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길거리에서 외국인이 영어로 말 걸어서 도망쳐본 SSUL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24.
  • [캠블리 무료 체험 30분 + 대박 이벤트!!]
    방법 1) 아래 링크로 가입해주세요
    ( bit.ly/3AgB2mR )
    방법 2) 캠블리 홈페이지 가입 또는 어플 다운로드 후 프로모션 코드란에 "조나단"을 입력해주세요
    [대박 이벤트! 캠블리 무료 미닛 100분 받는 방법]
    "조나단" 체험 코드를 적용하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캠블리 100분 무료 미닛을 선물드립니다.
    **무료 체험 미닛은 캠블리 신규 회원 (가입 2주 이내), 이전에 체험 혜택을 받지 않으신 분에 한해 적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중순 이메일로 개별 컨택 드릴 예정입니다.

댓글 • 2 508

  • 비됴클래스

    오랜만에 배꼽빠지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나도 영어 배워야지..

  • gg
    gg  +2

    진짜 웃겨서 죽음ㅋㅋㅋㅋ

  • bori Soo

    아 해외에 성인까지 살다가 오신 분들인줄 알았는데 아예 한국에서 거의 태어나고 사시는 분들이구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맨 오른쪽 앉으신 남성분 한국어 너무 잘하는거 진짜 알아도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 랙쇼랙쇼

    파트리샤 자주 보고 싶어요 딱히 힘들여 안웃기려고해도 그냥 웃기세요ㅠㅠ 고등학생 특유의 꺄르르 감성 너무 귀엽고 패트리샤씨 방송에도 더 자주나와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ㅠ

  • glam chae

    2:03

  • 캠블리한국팀Cambly Korea

    안녕하세요 캠블리입니다! 조나단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캠블리에 가입해주셨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조나단’ 코드명으로 가입하신 분들 가운데10분을 선정하였고, 100분 미닛 당첨자는 이메일로 개별 공지를 드렸으며 캠블리 계정에 미닛 추가도 완료하였습니다.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요즘추세가

    매번 느끼지만 피디님이 영어를 참 잘하시는듯ㅋㅋㅋ

  • 태권V
    태권V  +825

    파트리샤 너무너무 귀여움 :) 웃을때 에너지가 넘침, 우울이 한방에 날아감. 너무 친근해서 길에서라도 보면 바로 인사할 듯! ❤️

  • kchojang
    kchojang  +639

    분명 외국인 같은데 같은 고향 출신이라니 그냥 편견이 무너지네ㅋㅋㅋㅋ 다들 말씀 너무 재밌게 잘하심

  • 칠님
    칠님  +839

    아니 의길님은 진짜 생기신거랑 부조화 쩔어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40먹고 영어도 못하는데 여기와서 지금 이러실때 진짜 기절함

  • 김형준
    김형준  +143

    나이 40 먹고 영어도 못하는데 여기와서 이러고 있는게 창피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길이형 진짜 대성하자 ㅠㅠㅋㅋㅋㅋㅋㅋ평소 너무 팬임다

  • 준
     21 시간 전 +7

    내 웃음코드 모아보기(/^▽^)/

  • CHAEYUNI TV

    무늬만 외국인들이 우리랑 똑같이 영어땜에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웃겨요ㅋㅋㅋ

  • 이정수
    이정수  +524

    조나단은 방송을 봐도 그렇고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음

  • zero
    zero  +272

    Y’all are so funny I can’t stop laughing. Patricia and Jonathan are such funny siblings

  • lllllllliilllllllliiiilllll

    조나단 입담 센스는 진짜 재능이다ㅋㅋㅋㅋㅋㅋㅋ

  • 알리올리

    요새 웃을일 없는데 이거보고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아 미쳤냐고 비치인데 비취ㅋㅋㅋㅋㅋ여기 나오시는분들 왜이리 입담이 좋으신건데욬ㅋㅋㅋㅋ

  • 생각하는오뎅

    이 시리즈 더해주세요. 색다른 시각이라 너무 재밌네요. 외국인보고 도망가는 외쿡인이라니..ㅎㅎ

  • Faith
    Faith  +1

    This was amazing!!! Great job to everyone once again. I had fun teaching you guys 😊

  • 고라파덕

    조나단 숨쉬듯이 자연스럽게 동생 놀리는거 개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