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보다 더 실제같은 '특이한비누' 리뷰!! 역대급 퀄리티! (마지막주의) [ 꾹TV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3. 13.
  •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구독=재미,입담 UP! UP!!
    *꾹TV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kkuktv/
    *꾹TV크루 팬카페 : cafe.naver.com/teamkkuk
    오늘은 손씻기에 필요한 비누!!
    우리는 왜 평범한 비누만 사용해야 하는가!!
    정말 특이하게 생긴 특이한 비누들을 가져왔습니다!!ㅋㅋㅋ
    화장실에 놓으면 손님들이 정말 신기해 할 것 같아욬ㅋㅋㅋ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krclip.com/video/-W5D7z9abds/비디오.html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krclip.com/video/w8jIAcsK6nQ/비디오.html
    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 영상 youtu.be/ojP3pcJFL
    똥 몰래카메라!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 krclip.com/video/7DujVS6VDHI/비디오.html
    옛날통닭먹방 krclip.com/video/9w8uXqT5hR4/비디오.html
    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 1탄 krclip.com/video/95NddzP4BEs/비디오.html
    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 (우유컨셉?) 영상 krclip.com/video/6KS4jhARhYk/비디오.html
    강력한 공기를 발사! 에어바주카 장난감! krclip.com/video/gICboPHUMAo/비디오.html
    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 (매맞는 꾹이..)편 영상 krclip.com/video/6LiqiMNoZhY/비디오.html
    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상황극)편 영상 krclip.com/video/7Huu2oTCISE/비디오.html
    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아이언골렘' 조립(상황극)편영상 krclip.com/video/40QvJXZ4pNw/비디오.html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2 327

  • 꾹TV(Kkuk TV)
    꾹TV(Kkuk TV)  2 개월 전 +1087

    감기 조심하세요!! ㅎㅅㅎ

    • 펭귄고등어
      펭귄고등어 4 일 전

      광어회 하면 어케 될까요?

    • 홍예송
      홍예송 12 일 전

      네!!!!!꾹님도감기조심하세요!!왕팬이에요♡♡♡♡♡♡♡

    • 샌즈
      샌즈 15 일 전

      저는 예전에 독감에걸림...

    • 최락천
      최락천 18 일 전

      .. 꾹 TV 님 팬이에요도 재밌어요

  • 이현준
    이현준 18 시간 전

    왜특별한비누를써야하는갘ㅋㅋ

  • 방탄너무너무perfect인

    몰폰 하고있었는덱ㅋㅋㅋ트름 에서 터져가지곸ㅋㅋㅋㅋ

  • 건강맨날해
    건강맨날해 21 시간 전

    ㅇㅣ 비누들로 몰카해주세용 !

  • 민찬 김
    민찬 김 21 시간 전

    7:18ㅋㅋㅋ

  • 민찬 김
    민찬 김 21 시간 전

    2:15ㅋㅋㅋㅋ

  • 한핑TV
    한핑TV 21 시간 전

    과자비누,초콜렛비누 나두 사고싶당 어디서 살수있나요??ㅠㅠ유유

  • 새리11녀
    새리11녀 22 시간 전

    마지막에. 과매깈ㅋㅋ!!ㅋ

  • 예솔'
    예솔' 일 전

    비누가 퀄리티 짱 이네욥!! 저는 지금 목감기입니다ㅜㅜ
    비누 짱짱 오늘도 꾹님 재미있어요!^~^.

  • 백성렬
    백성렬 일 전

    엌ㅋㅋㅋ초콜릿 진짜같앜ㅋㅋ 먹어보라고하면서 몰카해도될듯ㅋㅋㅋㅋ

  • 김별성
    김별성 일 전

    꾹님 이거 몰카 해주세욧!


    그 초콜릿 비누 있잖아요, 그거 들고 겜돌한테 초콜릿을 줘요. 그럼 겜돌이 먹겠죠? 그리고 겜돌은 빡치고 꿀잼 영상을 만드는 겁니다ㅋㅋ 제발 해주세요!!!

  • 한일석
    한일석 2 일 전

    난몰카할듯ㅋㅋㅋ

  • 석호림
    석호림 2 일 전

    약과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

  • 석호림
    석호림 2 일 전

    맛있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나도옥싹툰
    김나도옥싹툰 2 일 전

    오랜만에꾹티비보네욬ㅋㅋ

  • 이근 욱
    이근 욱 2 일 전

    5:21 수테이크 보고
    나 빵터짐ㅋ

  • 이근 욱
    이근 욱 2 일 전

    ㅇㅈ함!

  • 빠랑tv
    빠랑tv 2 일 전

    우리학교친구는곰돌이젤리을갔고왔어요진짜말랑해요

  • 쿠키tv
    쿠키tv 2 일 전

    2: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치킨 ASMR
    박치킨 ASMR 3 일 전

    오늘 꾹짤 잘생겼다.

  • 쭌이TV l
    쭌이TV l 3 일 전

    예쓰1빠

  • 김서진
    김서진 4 일 전

    이비누로 샌드위치만들어서 겜도리와브라운걸한테 몰카해주새요ㅋ

  • 조영민
    조영민 4 일 전

    나 썸네일보고 토스트 리뷰인줄

  • Sunny의 더빙스토리

    와...아까워서 어떻게쓰냐...

  • 아리는op다
    아리는op다 5 일 전

    고걸로 몰카갑시다

  • 김민재
    김민재 5 일 전

    이것로 몰카해도 되겠는데ㅋㅋㅋ

  • 이가영
    이가영 5 일 전

    저도 초코빵 이나초코좋아해요 그리고 지금 나온게 먹는거면 혼자 다 먹을거애요!

  • 얌얌
    얌얌 5 일 전

    ㄷㄷ 초콜릿 먹다 흠칫함ㅋㅋ

  • 『 콩뜸 』뭘봐 귀엽냐 ?

    그 쇠때기옹 꽃개같은거 먹고 손 냄새 비누로 씻어도 않없어지잖아요 그럼 비누로 씻고 저 쇠때기로 씻음 대요

  • TV쑤아
    TV쑤아 6 일 전

    식빵

  • 박주성
    박주성 7 일 전

    이상하다 꾹

  • I'm Soonchang
    I'm Soonchang 7 일 전

    4:56

  • 박동철
    박동철 7 일 전

    웨하스

  • 떠연
    떠연 8 일 전 +1

    저그곰돌이비누있었는데 다 썼어요

  • 쪼니
    쪼니 8 일 전

    꾹tv님 꾹짤 모아보기 해주세요

  • 오수철
    오수철 8 일 전

    전 전통과자비누 있는데 없음😨

  • 오즈
    오즈 8 일 전

    이비누랑 장난처요!

  • 박하린
    박하린 8 일 전

    머,,,,,,,,,,먹고싶다~.

  • 이주아
    이주아 8 일 전

    저 이거 보다가 배고파서 밤에 콘푸로스트 먹었어요

  • 조예진
    조예진 8 일 전

    먹고싶당 ㅠㅠ

  • 원한물한잔시
    원한물한잔시 8 일 전

    ㄴㅈ

  • lim huijae
    lim huijae 9 일 전

    갖고싶을만큼 좋아보여요

  • 똥꼬발랄유뉴 뽀

    먼지 알져 난 알고 있어욬ㅋㅋㅋㅋ

  • 호라랑
    호라랑 11 일 전 +4

    저거 초콜릿 비누 식빵 비누 위험 할듯 ㅋㅋ

  • 박순실
    박순실 11 일 전

    오레오는 레알 로다가 공감합니다

  • 잇템추천
    잇템추천 12 일 전 +2

    친구 낚시할때 좋겠다 ㅎㅎ

  • 신은혁
    신은혁 12 일 전

    아쉽다....

  • 박은규
    박은규 12 일 전

    빵비누 얘들 낚이게해서 나를 괴롭히던얘들 복수할것같음

  • 박정아
    박정아 12 일 전

    헐...극혐...그거 사면 아까워서 못쓰겠어요ㅠㅠ

  • 고영주
    고영주 12 일 전

    헐~그게비누야 ㅅ

  • 황미은
    황미은 13 일 전

    약과요

  • 은똥이
    은똥이 13 일 전

    이거 모양 너무 이뻐서 쓰면 아깝다는 생각듬.

  • 이별
    이별 13 일 전

    특이한 비누가 많이 귀엽대요 너무 특이해 가지고

  • 나이
    나이 13 일 전

    핑크색 🍓냄새갛다요.^^

  • 나이
    나이 13 일 전

    전 독감을 2학년때 한번 걸려어요.

  • 이율빔
    이율빔 13 일 전

    5:10 넘 웃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재홍
    김재홍 14 일 전

    식빵 비누 완전 진짜 같음ㅎ

  • 저금통돼지
    저금통돼지 14 일 전

    쇠때기

  • 빨간달YOUTUBE
    빨간달YOUTUBE 14 일 전

    저도 초코 좋아해요.

  • 빨간달YOUTUBE
    빨간달YOUTUBE 14 일 전

    저도 오레오 그렇게 먹어요

  • 엄선희안녕하세
    엄선희안녕하세 14 일 전 +1

    재미있어요

  • 장재형
    장재형 14 일 전

    도넛보다는 꽃같아요

  • 다지방
    다지방 14 일 전

    진짜 보다 진짜같인게 어디있엌요~~♥

  • 장정훈
    장정훈 14 일 전

    하리보모양있는 대

  • 귀여워해디
    귀여워해디 14 일 전

    비누국장 비누

  • 하니쭈니
    하니쭈니 1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ㄴ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ㄴㄴㄴㅌㄴㅌㄴㄴㄴㄴㄴ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
    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ㅋㅌㅌㅌ

  • 귀요미재영샘
    귀요미재영샘 15 일 전

    이런비누들이 있다니 개신기

  • 새싹
    새싹 15 일 전

    꾹TV님 초콜릿 비누 어디서사요?

  • 빵떡
    빵떡 15 일 전

    썸넬보고 신기한 식빵인줄ㅋ

  • 박소휼
    박소휼 15 일 전

    디테일 무엇

  • 뽀럣 ˇ
    뽀럣 ˇ 15 일 전

    설마 그 배그에 신 비누님 ??

  • 옹_몬모
    옹_몬모 16 일 전

    꾹님 담에 비누몰카 기대합니다ㅎ^ㅎ

  • TV팬텀 {韓國}
    TV팬텀 {韓國} 16 일 전 +1

    초콜릿 진짜 먹겠다 누구 주면 ㄷ

  • 권은경캬거베
    권은경캬거베 16 일 전

    딸기놉!떨기여스!

  • 물없는워터파크

    저는꾹티비만보면아픈게다나아요

  • 몰라
    몰라 17 일 전

    저요 천연비누로 집적 조물락 거려서 만들었어요

  • MINHEE민희
    MINHEE민희 18 일 전

    고뿔은 감기의 표준어입니다:)

  • 정영주
    정영주 19 일 전

    우와우

  • 양수정
    양수정 19 일 전

    저거비누맞아저거과자젤리도넞다진짜갓은대먹고싶은대근마지막에토하는척한거아니야쯤더러엇다

  • Kimliev김리브
    Kimliev김리브 19 일 전

    뒤에 청소깈ㅋㅋㅋㅋㅋㅋㅋ(별거 아닌데 웃김)

  • 열열한꾹꾹이
    열열한꾹꾹이 19 일 전

    저걸로 겜돌씨 몰카 찍어줘요ㅋㅋ(심했나?;;)

  • 황재길
    황재길 19 일 전

    밥스바어요--😴ㄷㄷㄷㄷㄷㄷ흥

  • 배승혜
    배승혜 19 일 전

    어디서구하셧나요?

  • 박호
    박호 19 일 전

    저도 초코 도넛 좋아해요!

  • youngsuk Song
    youngsuk Song 19 일 전 +2

    좋아요 누른 사람
    여기 누루 기
    👇

  • youngsuk Song
    youngsuk Song 1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큭큭큭웃김 ok

  • 한서율
    한서율 19 일 전

    배고프당

  • 핑크색
    핑크색 19 일 전

    비린내 없어지는거 엄마가 썼는데
    옛날이거든유 암튼 가짜인것같네요

  • [이뇽계]민트
    [이뇽계]민트 19 일 전 +4

    저거친구한테 먹여봐야ㅈ..아...아니 선물해야겠다^^

  • 김무삼
    김무삼 20 일 전

    스테이큭ㅋㅋㅋㅋ

  • 김무삼
    김무삼 20 일 전

    와~우

  • 공석수
    공석수 20 일 전

    1번웨하스

  • 변상미
    변상미 20 일 전

    꾹이님존잘이에용♡♡

  • 보미새
    보미새 20 일 전 +3

    꾹티비님 손톱물어뜯죠?ㅋㅋ
    습관 고치는게 좋아여ㅎㅎ

  • 최수연
    최수연 21 일 전

    비누들이 신기한게 많이 나오는 군요.

  • 상어하월
    상어하월 21 일 전

    비누를다쓰면...모양이바꿔있는뎀...나만그런가??

  • 김대배
    김대배 21 일 전

    와~

  • 윤정
    윤정 21 일 전

    케이크?

  • 장서윤
    장서윤 21 일 전

    안경비구

  • 장서윤
    장서윤 2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