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진짜 답 없는 아나 포지션 실전강의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24.
  • #오버워치 #아나 #포지션 #실전강의
    오버워치 조준선 : 십자선에 1 4 4 100 100 2 0
    오버워치 감도 : Dpi 800에 겐지 4.2 / 위도 3.5 (줌감도 36) / 나머지 4.0
    오버워치 및 문의사항 : dang0518@naver.com
  • 게임게임

댓글 • 83

  • 효튜브
    효튜브  23 일 전 +18

    - 친구 추가 이벤트 - 하얀회색#3990/긍정왕킹긍정#3947/CASUALTY#31819
    영상 퀄리티에서 대해서 조언해주실 분이나 해주실 말 씀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는 세 분에게 임의로 친구추가 드리고 싶어요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_ _ )

    • ᄏᄏᄏᄏ
      ᄏᄏᄏᄏ 8 일 전

      Cocoro#31997

    • l uki
      l uki 22 일 전

      브리핑 잘 하시는데 브리핑 강의 간단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mate#11127

    • 새벽이의 즐거운 옵치
      새벽이의 즐거운 옵치 22 일 전

      너무 편집도잘하고 목소리귀여워용!!~♡새벽#32253

    • 김동건
      김동건 22 일 전

      따따뚜비#3931 꼭 친추하고 싶네요 ㅎㅎ

    • 김지환
      김지환 22 일 전

      사랑해준한아#3664

  • 수박
    수박 13 일 전 +1

    진짜 힐러 극한 직업인데 못하면 힐러들 책임만 물음 지들이 너무 앞나가서 뒤지면 케어안해준다고 같이 죽자는 건가 그리고 자기가 못 이길 상대오면 힐러 안지켜주고 먼저 도망다님

  • klk k
    klk k 16 일 전

    힐러도잘해주지만 아군둠피가 잘하는 느낌은 기분탓일까.. ㄷㅂㄹ

  • RYU JINFIST
    RYU JINFIST 21 일 전

    해결사쿤 저도 만나봤는데요! 아나보다는 바티스트를 잘하셔서 주로하시던데 아마 지금은 모스트가 바티로 되셨다는...

  • _j요정
    _j요정 22 일 전

    효튜브님 다른곳에서 볼때는 안녕 난 그뤠이얌! (솜브라를 들고 와다다다다ㅖ) 이런 깜찍한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 정작 효튜브님 영상 내에서는 잘 볼 수 없다는게 항상 보면서 아쉬운 것 같아요. 컨셉도 굉장히 독특하고 재밌어서 저는 그걸 특징으로 유튜브 밀고 나가면 어떤가 싶네요! 시작 부분 인트로에 안녕 난 그뤠이얌 아하하하하하하ㅏ 이런걸로 누가봐도 ㅋㅋㅋㅋㅋㅋㅋ 효튜브님만의 마크로 만들면 어떨까 싶어요! 아? 아? 이런거 ㅋㅋㅋㅋㅋ중간중간 콩트식으로 장난도 조금씩 해주시고! 그렇지만 항상 귀염 뽀짝한 효튜브님 보면서 정말 행복하답니다 유튜브 준비중인데 나중에 시작해서 유명해지면 은근슬쩍 효튜브님한테 친한척 하러 올게요>.0
    그리고 항상 선할것만같은 갬성의 효튜브님 항상 응원합니당
    귀여운요정#31327

  • 팩폭
    팩폭 22 일 전

    내가 옵치 강좌영상을 하도 많이 봐서 이제 가르침 받을것도 영상 볼 것도 없다 싶었는데 효형 영상은 노하우도 들어가있는 느낌이라 잘 배우고있음
    두부#31760

  • 하루생활
    하루생활 22 일 전

    효님 자막 폰트가 살짝 근거 같해요 조금만 줄이면 완벽한 영상일것 같네요
    하루생활#31271

  • 한물자루스
    한물자루스 22 일 전 +1

    영상 잘봤습니다! 아나모스트인데 좋은팁이네요. (물자루스#3311)

  • _ owo
    _ owo 22 일 전

    조금 더 깔끔한 폰트로 바꾸면 보기 편할거같아요! 플레아나유저로서 정말 도움되는 영상이었어요😃 항상 영상 챙겨보고 있으니 계속 좋은 영상 만들어주세요ㅎㅎ
    다음주#3541

  • l uki
    l uki 22 일 전

    아나 강의를 찾다가 봤는데 잘 보고있습니다

  • S K
    S K 22 일 전

    준비물: 2힐

    🤦‍♀️

  • 김동건
    김동건 22 일 전

    아나로 실탈을 해보겠어요^^!
    따따뚜비#3931

  • 선냥이
    선냥이 22 일 전

    이게 제가있는 실버에선 게임이 되게 신기함 분명 죽었어야하는애가 살아돌아와서 힐달라하고 있고 분명 난 죽었어야할 상황인데 왜살아있지 하는 상황도 있음
    하튼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유수현
    유수현 22 일 전

    자막이 쪼큼 큰거같앙ㅎㅎ 항상잘보고있어!!
    불빠따에이스#3391

  • 맥크리
    맥크리 22 일 전

    형 마우스 패드를 사려고 하는데 뻑뻑한 마우스 패드가 좋나요 아니면 부드러운게 좋나요?

  • 일본비양심
    일본비양심 22 일 전

    전 아나 포기했어요 ㅠㅠ
    Leeju#31102

  • 김미현
    김미현 22 일 전 +1

    이런 포지션 잡아도 아군 힐러가 앞에서 날뛰다가 계속 죽어서 게임 터져여

  • 김민찬
    김민찬 22 일 전

    퀄리티가 제컴보다 더좋은.. 부럽다..
    미친고양이#327367

  • 어린이
    어린이 22 일 전

    영상 보기 전에 사랑해
    다음에는 레킹볼 강의로..

  • 지은이.지은이
    지은이.지은이 22 일 전

    힐돕힐은 필수죠 ㅠㅠ 현실은 아주 힘든 원힐이지만..ㅋㅋㅋㅋㅋ 아나 잘하고 싶은 저에게 아주 유익하고 좋은 영상이네요 오늘도 영상 너무너무 잘봤어요!!😊👍👍

  • 일리슈
    일리슈 22 일 전

    오 답답해서 내려가서 내가 뒤지는 거였군요
    힐돕힐 잘되면 정말 기분 좋아요ㅋㅋ
    일리슈#3730

  • 즐겜유저해윤씨

    다 좋아요 잘먹겠습니다#31226

  • 쫀득한쑥떡
    쫀득한쑥떡 22 일 전

    힐러는 너무 힘들어ㅠㅠ
    쫀득한쑥떡#3720

  • 도빡
    도빡 22 일 전 +5

    효님!! 자막크기를 조금 줄이고 폰트를 심플한 걸로 바꾸시면 영상을 보는데 조금 더 집중할 수 있을거같아용!!

  • 유현이
    유현이 22 일 전

    어제 세벽 1시쯤에 미라지와 집힌 효튜브를보고 효튜브 저격을하였지만 실패하였다 담에도 도전한다..ㅂㄷㅂㄷ..

  • 바람종
    바람종 22 일 전

    최리안님 ㅋㅋㅋㅋㅋㅋㅋ 두분케미 너무 좋으신것 아닙니까😊

  • hoyoug choen
    hoyoug choen 23 일 전

    자막조코 목소리 조코 브리핑 조코 다조코!
    ㅎㅇㅌ!

  • 0990099
    0990099 23 일 전

    마지막쯤에 팁들 나온 거 요약해서 정리해주시면 더 보기 편할 것 같아요:)
    Roghoad#3767

  • U Sa
    U Sa 23 일 전

    강의 보면서 23으로 올라갔네요 감사합니다
    사우#31271

  • 하얀회색
    하얀회색 23 일 전

    헐 ... 재미 로 신청했는데 친추 에당첨 되다니!ㅠㅠㅠㅠㅠ 이렇게 돼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ㅠㅠㅠㅠ

  • 푸러.
    푸러. 23 일 전 +1

    열심히 젬있게 보고있습니다
    푸러#3762

  • 카데TV
    카데TV 23 일 전

    저만그러는건지모르겠지만 자막을 조금작게해주셨으면해요~


    (화끈한바지#312188)

  • 문영빈
    문영빈 23 일 전 +1

    진짜 초창기부터 봤는데 떡상하는 모습보니까 좋아요 ㅠㅠ 응원합니다 효님~!

    • 효튜브
      효튜브  23 일 전 +1

      알져알져!! 기억해요 항상 고마워요!!!

  • 박정우
    박정우 23 일 전

    말처럼 되지가 않내요. 나만 그럼?

  • Music _
    Music _ 23 일 전

    아군 바티스트님이 해답자 님이셨네요 ㅋㅋ

  • 차재운
    차재운 23 일 전

    저는 언제쯤 티어가 올라갈까요 ㅠ,ㅠ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hardpipe#3190

  • 죠깟
    죠깟 23 일 전

    잘하는것도 잘하는건데 효튜브님 되게 팀 분위기 좋게 만드시는듯,, 그 원숭이 재웠는데 라인이 실수로 돌진 실패한것도 그냥 웃으면서 넘기고 힐 케어 잘해주니까 되게 좋아하시고 ㅋㅎㅋㅎㅋ ㅇㅣ런 팀원 만나면 진짜 그판은 즐겜즐겜일듯,,~

  • _해씨볼
    _해씨볼 23 일 전

    고지대 잡으러 가는 사이에 아군이 죽는 경우도 왕왕 생기는데 그럴때는 너무 슬퍼욧.. 아랫구간은 눈마주치면 싸우기때문에 쉬는타임이라고는 없다구요...

  • A CE
    A CE 23 일 전

    어제같이 천상계vs심해 스크림 재밌게하고가서 구독만 누르고갑니다 ㅋ

  • 아재개그전도사
    아재개그전도사 23 일 전 +1

    아나연습중인데도움이됐네용감사합니당하핳
    nyange#1171

  • 양재욱
    양재욱 23 일 전

    항상 솜브라있을때 아나 포지션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영상감사합니다^^
    OScAR#32342

  • -볼케이노VOLCANO-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잘볼게요! 친추감사합니다

  • 천과
    천과 23 일 전

    둠피나 햄찌 같은 스플래쉬 말고, 트레 맥 위도우 같은 애들이 있을때는 내려가서 탱커랑 딜러애들 몸빵 시키면서 힐하는 것 때문에 내가 못 올라가는 것인가!

  • si_ck
    si_ck 23 일 전

    안녕하세요 효튜브 최근에 보기 시작햇습니다
    저는 지금 심해 에서 유튜 버를 많날수 가없어서 신청해 봅니다
    SCHUBRT#3684
    제 배틀태그 입니다 친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온라임카스
    온라임카스 23 일 전

    퀄리티가 넘좋네요
    (나도 친추해줭)
    오뱅#31271

  • 민경훈쌉존잘
    민경훈쌉존잘 23 일 전

    우와.. 진짜 잘하시넹

  • 박진표
    박진표 23 일 전

    이거보고 아나로 다이아갑니다
    WHITEHACKER#31347

  • 닥터짜응
    닥터짜응 23 일 전

    아나 경쟁에서 많이해서 유익합니다 감사합니당!
    WSTAN#31542

  • 이심이
    이심이 23 일 전

    으아아..자고와서늦었어요ㅠㅠ 저도포지션공부하고 티어상승했는데 아부지는다르시네요 오늘도감사합니당

  • 임수경
    임수경 23 일 전

    아나조아!!

  • StarOW
    StarOW 23 일 전 +1

    아나유저는 아니지만 아나를 경쟁 에서 많이하게 되니까 아주 유익하군요
    Ato#31419

  • 이현준
    이현준 23 일 전 +1

    퀄리티 좋아서 머라고 할게없어용
    숨겨진오징어#315110

  • ARES아레스
    ARES아레스 23 일 전 +1

    영상이 너무 유익하네요ㅎㅎ
    ARES#37377

  • N K
    N K 23 일 전

    와 아나!
    graffiti#31441

  • 다운
    다운 23 일 전

    아래 티어에서는 다른 의미로 답 없는 포지션이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하...

  • 몽켓
    몽켓 23 일 전

    아나로 상대가 잘 못무는 포지션이나 아나를 물려고 오는 상대에게 대응하는 여러가지 팁들도 있었음 해요
    치킨조아#3296

  • 김성연
    김성연 23 일 전 +8

    4:55 자막처럼 안내려가서 팀원 죽으면 힐 안준다고 뭐라고 하던데.. ㅡㅡ
    검정탄산콜라#3759

  • 홍성표
    홍성표 23 일 전

    영상의 자막이 조금 큰것같아요! 다른점은 전부 좋습니다!(쿠드#31281)

  • 엘키두
    엘키두 23 일 전

    오 EMP 대처를 고지대에서 하면 되는 거였군요 오늘 또 하나 알고 가네요

  • 김명준
    김명준 23 일 전

    효튜브님 블랙핑크 좋아하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