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에 대충 춤추는 도하?!♥도하..벌써 초심을 잃어버린거야?ㅠㅠ PIERCE Behind l 클레버TV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6. 10.
  • 비글미 넘치는 피어스와 함께
    체인지 녹음/뮤비 비하인드 속으로 고고!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고고씽! | 클레버TV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395

  • 원효선
    원효선 일 전

    려원이가 ....여.ㅈ자 였ㄷ다 ㄴ 니

  • 횬린.
    횬린. 5 일 전

    나예님도 피어스에요?

  • 최윤
    최윤 8 일 전

    힘내요

  • 최윤
    최윤 8 일 전

    파이팅!

  • 이설홍
    이설홍 11 일 전

    피어스 화이팅

  • 09꽃서연
    09꽃서연 22 일 전

    2:11웃기당

  • 김지유
    김지유 24 일 전

    근데려원이여자예요?

  • chae eon kim
    chae eon kim 29 일 전

    려원님이 2명인가여?

    • chae eon kim
      chae eon kim 28 일 전

      @함은Hameun 아?! 감사합니당

    • 함은Hameun
      함은Hameun 28 일 전

      아니요 려원님 긴발에서 쇼컷 해서 그런거 일껄요?

  • 순양Sun Yang
    순양Sun Yang 개월 전

    제가 많이 못봐서 그런데ㅠㅠ 나예님 피어스였어용???ㅎㅎ

  • 시시
    시시 개월 전

    나예님도 피어스에요? 비타민 아닌가용

  • MinJi Kang
    MinJi Kang 개월 전

    ㅋㆍㅋ

  • 이선화
    이선화 개월 전 +1

    우와~~~~~~~!!!!
    넘~~잘하쟈냐~~ㅠㅠ

  • 오규태
    오규태 개월 전

    ㅈㅅㄷㄹㅊ

  • 정라임
    정라임 개월 전

    려원님이 (여자 였어요?) 남자인줄 ㅋㅋㅋ

  • 수박씨뀨
    수박씨뀨 개월 전

    나예언니 피어스였어요?

  • 단요
    단요 개월 전

    도하님 뭔가 얼굴이 프로듀스x101에 구정모님 닮으셨어요!

  • 은솔자매
    은솔자매 개월 전

    아니...참여하구싶어도..노래를 넘 못부르는 나..

  • 공쥬예방이
    공쥬예방이 개월 전

    려원님이 여자였어요?

  • 김킷쭈공주
    김킷쭈공주 개월 전 +1

    나예 비타민 아니에요 ??

    • 나윤
      나윤 개월 전

      둘다에요

  • 김별이
    김별이 개월 전

    려원이 언니?첨에 남잔줄요~~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이쁘니
    현이쁘니 개월 전

    근뎅 나예님은 비타민에서도 나오고 피어스에서도 나와요??

  • 예진
    예진 개월 전 +6

    제목이랑 영상이랑 뭔상관이예요?ㅜㅜ 진짜 도하님 뭐 잘못하신줄 알았는ㅜ퓨ㅜ

  • 예진
    예진 개월 전

    나예님은 비타민아니에용? 둘다하는거에요?

    • 예람
      예람 개월 전

      넵 피어스와비타민 둘다 합니닷

  • TO.소연
    TO.소연 개월 전

    엥 ? 나예님 피어스 에요?

    • 멜레
      멜레 개월 전

      비타민,피어스 둘 다 해요

  • 이다은
    이다은 개월 전

    쯧쯧쯧

  • 유현이
    유현이 개월 전

    다들 너무 잘 부르세용 ♥♥😀😀

  • 하민주
    하민주 개월 전

  • 퍼퍼플미나
    퍼퍼플미나 개월 전

    도하 언닝~~

  • 김아진
    김아진 개월 전 +1

    나예언니는 비타민이에용 피어스에요? 둘다 활동하는것 같던데

    • 김아진
      김아진 개월 전

      @엑소엘 고맙습니당
      나예언니는 비타민 피어스 다 활동하길래 궁금했었거든용

    • 엑소엘
      엑소엘 개월 전

      둘다예요 ㅎ

  • 이재경
    이재경 2 개월 전

    2

  • 메기지우커플
    메기지우커플 2 개월 전

    1:45초에 "려원이의 저음파트"??처음파트 아닌가요?

    • [CHO]이현씌
      [CHO]이현씌 2 개월 전

      목소리가 낮아서 저음입니다

    • 누규?
      누규? 2 개월 전

      목소리가 낮은 파트라서 저음이 라고 한거 아닐까요?

  • 김용일
    김용일 2 개월 전

    괜찮다

  • 김용일
    김용일 2 개월 전

    그레도

  • 구성숙
    구성숙 2 개월 전

    아...랙,..!!

  • 박은영
    박은영 2 개월 전

    멋져요^^

  • 김수정
    김수정 2 개월 전

    려원남자 여자?

  • h annah
    h annah 2 개월 전

    도하님 너무 예쁘셔♡♡

  • Lee나영
    Lee나영 2 개월 전

    멜론들어가서 체인지노래듣고 하트 눌렀어요^-^

  • Dana Kwon
    Dana Kwon 2 개월 전 +1

    려원 남자임 아님 여자임??????

  • 뷸혜류
    뷸혜류 2 개월 전

    근데요나예님은피어스에요아님클레버에요??

    • 뷸혜류
      뷸혜류 2 개월 전

      @유트브하링 아!감사합니다

    • 유트브하링
      유트브하링 2 개월 전

      둘다에용 비타민 피어스 둘다 하고있어요

  • young hoon choi
    young hoon choi 3 개월 전 +4

    처음에 려원이 남잔줄

  • 김선엽
    김선엽 3 개월 전

    요번 피어스 노래 중독성 있어요!

  • 보라빛아미
    보라빛아미 3 개월 전

    나예님 왜 피어스에 있는건가요?

  • 김경미
    김경미 3 개월 전

    도하 언니가 사촌오빠 학교가 똑같다고 했어요 단봉 초등학교 맛으세요?

    • k sd
      k sd 3 개월 전

      개인정보 글은 자제해주세요

  • 뾰힛
    뾰힛 3 개월 전

    김나예는 비타민도 하고 피어스도 하는거예요 ? ;;

  • 정재훈
    정재훈 3 개월 전

    제친구이름려원이ㅋ

  • 이진하
    이진하 3 개월 전

    아니 나예비타민이에요 피어스에요?

    • 예린
      예린 3 개월 전

      아녜요ㅎㅎ

    • 이진하
      이진하 3 개월 전

      @예린 아 감사합니다

    • 예린
      예린 3 개월 전

      둘 다 예요!!!

  • 박지영
    박지영 3 개월 전

    려원이 여자에요?

  • 윤용범
    윤용범 3 개월 전 +1

    려원님여자의요?

  • 홍석우
    홍석우 3 개월 전

    전피어스가제일좋아요

  • ᅳ숭아
    ᅳ숭아 3 개월 전

    째리릿

  • 구시윤
    구시윤 3 개월 전

    려원이 언니 이상함

  • {상큼발랄 여신}요정

    물어볼거 있는데 려원님 여자예요 남자예요?

    • 07림이
      07림이 2 개월 전

      규리여신 유니콘 여자요!

  • [달덩]둥글이
    [달덩]둥글이 3 개월 전 +87

    2:09 이거 계속 돌려봤는뎈ㅋㅋ넘 웃곀ㅋㅋ
    6:47 여기 “왜 화내요?“ㅋㅋㅋ

    • 다원DAWON
      다원DAWON 개월 전

      @MinJi Kang 이상한건아닌것같은데 근데 둥글이님은 2:11말하신것같은데요

    • MinJi Kang
      MinJi Kang 개월 전 +1

      님이 이상한거......

    • MinJi Kang
      MinJi Kang 개월 전 +1

      그게왜웃겨요

  • 김월순
    김월순 3 개월 전

    언니들저예윈이에요너무팬이에요

  • 포포시포시
    포포시포시 3 개월 전

    려원님 남자에요? 여자면 죄송합니다

  • 희젤
    희젤 3 개월 전 +2

    나예 피어스예요??

    • 강주안
      강주안 3 개월 전

      피어스랑 비타민이랑 같이 활동하고있어요

  • 바닐라뽀햬 ˇミ ෆ

    2:11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지영
    이지영 3 개월 전

    민채하고나예너무예뻐

  • 마녀유튜브
    마녀유튜브 3 개월 전

    왜거짓말쳐요
    (사람들많이볼까봐이렇게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