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어디까지 먹어봤니...? 케이크랑 밥을 비벼먹는 사람이 있다??! -각자먹방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13.
  • 밥 어디까지 먹어봤니...? 케이크랑 밥을 비벼먹는 사람이 있다??! -각자먹방
    -Insta(기동,재열,Official)
    instagram.com/kj_93/
    instagram.com/jaeyori_93/
    instagram.com/hotdog_tv_/
    -Fb(기동,재열,Official)
    facebook.com/profile.php?id=100001685894289&ref=bookmarks
    facebook.com/profile.php?id=100001718120320
    facebook.com/tvhotdog/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 226

  • 밤달수달
    밤달수달 3 일 전

    솔직히 초딩때 볼케이노 그냥 양념 치킨이랑 똑같것지... 하고 먹었는데 그거먹고 20분동안 울었당...

  • 1214 kiki
    1214 kiki 10 일 전

    민트초코밥 어디갔죠

  • 뱅이굼
    뱅이굼 12 일 전

    마지막 무름표 표시 개밥같다
    않보고

  • boksil cho
    boksil cho 14 일 전

    난 거의 다 밥이랑 먹는다고기한점밥한공기

  • 마블굿
    마블굿 16 일 전

    캔디 젤리 밥,케잌 밥 아니면 다 맛있을것같아연!! 진짜로!!

  • 로타이
    로타이 20 일 전

    8분 44초 재열님 오? 너무 귀여워요 ㅜㅜ

  • 눈누난나
    눈누난나 20 일 전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젤리밥보고 오만 입맛 다 떨어짐

  • 짜파게티요리사

    냉면이라 생각하지말고 물회라고 생각하면되

  • 설유정
    설유정 26 일 전

    근데 왜 남자 피디는 안 나와요??

  • 이경#개못하시네

    여자피디가 걸려야 되는데 개싫어

  • 김진규
    김진규 29 일 전

    4:46 어우 개극혐;;

  • 내애기우진이
    내애기우진이 29 일 전

    나도 물냉에 밥말아먹는뎅 먹으면 모자라 맛있는댕...

  • 서진 {B T S}
    서진 {B T S} 개월 전

    냉면에 밥말아먹는 사람도 저고 잴리랑도 배고프면 같이먹고 또우유밥까지 밥 말아서 먹어본 미칀년이 저입니다!!!

  • XoXo P
    XoXo P 개월 전

    야끼소바빵도 있는데.. 비빔밥이나 볶음밥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듯.. 그리고 저도 치밥 안좋아해욬ㅋㅋㅋ 치킨은 간식느낌이라 밥이랑 먹는건 저한텐 케이크랑 밥이랑 같이 먹는 거나 비슷하게 느껴짐 ㅋㅋ 냉면밥은 맛있어요

  • 폭탄맞았니
    폭탄맞았니 개월 전

    아니 저거 다 버릴 거 같은데 조금만 만들면 안 돼요....?

  • ᄋᄉᄋᄋᄉᄋ
    ᄋᄉᄋᄋᄉᄋ 개월 전

    ㅅ.

  • 잴잼
    잴잼 개월 전

    초코젤리아이셔밥1공기vs3대진미쌈3개

  • 지안 이
    지안 이 개월 전

    저희 반 남자애는 m&m 밥에 비벼먹어요 .. ㅋㅋㅋㅋㅋㅋ

  • 김유호
    김유호 개월 전

    Pd님들이랑 핫도그 티비 님들 제가 탄수화물 최애자인데 제발 음식물 쓰레기 만들지 말아주세요 ㅠ.ㅠ

  • 임반석
    임반석 개월 전

    님들님들 콜라에 밥 말아먹음 맛있음(먹어본 1인)

  • 예림ye rim
    예림ye rim 개월 전

    케이크랑 같이 먹을때 찔린 1인

  • 익명
    익명 개월 전

    친구들 중에서 수프랑 밥이랑 먹는 사람 꽤있던데..

  • 오대경
    오대경 개월 전

    기동님왜취양을존중해주지안나요저는냉면밥맜있는대ㅜㅜ

  • 오대경
    오대경 개월 전

    냉면밥꿀맜 욕하지마새요 취양존중

  • 야구승주
    야구승주 개월 전

    저토했는데요 탕수육 밥비벼 먹었는데

  • 최상민
    최상민 개월 전

    02:05 이거 일부러 이지 틀린거지요?? ㅋㅎㅋㅎ

  • 이우희
    이우희 개월 전

    너무 먹는 거 가지고 장난치는 느낌ㅠㅜ 단계먹방 이런느낌 아니었는데...

  • 준이32
    준이32 개월 전

    물냉은 겨자 한 3숫가락 넣어줘야 맛있는거죠 겨자 안 넣은걸 맹맹해서 어떻게 먹습니까.. 간을 안하고 먹으니까 맛이 없죠..

  • tr치포노
    tr치포노 개월 전

    1:49 명탐정 기난

  • [애덕]시토리
    [애덕]시토리 개월 전

    밥빵 맛있는데..

  • sos 81
    sos 81 개월 전

    자고로 양반이란 정갈하게 먹어야지~ 에헴~
    섞어 먹음 안돼~

  • 하이
    하이 개월 전

    6:26당신은대체...

  • 혜요리혜
    혜요리혜 개월 전

    1단계-냠냠 음 맛있꾼
    2단계-냉면+밥은 남은거 버린거 찍은거임 ㅋㅋㅋ
    3단계-캔디,젤리+밥은 어우 심각 ;;
    4단계-케이크+밥은 오레오는 오우야
    그리고 초코는 그래도 괜찮을듯

  • 칼리파
    칼리파 개월 전

    3단계는 보는사람도 토나온다ㅋㅋㅋ

  • 미뉘
    미뉘 개월 전

    난 냉밥좋아하는데...

  • 이창현
    이창현 개월 전

    냉면밥은저렇게먹는게아닌예요

  • 그냥사람
    그냥사람 개월 전

    전12만명

  • 박진우
    박진우 개월 전

    돼지 단계별먹방 다리에서부터 머리까지

  • ଘ노래하는 혜나]YouTube [

    난조밥을 잦밥..ㅇ..

  • 하연;
    하연; 2 개월 전 +1

    전 수박밥 망고밥 둘다 개꿀맛 존맛탱

  • 이유현
    이유현 2 개월 전

    갈수록드럽움

  • 임병수
    임병수 2 개월 전

    3단계 쓰래기 만드는검니다

  • 스파하는엘가
    스파하는엘가 2 개월 전

    에세이 ㅋㅋㅋ

  • 신나는
    신나는 2 개월 전

    와우 젤리밥
    먹고살기 힘드네요ㅋㅋㅋ

  • 돼지나라
    돼지나라 2 개월 전 +1

    6:29 이거나다

  • 돼지나라
    돼지나라 2 개월 전

    나....밥안먹으니까 형아가 밥어다가 별사탕너어줬는데 .....의외로맛있음

  • 지누녕!
    지누녕! 2 개월 전

    Esay..?

  • 문재인
    문재인 2 개월 전

    초코밥은 음식자체가 원래있음

  • 문재인
    문재인 2 개월 전

    먹을만큼만 만들나어서 먹어주세요 음식물쓰레기 너무 만드는거같네요

  • 크로우
    크로우 2 개월 전

    케 케이크를
    이 이빨로
    크 크엌컥칵쩍

  • 전설의슬라임
    전설의슬라임 2 개월 전

    나만 x밥생각함?

  • 세준박
    세준박 2 개월 전

    근데 솔직히 치밥은 호불호인데 왜 살지가 말이 되나요? 기동님 뭔가 김pd랑 저 남성분 pd랑 차이 두는거 좀 기분 나쁘네요

  • 2만원_
    2만원_ 2 개월 전 +1

    아싸라비야 콜롬비아 닭다리잡고 삐약삐약

  • 이현수
    이현수 2 개월 전

    티비에출연해주세요

  • 이현수
    이현수 2 개월 전

    음식과과일대색깔

  • 이현수
    이현수 2 개월 전

    음식때음식모형

  • 베댓가면구독눌러줭

    스프밥이안나오네 별미인데

  • 체내알콜0%
    체내알콜0% 2 개월 전

    피자 + 밥 되게 맛있습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조합이 생각외로 좋더라구요

  • 프로프라놀롤 약
    프로프라놀롤 약 2 개월 전

    캔디, 젤리 이건.. 좀.. 진짜 음식물 쓰래기 만드시는건데;

  • 디긋
    디긋 2 개월 전 +1

    피자밥도 있는데 왜 안하시져??

  • 윤형순
    윤형순 2 개월 전

    음쓰메이커

  • 김콜라
    김콜라 2 개월 전

    음식점에서 파는ㅋㅋ묵밥이 육수가 대부분 냉면 육수임ㅋㅋㅋ오버하면서 먹을맛은 아닌듯ㅋㅋ뭐 묵밥이 극혐이면 그럴수있음ㅇㅇ그리고 밥은 생각보다 단음식이랑 잘어울림 밥아이스크림 한번 대박처서 벌어들인 돈을보면 보이는거지ㅋㅋ뭐 티라미슈떡도 같은 맥락 청년떡집 대박친걸보면 만드는 손이 중요한거같음ㅋㅋ

  • 남민준
    남민준 2 개월 전 +5

    여기에 요플레가 빠져버렷다..

  • Hyung hoon Kim
    Hyung hoon Kim 2 개월 전

    전젤리투하

  • 손세규
    손세규 2 개월 전

    저 치밥 못먹음;;;;

  • 하늘색데이즈
    하늘색데이즈 2 개월 전

    1:39 완벽한 조합이지....크흐으..

  • 귀여운사또떨
    귀여운사또떨 2 개월 전

    젤리밥이라는 젤리있는데

  • 양고기
    양고기 2 개월 전 +1

    케이크 삼행시케:케 못 생겼어이:이 shake it크:크크크크크크크

  • 접니다네•65년전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거 아니에욬ㅋ

  • 인생은권순영
    인생은권순영 2 개월 전

    제친군 과자랑 밥이랑 먹어요 ㅋㄱㅋ 레알로
    좀 짠 과자랑 밥은 괜찮다나 ㅋㅋ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