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조지아 전 작심 인터뷰 독점 공개 " 정신력 문제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9. 06.
  • 실망스런 경기력을 보여줬던 조지아 전
    캡틴 손흥민의 반응은 ?
    #캡틴 #손흥민 #작심인터뷰
  • 스포츠스포츠

댓글 • 2 741

  • cato S
    cato S 15 시간 전 +1

    난 손흥민이 한국말 하는게 잴 신기하다... 어떻게 저런 선수가 한국에 있는거지... ㄷㄷ

  • 정신승리와봉
    정신승리와봉 18 시간 전

    멘탈 무엇?

  • Taesung Han
    Taesung Han 19 시간 전

    현재 문제는 감독이 제대로 선수단을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
    가령 선수 개개인의 장단점 들을 파악 못한 것.
    그리고 전술 공부를 했겠지만 실전에선 제대로 적용시키지 못한다는 것.
    가장 큰 문제는 플랜 A밖엔 준비가 안됐고, 플랜 B, C, D... 는 준비 못하거나 엉망인 감독.
    마지막으로 자신의 문제 점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거나 더는 자기 계발할 의욕이나 의지 또는 능력이 부족한 감독.

  • Don Sung
    Don Sung 일 전 +1

    몸값 1억유로 선수도 매 경기마다 와서 미친듯이 뛰는데, 그 발끝도 안되는 애들이 설렁 설렁 뻥까기 축구하면,,볼맛도 안나고 와준 손흥민한테 오히려 미안하다.

  • 스와레스
    스와레스 일 전

    먼가 노력으로 안들어오고 인맥으로 들어오고나서 스타병걸려서 이겨야하는경기도 스타병때문에 몸사리면서 하는듯.. 카메라에 잘 찍히고싶어서겠지.. 이상한표정이나 넘어진모습이 방송에 나가는게 쪽팔리는듯..

  • 최승민
    최승민 일 전

    2번째골은 오프 사이드 아니냐?

  • 설민석
    설민석 2 일 전

    맞아요~ 예전의 2002 한일월드컵때 국대팀에서의 불굴의 의지와 못먹어도 끝까지 보여주는 투지력이 현재 국대에선 아쉬울따름이죠...

  • travel guide South Korea_

    솔직히 손흥민 마음 한켠에는 국대 동료들 약간 무시하는 마음 있을거다. 박지성, 손흥민이 언론 인터뷰 하는거보면 손흥민은 주장으로서 아직 성숙하지 못하다. 저렇게 현재 팀원들이 정신력이 약해서 문제다라고 어이없다는듯이, 약간 기가차다는듯이 인터뷰할 필요는 없었다. 너는 빅리그에서 뛰니까 항상 탑클래스 선수들과 경기해서 보는 눈이 높겠지만 다른 국대선수들은 대부분이 너와 다르다. 일침가하는 얘기는 니가 얘기했듯이 락커룸에서 선수들에게 직접 했으면 된거고 , 그걸 또 인터뷰에 어이없다는듯이 웃으면서 얘기할 필요까지는 없었다. 대패를 하더라도, 졸전을 하더라도, 주장은 공개적으로 선수들을 까라고 있는 자리가 아니라, 책임지고 대변하고 이끌어가라고 있는 자리이다. 이대로는 월드컵 못나간다??? 굳이 니가 말안해도 국민들도 경기보고 알아서 느끼는게 있다. 그런부분을 선수들이 직접 깨닫게 하고 널 믿고 따라오게 하는것. 그게 바로 니가 할 일이다.

  • 이준성
    이준성 2 일 전

    손흥민도 인정했누ㅋㅋ

  • 홍철
    홍철 2 일 전

    투크르전도 손흥민 수비까지 다하고 죽을듯이 뛰더만 뒤에 정우영인가 이재성 전력질주 안하고 산책하듯 걸어 가더라 손흥민은 전력질주 하고있는데

  • 박무진
    박무진 2 일 전 +1

    마인드 봐라 진짜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 답고 주장 답다 정말

  • 송영찬
    송영찬 2 일 전 +1

    여긴 토트넘이 아님 너무 답답해

  • 조나다
    조나다 3 일 전

    니가 제일 문제야 갠플 토악질 나온다 ㅡㅡ

  • cu k
    cu k 3 일 전 +1

    손흥민이 국대에서 기대치에 못미친다고 생각하지만 (그만큼 국민들이 손흥민에게 거는 기대가 엄청 큼) 손흥민은 9년동안 쉴새없이 초장거리로 유럽과 아시아에 왔다갔다 하면서 느끼는 체력적 부담이 어마어마 할거다.

  • 박의진
    박의진 3 일 전 +7

    박지성 다음 손흥민다음 이강인 항상 대한민국엔 잘하는 선수들이 있다...

  • queen
    queen 3 일 전

    요즘 국대 경기 볼때마다 박지성이 진짜 얼마나 대단한 선수였는지 깨닫게 된다

  • 발렌시아미니
    발렌시아미니 3 일 전 +2

    손흥민이 주장이라 그나마 다행이다!

  • 러블블루클레스

    우리흥 다맞는말 선수들 투지가너무 없서

  • 김동의
    김동의 3 일 전

    하나에 정신상태
    둘에 불량
    하나!!! 둘!!!
    괜히 군대에서 정신교육시키는게 아이네 ㅋㅋㅋ

  • 파리의연인
    파리의연인 4 일 전 +1

    그래서 골은 언제 넣을건데?

  • Rambert park
    Rambert park 4 일 전 +1

    솔직히 애기할것도 없음 그냥 우리는 2002 빼고 그전이나 그후나 약체 였음.
    평소에 전부다 EPL 보다가 월드컵 때만 대한민국 대한민국하는데
    몇개월 소집해서 잘하는것도 이상함.

  • IF TY
    IF TY 4 일 전

    수비가 좀더 빠져있는게 낳을듯

  • 덤덤
    덤덤 4 일 전 +2

    메시가 잘된이유
    개인 능력이 좋은것도 있지만
    팀이 받아줘야 그 좋은 플레이를 이어 나갈수 있는 거고
    메시가 만약 전북현대 선수인데 레알마드리드랑 경기를 했다 가정하면 무조건 집니다
    *축구는 혼자하는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 무료상담
    무료상담 4 일 전

    @되도않는 개인기쳐하다가 턴오버나 쳐하지마라ㅉ*

  • 박성범
    박성범 4 일 전

    해외 타지 클럽경기 뛰다가 국대경기로 소집되어 오게되면 여행 온 듯 경기에 대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나 봄. 친구 만난서 반가운 분위기가 매경기에 나쁜 영향을 끼쳐 긴장감도 너무 풀어지고 경기력도 현저히 낮아지고.. 투르크메니스탄 경기도 2:0 이겼지만, 칭찬보다 우려가 많은듯하네요. 국대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야 하는데, 이번 경기도 그러지 못 한거 같아 아쉽네요

  • WJ JUNG
    WJ JUNG 5 일 전 +2

    오늘도 흥민이가 풀백하고 미들하고 공미하고 ㅅㅂ.... 죽겠다 죽겠어

  • DH kim
    DH kim 5 일 전

    이런정신력이면 과르디올라나 무리뉴 와도 안돼

  • 이원균
    이원균 5 일 전

    손흥민 선수도 대단 하지만 과거 박지성 선수는 진짜 부처님의 화신 아니였을까? 박지성 선수는 오히려 괜찮다 격려하고 그러고 화도 제대로 안냈던걸로 기억하는데 은퇴하고 해설 했을땐 화를 내보였지만...

    • muscle bone
      muscle bone 4 일 전 +1

      멤버 자체가 그때와는 다르니 더 그렇지

  • 김영창
    김영창 5 일 전 +2

    정신력이 아니고 실력이 문제지

  • 하우스디자인
    하우스디자인 5 일 전 +2

    예선통과 만족 해라

  • 스벅남
    스벅남 5 일 전

    약체ㅋㅋ

  • 김세훈
    김세훈 5 일 전

    이승우씨 귀담아 들으세요

    • 56878 673
      56878 673 5 일 전

      ??? : 흥민이 형 남자답게 직접와서 얘기하세요~ㅋㅋ 전 국대 못가니깐 ㅋㅋ

  • gunho jayjay
    gunho jayjay 5 일 전

    정신력문제가아닌거같은디..
    볼키핑 드리블스킬도없음
    프로가 공을 자유자재로 못다루니
    전술을 설령이해해도 진행이안됨
    축구를 머리로배운듯
    막말로 볼트래핑도
    유럽이나 남미일반인한테 발릴듯

  • 부산
    부산 5 일 전 +2

    이게 주장이다.

  • jh k
    jh k 5 일 전

    동북아국가랑 할때는 시베리아호랑이
    중동쪽이랑 할때는 그런대로 하이에나
    유럽이랑 할때는 고라니...;;;
    안타까운 현실 서쪽으로 가면갈수록 약해지는듯..

  • 상노답
    상노답 5 일 전

    인터뷰에서 저런말을 할 정도면 진짜 좆개판이란거네

  • 박준영
    박준영 5 일 전 +1

    우리나라 국대는 망함

  • Jolly day
    Jolly day 5 일 전 +2

    오늘 투르크맨 경기까지 보고 오니 더 확 와닿네
    구구절절 맞는말

  • 성공기원
    성공기원 5 일 전 +2

    틀린말 하나도없네 . 화이팅

  • 익사이팅팬덤 TV

    손 너가 너를 한번 돌아바 머가문제인지

  • Takuan Ippai
    Takuan Ippai 5 일 전

    한국 떨어지고 일본은 진출해라. ㅋ

  • 큐큐큐
    큐큐큐 5 일 전 +1

    축구쪽 비리가 많으니깐 선수 중에 돈으로 국대를 됬다고 생각이 가시지가...

  • 이띠용
    이띠용 5 일 전 +1

    조별과제 혼자만 열심히 하는 느낌?

  • hero
    hero 5 일 전

    니도 좀 잘해라

  • jason Oh
    jason Oh 5 일 전 +1

    자기 주제를 알아야 발전이 있는법... 작년 챔스 결승전에 출전, 올해 FIFA 55인에 선발된 손흥민말을 잘 들어야 한다. 국대됬다고, 국내에서 어느정도 한다고 깝치는 선수는 내가 24시간 감시할것이고... 발각시 이때껏 경험하지 못한 수준의 악플러로 죽을때가지 쫓아다닐거다

  • 박창민
    박창민 5 일 전

    지도 정신력없는게 어딜까내려

  • 봉보미
    봉보미 5 일 전

    마이콜 형님 닮았다

  • HJ Park
    HJ Park 5 일 전 +1

    운동선수들 인터뷰 대부분 하나마나한 이야기 많이 하는데 말 잘하네 손흥민
    나중에 은퇴하고 말하는 직업해도 잘할듯

  • 구레이
    구레이 5 일 전 +2

    책임감도 남다르네..역시 손흥민이다

  • AURA Omega
    AURA Omega 5 일 전

    알겠냐 희찬아... 잘좀 하자!!

  • 임기남
    임기남 5 일 전 +1

    역시손흥민 ㅋ감독해도될듯ㅋㅋ

  • 박소일
    박소일 5 일 전 +1

    간절함도 중요하지만 우리 국민 이 개못하면 감독 퇴임하라고 하지 축구선수 협회는 인맥 쓰지 이려면 누가 열심히할가 절대안하지 그저 군면제 만하면 끝이고 이거 전 축구 월드컵 문제인데 전술 도 서로 얼마나이해 하는가에 달린것같다

  • 이연
    이연 5 일 전

    국대가 목표의 끝이고 이름 좀 알려지니까 스타병 돋나... 중국 꼴 나기만 해라 아주...

  • 썩은물
    썩은물 5 일 전 +1

    난 얘가 이런 인터뷰하는게 오글거린다 그냥

  • 김형준
    김형준 5 일 전

    황희찬 잘안뛰었음?
    황희찬얘기같네 느낌이

  • 오종모
    오종모 5 일 전 +1

    이데로면 한국은 월드컵못간다
    정작 이겨줘야할 게임엔 지거나 비기고
    정신차려야되 우린 대륙별로봐도
    최약체야 이게현실이다
    흥민이 인터뷰를 보면서 참으로 성숙된모습👍
    하지만 늘긴장해라
    우린 약팀이다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아시아에서도 한국은 중워권이야 이게 현실이다
    냉정하게 말하는 흥민이의 모습에서 그나마 안도감이든다 이제 완전어른같다
    달콤함은 독이다 하지만 쓴소리는 약이다
    후회하지않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 화이팅✌

  • 오종모
    오종모 5 일 전 +1

    역시 주장이다
    성숙한 현실적인 인터뷰 멋짐
    흥민이 주장으로서 선수들모아서
    정신력 강화해라 그리고
    너희 어깨가 무거워보인다
    힘내서 잘해주길 바란다

  • 조석현
    조석현 5 일 전 +1

    손흥민 존내 빡친게 보인다

  • SOK W
    SOK W 5 일 전

    다른선수들 개판으로하나보네

  • 지원
    지원 5 일 전

    에구구 진짜 건성건성하는구나 그러다가 본선도 못가고 욕 먹어야 정신차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