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영상툰🎥] 아빠, 회사 가는 거 맞지?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08.
  • 가정의 달을 맞아,,🌸👨‍👩‍👧
    매일 마다 출근길을 이겨내시는
    부모님들께 경례. 액 션!
    [원작 웹툰 보러가기!]
    👉 page.kakao.com/home?seriesId=...
    [다음편 미리보기]
    👉 page.kakao.com/home?seriesId=...

댓글 • 503

  • 잼미닛 jam_minute
    잼미닛 jam_minute  일 전 +199

    0:22

  • whitefield 176
    whitefield 176 일 전 +514

    현장중계하시는 분이 ㅈㄴ 당연하다는 듯이 스무스하게 진행하는게 킬포 ㅋㅋㅋ

  • 커비와 워프스타

    자기 가족을 위하며 동료까지 챙기다니 정말 위대한 아버지네요

  • Nyaru kim
    Nyaru kim 일 전 +405

    승진시험 통과하면 왠만한 사유로는 지각했다고 말을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침대
    물침대 일 전 +165

    확실히 비교하니 힘찬이는 유치원생이 맞긴 하네요 ㅋㅋㅋ

  • 그냥구경하자
    그냥구경하자 일 전 +463

    우리아빠가 이런일들을 했었다니...

  • 나성진
    나성진 일 전 +87

    아 ㅋㅋㅋ 힘찬이 기마 놀이는 진짜 애들 장난이었다고 ㅋㅋㅋ

  • 성재환
    성재환 일 전 +110

    력한씨.. 미인 부인을 둘만한 매력이 있는사람이네..

  • 초보유튜버
    초보유튜버 일 전 +129

    아 ㅋㅋ 승진시험이 이런데가 있구나 ㅋㅋㅋ

  • Sun Lee
    Sun Lee 일 전 +41

    진찌 저세계 군인, 경찰, 소방관분들은 어떤분일까? ㅋㅋㅋㅋ

  • Brody S. Luckymann
    Brody S. Luckymann 일 전 +58

    에이, 물시험이네요.

  • 둠
     21 시간 전 +5

    아빠 피지컬도 개미쳤네ㅋㅋㅋ

  • 0야짤러
    0야짤러 19 시간 전 +1

    진짜ㅋㅋㅋ이거 첨봤을땐 이게뭐지 싶었는데 어느새 정주행 다하고 다음화 기다리고있네ㅋㅋ개재밌다 진짜

  • 호별
    호별 일 전 +15

    이거 빨리 2기 나왔음 좋겠음..ㄹㅇ

  • 이동희
    이동희 일 전 +139

    부장님 어디서본듯했는데 헐크호컨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건쓴거보고 알아차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룽연
    미룽연 일 전 +3

    자주 나오고 오래했으면 좋겠다 ㅠㅠㅠ

  • 오승현
    오승현 일 전 +81

    꼭 성공하여서 승진하시길

  • Keeeeh
    Keeeeh 16 시간 전 +1

    와 진짜 1화부터 19화까지 쭉달렸네요ㅋㅋㅋㅋ 진짜 개꿀잼

  • 이채현
    이채현 일 전 +6

    진짜 재미있습니다.

  • mail He
    mail He 일 전 +6

    ㅋㅋㅋㅋ 진짜로 나약하면 삶자체가 불가능한 세계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