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판 싸웠던 '그분'들에게 방송중에 전화걸었더니...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3.
  • [클릭한번만..! krclip.com/channel/UC69uMhRJcUnvMnMxKT2SS0w]
    ★구독+좋아요+알람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봉준 #남순 #케이 #릴카 #아윤 #짭구 #소원 #소원권
  • 코미디코미디

댓글 • 238

  • (MUTUBE)와꾸대장봉준
    (MUTUBE)와꾸대장봉준  2 개월 전 +315

    이거 하트 주는거 엄청간단한거네ㅋㅋ
    신기하당ㅋㅋ

    • 케케케
      케케케 개월 전

      믄데 귀엽뉴

    • 민혁
      민혁 2 개월 전

      30초때쯤에 잠시 클럽음악 뚠뚠뚠 나오는데 그거 제목이 어떻게되나요 ㅜ ㅜ

    • 매점소じᅧ벼리
      매점소じᅧ벼리 2 개월 전

      자기 글에 하트를 준다고? ㅋㅋㅋ 귀여워~~

    • 경찰
      경찰 2 개월 전

      좀귀엽네 돼지시키가..

    • 장동현
      장동현 2 개월 전

      그걸 이제안거야 봉준아?..

  • 접근금지
    접근금지 개월 전 +1

    봉준이는 진짜 팬들을 사랑하고 짭구가 팬비하 방송이잖아요 했을때 표정에서 기분 나쁜게 보임 진짜 팬들한테 치킨 200개 상상도 못했고 진짜 봉준아 사랑한다 ㅎㅎㅎ

  • 춤을춰요명실명실

    남순이랑 케이랑 왜 어색한거에여??

  • 김선진
    김선진 개월 전

    아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여

  • sumin park
    sumin park 개월 전

    봉준이 커엽😆

  • 조영신
    조영신 개월 전

    케이 남순 둘다 너무 좋은데 얼른 어색한 컨텐츠라도 좋은 모습 봤으면 좋겠당 ㅜ

  • 느바플옵꿀잼
    느바플옵꿀잼 2 개월 전

    남순 케이 왜 어색해요??

  • ᄒᄒᄒᄒ
    ᄒᄒᄒᄒ 2 개월 전

    재밋쩡 ㅋㅋ

  • 신이라
    신이라 2 개월 전

    둘음 그냥 일상 방송도 잼나여

  • 한영
    한영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승
    무승 2 개월 전

    남순이랑 케이 무슨일있었어요?

  • 숭숭숭구리
    숭숭숭구리 2 개월 전

    와...봉준이마인드...ㅜㅜ이래서 봉준이봉준이한다

  • N M
    N M 2 개월 전

    ㅆㅇㅂㄹ

  • 명란젓코난
    명란젓코난 2 개월 전

    진짜 남순 개찐따같음

  • 전해훈
    전해훈 2 개월 전

  • Joo
    Joo 2 개월 전 +4

    남순이 봉준이 둘다 좋아ㅋㅋ

  • 오감자먹자
    오감자먹자 2 개월 전

    봉준아 근데 살은 다시 찐거냐

  • 피콜로
    피콜로 2 개월 전 +1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 잇츠무랄
    잇츠무랄 2 개월 전

    니가 그 사람한테 왜 쭈뼛쭈뼛 거리며 빌빌거리냐 참나

  • 짭구형
    짭구형 2 개월 전 +2

    봉준업! 짭구업! 짭구업! 🤗🤗 짭튜브 올림 🤗🤗

  • 심쿵TV
    심쿵TV 2 개월 전 +13

    나는 원래 남순이형은 좋아했구 봉준이형은 인형뽑기 컨텐츠에 반해서 좋아했는데 그냥 두형들 요즘 너무 잼있고 앞으로도 더 좋은 컨텐츠 만들어서 더 잼있게 해주면 좋겠어요 !!!!!

  • 이름은너의
    이름은너의 2 개월 전

    개꿀잼 인정합니당 👍

  • 다슬기I
    다슬기I 2 개월 전

    남순 케이?먼일 있어요?

  • 정기연
    정기연 2 개월 전

    이거몇명 찍음개재밌는데

    • 뽀투뽀투
      뽀투뽀투 2 개월 전

      6만 1천명인가 6만 2천명 찍음요

  • 이빈
    이빈 2 개월 전 +1

    봉준 남순 조합 좋아요 ㅋㅋ

  • 밍 밍
    밍 밍 2 개월 전

    봉쥬리 팬 사랑 진짜 멋져용 😆😆

  • 김종훈
    김종훈 2 개월 전 +1

    남봉준 영원하라❤

  • 조혁진
    조혁진 2 개월 전 +1

    봉주니짱 ㅋㅋ

  • 숲튽훈
    숲튽훈 2 개월 전 +1

    케이랑 남순이랑 싸움?
    웰케 둘다 어색해하지

    • 소다데미
      소다데미 2 개월 전

      숲튽훈 방송상 컨셉이에요 아프리카에서 약깐 라이벌 컨셉이라서요 사석에서는 아무렇지도 않아요

  • Loomin g
    Loomin g 2 개월 전 +4

    5:11 여깁니다 여기!! 모여들어요!

  • 삿갓이
    삿갓이 2 개월 전 +1

    팬비하는 좀... 정떨어지네유●_●

  • 은교오
    은교오 2 개월 전

    남순이랑케이랑 무슨일있었나요 ??

  • 효신박
    효신박 2 개월 전

    남순 케이 왜 서먹해요?

  • 데일리미dailyme
    데일리미dailyme 2 개월 전

    저도주세요 하투..

  • 이하
    이하 2 개월 전 +7

    남순 케이 도대체 왜 갑자기 어색해진거에요? 남순 사건터질때 케이랑 반나절 같이 있었는데 그 이후에 무슨일이

    • 김창수
      김창수 2 개월 전

      무슨 사건이 또 있었나요?

    • 아애
      아애 2 개월 전 +2

      방송컨셉

  • 고니
    고니 2 개월 전 +1

    아윤님하고 합방하면 레전드........가즈아...

  • 기묘한
    기묘한 2 개월 전 +17

    봉쥬리 너무귀여움~~~진짜로 깨물어주고싶엌ㅋㅋ 당황한게 젤조아

  • 박형준
    박형준 2 개월 전 +1

    0:31 브금 아시는분

  • 박형준
    박형준 2 개월 전

    31초 브금 아시는분..

  • Js An
    Js An 2 개월 전

    봉주니형 마인드 굿

  • joe _
    joe _ 2 개월 전

    케이하고 남순이랑 왜 어색함? 예전엔 친햇는데

  • 꽃경화
    꽃경화 2 개월 전 +3

    남케세 합방했음 좋겠다아아~~~~

  • Qpqpannd Ok
    Qpqpannd Ok 2 개월 전

    외질은못본척ㅋㅋ니팬들이 얼마나 짭구방에서 채팅더럽게치는데ㅋㅋㅋ

  • 조온나충
    조온나충 2 개월 전

    하위~~. 나도 하트 줘 이잉 위이이잉

  • 백형규
    백형규 2 개월 전 +2

    봉준이형 편집자님 늘 화이팅 하세요!

  • 조아영
    조아영 2 개월 전 +5

    NS자석ㅋㅋ파란색 빨간색 옷입은게 자석이네..ㅋ

  • 방찬식
    방찬식 2 개월 전

    봉준님이 진짜 시청자들 많이 생각해주는거 같음 ㅎ

  • 당근
    당근 2 개월 전

    하트 주삼 ♥️

  • 여자윤재영
    여자윤재영 2 개월 전

    ㅋㅋ

  • 남김형운
    남김형운 2 개월 전 +12

    어제 잘봤습니다 ㅋㅋ 상렬이랑 캐미좋았고 스무스했음

  • 깜찍발랄
    깜찍발랄 2 개월 전 +1

    봉준이팬이 진짜팬이지 누가비하하냥냥!!콱마!!♡봉준님 파이팅~~~

  • 이소연
    이소연 2 개월 전 +1

    오늘도 어김없이 출첵 완료 😄

  • NS핑크
    NS핑크 2 개월 전 +1

    ㅂㅈㅇ ㄴㅅㅇ ㅋㅇㅇ

  • 까몽이아빠
    까몽이아빠 2 개월 전

    릴카누나 자다가 다시일어나주세요....

  • 워터카우
    워터카우 2 개월 전

    팬비하는 아이지

  • 이호성
    이호성 2 개월 전

    다음편 언제 올라와요 ??....아 궁금한데 ..

  • 감동
    감동 2 개월 전

    케이랑 남순이랑 왜 어색한거에요? 남케세 야방도 많이한걸로 아는제

  • 박시모
    박시모 2 개월 전

    짭구견제하네

  • 구르미
    구르미 2 개월 전

    봉쥬리 마인드 개사랑해~~❤️❤️❤️

  • 호잇 호잇
    호잇 호잇 2 개월 전

    진짜 짭구꼴보기싫다 철구그립읍니다ㅜㅜ

  • 꼬요한밤
    꼬요한밤 2 개월 전

    ㅋㅋㅋㅋㄱㅋㄱ무슨조합이지ㅋㅋ

  • 우야
    우야 2 개월 전 +54

    남케 이간질하지마! 이씨

  • 김석진
    김석진 2 개월 전 +1

    잼구먼요 ㅇㅅ

  • 채태영
    채태영 2 개월 전

    어제 진짜 개멋졌다 봉준아

  • Ho Hyun
    Ho Hyun 2 개월 전 +2

    봉쥬리착하네...감동이다멘트ㅋ

  • 현자_21
    현자_21 2 개월 전 +25

    이날 6만 찍어부렀지 냄순이 기획력 지리고 봉준님 독기 지리고 아주

  • 김익현
    김익현 2 개월 전 +3

    빨리 그 다음거 줘요~~~~~

  • 피노키오
    피노키오 2 개월 전 +1

    거품다빠지기전에 심폐소생술 ㅋㅋㅋㅋㅋㅋㅋ역시 뻔히 보이나보네 봉준이도

  • 정준영
    정준영 2 개월 전

    간단하면 나도 주라 덜렁덜렁..♡

  • 이태연
    이태연 2 개월 전

    웃음소리가 취향저격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