유튜브 안굴러가냐?

    • block cho
      block cho 5 일 전

      그러니까요ㅋㅋㅋㅋ 용서를 왜 강요하는건지 그리고 영상에선 마치 형사처벌을 받은거마냥 오버하는데 실상은 배리나랑 조선일보손녀 모욕하고 쌍욕한걸로 정지당했는데ㅋㅋㅋㅋ

  • ᄀㅌ
    ᄀㅌ 5 일 전 +3

    와 진짜 꼰대네ㅋㅋㅋㅋㅋㅋㅋ
    듣다가 역겨워져서 귀 씻으러 갑니다

    • 필그림
      필그림 5 일 전 +1

      그건 니가 좌좀 개틀딱 꼰대라 그런거야 빨리 짜져

  • ᄀㅌ
    ᄀㅌ 5 일 전 +2

    풉ㅋ

  • 검정
    검정 5 일 전

    조두순이나 범죄자랑 같다는 애들은 머리가없는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죄를 저질러서 법적판정을 받은거랑
    잘못생각해서 도덕적으로 잘못해서 사회적지탄을 받은게 어떻게 같다는건지...

  • 만두국 왕만두
    만두국 왕만두 5 일 전 +1

    윾을 용서안하는자들에게??? 응~ 유튜브가 용서안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발오리
    발오리 5 일 전 +1

    또 정지됐네요 하....

  • 진지니
    진지니 5 일 전

    꼴 좋~~다
    도대체 윾이 뭔대 윤서인 성제준 팩맨까지 못 빨아대서 안달인거지?
    이렇게 될 줄 알았을텐데...
    구글이 동네 구멍가게도 아니고
    일본 남자???
    넷이 얽힌 사연이 있는가봐

    • 필그림
      필그림 5 일 전

      그건 니가 좌좀 홍어 개틀딱 꼰대라 그런거야 얼른 오유나 가서 놀아

    • 이르마
      이르마 5 일 전

      성제준 팩맨이 윤서인 똥꼬 빠는거지 뭐

    • 유근TV배
      유근TV배 5 일 전

      똥꼬 빠는 병신임 ㅋㅋ

  • 김승찬
    김승찬 5 일 전 +1

    중도의 길을 걷고 있었지만 요즘 꼬라지들을 보면 느낀 것이 좌빨들 판치는 세상은 결국 망하는 길이라 굳게 믿게 되었음. 윾머씨 따라다니면서 괘롭히는 인간들이 이렇게 끈질기고 많을 줄도 몰랐음 세상 참...

  • 디미
    디미 5 일 전

    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 천안함 장병 욕하던거 부터가 우파아녔다 ㅋㅋㅋㅋ

  • 동식
    동식 5 일 전 +5

    나도 대구사람이고 보수성향이지만 윾튜브는 존나게 싫다... 우파라고 해서 다같은 우파가 아님... 쉴드칠걸 쉴드쳐야지
    윾튜브라는 우파채널 유튜버 때문에 우파가 단체로 욕을 먹을뻔했다가 정29현당했는데 복커했다고 축하합니다 잘됬으면좋겠다고 쉴드치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했나?

  • 동식
    동식 5 일 전 +1

    윾튜브가 우파라고 해서 오지게 빨아재끼더니 꼴좆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식
    동식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좆키
    김좆키 5 일 전

    응 좆튜브 좆됨 ㅅㄱ

  • 심영섭
    심영섭 5 일 전

    헐~~ 일본남자 계정 정지당햇던데요

  • sc
    sc 5 일 전

    법을 지키는 선에서 나쁜건 크게 문제가 안됨. 인성이 안좋은 사람은 많으니까. 근데 그튜브는 세상 옳은 척하며 자기가 정의인냥 지껄여서 사람들이 싫어하는거

  • The Mask of Freedom TV

    형님,, 제발 좌파 정치인들에 대해서만 합리적 비판만 하시고 자폭할만한 지뢰밟는 말은 좀 하지마세요 ㅠㅠ

  • Avant Garde
    Avant Garde 5 일 전

    결국 또 정지 먹고 말았군요

  • 또띠
    또띠 5 일 전

    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계정폭파야 좆맨아~

    • 필그림
      필그림 5 일 전

      ㅂ ㅅ ㅅ ㄲ 좌좀홍어개틀딱꼰대 종합선물세트네 ㅋㅋ

  • ᄒᄒᄒᄒ
    ᄒᄒᄒᄒ 5 일 전 +1

    보수 이미지가 왜 씹창났는지 모르지?? 윾같은 새끼들이랑 그걸또 보수랍시고 쉴드치는 이딴 새끼 떄문이야

  • 스드래곤
    스드래곤 5 일 전

    철좀들어

  • 최광
    최광 5 일 전

    👍👍👍👍👍

  • ku jay
    ku jay 5 일 전

    2014년 불과 5년전에 올린글인데 철없던 시절인가요? 중고딩 시절도 아니고, 군대도 갔다오고 남들은 사회생활을 할 나인데?

  • 가만히있으면반이라도간다

    희대의 개소리네 아가리를털어서 만인이 다보는 영상은 왜올려?적어도 윾머처럼 추사랑 한테 성희롱하고 세월호비하하고 효순이 미선이 비하에 나영이 비하하지는 않지 개 ㅈ까는소리하네ㅋㅋ

  • 이태용
    이태용 5 일 전 +4

    님말이 틀린거같은데요... ㅋㅋ
    비도덕적인말로 이득을취하고 말로 사람⁹죽일수잇는말 싸지르고
    그걸 도덕적이라는이유로 용서해줘야되나요
    그놈이랑 비슷하게살고 이해하는사람은 용서하는거고 그걸납득못하는사람들은 용서안하는거죠 님한테욕먹으면서
    사람을 억지로 용서해줘야되나요
    그리고 본능본능하는데 그거참아가면 잘사는사람많습니다
    공개적인공간에 그렇게 사이버공간이라는이유로 개같은소리 싸지른게 그게잘못이없다고...
    도덕적이지 못한 그쪽이나 용서하고사세요

    • 이태용
      이태용 4 일 전

      +똥오줌맨 님말에 동의합니다
      용서는 개인의 자유죠
      영상에서 비유가 개인적으론 어이가없어서 글을쓰게됫네요 일반사람은 생각지도않는 말을 익명성뒤에숨어 인터넷상에 그렇게 싸질러놔서 용서를못받는걸가지고 인간의본능이니 어미가새끼를잡아먹니하는 너무과한 비유가 맘에안들었네요
      님말의 대부분 동의합니다 !

    • 똥오줌맨
      똥오줌맨 5 일 전

      이태용 솔직히 다 털어서 100%깨끗한사람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본능을 이성으로 잘 억제해야하는건 맞는말인데 그걸 지키며 잘 살아가는것 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인생 싹다 캐보면 흑역사가 있는거네요.
      그리고 그렇게 도덕을 중요시하는 분이 자기 생각과는 다르다고 마지막줄은 상당히 공격적으로 쓰셨네요???
      하지만 용서는 개인의 자유. 그건 생각차이라 생각하네요.

  • 동그라미3개
    동그라미3개 5 일 전 +1

    내일생에 빨갱이 열뇸만 보내고 간다

  • BLACKMAGIC
    BLACKMAGIC 5 일 전 +1

    그 머시냐.. 윤서인이 그린 조두숭이랑 똑같이 생겼네..ㅎㅎ

  • W.D. Gaster
    W.D. Gaster 6 일 전

    누구든 흑역사가 있는 거라 신경안쓰는거...

  • 용's
    용's 6 일 전 +1

    팩맨 이 내로남불 쓰레기같은 놈한테 물어보고 싶다..
    윾이 좌파 스탠스로 유투브를 시작했다고 해도..
    과연 용서니 나발이니 이런 개소리를 할수 있는지를..

  • mmm ooo
    mmm ooo 6 일 전

    ㅋㅋㅋㅋㅋㅋ일본남자채널 지금 환영속에 성장중이죠ㅋㅋㅋㅋ빨갱이들은 불안하겠지

  • 김dgr
    김dgr 6 일 전 +2

    말투 개꼰대에 말하는게 딱 개저씨 그자체노ㅋㅋㅋㅋ응 그래봤자 일베충~ 일베가 메갈까는게 우스울뿐ㅋㅋㅋㅋㅋ 지 딸이나 지 엄마가 그딴 조롱 당해도 사과하면 봐줘라^^ 애초에 여자를 성적도구로 보고 보기만해도 역겨운 성드립을 유머로 소비하는 일베충새끼가 남혐까는것부터 이중성 오지고 그걸 추앙하는 ㅂㅅ들은 걍 가관임ㅋㅋ이게 나란가 씨벌

  • 모떵
    모떵 6 일 전

    일본남자 최고!!논리 장나아니쥬~~

  • 미르 백
    미르 백 6 일 전

    저도 도덕적으로 깨끗하지 못하고 윾튜브를 용서하고 말고 할수는 없습니다.그럼 김연철은요?그런 잣대라면 그사람이 법의 잣대로 죄를 지었습니까?자신의 북한의 관한 생각을 sns로얘기한것 뿐이지않습니까?이런 논리는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아...한 나라의 장관을 하는 자리라면 그런 잣대는 안된다고요?솔직히 전 천안함 사건 비하하고 그런 사람은 싫어할수 밖에 없네요.예전 김보람 사건도 저는 김보람 응원했습니다만..이건 아닌거 같습니다.

  • YUNG MIN KIM
    YUNG MIN KIM 6 일 전 +1

    윾튜브 과거는 어릴적 실수라 해도 최근 광주사태 관련 어르신들에게 한 막말은 쉴드가 불가능합니다. 같은 유튜버라 싸고도는건 이해하지만 광주사태관련 북한 간첩 유입설에 대한 어르신들에게 한 막말을 봤다면 절대 쉴드 못칠듯. 그방송 보고 다시 방송해보세요. 그래도 쉴드 친다면 같은 쓰레기로 간주해 드립니다.

  • Yong-Bae Kim
    Yong-Bae Kim 6 일 전

    이 형 생각이나 말하는거나 딱 내 스타일인데.. 구독 박고 갑니다! 자주 보아요ㅎ

  • 가나다
    가나다 6 일 전

    아니 님아 윾 아니라고 윤서인이 못박았는데;

  • naljaguna
    naljaguna 6 일 전

    근데 웃긴게 ㅋㅋㅋㅋ 윾머가 저격당한 이유는 한의사를 건드렸기 때문임

    • naljaguna
      naljaguna 5 일 전

      그 전부터 하다가 한의사 건드려서 걸린거임

    • ᄒᄒᄒᄒ
      ᄒᄒᄒᄒ 5 일 전

      한의사 쪽에서 어떻게 했다기 보단. 딱봐도 찐따같은게 유튜브로 돈좀 벌었다고 지가 뭐라도 된듯이 행동하는게 사람들(특히 디시앰생들) 심기를 거스름

  • 이기수
    이기수 6 일 전

    《천재적인 대북 조공》
    아무도 모르게 북에 바치는 조공을 "천재적 조공"이라고 할 수 있겠지!
    문통은 천재적인 능력으로 댓글 조작하여 권력을 찬탈하지 않았나!
    미국, UN의 대북 재제가 아무리 엄해도 문통의 천재적 조공 능력을 당하지 못할 것이다! 밀가루는 모래로 둔갑해서, 기름은 물로 둔갑해서,
    설탕은 눈으로 둔갑해서, 쌀은 싸래기 눈으로 둔갑해서 줄 것이다, ㅋㅋ!

  • 최강꼬
    최강꼬 6 일 전

    할게없어서 일베똥꼬를 빠네 좌파건 우파건간에 사람으로써 생각좀ㅉㅉ

  • dj saint
    dj saint 7 일 전

    역시 팩맨님~!!
    믿고보는 방송 ㅎㅎ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명관도
    명관도 7 일 전 +1

    김윾머는 본인이 박근혜 마타도어 한 거 그대로 돌려받는 꼴이라서 하나도 안 불쌍해요

  • 용's
    용's 7 일 전

    팩맨 이 내로남불 쓰레기같은 놈한테 물어보고 싶다..
    윾이 좌파 스탠스로 유투브를 시작했다고 해도..
    과연 용서니 나발이니 이런 개소리를 할수 있는지를..

  • 제트맨타로우
    제트맨타로우 7 일 전

    이런 새끼들은 도덕적으로도 깨끗하지 못하면서 법적으로도 아주 더러운 새끼들이죠 이것들은 짐승보다 못한 최악의 생물체입니다. 자신들은 도덕은 커녕 법도 밥먹듯이 어기고 편법 쓰면서 남들에게 법 지키지 않는다고 지랄발광에 지네들 뜻대로 않되면 급기야 폭동까지 일으키죠 선사시대의 원시인같은 녀석들 그 모습을 집회할 때나 집회 방해할 때 보면 절실히 잘 보여주죠

  • Kyung sook Yamamura

    인간은 정말 잔인한 동물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ki coo
    ki coo 7 일 전

    와.. 책도 많이 안읽어본 저조차 이해가 잘되도록 진짜 비유도 잘해주시네요. 생각과 지혜가 깊으신게 확 느껴집니다. 픽조씨 같은 인재분은 왜 정치계에 없는지 참.. ㅠ

  • 박다니엘
    박다니엘 7 일 전

    예수님왈 가장 죄없는자가 이 여인에게 돌을 던져라~! 그랬더니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부터 물러가 여인과 예수님만 남아 있었다.
    여인아 너를 단죄하려는 이가 아무도 없느냐?
    예 주님,
    가거라 가서 다시는'죄짓지'마라
    여기서 다시금 죄를 짓지 않으라는 말씀과
    그 누구도 남아있지 못했다를 모르네...
    사회적인 법을 어기거나 흉악한 범죄가 있다면 법으로 처벌하되 도덕적으로 모든걸 재단하지 말라는 것이 팩맨 형님의 논지다 이 빡대가리들아!

  • 유근TV배
    유근TV배 7 일 전 +2

    진짜 존나 역겹네 팩맨인지 뭔맨인지 애미없는 새끼 ㅋㅋㅋㅋ 그리따지면 니가 그리 까는 좌파도 까면 안되지 미친새끼야 ㅋㅋㅋ

  • 사륜
    사륜 7 일 전 +1

    진짜 언제부터 그자가 우파였다고 이러는 거지? 자기밖에 모르는 개인주의와 기회주의에 질려서 사건 터지기 전에도 혐오스러웠다. 팩맨 당신이 이렇게 일방적으로 우파의 대표인양 면죄부를 주고 나무라는 게 한의사들에게 까불지 말라며 고개 숙이라던 거만한 인간이 겹쳐 보여 기분 나쁘다.

  • 域外春秋
    域外春秋 7 일 전 +1

    좆을 까라 병신새끼야. 풍동비호해 봤자 표만 떨어져나간다 ㅉㅉ
    하여간 같은 업계에서 지보다 ㅅㅌㅊ 였다고 회색분자 프락치 새끼든지 페도충 새끼든지 가리지 않고 빨아제끼는 거봐.
    자기진영 정화도 못하는 집단에서 좌빨까면 참. 대중이 좋아라 쌍수들며 자한당에 표주겠다. 씨벌넘아. 자기진영 관리도 못하면서 무슨 낯짝으로 달빛창녀네 대깨문이네 할 명분이 생기겠냐? 바미당은 그럼 다 지난일이니까 현직 대통령 등에 비수를 꼽았든 사지를 찢었든 지난 일이니까 거국적으로 묻고 가야겠네? ㅇ? 씨벌 새끼야 대답해보렴? ^^ 너같은 새끼가 분탕종자라는거야. 얕은 수로 뭣모르는 애들 선동하는 게 고작인 병신. ㅇㅋ?
    어쭙잖게 구독자층 끌어모은 새끼들이 제일 나대요. 그러니까 좌나우나 똑같단 소리듣는거야. 알간? 현정부가 20 30대 남자 포기한지가 호랑이담배피던 시절인데. 풍동이 20 30대 여성 타깃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무슨 확장성이 있다고 끌어다가 못빨아줘서 안달이냐? 민좆당은 이미 20 30대 남자 제껴도 담 총선 지장없다는 계산이 빤한데. 풍동 유입해서 뭔 pr이 되겠니. 차라리 정의당 찍을 낙오된 새끼나 넘쳐나겠지.
    수단과방법을 가리지 않고 출세하고 보라는 모토 내걸것같으면 민좆당가지 돈줄 메마른 끈떨어진 쭉정이 보수당에서 안그래도 틀딱들 냄새 진동하는 곳에 무슨 비전있다고 찍어주겠노? ㅉㅉ

    • 유근TV배
      유근TV배 7 일 전

      ㄹㅇ 구구절절 공감 팩맨 성재준 윾튜브 윤서인 존나 역겨운 쓰레기새끼들 ㅋㅋㅋ

  • 박성수
    박성수 7 일 전

    진짜 내가 하고싶은말이다. 자기들도 도덕적이지 못하다는걸 모름 멍청한것들이

  • 정훈
    정훈 7 일 전 +1

    니가먼데 도덕이니 법이니 나누고
    옳다 틀리다를 나눠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애새끼일때 도덕적으로문제있으면서 법적으로문제없으면 넌그냥 넘어갈건가본데
    니자식한테도 쌍욕처먹고 도덕적으로는 틀렸지만 법적으로는 문제없으니 계속 욕을처먹으면서 용서해주겠다?
    영상을보면서 생각드는게 너흰그냥 별일아닌일에 언론이 뻥튀겨논일에 생각없이 휘둘리는 개다 이런느낌으로 말하는거같은데
    우파편들어주면서 광고로 돈이나버세요
    여러영상을봤지만 다른영상이 나쁜건아니니
    이영상처럼 옳다틀리다를 논하지말고 우파원하는영상이나찍어요

  • 신인영
    신인영 7 일 전

    형님영상 보면서 많이 배워가는거같애요. 앞으로도 소신있는 영상 부탁드립니다 . 승승 장구하시길 바랄게요 ㅎ

  • Chris Kim
    Chris Kim 7 일 전 +2

    용서를 하고 자시고 이미 3번 경고먹은 인간이라 계정 새로파도 정지됩니다.

  • Aino Aino
    Aino Aino 7 일 전

    도덕으로 똘똘뭉친 씹선비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errysonful
    terrysonful 7 일 전 +1

    유시민은 폭행죄로 깜방갔지. 잘못한거 사과 없지. 지 누나 아들 즉 조카가 마약 밀수 했어. 그래도 지 누나는 아직 교육방송 이사장 하고 있다. 나쁜년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