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의 끝판왕이 왔다.. 초고칼로리 식단 vs 최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각자먹방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7. 11.
  • 칼로리의 끝판왕이 왔다.. 초고칼로리 식단 vs 최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각자먹방
    기동재열이 입는 옷 정보 ↓
    smartstore.naver.com/cocnicu
    -Insta(기동,재열,Official)
    kj_93
    jaeyori_93
    hotdog_tv_
    -Fb(기동,재열,Official)
    profile.php?id=100001685894289&ref=bookmarks
    profile.php?id=100001718120320
    tvhotdog/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2 008

  • 정재열
    정재열 6 개월 전 +1795

    여러분들이 걱정해주시는 모든 부분들 다 고려해서 기획하고 촬영 진행했습니당🤗
    여러분들의 모든 피드백은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다만 저희 영상을 걱정고민보단 조금 더 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즐겨주신다면 더 재미있는 영상이 나오는데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내일은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만나용~~~~

    • 라스티코어
      라스티코어 5 일 전

      난 피디 욕하는 사람 모두 목이 따져서 피가 분수처럼나와 그피로 놀게요

    • 도깨비양말
      도깨비양말 10 일 전

      아니..님들 거기서 어린애가 왜 나와요? 이상한 소리하면 다 어린애야? 왜 그딴 생각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데요?? 어쩔 땐 어린이가 어른보다 나을 때가 있다는 거 모르시나?^^ 무조건 어린애 잡고 늘어져..ㅋ 어른들이 할 수도 있는 말과 생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왜 얌전히 있는 학생들한테 시비야.;; 그 마인드 부터 바꾸시고 말하세요^^

    • 박동현
      박동현 개월 전

      촬영지어딘가요?

    • a b
      a b 개월 전 +2

      여기 악플로 살인할 사람들 싹다 모아놨네. 영상 그냥 재밌게 보고 댓글 봤는데 소름 끼쳤다.
      어차피 이 사람들끼리 다 상의하고 편집해서 영상 올리는건데 누가 누구를 괴롭힌다니 심했냐느니.
      이건 그렇다고 쳐. 목소리가 듣기 싫고 보기 싫다? 수천 명이 한 사람한테 그런 비난 하는거 인격살인이야.
      구하라, 설리가 왜 그렇게 힘들어했을지 알거 같다. 와.. 저 분 얼마나 상처 받았을까 가늠도 안 가네...

    • 김경환
      김경환 2 개월 전

      진짜 얘들아 얼마나 오질라게 욕했으면 빛재열 계정으로 댓글까지 올리게하냐....
      다 자기들 알아서 하겠지 뭐 그리들 불편하다고 ㅠㅠ

  • 루키
    루키 10 시간 전

    근데 이제와서 드는생각인데 뛰어말고는 운동시키는게 없네

  • 킹콩
    킹콩 11 시간 전

    재열이 좀 맛난거 먹으면 편해게 둬 ㅠㅠ

  • 아트원숭이
    아트원숭이 11 시간 전

    예능은 예능으로만 봅시다 어린 친구들 뭔 진지충들이 웰케 많아 난 피디가 옆에서 사운드 채워줘서 더 재미있는거 같은데

  • 권상훈
    권상훈 11 시간 전

    피디님도 관리하신 상태는아닌거같은데요??? 피디님부터 관리하시고 머라하시지 영상은 재밋는대 피디멘트때매 기분잡치내

  • 유콩
    유콩 일 전

    아니 우선 저막내PD도 살빼야되는처지같은데같이
    운동하는거는 어떡해 생각하는지?

  • 메리스
    메리스 3 일 전

    막내PD님도 빼야할것 같은대

  • 래힌
    래힌 5 일 전

    아니 영상 끝까지 안보십니까 님들이 당하는것도 아니고 심지어 기동님이랑 재열님 두분 다 오히려 그렇게 해주는게 고맙다고 하셨잖아요;; 두분이 그렇게 말했음 됬지 님들이 뭔데 화를 냅니까 그쪽들이 당하셨어요? 아니지ㅏㄴㅎ아요

  • 배지성
    배지성 6 일 전

    PD부터 살 좀 빼지

  • ᅳ아이들
    ᅳ아이들 6 일 전 +1

    야 피드백이랑 욕하는거랑 차이가 뭔지 모르냐? ㅆㅂ 인생 왜살아요 해서 저사람들이 기분나쁠건 생각되고 니들이 떽떽 그지랄해서 기분나쁠건 생각 안되냐? 특집으로 하나 준비했는데 불편한건 또 쥰내게 많아요 불편러들 니새끼들 들어와서 댓글 처음부터 읽어봐 똑같은 소리를 몇번씩이나 하는지 이게 피드백이었으면 앞에 저 사람이 말했으니 굳이 말할필요없다 느끼는게 정상이라 생각하는데 너네들이 하고싶은건 그냥 사람 오질라게 까는거 아니야? 같이 분위기 타면서? 그러면서 사람 한명 병신만드는게 재밌어?

  • 김민서
    김민서 6 일 전 +1

    난 뭐지 원래 하던대로 했다고 생각하는데 물타기 개쌉오지네 구독자라면 피디랑 자유로운 분위기인거 알텐데 관심도 없던 놈들이 이거 하나보고 평가질이야 ㅠㅠ 당사자는 괜찮다고 직접 나서서 말까지 하는데 제 3자가 끼어들긴 왜 끼어들어 ㅠㅠ

  • 뚜비
    뚜비 7 일 전

    5:45~6:12 까지 왜캐 둘다 귀여워요..ㅠㅠ
    +11:17~11:38 재열님 뛰는거 기동님 공 주은는거 진심 귀엽당

  • 애부리띵
    애부리띵 11 일 전

    #4:51 ㅁㅊㅋㅋㅋㅋㅋㅋ

  • 김재우
    김재우 14 일 전

    왜 사람을 둑여요

  • 도배싫어함.
    도배싫어함. 15 일 전

    먹자마자 운동하면 몸에 안좋은건 상식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은실
    이은실 20 일 전

    왜이러는 걸까욬ㅋㅋ 0:29

  • 이은실
    이은실 20 일 전

    왜이러는 걸까요.ㅋㅋㅋ 0.29

  • 민욱TV
    민욱TV 20 일 전

    이번 편 찐텐인게 너무 웃기다

  • 궁천희
    궁천희 21 일 전

    pd님 오디오가 많아서 피드백 해준답시고 pd님 외적인걸로 까는애들은 뭐하는새끼들?? 진심으로 피드백하는 분들 댓글에 답글로 ㅇㅈ pd 니도 살빼라 이런건 왜다는거임ㅋㅌㅋㅋㅋ 거울좀 보셈제발

  • 마크의게임방송

    5:51 기동님 귀여우시다 ㅋㅋ

  • 김서연
    김서연 22 일 전

    피디야 좀 닥치셈

  • 이진수
    이진수 23 일 전

    피디시끄러...진짜 귀찢어질꺼같아

  • 김정훈
    김정훈 24 일 전 +1

    제열님은안빼도델거같은데

  • 불「FIRE」
    불「FIRE」 25 일 전

    아니 재열님 원래 이렇게 멋졌던가요!!눈이 너무 초롱초롱 합니다!!

  • sangrok nam
    sangrok nam 25 일 전

    근데왜 종이없어요?

  • Jae hoon shim
    Jae hoon shim 26 일 전 +2

    근데 이거는 ㅋㅋ 진짜 논란될 만한 이야긴데 그냥 피디고 아무 유명세 없는 사람이니깐 댓글로만 비난 받긴한데 ㅋㅋㅋㅋ 인생을 왜 저렇게 살아라니요 ~

  • 3 in
    3 in 27 일 전 +1

    ㅈ같다 씨발PD년 아가리하고 말을쳐할것이지 미친년이 소리지르고 목소리 와꾸 ㅈ빻은년이 저런년 짜르세요
    저런년 놔두면 나중에 더 기어오름

  • FL단델리온
    FL단델리온 28 일 전

    그만까 계속까요 1절만해 이것들아 아무리그래도 저사람도 상처받아요 뭘계속까고그래요 진짜댓글에 PD까는글밖에없어 아주그냥 나도쫌그렇긴했는데 댓보니까 불쌍해지기시작했어요 얼마나심하면 재열씨가 직접와서 댓글을써요 적당히를몰라 당신네들 초등학생이야? 아니 유치원생이야? 왜그렇게 적당히를몰라;;저기사람들은 괜찮다잖아 왜 당신들이풀발해서 이난리법석이야 악플러들아

  • 크롱쿠앤
    크롱쿠앤 개월 전

    피디가더날맄ㅋㅋㅋㅋㅋ

  • 버즈
    버즈 개월 전

    계속 피디님 뭐라하시는데 친한 친구들끼리 노는거같아서 보기좋은데요..ㅠ
    너무 뭐라하지 않으시면 좋겠어요...
    피디님도 악플보면 힘들어하시고 싫어하실것같아요..

  • 조동혁
    조동혁 개월 전

    편하게 방송하는 것 같고 좋은대 왜들그랩..

  • 막둥이
    막둥이 개월 전

    불쌍한것같아요나쁘네요

  • 안호현
    안호현 개월 전

    금발PD님 예쁘시네요

  • 울산거주
    울산거주 개월 전

    우리아빠 현대인뎅...ㅜ

  • 김태원
    김태원 개월 전

    피디 선 빡세게 넘네 진짜 보는 내가 다 불편하다 막내면 나이도 한참 어릴건데 반말 찍찍 하고 엉덩이 치고있고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

  • 시히ッ
    시히ッ 개월 전

    이번 pd 님도 기분이 좋으셨던게 아닐까요 ? ㅎㅎ
    재열님도 기동님도 다 재미있게 기획하셨다니까
    이젠 pd 님 욕 그만합니다 ..! 우리 이번 영상만
    요로케 봅시다 ㅎㅎ 이제 pd님 욕 끄읕 ~~~~

  • 스칼렛털뭉치
    스칼렛털뭉치 개월 전 +1

    ㅅㅂ 이 영상 불편하다는놈들 다 씹선비임

  • 뿌루룽
    뿌루룽 개월 전

    아니 피디님ㅋㅋㅋㅋ피디님도 살좀 빼야할텐데 아니 말은 오ㅐ 그래 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각자먹방인 무슨 각자 운동이에요?ㅋ
    피디얔ㅋㅋㅋ정재열 살빼고 싶으면 니먼저 살빼 ㅋㅋㅋㅋㅋㅋㅋ

  • 엕뿅
    엕뿅 개월 전 +1

    나만배경CG줄알았나??;;;😅

  • s트레일러
    s트레일러 개월 전

    다이어트를 하러 다 합의 될 내용이고 OK싸인 넘어갔을텐데.... 무서워...

  • Utah
    Utah 개월 전

    와..진짜 5개월전꺼지만 진짜.. 별로다

  • 윤윤TV윤
    윤윤TV윤 개월 전

    막네 pd 께서도 달리기하시지

    뻥이에요 다이어트 화이팅 pd님 수고하셨습니다

  • 윤윤TV윤
    윤윤TV윤 개월 전

    왜 저칼 고칼로 했어요
    이렇게 할거면

  • 섬겟불
    섬겟불 개월 전

    진짜 저 PD 진짜 정말 패고 싶다

  • 오수한
    오수한 개월 전

    응~PD가 인성 쓰레기야~~~

  • 김은경
    김은경 개월 전

    기동님 너무귀여우시다

  • 하상우
    하상우 개월 전

    다이어트에는와일드망고

  • ASUS KOREA
    ASUS KOREA 개월 전

    Pd시발 존나게 못생겼네 얼굴도 애미뒤쟜고 발음도 병신이고 ×

  • 송
     개월 전 +1

    막내PD(?) ㅋㅋㅋㅋㅋ 이런 영상찍을꺼면 그냥 편집만 재미있게 해주세요

  • 커피라규
    커피라규 개월 전 +2

    9:10 에 엉덩이는 왜 때리시는지.. 보기 불편해요

  • 임태현
    임태현 개월 전

    피디들도 같이 뛰시라고 할꺼면 다이어트하라고 피드백보낼때 같이 보내든가 이제와서 불만을 다 말하고 있는데

  • a b
    a b 개월 전

    여기 악플로 살인할 사람들 싹다 모아놨네. 영상 그냥 재밌게 보고 댓글 봤는데 소름 끼쳤다.
    어차피 이 사람들끼리 다 상의하고 편집해서 영상 올리는건데 누가 누구를 괴롭힌다니 심했냐느니.
    이건 그렇다고 쳐. 목소리가 듣기 싫고 보기 싫다? 수천 명이 한 사람한테 그런 비난 하는거 인격살인이야.
    구하라, 설리가 왜 그렇게 힘들어했을지 알거 같다. 와.. 저 분 얼마나 상처 받았을까 가늠도 안 가네...

  • kukil suh
    kukil suh 개월 전 +1

    이게바로 병주고 약주고인가?ㅋㅋ

  • 맥멜론TV
    맥멜론TV 개월 전

    태극 1장 잘못함

  • 카카
    카카 개월 전 +1

    걍 댓글들 좀 머리에 나사풀린듯..친하면 소리도 치고 반말도 할 수 있지 다이어트 압박감 느끼면 쳐 보지 말든가..;; 니네 비위를 하나하나 딱딱 맞춰줘야함? 난 이대로가 좋은데

  • 이혜선
    이혜선 개월 전

    제열 오빠 멋있어요♡

  • _퐁
    _퐁 2 개월 전

    여기 댓글에 피디님 피드백이 많네요..
    피디님피드백 총 정리해보자면
    • 기동재열님에게 피해가 가는 콘텐츠
    • 피디님이 너무 산만하고 말이많다
    • 간섭이 심하고 반말(말투 등) 이 신경쓰인다
    정도겠네요..저도 이3가지는 신경이쓰여 개선했으면 좋을거같아요...감사합니다(♡˙︶˙♡)

  • 소이
    소이 2 개월 전

    각자먹방인데 너무 다이어트강조하시는거아닌가..

  • 또유
    또유 2 개월 전

    아 진짜 이번 피디 진짜 싫음 너무 말 많고 영상에 집중 안됨 핫도그에선 민지피디가 최고임

  • 최윤서
    최윤서 2 개월 전

    이게 불편할정도로 예민한 사람들이 많구나;; 듣기 싫은 목소리/말투 여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