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월수입?여자친구안만드는이유?결혼계획? 모든걸 다 이야기 했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7. 11.
  •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시청하였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공식 카페 ☞ cafe.naver.com/ddeddeddedde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ddeuddeu/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ddeuddeuddeuddeu/
    실시간 생방송 : www.afreecatv.com/seokwngud
    #뜨뜨뜨뜨 #배틀그라운드

댓글 • 2 575

  • 이수아
    이수아 일 전

    뜨뜨님 예전에 러너꽃빈님 집 놀러가셨을 때 채아공주 미끄럼틀 밑에서 잤다는 거 듣고 너무 웃겼는데 좁은 공간에서 자는 거 자체가 소확행이었다니 푸항항 ꉂꉂ(ᵔᗜᵔ*) 역시나 신비주의 뜨4네여

  • 네기모찌다
    네기모찌다 일 전

    진짜 얼굴천재다 목소리도 좋고 스윗해.. ❤️

  • 타미
    타미 일 전 +1

    결론 : 방구석 겜돌이

  • 노란치즈
    노란치즈 일 전

    나랑 키 슷하네요 ㅎ

  • 이승엽
    이승엽 2 일 전

    순간 랩몬인줄 알았네

  • twice사랑해
    twice사랑해 2 일 전 +1

    여자친구 없는이유는 소개팅하러가는데 바지가 없기ㄸ....

  • 정민 소
    정민 소 2 일 전

    뜨뜨뜨뜨님 혹시 머리 무슨 스타일인가요??

  • 고은별
    고은별 2 일 전

    뜨버지,,, 멋있어,,,

  • 이공공
    이공공 2 일 전

    아씨....저 힉힉호무리 라이프 사랑하는 사람이에요ㅠㅠㅠ저도 겨울 비오는날씨 눈오는날씨 완전 좋아해요 왜냐 집에서 구경하면 넘나 좋긔 집체고긔

  • 너뒤져
    너뒤져 2 일 전

    프듀나오는 이은상 연습생 닮앗서요....잘생겻다 사랑해요,,,

  • yoOmi ru
    yoOmi ru 2 일 전

    멋있어😎

  • 미나
    미나 2 일 전

    3:30 95년생인대 왜개띠야 와....왜개띠지....?

    • Yang Ari
      Yang Ari 일 전

      1월 빠른생일은 개띠예요

  • 가은
    가은 2 일 전

    혼자 살아요?

  • 박두나
    박두나 2 일 전

    아 너무잘생겼어 ㅜㅜㅜㅇ엉ㅇ

  • 서예림
    서예림 2 일 전

    RM닮았누

  • syouei suou
    syouei suou 3 일 전

    뜨뜨님 사용하시는 마이크 정보가 엄청나게 궁금합니다!!!

  • 큥 큥
    큥 큥 3 일 전 +1

    너무 잘 생겼어... 목소리도 좋아..

  • 종건
    종건 3 일 전 +1

    근데 지금 재미있는 유튜버들은 10년뒤면 나중에 다른 유튜버들한테 묻히겠네....그때면 뭐보고 사냐

  • 연재_
    연재_ 3 일 전 +1

    4:10 4:43 ㅠㅠ 너무 귀여워용 ㅠㅠ 언제나 잘생겼네요 😍❤️

  • 원숭이조련사
    원숭이조련사 3 일 전

    썸네일 랩몬인줄

  • 몽총잉
    몽총잉 3 일 전

    4:42 ㅠㅠㅠ최고기여웡

  • 지희
    지희 3 일 전

    라 존나 잘생겼다

  • ᄋᄋ
    ᄋᄋ 3 일 전

    뜨뜨 피부 광나는거 봐 오랜만에로션챱찹 발랐나봐...

  • ᄋᄋ
    ᄋᄋ 3 일 전

    뜨뜨씨 맘 같아선 비타민 사드리고 싶다...난 당신 오래 봐야겟어 비타민 챙겨 드세요

  • ᄋᄋ
    ᄋᄋ 3 일 전

    뜨뜨 프듀 나가주세요

  • 정수
    정수 3 일 전

    진자 얼굴천재 오빠 얼굴만 비춰주새여 존잘님 흑흑

  • RedSun_TV
    RedSun_TV 3 일 전

    뜨뜨님 제가 배그프로준비생인데 뜨뜨님 배그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컨텐츠도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JK_벼리
    JK_벼리 3 일 전

    ㅋㅎㅋㅎㅋㅎㅋ 큐앤에이 할려고 옷 그렇게 입은건지??!

  • 장첸레몬
    장첸레몬 3 일 전

    두번째 신나는 브금 아시는 분? 듣기 좋누

  • 찌귤
    찌귤 3 일 전

    한살 오빠 구나
    나두 게임 좋아하는데
    취미가 게임인데
    배그만 개속 하는데 오빠랑 만나서 게임 해보고싶어욤!!!

  • 하윤
    하윤 3 일 전 +2

    4:43
    내가 돌려볼려고 적은거

  • 배지현
    배지현 3 일 전

    4:36초 노래 무엇인가요ㅠㅠㅠㅠ알려주시는 분 복받으실거엥

  • Laura K.
    Laura K. 3 일 전

    와 존나잘생겼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석주형❤️❤️❤️

  • 김재원
    김재원 3 일 전

    키보드 무슨축이에요?

  • 공주님
    공주님 3 일 전

    Bj서윤님이 시청하였습니다

  • 한아
    한아 3 일 전

    헐 생일 같아욥 ! 1월 9일 !!

  • Hyeon Lee
    Hyeon Lee 3 일 전

    아 뭐야 머리 정리하니까 더 잘생겨졌네 ㅡㅡ

  • 듀밍
    듀밍 3 일 전

    읽을 때 눈썹 찡그리는거 멋있어ㅠㅠ

  • 민혜선
    민혜선 3 일 전

    개잘생겨따ㅠ

  • 아름
    아름 3 일 전

    ㅗㅜㅑ 원래 잘생긴거 알았는데 이번영상에선 더 잘생겼잖아!!!!!!

  • 밍ᄁ
    밍ᄁ 3 일 전 +1

    싫어!♡

  • 붐붐
    붐붐 3 일 전 +1

    와 수입관련 멘트가 디게 배려적이고 뭐랄까 이사람 정말 괜찮은 사람같다 싶게 생각들도록 말씀해주시네요 ....... ㅠ

  • 김가영
    김가영 3 일 전

    귀여워영이엥앙유ㅠㅠ

  • kimme
    kimme 4 일 전

    아니 이영상에 뜨뜨 왜케 멋있지😏

  • 하앙
    하앙 4 일 전 +1

    존나 잘생겻네 ㅅㅂ 징짜

  • gkdl 123
    gkdl 123 4 일 전

    진짜,, 심각하게 잘생겼다 너무 잘상겼다

  • 김채모채모
    김채모채모 4 일 전

    케이랑은 손절햇어요?

  • Judy Ko
    Judy Ko 4 일 전

    근데 썸네일 방탄 rm 닮았어요. 문제적 남자 시절 옷이랑 비슷해서 그런가... 휙휙 내리다가 무심코 rm이네 이러고 넘겼다가 rm이 연애계획...?! 헐레벌떡 들어왔는데 아니넹

  • 이서영
    이서영 4 일 전

    뜨뜨님 머리색 하고싶은데 무슨색인지 아시는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나 답좀 ..

    • Yang Ari
      Yang Ari 일 전

      에쉬그레이입니당

  • 05082 csu
    05082 csu 4 일 전 +1

    잘생겼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개존잘이고 ㄷㄷ 내가 남자 bj 큐엔에이를 다보다니;; ㅋㅋ

  • ᄇᄋᄋ
    ᄇᄋᄋ 4 일 전

    이씨 ㅡㅡ 왜 잘생겼나요?

  • 김예령
    김예령 4 일 전

    미치겟다 게임스트리머 맞냐 완전 댄디해 미치겟ㄴ데 제일 잘생겨ㅛ어

  • 린이
    린이 4 일 전

    와 이번 영상 역대급으로 잘생겼네..

  • 짬찌뿡
    짬찌뿡 4 일 전

    엥뭐야 썸넬 랩몬인줄알고 들어옴

  • 박윙깅
    박윙깅 4 일 전

    헐 랩몬인줄

  • 김서윤
    김서윤 4 일 전

    와...

  • Yuhee Choi
    Yuhee Choi 4 일 전

    성형했나 얼굴이 변했누

  • 우유
    우유 4 일 전

    이상형....

  • 성은
    성은 4 일 전

    제 통장엔 46원인데 ... 한 50원 있으실랑가요? ㅎ

  • oo O
    oo O 4 일 전

    썸넬 RM인줄

  • 삐리뽕빼리뽕
    삐리뽕빼리뽕 4 일 전

    4:43 시러!

  • 스태미너 스태미너

    진짜 개잘생겻다

  • 간내장
    간내장 4 일 전 +1

    와 존나 잘생겼다 ㅅ발

  • 나르앤나르시Nar.Couple

    가끔씩 이런 Q&A 진행하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평소에도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ㅎㅎ

  • 소언수
    소언수 4 일 전

    월 몇천 버시지않나요?

  • 김태연
    김태연 4 일 전

    내용은 평범한데 너무 잘생겨서 봤다..

  • 헠핰
    헠핰 4 일 전

    존잘...

  • 권또틀이
    권또틀이 4 일 전

    아씨 얼굴이 다 답해주는 영상이잖아 ,,, 개잘생겼네

  • 비버
    비버 4 일 전

    썸네일 RM 닮음 ((욕은 절대 아님))

  • 멍게소녀
    멍게소녀 4 일 전

    이렇게 꾸미니까....하....미치겧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