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도중 출연자가 사망한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방송사건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7. 02. 18.
  • 안녕하세요.
    'ALL ABOUT' 입니다.
    앞으로 '모든' 이야기들의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구독과 따봉 감사합니다.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578

  • 찌발
    찌발 12 일 전

    야 사과로 끝나는 일이었음 나도 맨날 사과하고 다녔다 븅진들아

  • N G
    N G 12 일 전

    떡실신도 아니고 떡질식...귀신 되서도 어이없어 하겠다

  • YJ C
    YJ C 12 일 전

    짝은 왜 폐지하는건데 짝 프로그램때문에 생계가 끊긴 애꿎은 스테프들만 불쌍해

  • 이신활
    이신활 15 일 전

    저게 진짜 정글이네 역시 진짜 힘든거보다 힘든척 하는게 중요햐군 방송이란

  • 아아아
    아아아 21 일 전

    케병신맞네ㅋ;;

  • 마블
    마블 24 일 전

    저이거 알아요 이거 진짜에요 이거 티비에 봐는데 다시보는 게있어요 이거 봐는데 떡을 한입에 꿀꺽 허겁지겁 먹었는데 병원에 실려갔어요

  • 포세이돈
    포세이돈 27 일 전

    겁나서 떡 안먹어야것네

  • 닉가지고시비X
    닉가지고시비X 개월 전 +1

    일반인 초코파이사건도 있죠

  • terryjs
    terryjs 개월 전

    장정진 성우님 목소리 우리나라 성우중 제일 좋아했는데..너무 안타깝습니다

  • 땡큐다
    땡큐다 개월 전

    18 가래떡 pd년아 니나 쳐먹어 개 븅신같은게 또라이같은걸로 사람 죽이네

  • 내사랑치느님
    내사랑치느님 개월 전 +1

    어 하임리히법 누가 하실려고 하셨는데 장정진 성우님이 괜찮다고 제스처하며 화장실로 달려가셨어요..

  • 코코요테
    코코요테 개월 전

    K B S
    캐병신
    이게 생긴이유를 이제야 알게되었다..

  • 심선미
    심선미 개월 전

    장정진 성우님ㅠㅠㅠ아니 뭔 음식이 떡이야 사과문?사과문올려서 제가 받아드릴것같아요??아니 왜 하필떡이에요!!으 개짜증나네 그리고 어른인데 치료하는 법도 몰라? 안배웠음?아니 좀 기억좀 하고 다녀요 뇌속에 버리지 말고

  • 김동진
    김동진 개월 전

    예능PD 제작진들 학력은 죄다 서울대 연고대면서 프로그램 기획하는 꼬라지는 미취학 유딩수준이냐 ㅉㅉ기레기랑 더불어서 잘난 학력 빼면 내세울것도 없는 최악의 개새끼들

  • 명탐정윤난
    명탐정윤난 2 개월 전

    아니 하임리히 구급법을 모를 수도 있지만 방송에 나오신 분
    다 거의18세 이상은 되지 않나요? 18세 까지 돼면서 교육을 몇 번이나 했을텐데... 하임리히가 아니어도 다른 대처법을 생각해내야지 그대로 두다니 KBS도 오졌지만 거기계신 분들도 대단합니다... 진짜 장정우 성우 같이 저런 멋진? 분을 놓지다니.. 그런데다가 자기가 한 것처럼 덮어씌우다니...
    (결론) 교육을 할 때는 선생님 말씀을 잘 듣자

  • 법사YOUTUBE
    법사YOUTUBE 2 개월 전

    이건 보면서 한숨만 나옴

  • 법사YOUTUBE
    법사YOUTUBE 2 개월 전

    빨리먹기 시합 열기전에 자기들부터 먹지 그래?...ㅂㄷㅂㄷ..

  • 이름
    이름 2 개월 전

    장정진성우님 골든타임놓쳐 죽은거면 그전에 거기서 심폐소생술이라도 1명할수있었으면 가능하지않았나요?

  • 봄날
    봄날 2 개월 전

    나는 해물 스파게티인가 뭔가 먹다가 질긴 덩어리가 그대로 삼켜져서 죽을 뻔했는데

  • _kid town
    _kid town 2 개월 전

    아....성우님.....진짜 좋아했던.....
    어렸을때부터 성우님 목소리 들으면서 즐기며 자랐는데....
    이렇게 돌아가셨다니.....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하.....ㅠㅠㅠㅠ

  • 비둘기
    비둘기 2 개월 전

    제가 볶음밥을 먹다가 목에 걸렸는데 다행히 엄마가 옆에있어서 살았지만 부모님없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 최삡뺩
    최삡뺩 2 개월 전 +1

    우리나라좀 이상해

  • 김제쓰리의즐거운 세상

    아니 하임리히 대처법을 모른다고?
    그런 방송을 하면 전문가와
    하거나 하다 못해 대처법을 알아보기라도 하던지

  • 안녕
    안녕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전 연예계 최기자 입니다.
    이사건 같은경우 제가 수사한 결과가 kbs에서 사건 은폐 하려고 하다가 오힐려 그게 터져 기사가 몇십개씩 부정기사가 나와서 돈으로 삭제 못하게 되어서 방송측에서는 가래떡 빨리먹기 대한 사과문이 나오고 몇명기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의사들은 응급처치만 했어도 죽지 않았다고 한다고 하던데 왜 응급처치를 안하냐고" 물으자 그 상황에 응급처치 할줄 몰랐고 되게 당황해서 어쩔주 몰랐고 장정진 성우 분께서는 쓰러졌지만 괜찮다고 하고 화장실에 갔다고 합니다 (아마 토하려고) 그리고 한참동안 안나오자 메니져가 달려가서 화장실에 갔는데 장정진 성우분이 쓰려져 급히 구급차를 불렸다고 합니다 전 제가 보았을때 거짓말반 사실반 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이사실을 알고있는 당시 프로그램을 하던 관계측이 없어서 미
    지의 사건 또는 최악의 사건 이라는 말이있고 대한민국 별이 사라졌다는 말있습니다 이상입니다^^

  • 구민수
    구민수 2 개월 전

    돈에 눈먼 감독 새끼들

  • A ChoTee
    A ChoTee 2 개월 전

    난 추운 겨울날 벌칙으로 찬물 끼언기 같은거좀하지 말았으면 좋겠더라
    심장마비 걸릴수도있는데

    • yk신아
      yk신아 2 개월 전

      맞아요 그거랑 겨울에 바다에 입수하는 벌칙도 안 시켰으면 좋겠어요

  • 김정은
    김정은 2 개월 전

    kbs는 기본이 더러운 방송국이라 저런일도있고 정준영같은 쓰레기를 봐주고 출현시키지

  • 잰뷰사랑의
    잰뷰사랑의 2 개월 전

    떡은 아닌거 같아요.

  • jh s
    jh s 2 개월 전

    방송국 괴물놈들 돈이 그렇게 좋으디?!

  • 우울한홍냥
    우울한홍냥 2 개월 전

    천벌을 받아라 쓰레기들...

  • DDT DDL
    DDT DDL 2 개월 전

    렛미인에서도 과다한 성형으로 한명 죽었던걸로 알고있음.. 방송사에서 묻은건지 조용히 지나간 사건..

  • 타워
    타워 2 개월 전

    저런 위험한짓 시키면서 구급대원도 배치를 안해놨다는거네.죽일생각이 맞는듯.PD는 명백한 살인범 아닌가요?

  • sy lee
    sy lee 2 개월 전

    저사건 몇 년 전에 조카를 하임리히법으로 살려냈는데 떡먹는거 tv 보다가 누군간 하겠지 했어 그런데 어이없게도 강호동이 인공호흡을 실시 했다며 인터뷰 하는것 보고 아연실색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 키요 키요
    키요 키요 2 개월 전

    삼가고인에 명복을 빌겠습니다..

  • 빡선
    빡선 2 개월 전 +1

    고구마 물없이 50개 빨리먹기 하면 좋겟다 런닝맨 너희가 해라~

  • 보라덕후
    보라덕후 2 개월 전 +1

    떡은 솔직히 천천히 먹어도 힘듬...

  • 별별비
    별별비 2 개월 전

    슬픈 소식 뉴스군요 삶이란 것이 허무할때가 다소 있습니다 사건사고가 터질때마다요 좋은 일만 있으면 좋을텐데 ~~안타까운 사망소식들은 더합니다 맘이 아픕니다

  • 차경화
    차경화 2 개월 전

    난 절대로 연예인 안될레

  • 너바보냐찌질이바보멍청이

    디진놈만손해야

  • 문종혁
    문종혁 2 개월 전

    장정진 성우님이 돌아가실때 프로그램애서 운동선수?도 게스트였는데
    그사람이 대처법을 해주겠다고하셨는데
    장정진 성우님이 괜찮다고 그러셨다네요 ㅠㅠ
    장정진 성우님 감사했습니다 ㅠㅠ

  • 긴밤짧은낮
    긴밤짧은낮 2 개월 전

    물마시다 사래걸려 순간 죽는줄ㅠ

  • 레몬소다
    레몬소다 2 개월 전

    목이 막히는 음식을 먹일라면 만약을 대비해서 하임리히법 정도는 알고 진행해야되는거 아닌가요?

  • 이따가고기사와
    이따가고기사와 2 개월 전

    1분52초 조문객 이명박??

  • Eris에리스
    Eris에리스 2 개월 전

    장정진성우님 떡먹는거 어렷을때 티비로보다가 갑자기 어수선해지더니 끝낫던거기억나..갑자기 떡먹다돌아가셨대서 뭐지싶었는데 ㅜ ㅜ

  • 안용진
    안용진 2 개월 전

    ㅂㅅ들이 떡빨리먹기를 왜하는지..

  • 우현이다_
    우현이다_ 2 개월 전

    사람은 생각안하고 무조건 재미만생각하다보니까 이런일이 일어나는거잖아;;

  • 김병수
    김병수 2 개월 전

    김기욱님 뭐에 빠진거에요? 왜 안나와요?

  • 꿀찡
    꿀찡 2 개월 전

    점점 가학적이고 자학적인 예능프로그램이 많이 생겨나는거 보면.. 한국의 방송들이 일본 방송을 따라가고 있는거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1시간짜리 드라마를 반으로 쪼개 그 사이 광고넣는것도 일본방식인데.. ㅋ

  • KOONCOON
    KOONCOON 2 개월 전

    눈뜨고 코베이는게 이런건가....

  • 주오노노케
    주오노노케 2 개월 전

    이래서 TV 안본다 난..

  • Boy Love
    Boy Love 2 개월 전

    마지막에 뭐지 샤이니 민호가 달리다 다친건가

  • 까부네
    까부네 2 개월 전

    나혼자산다 빼고 지상파는 믿거지

  • 소행성
    소행성 2 개월 전

    소 잃고 외양간 고치면 뭐하냐? 이게 바로 헬조선이다 꼭 뭐 하나가 터져야만 고치는 나라

  • 레전드갓드래곤
    레전드갓드래곤 2 개월 전

    당시 심권호가 할줄알았는데

  • yk kang
    yk kang 2 개월 전

    KBS방송은.원래.쓰레기비스한것들인가봐.
    사람이죽었는데도.반성이없고.
    글고.김제동이같은새끼한테.엄청난출연료주면서.북한찬양비스무리하는.이상한방송이나하고.에효.한심타!KBS방송국놈들아.니들도.언젠간.그책임을져야할꺼다.!

  • 김김
    김김 2 개월 전 +1

    성우님..너무 안타까운일이다 ㅠㅠ

  • 김찬혁
    김찬혁 2 개월 전

    개한민국 대학이 세계적으로 인정 못받는 이유...

  • 0 0
    0 0 2 개월 전

    저분이 유재석이 언급한 아나물려 1호 구나

  • 밍뚜
    밍뚜 2 개월 전

    가래떡 이건 거의 살인자아님 ? 왜 감옥안감?

  • 일등급상추
    일등급상추 2 개월 전

    솔직히 내가 진지충이라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예능은 정신적이나 육체적인 상처를 너무 주는 것 같다 농담삼아 던진 말을 내가 듣는다고, 내 동생이 듣는다고 생각하면 정말 이해하지 못 할 말들이 너무 많고 재미를 위해 건강에 해로운 행동들을 너무 하는건 아닌가 싶다;; 웃음울 위해서라고 하지만 폭력을 쓰는건 정말정말 더욱 더 아니고...

  • 강서윤
    강서윤 2 개월 전

    장정진 성우님 목소리 그립다...

  • 자수성가
    자수성가 2 개월 전

    쓰레기한국.시궁창 그저 시청률만 있음 살인 범죄 폐륜 다함.내 가래침이나 먹어라 캬 악 퉷

  • doruko Karl
    doruko Karl 2 개월 전

    수신료의 가치는 니미 ㅅㅂ

  • 육홍석
    육홍석 2 개월 전

    짝에 나온여자는 어이가 없네 누가 등떠밀고 시킴??? 지가 신청해서 나간걸 중간에 취소 하고 싶어하는 모습보고 좀 어이가...

  • 이혁인
    이혁인 2 개월 전

    무식의 끝인가...

  • JY B
    JY B 2 개월 전

    홍두깨,미호크,인기가요 성우하신분이 우리나라 성우 원톱이였는데

  • 전혜정
    전혜정 2 개월 전 +38

    홍두깨가 25세라는 것에 첫번째 충격이고
    25세에 미혼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것에 두번째 충격이다

  • 미르
    미르 2 개월 전

    여윽시 캐병신

  • 살빼자
    살빼자 2 개월 전

    짝은 솔직히..그여성이.. 심적으로 원래 문제가 많았던거같음

  •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 2 개월 전

    전에 이수근도 야외촬영하면서 빨리먹기해서 체했다고 했는데 계속 진행돼서 엄청 괴로워보였어요.

  • 초코
    초코 2 개월 전 +195

    목소리로 사시다가 목이 막혀 돌아가시다니...이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요...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ireum Song
      ireum Song 개월 전 +1

      아..진짜 가끔 옛날만화보면 선생님 목소리들리는데 제작진 죽여버리고싶음

  • 이러쿵저러쿵
    이러쿵저러쿵 2 개월 전

    성우님은 진짜 너무너무 안타깝네요 ㅜㅜ

  • 밀본
    밀본 2 개월 전

    KBS씨발

  • 세븑
    세븑 2 개월 전 +2

    장정진 성우님... 보고싶네요..

  • 김현경
    김현경 2 개월 전

    슬프넹

  • Ji Seung Yoo
    Ji Seung Yoo 2 개월 전

    1:53 이명박?

    • m4컨버터블
      m4컨버터블 2 개월 전

      뒈져버린 느그 애비랑 똑닮았고만 안그냐?

  • 백년미소
    백년미소 2 개월 전

    KBS 영원이 정신 못차리는 방송국

  • 최비투비
    최비투비 2 개월 전

    다 ~~ 죽이고 방송 PD 만 남는 세상 이네요~~~!

  • 강정훈
    강정훈 2 개월 전

    짝 제작진은 좀 억울할듯

  • 개념탑재좀
    개념탑재좀 2 개월 전 +24

    미친;; 그냥 먹어도 위험한 떡을 뭔 생각으로

  • 은주연
    은주연 2 개월 전

    난 정말 진짜진짜 하지말아야 할 것이 먹는 걸로 내기하는거, 빨리 먹기게임이라 생각해왔다.
    예능프로그램 보지도 않지만 정말 짜증난다.
    그걸 보고 웃는 이들은?
    내가 불평많고 예민한건지.
    요즘 먹방유튜브가 왜 인기인건가.
    그리고 그 유투버들은 건강이 괜찮은건가? 이해못하겠다.

  • ᄋᄉᄋ
    ᄋᄉᄋ 2 개월 전

    ㄹㅇ 방송국놈들은 자기 프로만 뜰수잇으면 사람들 어캐 되든 상관없는거임

  • 하루나마리찡
    하루나마리찡 2 개월 전 +20

    KBS 제일 문제가 많았고 유명연예인 사망사건도 젤 많이남

  • 그냥지나쳐
    그냥지나쳐 2 개월 전

    안타깝네....

  • Yeon J
    Yeon J 2 개월 전

    짝 대체 뭣때문에 자살한거지 애초에 자살이 확실한가

  • 승자독식
    승자독식 2 개월 전 +64

    어릴때 사탕먹다 목에 걸려서 질식해 죽을뻔한 기억이 있는데 진짜 생각하기도 싫은 순간임 숨이 턱 막힐때 고통이란..

    • 떠인
      떠인 개월 전

      @최혁용 그때 위기탈출넘버원 할때 였는데 그거 보고 알고잇엇댓어요!!!

    • 김동진
      김동진 개월 전

      저랑 똑같은 경험 하셨군요.ㅋㅋㅋ저도 어릴때 청포도사탕 먹다 목에걸린 이후로 트라우마생겨서 20년넘게 청포도사탕 쳐다도안봅니다ㅋㅋ

    • 킷뽀ᄏᄒ
      킷뽀ᄏᄒ 2 개월 전

      저는 산낙지 먹다가 .. ㅋㅋ

    • ღ 뚜곤 ღ
      ღ 뚜곤 ღ 2 개월 전

      저는 콩나물 걸려서 완전 숨이 턱 막혀서 원장선생님이 뺘주숐던 기억이 있네요...

    • 최혁용
      최혁용 2 개월 전

      @떠인 헐..어린이가 벌써 하임리히법을 알고 실행해서 사람을 살렸단말인가ㄷㄷ;

  • 퐝셩켈니아
    퐝셩켈니아 2 개월 전

    떡이 가래떡이 아니고 백설기 였어도 질식사 는 피할수 있었을텐데... 홍두깨 참 그리워요 ㅠ.ㅠ 진짜 너무 어이없는 개똘아이 프로그램 이였다!.

  • 김수지
    김수지 2 개월 전 +6

    하임리히구급법이랍시고 잘못했다가 젖되는대한민국 이니까 그렇죠. 전 알아도 이 나라에선 안합니다.

    • 이름없음
      이름없음 2 개월 전

      김수지 핑계대지 마요 그냥 개인주의라고 하는편이 훨씬 설득력 있겠네요

  • jp k
    jp k 2 개월 전 +167

    난 김병만의정글탐험대인가? 하는것도 폐지하길 원한다.체험한다고 출연자들 굶겨서 약간 이성잃게해서 엄한 동물들 잔인하게 잡아먹고, 도살과 조리 과정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하는게 좀 역겹다.
    일부러 그런이유도 모르겠고 그게 예능인지도 모르겠다.
    위험한장면도 꽤많다.
    누가하나 큰사고나야 폐지되려나

    • 김누나
      김누나 개월 전

      엥 요새 정글의 법칙 안보셨나 편안히 방송하던데 전보다는... 전 개인적으로 유익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 김늘다
      김늘다 2 개월 전

      jp k 웃으면 안되는데 김병만의 정글탐험대에서 웃어버림ㅜㅠㅠ

    • 김복남
      김복남 2 개월 전

      걍 웃자고 오바하는거같은데
      정법 조작 기사많이나고 시끄러웟자나
      그래서 드립친거같은데 왜들 예민해?
      설마 모르는건아니겟지?^^

    • 성이름
      성이름 2 개월 전

      @ėtweetie 주변 섬 호텔 가서요;;

    • ėtweetie
      ėtweetie 2 개월 전

      성이름 무인도에 호텔 ㅋㅋㅋ

  • 조수인
    조수인 2 개월 전


    영상에서도조심
    일반일들도
    다갔이말해봐요
    모두모두왕조심!

  • 김정주
    김정주 2 개월 전

    호기심 천국 예시로 나온 목소리는 장정진님 아니구 하임리히는 출연자중 한분이 알고 계셨는데 장정진씨가 극구 마다하셔서 못하신거라고 합니다

  • 육정선
    육정선 2 개월 전

    명복을 빕니다

  • 노란딱지
    노란딱지 2 개월 전

    K 캐
    B 병신
    S 새끼들

  • 송인석
    송인석 2 개월 전



  • 비트타는형
    비트타는형 2 개월 전

    미호크.....지렸는데....

  • 김윤진
    김윤진 2 개월 전

    저건 좀 아니다...아무리 방송이라 해도...

  • 불낙
    불낙 2 개월 전

    근데 무서운 건 그 피디는 아직까지 빨리 먹고
    자극적인 예능을 하고 있다는 거임

  • 처음처럼
    처음처럼 2 개월 전

    짝은 자살한 사람 잘못 100%지

  • 초닭
    초닭 2 개월 전

    제작진들 아주 지들 돈 벌려고 저 지랄 떠니까 연예인이 저렇게 어!

  • 별빛처럼
    별빛처럼 2 개월 전 +16

    연애인 때리거나 고통주는 걸 웃음거리로 만드는걸 안했음 좋겠어요 역겨운거 먹는것도 진심 그렇게 안했음 하네요

    • 은주연
      은주연 2 개월 전

      맞는 말씀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