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season2 [비빔면]으로 요리하기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3. 14.
  • 팔도에서 제공해준 어마어마한 비빔면
    비빔면과 비빔장을 이용해 응용요리를 해보죠~
    여름은 비비면만 있어도 시원하겠네요~
    [레시피]
    - 차돌박이 비빔면
    1. 깻잎을 돌돌말하서 채 썰어주세요.
    2. 오이 고추는 한입 크기로 썰어주세요.
    3. 차돌박이는 팬에 구워 주세요.
    4. 면에 비빔면 소스를 넣고 비벼주서 그릇에 담아주세요.
    5. 깻잎, 오이 고추, 고기를 얹어주세요.
    6. 새싹채소를 얹고 깨를 살짝 뿌려주세요.
    - 물회 비빔면
    1. 양배추, 적채는 얇게 채 썰어서 그릇에 담아주세요.
    2. 오이는 돌기를 제거하고 돌려 깎아서 채 썰어주세요.
    3. 그릇 가운데에 양배추, 적채를 가운데를 비우고 깔아주세요.
    4. 삶은 면을 가운데 넣고 상추를 찢어서 올려주세요.
    5. 회를 면 위에 올려주세요.
    6. 냉면 육수에 비빔면 소스를 넣고 섞어주세요.
    7. 냉면 육수를 그릇에 부어주세요.
    8. 오이, 으깬 깨를 넣어주세요.
    - 닭발 비빔면
    1. 닭발(제품)을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
    2. 접시에 깻잎, 쌈무를 정돈해서 담아주세요.
    3. 잘 익은 닭발은 참기름을 넣고 버무려서 얹어주세요.
    4. 면을 한쪽에 담아주세요.
    5. 면 위에 소스를 붓고 깨를 뿌려주세요.
    기가막힌영상 계속 받아보기 goo.gl/e6xOKc

    [Instagram] instagram.com/724sof/
    [subscribe] krclip.com/user/lime724

댓글 • 378

  • 박미정
    박미정 7 시간 전

    칡즙이눈에들어온다

  • Jy C
    Jy C 12 시간 전

    업소용 끝날 때 정말 아쉬웠던 컨텐츠인데 이번에도 퀄리티 너무 좋아요!

  • youngsook pak
    youngsook pak 일 전

    칡즙:우유 를 1:5로 드셔보세요 꿀맛!!

  • 김준
    김준 일 전

    괄도네넴띤 ㅋㅋ

  • Gabin Yim
    Gabin Yim 일 전

    회비빔면도 맛있겠다....

  • 도덕책
    도덕책 3 일 전

    칡즙을 음료수처럼 드시네... ㄷㄷ

  • Jane Hunt
    Jane Hunt 4 일 전

    참고로 애기 재우고 보느라 무음으로 보는데 소프님 음성지원 되는듯요 ㅋㅋㅋ 침도 무한삼키며봐요

  • Jane Hunt
    Jane Hunt 4 일 전

    한 10분만에 세가지 고급 요리를 만드시네요! 대단 셋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데 물회는 완전 저의 취저라서 조만간 꼭 해먹어볼게요!

  • 너구리
    너구리 4 일 전

    괄도 네넴띤

  • 고냥귀고냥
    고냥귀고냥 5 일 전

    물회에 생양파 채썰어가지고 같이 섞어먹어도...맛잇을거같아요...아 진짜 물회보는데 양파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지를 않어서 쓰읍..하아...

  • 임혜주
    임혜주 5 일 전

    낼 당장 비빔면 사러간다

  • 김민성
    김민성 5 일 전

    형 솔직히말해 칡즙 광고때문에 멘트친거자나 ..

  • 루소형제
    루소형제 5 일 전

    나중에 막어봐야지

  • 김민수
    김민수 5 일 전

    맥주잔에 칡즙 따르는데 스타우트인줄ㅋㅋㅋㅋㅋㅋ

  • 이재환
    이재환 5 일 전

    와... 미쳤다 ㅋㅋㅋ

  • 부들 부들
    부들 부들 6 일 전

    비빔면 소스에 오뚜기 면사리 비비면 NTR 인가,,

  • 이혜림
    이혜림 6 일 전

    나도비빔면완전킬러인데
    해먹어야긋네요 쏘프님이넘맛나게해주시넹 ㅎㅎ

  • Min
    Min 6 일 전

    저거 통으로된 비빔장 어디서 사나요?

  • 시로
    시로 6 일 전

    개인적인 생각인데 소프님은 광고주들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가 아닐까 싶다 예전부터 느꼈지만 인강 듣는것 같아서 집중도 잘되고 설명도 맛깔나고 리액션도 적당히 과하다!

  • 펠레
    펠레 6 일 전

    업소용 쫄면 사면 여름엔 쫄면면에 양념 간단하게 해서 비벼먹으면 진짜 개꿀맛인데....저 양념장 써도 좋겠네

  • 釜山小王子
    釜山小王子 6 일 전

    볶음김치 조금 섞어먹으면 개꿀맛..

  • 이석주
    이석주 6 일 전

    아이이이잉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ㅏ나도줘줘조좆조ㅗ쪼조조조조조조ㅗ쏘프야야야야야양야야양

  • 쨩민수
    쨩민수 6 일 전 +5

    소프님 업소용 꼬막 통조림 추천드려요!! 요즘꼬막비빔밥이 땡겨서 이렇게 댓글남겨용~~~!!!!

  • ᄏᄋ
    ᄏᄋ 7 일 전

    형 왜 그렇게 맛있게 먹어요... 그러지 마요... 야심한 밤에 비빔면 꺼내게 만드시네...

  • Jake Oh
    Jake Oh 7 일 전

    빕빔면 삼겹살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 웰컴레인
    웰컴레인 7 일 전 +1

    하.. 개빡친다... 배고파서.... 하.... 새벽에 본 내가 잘못이지...

  • Abel #
    Abel # 7 일 전

    소프님 이제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때 우연찮게 소프님 오프닝 브이를 보고 바보같다고 욕했습니다 대가리 박겠습니다

  • 정윤기
    정윤기 7 일 전

    비빔면은 토핑이지
    난 오이는 채설어서 꼭 넣음
    그위에 달걀후라이 하나면 이세상 음식이 아님
    가끔 열무김치 몇가닭 홍콩가버려~

  • 박차고나가
    박차고나가 7 일 전 +1

    내가 11시25분에 이걸 왜보았을까 후회막심하다진짜 흐어어어ㅠㅠㅠ
    ......비빔면사러 가야지......

  • The wild guy KIM
    The wild guy KIM 7 일 전

    비빔면은 마트에서 살 수 있다치고 소프같은 남자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The wild guy KIM
    The wild guy KIM 7 일 전

    마침 집에 비빔면 떨어졋는데 사와야겟다 ㅎㅎ

  • 김용진
    김용진 7 일 전

    비빔면은 사랑이에요 겨울에도 비빔면 여름도 비빔면 ㅠ 맛있겠어요

  • JH K
    JH K 7 일 전

    ㅠㅠㅠㅠ비빔면 진짜ㅠㅠㅠ 거의 제 hp수준인데 안먹은지 좀 오래됐다싶으면 몸에 힘이 안들어가서 주변사람들이 너 비빔면 안먹은지 얼마나 됐냐고 물어볼 정도ㅠㅠㅠㅠ쌓여있는 비빔면 보니까 진짜,,,너무 부러워요 소프님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

  • 담배
    담배 7 일 전

    왜 영상길이가 22분 22초지?
    왜 영상길이가 22분 22초지?

  • 나무늘보
    나무늘보 7 일 전

    뒤에 비빔면 쌓인거봨ㅋㅋㅋㅋㅋㅋㅋ여름엔 비빔면이징~!

  • holly lee
    holly lee 7 일 전

    팔도비빔면 후원!!!
    소프님 인기를 알아보시고...^^
    역시 짱!입니다

  • ᄎᄉᄒ
    ᄎᄉᄒ 7 일 전

    다 맘에 드는데 칡즙이 별로네요 ㅋㅋㅋㅋㅋㅋ

  • 썩은토마토
    썩은토마토 7 일 전

    테러다 테러

  • BODY ANY
    BODY ANY 7 일 전

    그냥 비빔면 끓이고 대패삼겹살이나 차돌박이 구워서 같이 먹으면 됨

  • EMchiel
    EMchiel 7 일 전

    괄도ㅡ

  • 이아솔
    이아솔 7 일 전

    괄도네넴띤

  • 예준mom love
    예준mom love 7 일 전

    닭발 완전 조아라하는데... ^^
    소프님..완전 꿀띱이네요 나도 해봐야징~~♡

  • 트수인생살아가는중

    괄도네넴띤

  • Rinh
    Rinh 7 일 전

    비빔면에 마요네즈 살짝 넣어서 먹으면 맛있던데.. 나만 좀 특이한 건가

  • gracemj922
    gracemj922 7 일 전

    비빔면 왤케 많나했더니 협찬이구나~~추카해유~
    비빔면은 골뱅이에 파채넣고 팍팍 비벼야쥬

  •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괄도 네넴띤은 스팸이랑 먹는게 짱인데👍👍

  • 톢뀌
    톢뀌 8 일 전

    펜션놀러갈때 고기가필수 팔도비빔면도필수

  • 박두리
    박두리 8 일 전 +1

    ?? 라면사리 사다가 저 비빔장에 비벼먹으면 창조경제야??

  • 반달
    반달 8 일 전

    불닭볶음면으로도 해주세요!

  • 민규
    민규 8 일 전

    겁나 배고프다

  • Choco A
    Choco A 8 일 전

    와 물회는 진짜 한번 해 먹어보고 싶네요

  • SIHUN HEO
    SIHUN HEO 8 일 전 +1

    역시 소프

  • HYSTAZ 히스타즈

    소프님 점점 더 살이 불어나는거 같으시네요..
    다시 운동을 하실 때가 온 것 같습니다..
    2년전의 소프님이 그립습니다 ㅠㅠ

  • 꾹이 뻐
    꾹이 뻐 8 일 전

    비빔면 협찬받은거에요? 짱많으시네 ㄷㄷ

  • 상길박
    상길박 8 일 전

    네넴띤특집?

  • 무쇠전문800도씨

    비빔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듯합니다. ㅎㅎㅎ

  • 기차헌터 Train Hunter

    오! 오늘 저 소프님 덕분에 좋은거 많이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 카피
    카피 8 일 전 +1

    0:49 ㅎ흐하하하하하하

  • 빼애 빼애
    빼애 빼애 8 일 전

    회비빔면은 면딴거써야됩니다 해먹어보니까 그냥 맹물에라면사리삶아서먹는느낌임 냉면사리사서바까먹는게좋을듯 육수에비빔장넣는건편하고좋음

  • 홍qusrud
    홍qusrud 8 일 전 +2

    꼬막캔도 업소용이 있던데 해주시면 안되나요??

  • Summer Peach
    Summer Peach 8 일 전

    앙 네넴띤!

  • Jazzy
    Jazzy 8 일 전

    13:02 소프님 허언증이 살짝 있으신...??? 죄송합니다 ㅋㅋ

  • 탁탁채운
    탁탁채운 8 일 전

    대한민국 5100만의 염원인 팔도 비빔면 소스만 따로 판매를 하는 것 인가?

  • 대박
    대박 8 일 전

    아...그건 좀..


    부럽네요...소스장 ㅠㅠ

  • 이예진
    이예진 8 일 전

    와 물회는 진짜 상상도 못했네여 구매욕구 제대로 들어요 소스까지 사서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용!!

  • da kin
    da kin 8 일 전

    맛있는척하는거 재미없다

  • 박하랑
    박하랑 8 일 전

    여름에 물회 해먹을때 육수 저렇게 해먹었는데 ㄹㅇ 존맛입니다 저거 그냥 실패불가능한 레시피임

  • 홍기수
    홍기수 8 일 전

    아 침넘어가 미치겠어요 ㅋㄱㅋㅋ

  • 또잉오잉
    또잉오잉 8 일 전

    22:22 신기 ㅎㅎ

  • kkwazzawazzakkwaquikkwalaquaza ' zzabolazza

    괄도네넴띰!!

  • 목마른제이스
    목마른제이스 8 일 전

    흐아.. 아쉬운대로 대패삼겹살 사서 비빔면으로 감아 먹어야징 ~

  • 소피스티케이릿

    괄도 네넴띤 강추 ㅋ

  • 박광원
    박광원 8 일 전

    골뱅이도 있었으면..........까비

  • 플레이코치파란돼지

    솔직히 비빔 삼대장은 짜파게티 불닭볶음면 비빔면 아니냐

  • 나봄
    나봄 8 일 전

    냉면육수보고 딱떠올랐는데 냉면육수로 업소용해주세요 묵사발 회냉면 김치말이국수 이런거 만들어주세용 ㅜㅜ!!!

  • haru
    haru 8 일 전

    으엉 차돌박이비빔면 맛있겠어요 ㄷㄷㄷ삼겹살 빠삭 꾸워서 잘게 썰어서 곁들여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ㅠㅠ

  • 김수현
    김수현 8 일 전

    양념장 팩으로 된거 사먹고있어요 진짜 유용해요 ㅋㅋㅋㅋㅋ 비빔면 양념장 맛남

  • 백태안
    백태안 8 일 전

    팔도 하면 김보성
    광고나온 비락식혜
    만든회사 맞구먼

  • 편의점갤러리
    편의점갤러리 8 일 전

    팔도가 잘하긴해

  • Josephine Chee
    Josephine Chee 8 일 전

    pretty presentation

  • jh ryu
    jh ryu 8 일 전

    형..미쳤다

  • 서경진
    서경진 8 일 전

    칡즙 우와!

  • Gunny SGT
    Gunny SGT 8 일 전

    저 비빔면 없으면 어떻게 라면 먹엇을까 싶어요 ㅎㅎ 국수ㅏㄹㅁ아먹기 귀찮고 양념장 해먹기도 귀찮은데.. ㅋㅋ

  • du do
    du do 8 일 전

    7:42 으어거억

  • get will Iron
    get will Iron 9 일 전

    확실히 화면 구성이 풍성하니까 보기에 좋아요 ㅎㅎ

  • Jean Pablo
    Jean Pablo 9 일 전

    The sauce is too sweet. >_

  • 툭틱탁
    툭틱탁 9 일 전 +1

    6:17 에 나만 무서웠나?

  • 김민석
    김민석 9 일 전

    아 저도 비빔면을 참좋아하는데요 저도 오늘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ariodenㅣ
    ariodenㅣ 9 일 전 +4

    오우 나 어제 팔도비빔면 사왔는데 ㅋ 간단히 드시려면 군만두랑 먹어도 꿀맛이죠

  • 김기우
    김기우 9 일 전

    난 골뱅이넣고 먹어야겠다아~

  • 용뿅
    용뿅 9 일 전

    생양파 채썰어서 같이 먹어도 마싯조 입냄새 개오지지만

  • 김대은
    김대은 9 일 전

    6:52 강이지 ㅠㅠ

  • kate simon
    kate simon 9 일 전

    팔도비빔장으로 튀김만두에 채소넣고 버무려서 먹고싶네요. 팔도비빔면은 진짜 개존맛임

  • 용뿅
    용뿅 9 일 전

    아 ㄷㄷ삼겹살 빠삭하게 굽고 면 돌돌 말아서 먹고싶다 돼지고기랑 먹으면 네넴면 두봉뚝딱

  • 껀‘
    껀‘ 9 일 전

    새벽 2시에 소프형을 본 내가 잘못했지.. ㅠ

  • Hybird
    Hybird 9 일 전

    앗.. 그저께 팔도비빔면 1박스 시켰었는데 아직 택배가 도착하지 않았지만..
    딱 좋은 타이밍에 영상이 올라왔네요 차돌박이랑 물회비빔면 정말 맛날거 같네요 저도 비빔장하나 구해서 소프님해드신거처럼 해먹어봐야겠다!

  • 김서연
    김서연 9 일 전

    기름지지않은 생선회 추천해주세여

  • 현도
    현도 9 일 전

    오이 씨 제거할 때 반 자르고 숟가락으로 긁어내면 편할 듯

  • 쭈
     9 일 전

    괄도 네넴띤 먹고싶다ㅠ

  • 갈길
    갈길 9 일 전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전 왜 이 시간대에봐가지고ㅠㅠㅠ배고프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