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What happens when you cross Faker's line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09.
  • ▶️OP.GG Desktop App : bit.ly/3oddVnc

    ▶️Subscribe and support us:
    krclip.com/user/SKTTeam1st

    ▶️Join T1 Membership:
    krclip.com/channel/UCJpr...

    Follow T1 pages:
    ▶️Official Website : t1.gg
    ▶️Official Twitter : T1LoL
    ▶️Official Facebook : T1LoL
    ▶️Official KRclip : krclip.com/user/SKTTeam1st
    ▶️Official Instagram : T1LoL
    ▶️Official Weibo: www.weibo.com/SKTT1LOL
    ▶️Official Shop : t1.gg/shop

  • 게임게임

댓글 • 322

  • Bribe
    Bribe 14 일 전 +348

    와 진짜 페이커만의 킬각은 어느선수든 감탄할거같아

    • qwertopasdfzxc
      qwertopasdfzxc 2 일 전

      @LOPEZ 저거 유튜브 봇임 어차피 계정 구독자 수 올라서 팔아넘기려고 저럼

    • LOPEZ
      LOPEZ 11 일 전

      @mashi 메크로가 아니라 사람 여려명 구해서 구독자 올리려는 거임

    • 좌마
      좌마 12 일 전

      @Serebii 매크로ㅋㅋㅋㅋ

    • mashi
      mashi 12 일 전

      @도토리 매크로에여 쟤

    • 신Ung
      신Ung 13 일 전

      @Serebii 페이커 킬각 오진다

  • Jeremy H Jung
    Jeremy H Jung 17 일 전 +1723

    이렇게 완벽한 요네 궁은 우리 팀에선 본 적이 없다.

    • 박상남
      박상남 5 일 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스오도

    • 파랑
      파랑 7 일 전

      @전진 내가 왜

    • 전진
      전진 7 일 전

      @파랑 친구없는데 소개좀요

    • 진민성
      진민성 11 일 전

      티어를 올려보세요~^^

    • Jeremy H Jung
      Jeremy H Jung 13 일 전

      @Men ro 그 쉬운 걸 왜 우리팀은 못할까요?

  • 누군가
    누군가 17 일 전 +158

    풀피다이브는 진짜 흠잡을거없이 깔끔하다

    • 염띠
      염띠 15 일 전 +2

      krclip.com/video/rT0cn7atKBw/비디오.html ㄹㅇ 이게 미침

  • Shen KOR
    Shen KOR 17 일 전 +427

    와 진짜 페이커만의 킬각은 어느선수든 감탄할거같아

    • 박진유
      박진유 12 일 전

      댓글 뺐기셨네요.

    • Jc J
      Jc J 15 일 전 +8

      저게 킬각일거라고 생각하는사람이 어딧어;;

    • 염띠
      염띠 15 일 전 +2

      krclip.com/video/rT0cn7atKBw/비디오.html ㄹㅇ 이때가 페이커 레전드였음

  • 가비
    가비 16 일 전 +240

    내가 롤을 안해서 잘 모르지만 처음에 한명을 딸피로 죽이고 반피까지 깎아놓은걸 보면 지리는 실력인것 같고 마지막에 딸피로 죽이고 멋있는 표정을 짓는것을 보니 지리는 장면인게 확실하다

    • 심규상
      심규상 14 일 전

      롤안하는사람도 페이커 영상을 보는구나

    • 염띠
      염띠 15 일 전

      krclip.com/video/rT0cn7atKBw/비디오.html 이게 진짜지

    • 이름
      이름 15 일 전

      ㅇㅈ 나도 롤 안해서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페이커 얼굴만 보이면 다 잘해보임 ㅇㅇ

    • lac
      lac 15 일 전

      마이클조던 리오넬메시 펠프스 타이거우즈 베이브루스 무하마드알리 우사인볼트 급 역대No1이지

    • Dean Yi
      Dean Yi 16 일 전 +21

      데미지 계산을 완벽하게해서 적을 죽이는게 지리는 장면인겁니다.

  • 치유
    치유 16 일 전 +50

    딸피인 상태에서 도망가지 않고 침착하게 스킬다빠진 백스부터 물어주는게 ㄹㅇ 천상계다...

    • 최주형
      최주형 3 시간 전

      @이얌 원챔으로 마스터, 챌을 어캐가요 ㅋㅋ

    • 이얌
      이얌 4 시간 전

      @최주형 원챔 안친다

    • 최주형
      최주형 4 시간 전

      @이얌 나같이 랭 프로 줫바르는데 프로 안하는 사람도 많음

    • 이얌
      이얌 15 일 전 +5

      천상계가 아니라 프로지 프로랑 천상계는 하늘과 땅차이

  • -서번트콜렉터KzK -
    -서번트콜렉터KzK - 16 일 전 +25

    페이커는 진짜 챔에대한 믿음과 자신에대한 믿음이있어서 저렇게 물러서지않고 대면싸움 할 수 있는것같다.... 나같았으면 피빠지고 쫄아서 도망가다가 죽었을텐데 대단 크으.....

  • m si
    m si 6 일 전

    저런 킬각은 도대처 어떻게 잡는건지..;; 역시 페이커

  • S akuN
    S akuN 13 일 전 +1

    진짜 풀피킬각계산하는건 페이커말곤 아무도 못할 거같다...

  • 서폿충
    서폿충 14 일 전 +1

    킬각 미쳤다 페이커...그는 신인가!

  • fr gd
    fr gd 17 일 전

    대회에서도 요네해줬으면 좋겟다

  • 겨울눈
    겨울눈 17 일 전 +349

    실력과 아재 개그를 동시에 가진 남자

  • 배꼽아래보물
    배꼽아래보물 14 일 전

    페이커는 챔프폭이 어마어마한게 매력중에 하나지

  • 강석영
    강석영 14 일 전

    나이먹어도 점점 잘해지는것 같네...

  • tlqkfshadk!
    tlqkfshadk! 16 일 전 +1

    진짜 요네 많이 하면 요네만의 킬각을 알게됨

  • ᄆᄇ
    ᄆᄇ 17 일 전 +79

    발만 닿으면 넘어질만한곳에 선그어놓고 이걸 넘으면 죽어야지라고 하면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고ㅋㅋㅋㅋ

    • sangseok
      sangseok 14 일 전

      @brwaak 발만 닿아도 선넘었다라서 저렇게 적는거 맞는데요?

    • brwaak
      brwaak 16 일 전

      넘어지면 닿을곳…

    • 운동하는 아조씨
      운동하는 아조씨 17 일 전 +1

      넘어..

  • 불꽃남자남기성

    팩트 : 벡스는 선을 넘은적이 없다.

  • Jee Hoon Oh
    Jee Hoon Oh 15 일 전 +31

    Vex: *teleports*
    Faker: "So you have chosen death"

  • 찬이
    찬이 16 일 전 +14

    솔직히 선은 타워맞으면서 1인 다이브치는 이커형이 넘은거 아닐까요...

  • 엘파마에포카E5800

    페이커님 죄송합니다 벡스가 죽는줄 저도 몰랐습니다 저기서 어떻게 킬각을 보신건지 신기하네요

  • 래퍼 지망생
    래퍼 지망생 16 일 전

    신의 처형 예고...안죽을수가없지

  • 볼빨던사춘기
    볼빨던사춘기 17 일 전 +5

    이후로 벡스는 2차 포탑에 텔을 탓다고 한다

  • JongWoo
    JongWoo 15 일 전

    초반에 벡스 뚜벅뚜벅 무언의 압박 개지리네

  • 김태현
    김태현 16 일 전 +30

    텔포 킬각은 ㄹㅇ 진짜 어디서 나오는킬각인지 개신기하네 롤많이 해보면 알게되는 짬밥인가..

    • ih hyun
      ih hyun 12 일 전

      @김현우 플레이시간

    • 김현우
      김현우 14 일 전

      @레드벨벳 1만시간= 1년 1달 21일정도?

    • 레드벨벳
      레드벨벳 14 일 전 +3

      1만시간의 법칙이 통하지 않는 게임

    • Seunghyun YangYang
      Seunghyun YangYang 15 일 전 +8

      10년차입니다 모릅니다 지나갈게요

  • 디바냥이
    디바냥이 17 일 전 +113

    피지컬ㅎㄷㄷ
    상혁이 아직도 잘하긴하네

  • 그저빛
    그저빛 17 일 전 +10

    킬각 미쳤다..

  • Axel Castillo
    Axel Castillo 17 일 전 +271

    Vex: *Counters Yone*
    Faker: I counter everything

  • 스트
    스트 15 일 전

    나였으면 다이브치면서 ‘어 뭐야 죽일 수 있겠는데?’ 하면서 w부터 냅다박아서 살아나올 수 없었겠지

  • 램
     17 일 전 +93

    게임하는거 보면 대단한거같아...

  • 미스포차
    미스포차 13 일 전 +2

    페이커 특: 적 발앞에 선그어 놓고 자기가 넘든 상대가 넘든 선넘으면 킬해버림 ㅋㅋ

  • 임장건
    임장건 11 일 전

    형밖에 그 선을 못 보는데 그 선을 넘은 지 어떻게 알아..

  • 맞춤법 파괴자
    맞춤법 파괴자 16 일 전

    근데 ㄹㅇ 우리팀 탑 야스오에 미드 요네인데 야소는 072인가 그러고 요네는 192인가 그랬는데 한타할때 갑자기 요네가 q로 5명을 다띄우는 기적이 발생함 그러고선 야소궁들어가고 바로 요네궁 5이 했더니만 알고보니깐 한타가 아니고 둘이서 무리해서 들어갔던거ㅋㅋㅋㅋ 한타때는 1명도 몰띄우고 궁도 이상한곳에다가씀ㅋㅋㅋ 브론즈특 나와버렸던판ㅋㅋ

  • 안됨
    안됨 14 일 전

    그와중에 신짜오가 요네 돌아오기전에 삼조격 3타 장전해놔서 그렇지 아니였으면 벡스 잡고 살아갔겠네 ㄷㄷ..

  • 토라
    토라 15 일 전

    우리혁 매력에 나도 죽을듯.... 의문에 킬각....
    게임잘하는 남자 존나 섹시함....ㅠㅠㅠ

  • Kero One
    Kero One 12 일 전

    우리 선과 형 선의 기준이 다르자나...

  • 유튜브전용
    유튜브전용 15 일 전 +6

    이게 천상계의 싸움...ㄷㄷ

    • K J
      K J 14 일 전

      ㄴㄴ 천상계 위에 은하계

  • 김병휘
    김병휘 17 일 전 +3

    그게 잡힐 줄은 보는 우리도 몰랐어요…

  • 조혁
    조혁 8 일 전

    미드에서 죽텔죽이라..이건 귀하네요

  • 라따뛰
    라따뛰 17 일 전 +1

    와.. 난 저기서 벡스를 노릴줄은 상상도 못했다

  • allisgood
    allisgood 16 일 전

    피드 생각없이 넘기다 와 왤케 잘해 싶어서 봤더니 페이커네 ㅋㅋㅋ

  • 왕웅
    왕웅 15 일 전

    와 처음에 저기서 벡스를 문다고?? 미쳤네

  • 메붕이
    메붕이 16 일 전

    페이커는 킬각을 무조건 평캔 안나고, 스킬 다 맞춘다는 가정을 기본으로 하고 들어가는듯

  • 도토리한개
    도토리한개 16 일 전

    "느슨해진 브론즈 요네들에게 긴장감을 주지는 못하는영상"

  • 논리야 반갑다
    논리야 반갑다 17 일 전 +1

    다이브때 페이커가 손삐끗해서 졌으면,
    벡스 평생 술안주되었겠네

  • 운동인은한가족

    벡스는선을넘은적이없다구....ㅋㅋㅋㅋㅋㅋ

  • ms K
    ms K 16 일 전 +3

    Tmi 요네도 야스오와 마찬가지로
    Q3타 적중 이후 평타사거리가 된다면 평 궁 안된다면 바로 궁을 쓰면 상대가 플래시가 있어도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다

    • ms K
      ms K 2 일 전

      @유미르 연타해도 안피해짐
      피해지면 그건 q맞추고 바로 안써서그럼

    • 유미르
      유미르 2 일 전

      QR은 확정아닐텐데 플로피해질껄

    • 맞춤법 장인
      맞춤법 장인 15 일 전

      출->힐

  • 안니쥬
    안니쥬 17 일 전 +15

    진짜 저 날 생방으로 보는데 저게 킬각이라고....???? 싶었다.. 어케 보는거여 대체ㆍㆍㆍ

  • 임지완
    임지완 17 일 전

    저걸 죽을 줄 안사람이 있을까...

  • 닥솔러 - 닥닥이 탑솔러

    복귀 하자마자 풀피킬각 ㅁㅊ ㅋㅋ

  • 박영빈
    박영빈 13 일 전

    스킬사이사이 평캔이 예술이네

  • Alalalal Alalalal
    Alalalal Alalalal 15 일 전 +1

    저기서 벡스를 노리다니ㅋㅋ 근데 저게 맞네

  • 김정석
    김정석 14 일 전

    무슨 선을 넘어서 백스는 요단강을 건넌걸까

  • 고태현
    고태현 16 일 전

    공포맞을때 뒷무빙쳐서 가까히 붙는 디태일 ㄱㄷ

    • 고태현
      고태현 15 일 전

      @맞춤법 장인 이 어리석은 초딩에게 훈수를 두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 맞춤법 장인
      맞춤법 장인 15 일 전

      히->이
      태->테

  • 햇쌀이
    햇쌀이 17 일 전

    페이커 마지막말 특:지도 저게 죽을 줄 몰랐음

  • 그럼하지마
    그럼하지마 12 일 전

    자기포탑에서 선넘었단 소리들어야하다니 ㅜㅜ

  • sfswfw1004
    sfswfw1004 15 일 전

    쇼메나 클로저, 비디디같은 다른 미드라이너들 플레이보면 와 피지컬 좋다 이런느낌인데 페이커 플레이보면 저게 왜 죽어 소리나옴

  • hxxsx
    hxxsx 15 일 전

    요오네로 타워 다이브로 킬 따고 사는 게 그렇게 섹시하더라 ...

  • 정쏠
    정쏠 16 일 전

    선넘으면 죽어야지 페이커가하니까
    ㅈㄴ카리스마있네

  • 에리끄
    에리끄 15 일 전

    존나 멋있넼ㅋㅋㅋㅋㅋㅋㅋ

  • 최규철
    최규철 16 일 전

    분명 다른 비슷한 영상에선 요네 챔프가 사기라고 욕을 먹던데..

  • 이정철
    이정철 17 일 전 +1

    어우 존나 멋있다..

  • 피달
    피달 14 일 전 +1

    같은 천상계인데 벽느껴지겠다

  • 미너기
    미너기 17 일 전

    킬각 에바다 적당히 때리고 빠질줄 알았는데 킬각이였네…

  • 갸ㅇ 만든 채널
    갸ㅇ 만든 채널 14 일 전 +1

    와 저게 킬각이구나;;;;

  • 최현우
    최현우 16 일 전

    선넘은건 아니고 자기포탑지키려 텔탄거 아님?ㅋㅋ 매정하네

  • Isaac Na
    Isaac Na 17 일 전 +91

    같은 9레벨에.. 바로옆에 타워있어서 텔타는데
    이게..?

  • 현서
    현서 17 일 전 +1

    저거 상대 벡스도 잘하는 유전데...가지고 노넹

  • 레거시
    레거시 15 일 전

    아니 벡스야 2차 타워에 텔 타고왓어야지ㅋㅋ

  • ᄋᄋ
    ᄋᄋ 16 일 전

    진짜... 저게 죽을줄 누가알아

  • 전석찬
    전석찬 9 일 전

    난 페이커 집중할때 저 입모양이 좋음ㅋㅋ

  • 박동현
    박동현 17 일 전 +3

    우리팀 요네는 2코어부터 쌔!
    0/8/2 나 2코어다 이제부터야!!
    (적들 3~3.5 코어) ㅋㅋㅋ

  • 조승환
    조승환 8 일 전

    선을 안그어놨는데 선을 넘는지 어케알아요ㅠㅠㅠㅠ

  • 김태훈
    김태훈 17 일 전 +6

    저도 그걸 잡을줄은 몰랐어요 ..

  • 대충사는사람
    대충사는사람 17 일 전 +4

    내 포탑에서 선 넘은 나

  • 최민형
    최민형 14 일 전

    와ㅋㅋㅋ마지막에 선넘으면죽어야지 ㅈ간지;;;;

  • 오리배
    오리배 15 일 전

    자 이제 누가 선을 넘은걸까요

  • qhsdheb djejeje
    qhsdheb djejeje 17 일 전 +9

    페이커: 선넘으면 죽어야지
    ?: 제가요??

  • Eric Kim
    Eric Kim 8 일 전

    네 선배… 지켜보는 저도 몰랐습니다

  • Blue
    Blue 15 일 전

    내가 롤을 안해서 잘 모르지만 처음에 한명을 딸피로 죽이고 반피까지 깎아놓은걸 보면 지리는 실력인것 같고 마지막에 딸피로 죽이고 멋있는 표정을 짓는것을 보니 지리는 장면인게 확실하다

  • 예능보는맛에삽니다

    페이커가 잘하긴 했는데 벡스는 진짜 뭐냐 ㅋㅋ 안 도망치고 쳐 맞아주고 있네

  • Nova NI
    Nova NI 16 일 전

    와우... 이래서 치속이 너프먹은것 이겠구만

  • 최최최
    최최최 17 일 전 +1

    저걸들어가네 신기한킬각

  • e oracl
    e oracl 16 일 전

    아니 자기가 넘어와놓고 선넘어왔다고 우기네 ㅋㅋ

  • 권태영
    권태영 15 일 전

    상대편 : 그 선이 왜케짧은데요ㅜ

  • 조의현
    조의현 15 일 전

    선을 넘은지도 몰랐을거야

  • 그느
    그느 16 일 전

    저 미친 극카운터인 벡스를저렇게...

  • 임정수
    임정수 15 일 전

    롤 그 자체인남자..!

  • jayg park
    jayg park 15 일 전

    아니 자기만 아는선을 넘었다 그러면 ㅡㅡ 상대는 어찌해야 함까

  • 손오공
    손오공 15 일 전

    저게 어떻게 킬각이 나오지..??

  • ᄋᄋᄋ
    ᄋᄋᄋ 15 일 전

    그게 죽을줄은 보고있는 나도 몰라따...

  • 김형락
    김형락 16 일 전

    설마 텔 탈때부터 각을 보는건가

  • 이상백
    이상백 17 일 전

    아니 그게 죽을줄 알았으면 롤드컵 나갔지

  • 김정환
    김정환 12 일 전

    ???도대체 무슨 선을 넘었죠..?ㅋㅋㅋㅋ

  • 네이놈
    네이놈 15 일 전

    아니 그래서 무슨선인데...알아야 안 넘지 슈발...ㅠㅠㅠ

  • U S
    U S 16 일 전

    요네:선넘네
    벡스:선넘네;

  • 로데오아이비107호찾아간다슈발럼아

    이런거보고 요네하면 e 잘 못 써서 적팀 내 e복귀지점 앞에서 꽁킬 먹을 생각에 춤추고 난리남

  • 어쩔티비슉슉슈시발러마

    일단 첫장면에서
    울팀 요네 : ㅈㄱㅊㅇ패드립 박고
    두번째에서 빽핑 10번은 찍혔음

  • Gyetang Sam
    Gyetang Sam 16 일 전 +2

    도대체 선이 어디야 ㅜㅜ

  • Salida
    Salida 17 일 전

    그경기때도 요네했으면 1557사태는 안벌어졌을텐데..ㅜ

  • Sy J
    Sy J 16 일 전

    와 이걸 포탑다이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