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서 냄새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3. 14.
  • 쉽게 말할 수 없는 은밀한 냄새!
    그 원인과 현실적인 해결법을 확인해보세요. ^^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843

  • 핑핑닷컴
    핑핑닷컴 15 일 전

    이쁘면 것도 향기롭다

  • JHH J
    JHH J 17 일 전

    식초에 절인 오징어 삭힌 냄새 상상되나? 트라우마 몰려온다 ㅋㅋㅋ 사랑하니까 참고 했는데 찜찜하지. 하고나서 현타 심하게 오더라.

  • 리얼공감TV
    리얼공감TV 18 일 전

    겁나웃기네 ㅋㅋㅋ

  • 어쭈구리
    어쭈구리 18 일 전

    야 이거 진짜 잼있다! 살아 있는 개그다! 빨다가 진짜 살아 있는 냄새 맡아 보면 ㅂㅈ에 토할뻔 했음! 진짜 토 나오더라! 토 나오는거 무지 참았다구! 이건 좋자구 하는 섹스도 아니구 그냥 고문이구 그냥 그 자리를 벗어나구 싶더만! 여성분들 냄새 안나게 잘 좀 관리 좀 하자구! 진짜 잼나게 잘 보구 갑니다!

  • Harry Noble
    Harry Noble 19 일 전

    남자분 입담 너무 부럽다 ㅋㅋㅋ

  • Moon Yel
    Moon Yel 20 일 전

    거기에서 냄새나는 남자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런분들은 염증도 아닌데 냄새가 왜 그렇게 심하고 뭐껴있고 그러는건가요? 저도 그거때문에 트라우마가 심해서 남자를 못만나겠어요... 마음 다줬는데 그런 사람일까봐 두렵네요...

  • 함물개
    함물개 21 일 전

    밑구녕에서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야 흥분돼

  • 츠오
    츠오 21 일 전

    키드밀리인줄 알암ㅅ넼ㅋㅋㅋㅋㅋ

  • 무료상담
    무료상담 22 일 전

    이 냄새가 궁금한 아다새끼나 잘모르는 여자들은 진짜 90% 싱크로의 대리법이 있는데 땀에 절은 목장갑을 햇볕잘드는 양지에 일주일간 숙성시켜서 맡아보셈. 딱 그냄새의 열배농도라고 보면됨

  • sun shine
    sun shine 23 일 전

    대변보고서 깨끗이 잘안닦으면 세균성질염에 걸릴수잇음...물로 꼭 씻어야함

  • 정은희
    정은희 23 일 전 +2

    빨리병원가서치료하면. 금방좋아지는데. 왜방치하고. 남자들 쇼크주는겨 ㅡ

    • Moon Yel
      Moon Yel 20 일 전

      정은희 병원가서 절석위 해보셨어요?

  • 유튜브너튜브
    유튜브너튜브 23 일 전

    소변 지린내 암모니아 냄새 아닐까요? 사람이 오줌
    안싸고 살 수는 없으니까 재래식 화장실 냄새처럼?

    • 중독턱걸이
      중독턱걸이 21 일 전

      저기..그런 암모니아냄새 그런게 아니에요;;

  • 한국현
    한국현 24 일 전

    보 징 어

  • 데일리차이나
    데일리차이나 25 일 전

    난 애무하다가 본인의 몸을 알아차리라고 그손으로 그녀의 얼굴과 입술을 만져줬다

  • 데일리차이나
    데일리차이나 25 일 전

    할려고 다벗고 누워서 애무하던중 냄새나서 옷입히고 그냥 도려보낸적이 있음

  • M Joo
    M Joo 29 일 전

    사랑하면 용납되요. 사랑하지 않으니까 그렇지...

  • DD븅신ᄏᄏ
    DD븅신ᄏᄏ 개월 전 +2

    촬영자 웃음소리가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iger king
    Tiger king 개월 전 +2

    사만다 너무 매력적이네요 두껍고 굵은여자

  • 장호용
    장호용 개월 전 +1

    ㅋㅋ테스트. . 버텨봐

  • 조용현
    조용현 개월 전 +3

    아 미쳤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만하면 댓글안다는데 공감을 떠나서 진짜 표현력 최고 ㅋㅋㅋㅋㅋㅋ

  • Jay Kim
    Jay Kim 개월 전

    와 진짜 댓글안다는데 레전드 왤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세로
    김세로 개월 전

    그 냄세 맡아본지 몇년이 지나도 그때의 끔찍함을 잊을수가 없다... 풀발기 에서 단 2초만에 수그러 들고 헛구역질까지... 그여잔 살고있으려나...

    • 또라에뭉
      또라에뭉 9 일 전

      공주병중증녀 병신년 여기저기 댓글마다 시비털고다니네 니보지속에서 시궁창냄새나는걸 다른사람들한테 화풀이질이냐 씨발련아 댓글달시간에 산부인과나쳐가서 검사나해라 ㅉㅉ

    • 공주병중증녀
      공주병중증녀 개월 전

      ㅇㅏ직도 기억나면 치매는 없는거네
      니 입냄새는 ?

  • 이상협
    이상협 개월 전

    할때 애무해주려고 입갖다대기직전진찐차 깜짝놀라서 짧고 굵은 목소리로 어우! 했던기억이난다 이게 바로 보징어냄새구나 싶었지 해주고싶은데 할수없었어 .. 진심..

  • CY MOON
    CY MOON 개월 전

    안씻은게 아니라 씻고나서도 냄새난다는거죠?ㄷㄷ

  • JUNTAE KIM
    JUNTAE KIM 개월 전

    냄세 안나는 여자 거의 없다!
    여자는 남자와 다르게 성기가 돌출된게 아니라 안으로 들어와있기 때문에 질안에 세균이
    침입하지 못하게 암모니아
    냄세가 나게되어있음.또한 심리적변화나 지나친 운동으로 인해 호르몬 영향으로 냄세가 심하게 날수도 있음
    보통 출산을 경험한 여자나.질 안에 염증이나 질염으로 인해서도 날수있기때문에 복합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볼수있음

  • impact 1030
    impact 1030 개월 전

    종구씨는 넘 웃기고 ㅋㅋㅋㅋㅋ 사만다씨는 여전히 매력적이고~

  • Johu l
    Johu l 개월 전

    비염이 심할땐 괜찮아요ㅋㅋㅋ

  • 남규희
    남규희 개월 전

    락앤락 용기에 건오징어 넣고 2주일동안 정액을 싸서 뚜껑으로 밀폐시켜서 상온에 보관하셈 . 12일차에 오줌싸서 용기에 추가하셈 . 열어보면 홍어썩은 냄새나는데 그거 전자렌지에 돌리면 딱 질염걸린 여성분 냄새남 ....아 지금 물냉면 먹는데 자꾸 생각나서 ...우엑

  • And.D D
    And.D D 개월 전 +1

    침 많이 뱉고하면 좀 낫던데~
    그냥 질에 염증 생긴거 같다고 안나던 냄새난다고 말하면 되는데
    말하기 힘든건가요? ㅎ

  • 프킨골롭
    프킨골롭 개월 전

    와 시발잠수 나만한게아니구나
    처음 맞았을때 속마음:우..억..!!!이거뭐야 씨발

  • 김현수
    김현수 개월 전 +2

    첨에 괜찮았는데 한10분정도 하니까 땅에 밀키스같은게 흐르는데 진짜 냄새가 생선 썩은내같이 버틸수 없을정도로 심함 그날밤 피자시켜서 탁자 침대옆에 옮기고 피자냄새맡으면서 겨우잤음

    • Dylan
      Dylan 개월 전

      김현수 개웃기네

  • 이건우
    이건우 개월 전

    근데 저는 적당히 시큼한냄새는 냄새가아니라 "향"같던데요 더 흥분되던데

    • seung su lee
      seung su lee 개월 전

      그건 정상적인 페로몬....저두 그 향 은 좋아합니다 흥분되고..

  • adios d
    adios d 개월 전

    ㄹㅇ 바다냄새.새우깡 생긴것도 바다생물 같은게 냄새까지 진짜 신기함

  • 김여름
    김여름 개월 전

    엌ㅋㅋㅋㅋㅋㅋ

  • 강시우
    강시우 개월 전

    그걸여자앞에서저러고말하냐;;;;

  • 사이버콜레스테롤

    첨만난 여자가 수산물시장 냄새였는데
    그 다음여자 만났을때 시체안치소 냄새났음
    여자들 대체로 이런냄센가 하고 한동안 섹스가 두려웠음

  • 꼻 꼻
    꼻 꼻 개월 전

    남자들 너무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설기아빠
    설기아빠 개월 전

    전 3일간 밥도 제대로 못먹었네요. 코에서 그 냄새가 맴돌고 양치를 해도 입가에 머무는 느낌.

  • 카멜레온
    카멜레온 개월 전

    근데 졸라 심하게 나는거면 가드넬라같은 균 있는건데 그건 성관계로 오는거니까 같이 병원가라. 질염없으면 오징어나 화장실 냄새까진 아니고 신냄새가 정상임

  • B H Kim
    B H Kim 개월 전

    나두 경험해번적 있는데 진짜 미친다 ㅋㅋ

  • 스님무소유
    스님무소유 개월 전 +4

    전여친은 초저녁에 하고나서 같이 회먹으러 가려는데 씻지않고 그냥 옷입고 나가려고하더라...그래서 내가 안씻고나가냐고 했더니 안씻는다더라...어짜피 저녁에와서 또할텐데라며.... 냄새가 거의 안나는 친구가 이정도였는데 냄새나는애들은 도대체 어떻게 관리한건지...

  • 정콘
    정콘 개월 전

    이건 진짜 진짜너무공감된다 남자하는말 90프로가 공감되네

  • Chul Young Park
    Chul Young Park 개월 전

    !!!!!!! 정답은 있습니다. 지금 이 영상을 보여주면 됩니다 !!!!!!

  • Wooncheol Jeong
    Wooncheol Jeong 개월 전

    오징어배 좌초된지 8달째된 냄새라고 생각하면됨

  • Erik L.
    Erik L. 개월 전

    난 첫경험이될뻔한여자가 그래서 그 혈기왕성한나이에 바지 다시입혀드림... 아직도 트라우마

  • sya Khin
    sya Khin 개월 전

    좀 관리좀 해라 여자들아
    죽을거같다

  • UC Lee
    UC Lee 개월 전 +3

    남자도 냄새난다 하면서 비아냥 거리는 여자들 있는데 남자가 3일안씻어도 여자 6시간안씻은것보단 냄새좋음 레알팩트다 이건.
    반박할시 여자성기에코박고 1시간있기 vs 남자성기 향1시간맡기 골라라

  • H OLD
    H OLD 개월 전 +1

    다들 얘기못하셨을듯.
    냄새난다고 얘기하기 엄청 힘듬.
    그 혈기왕성한 나이에 내가 오히려 한동안 관계를 피해버림. 충격먹어서 모든 여자가 다 이런 냄새가 나는가 하면서 트라우마도 생김

  • 힉힉호무리
    힉힉호무리 개월 전 +2

    맡아본 사람만 안다.. 아무리 섹스 환장한 발정난 남자여도 그냄새를 맡는 ㅅ순간 스님이된다

  • 이우활
    이우활 개월 전

    여자친구가 너무 좋은데 헤어지기 싫으면. 그냥 관계만 안맺으면 되지않을까요?

  • Chris Melbourner
    Chris Melbourner 개월 전 +5

    진짜 최악이 였지.... 지금도 그거 때문에 밑에 애무할때 노이로제 생김...

  • riho blue
    riho blue 개월 전 +11

    이게 신기한게 손에묻어서 바디워시 비누등 열심히 씻어도 냄새가 오래가더라...! 폭삭은 신김치 손으로 만지면 냄새오래나는거처럼

  • 머라씨부리샀노눼에?

    오징어 썩은내랑 홍어 썩은 냄새랑 비슷함.

  • Lucas Lee
    Lucas Lee 개월 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Seojun Choi
    Seojun Choi 개월 전

    서로 집이 얼마나 깔끔한지 어떻게 알죠??크흠.........ㅡㅡ

  • 정글차이
    정글차이 개월 전 +2

    3:16 카메라맨도 빵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

  • 필립
    필립 개월 전

    제가... 전 여자친구와 첫관계를 하면서 그쪽을 애무 할려고 내려갔는데 냄새가 심하게 나서 힘들게 참고 애무 해주고 관계를 끝냈는데 두번째 관계 일때 애무할려고 내려가는데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 순간 토가 쏠려서 화장실로 급하게 가는데 전여친이 왜 그래? 라고 하시는데 진짜 화낼려고 했지만 참고 다시 씻고 나와서 마주보며 두손잡고 사실 미안한데
    널 위해서 말하는건데
    진짜 널 사랑하고 좋은데 우리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싶어 근데 거기에서 너무 심하게 냄새가나 너 잘못이 아니야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말고
    병원에서 치료 받는게 좋을거 같아
    너와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싶어
    라고 말한후 다음날 헤어졌습니다.
    그것도 제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진짜 2주간 그 냄새가 자꾸 코에서 안떠났습니다.

  • k총론각론
    k총론각론 개월 전

    역으로 정말 아무냄새 안나는 사람을 만나봤는데 오히려 신기했음.. 오히려 급 호감도가 상승했달까

  • 그날의기억15
    그날의기억15 개월 전

    난 여잔데 옛날에 노포인 남자랑 술먹고 꽂혀서 모텔드가자마자 키스하다가 밑에 애무해줄라고 바지벗겼는데 ㅈ징어냄새가 온방안을 뒤엎었다 술이 만땅이었는데 술이다깨더라 냄새가 뭔 설명이안됨 그어떤썩은내랑;; 숨참고하다가 결국 머리아프다하고 관계마저피했음ㅠㅠ 근데 그냄새보다 독하다고? 상상도하기싫다....

  • 김종관
    김종관 개월 전

    나도 이런 경험 있는데 내 존슨이 바로 기절함ㅋㅋ

  • 권혁
    권혁 개월 전

    사만다님 추측이 신뢰 가네요.

  • Damong S
    Damong S 개월 전

    레알 공감~ ㅋㅋㅋ 이 채널 왜케 재밌냐?!

  • 고영철
    고영철 개월 전

    손으로 몇번 문지르고 은근슬쩍 여친 머리넘겨주면 다음에 허브냄새난다

  • Hansol Lee
    Hansol Lee 개월 전

    아서라 여자분들 냄새난다고 손넣어서 씻는순간 냄새 더난다. 자주 손넣어서 씻는사람 많은데 x징어 냄새 더 사골로 곪는다. 그냥 스트레스안받고 생활주기만 잘 맞추면 게안아짐

  • 등빨
    등빨 개월 전 +1

    나도 그래서 없는 이유 만들어서 헤어짐... 진짜 이건 참을 수 없었음....오징어 냄새가.... 씻어도 안됨...

  • 나무그늘시원한

    4:15까지보다가 자연스레 양치하고 밑에도 씻고오게되네 신기하다 ㅋㅋ

  • 호야
    호야 개월 전 +1

    댓글이 730개 ㅎㄷㄷ 그만큼 많은 남성분들이 ㅋ 여자 보징어 공격에 "참교육" 당했다는것이다. 나 또한 여러번 당했다. 여자들이여 관리 지대로하자 ㅡㅡㅋ

  • B자유인
    B자유인 개월 전

    우 ㅡ댓글보니 심각하다~~

  • 야옹
    야옹 개월 전

    온 방에 그냄새퍼져서 다음날 아침에 토할거같아서 모텔에서 부랴부랴 나왔지

  • 로박사
    로박사 개월 전

    자위하면서 스스로 체크를 하는게 상대를 배려하는 방법일듯.

  • 씽고고
    씽고고 개월 전

    와 그래도 그걸 참고 하신분들 대단하네요. 전 10년도 전이지만 아직도 코밑에 있는듯합니다. 지하철 노숙자 냄새와 비슷했던

  • 이명훈
    이명훈 개월 전 +1

    트라우마가 정확히 5년 갔음~ 정말 절대로 웃을일이 아님~

  • 공경준
    공경준 개월 전

    거짓말 한개도 안보태고 심한분 냄새 맡으면
    고추바로 죽고 토 할뻔한적 있습니다

  • Black Talker블랙토커

    그 드셔보신 분들 계신가 모르겠는데
    산 대게 말고 죽은 대게 싸게 사오면 게장이 썩은 경우가 있어요
    그 냄새임

  • 김태윤
    김태윤 개월 전

    진짜 너무너무너무 공감되네요 ㅋㅋㅋ 명분이 없다이가..말도못하겠고 ㅋ

  • sang in
    sang in 개월 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력 !!!!

  • weolsan
    weolsan 개월 전 +1

    8:17 사만다님 리액션 레전드 ㅎㅎ

  • JIN HOO KIM
    JIN HOO KIM 개월 전

    아니라는 놈은 아다. 진짜 냄새 한 번 잘못 맡고 바로 사그라든 적 있음.

  • Junsu Kang
    Junsu Kang 개월 전 +3

    아직 보징어를 경험해 보지 못한 친구들에게 부가 설명 해준다. 왜 보징어 냄새라고 이야기 하냐면.... 싱싱한 오징어를 노량진 수산시장 가서 한마리 사... 그담에 검정 비닐봉투에 넣어서 봉투를 묶고... 오징어가 스스로 죽어 버린 후 썩어 버리게 10일 정도 방치 해둬... 절대 냉장고에 넣지 말고 따뜻한 방구석에 방치해둬... 10 뒤 봉지를 열어보면 오징어가 심하게 부패 되서 썩어있을 꺼야.... 그 봉투를 벌리고 얼굴을 감싼채 깊게 숨을 들이 마셔봐... 딱 그냄새가 여자 보징어 냄새야.. 실제로 여자 보징어 냄새가 더 독한 이유는 고추를 넣다가 뺐다가 할 때 마다 속에서 보징어 액기스가 계속 밖으로 묻어 나와서 온 방안을 오징어 썩은 냄새로 가득 채워 버린다는거지... 뒷치기로 섹스 하다가 여자 등에다 토 해보지 않고선 진짜 모른다.. 그 좌절감을...ㅠㅠ

    • 또라에뭉
      또라에뭉 9 일 전

      Junsu Kang 웃고갑니다욬ㅋㅋㅋㅋㅋ

  • peill king
    peill king 개월 전 +4

    내가 만나본 여자들중엔 여자 특유의 고정적인 냄새 시큼한 쇠 냄새 식초처럼 혀 대면 톡쏘는 이건 머 모든 여자들이 다 나는 냄새고 딱한번 비위상하는 냄새 맞은적이 있는데 친구 여자친구였음 방바닥에 내가 누어있는데 내머리위쪽으로 그놈 여친이 치마를 입고 지나가는데 수산시장에 물고기 시체 썩는냄새가 남. 근데 그게 치마가 펄럭이면서 주변은 차가운공기인데 갑자기 따뜻한공기와 함께 그냄새가 나니까 인상이 확구겨짐..난 그냥 얼마나 안씻길래 속으로 그랬는데 그게 병이었군.

  • joy jo
    joy jo 개월 전

    안녕하세요! 그 트라우마로 인해서 노총각된 47세 아저씨입니다.

  • 입다물어하이킥
    입다물어하이킥 2 개월 전 +1

    그냄새는 똘똘이가 먼저 반응한다

  • 김용민
    김용민 2 개월 전

    이런건 학교에서 성교육으로 알려주면 쉽게 해결 될텐데

  • 배루배루
    배루배루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성인용품 마케팅&영업 팀장입니다. 제휴 문의를 드리고 싶은데 연락 드릴수있는 방법이없네요! 용품 및 기타 사나이의길 채널의 컨텐츠를 위해 이야기 하고싶습니다. 답글로 연락취할수있는 곳을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좌진김
    좌진김 2 개월 전

    단지 냄새 때문에 잠수탈 여자랑 잘 정도면 코껴서 인생 종칠 수 있을듯.ㅋㅋㅋ
    사람이 중요한 일을 생각 없이 하면 내 인생에 내가 태러 하는거..

  • 줄리
    줄리 2 개월 전

    질염 약국가서 약달라고 하면 질안쪽에 넣는 약 줍니다 그럼 없어지는데 산부인과가셔서 치료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David Lee
    David Lee 2 개월 전

    숨참고 해서 되는거 처럼 우스게 소리로 말하고 있지만 사실 혀 데는 순간 시큼한맛 나죠...

  • 이프컴퍼니
    이프컴퍼니 2 개월 전

    와..... 진짜 레알 공감.. 이건 경험 해 본 사람만 알아요.

  • 노스
    노스 2 개월 전

    남자들 불쌍하다면서 빵 ㅋㅋㅋ 눙물

  • toilet
    toilet 2 개월 전

    조루도 병원가는데 머 보지냄새나면 당연히가야지

  • AT -15
    AT -15 2 개월 전

    종구형 승

  • 손겸
    손겸 2 개월 전

    종구씨 겁나웃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ㅋ

  • Kangaroo Jack
    Kangaroo Jack 2 개월 전

    내상 크게 입으면. 발기부전온다.ㅎㄷㄷ

  • 힐링가든초롱맘
    힐링가든초롱맘 2 개월 전

    제가 먼저 3종9독하고 갑니다
    서로 구독하실래요 ?

  • DC김
    DC김 2 개월 전 +1

    질염 가장흔한 원인이 잦은성관계 or 비위생적 관리..

  • 이 이
    이 이 2 개월 전

    오징어썩은냄새 성욕조차이겨버린다

  • 재구
    재구 2 개월 전

    원나잇 했는데 연락이안온다? 그건 ㅁㅂ가 아니고 냄새가 정답

  • 붕날라주차뿐다
    붕날라주차뿐다 2 개월 전

    100퍼 공감. 남자들 불쌍해 ㅠㅠㅠㅠ

  • 뚱이
    뚱이 2 개월 전

    따뜻한엄지발톱때냄새..

  • 김인수
    김인수 2 개월 전

    ㅇㅅㄱㄴ이낡이님니이ㅣㄴ잘ㄷㄹㅇㅈ미ㅡ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