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니 소름돋는 'YG전자' 승리에 대한 스타들의 인터뷰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3. 12.
  • 승리 논란에 뒤늦게 화제가 되며 재조명 받고 있는 YG전자 인터뷰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912

  • 김대준
    김대준 11 일 전

    승리 이새끼 전라도 인간인거 다아시죠

  • 꽃웅서
    꽃웅서 29 일 전

    저인터뷰들영상어딨어요?? 저런말들을했는데 왜진작 인터뷰내용들이 논란이안됐지..? 아 장난스럽게 말해서 콩트인줄알았구나

  • 2020 Jlee
    2020 Jlee 개월 전

    ㅋㅋ그거 생각난다 승리가 초딩때 학교서 찍은 영상인데 승리가 “내가 예전의 멍청하고 띨띨한 이승현이 아닌 뭐시기저시기 하다가 큰사암이 되서 올게~”하는데 이렇게 큰사람이 될줄이야

  • my view
    my view 개월 전

    뭐 승리 욕하는 약국애들 죄다 좌파인데 구정물끼리 누가 더 깨끗하냐 따져봐야 구정물이 구정물이지

  • 황개리
    황개리 개월 전

    비티에스로 인해서 케이팝이 지금 세계에서 주류로 떠오를정도로 각굉받는데 정작 한국은 지 얼굴에 침뱉기만 하고 있냐. 와이지하면 이제 세계가 알아주는 케이팝 삼대기획사중하나인데..

  • 김동언
    김동언 개월 전

    버닝썬 터진지 4개월이 되어갑니다... 승리 끝내 병역연기 만료되고 자칫하면 군대로 토껴서 완생 이룰 각 나오네요. 이게나라냐

  • 정혜린혜
    정혜린혜 2 개월 전 +1

    유병재 팩트만 말하네!!!

  • king8
    king8 2 개월 전

    1박2일때도 은근히 진실섞인농담으로 방송나왔지 엠씨몽ㅋㅋ

  • 오으니
    오으니 2 개월 전 +1

    그렇게 믿었는데 이젠 아에 다 상처가됬다

  • 엄마가 너랑놀지말래

    얘는 진짜 처음부터 빅뱅에서 투명인간아냐... 춤 잘추냐? 노래잘하냐 ? 비주얼 있냐 ?운좋게 빅뱅에 들어가 하는것도 없이 돈 명예 다 가졌죠...아에 장현승 빅뱅에 넣지 그랬냐..승리보다 못한게 뭐냐 장현승..

  • 김유진
    김유진 2 개월 전

    미우새에서박수홍하고보트에서여자들하고춤출때부터이상했음

  • 김유진
    김유진 2 개월 전

    눈빛이음흉한색끼

  • 최진봉
    최진봉 2 개월 전

    yg 꼬리짜르기

  • fdsaghh sg
    fdsaghh sg 3 개월 전 +1

    영장 기각시키고 운동하러간 놈이 잘도 사람되겠다 !
    마약 검사는 왜~ 승리만 간이검사로 끝냈으까? 마막 유통시킨 애나도 종적없이 사라지고~~!!!
    썩은 경찰, 판사들 !!!!

  • 김비비안나
    김비비안나 3 개월 전

    유병재 이넘 제2김재동될것같다~~퇴출시켜야함

  • 김상희
    김상희 3 개월 전

    어떻게 다큐 만들 생각을 했을까?
    헐~

  • 金ジュヒ
    金ジュヒ 4 개월 전

    승리 아직 깜빵 안 갔나????빨리 처 넣어야쥐.....영원히 퇴출 시켜버려랏!!!!!!!

  • -k Mexico
    -k Mexico 4 개월 전

    승리 지가 돈을 많이번건 자기 수완이 좋아서 번거니 그러려니 하겠는데 솔직히
    승리인성 좋다고한 연예인은 없었던거 같았는데 그냥 그 전부터 싸가지가 없었지

  • 지중해
    지중해 4 개월 전

    이새끼 현대판 종군 위안부 포주노릇 싼거임?

  • L 1st
    L 1st 4 개월 전

    예능이라서 대본있었겠지 선견지명인척하네 물론 지금이랑 일치하는 부분이 있어서 ㅈ같긴 하지만

  • 세원
    세원 5 개월 전

    씨ㅡ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팩트라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넷레드
    가넷레드 5 개월 전

    우리나라 3대 기획사는 SM, JYP, 빅히트입니다

  • 소시에게빠져가
    소시에게빠져가 5 개월 전

    그래.. 애들이 다 촉이 있던거야..

  • 김성수
    김성수 5 개월 전

    깝냥이 안되는놈이 별의별짓 다했네

  • 그래응
    그래응 5 개월 전

    별 게 다 떠돌아다니네. 비약이 심하다 심해. 그냥 다 갖다붙이면 말이 되는 줄 아나. 뒤에 남자들 몇명 발언만 봐도 버닝썬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없는데. 실제 승리는 그내용 반대였던거 같은데?일열심히 안하면 클럽을 사업장으로 만들 생각도 안했을테고. Yg에 도움이 안됐다면 양현석이 기용도 안했겠지. 작년에 빅뱅 활동 활발이하는거 알리려고 방송은 또 얼마나 열심히했는데. 그게 자기 사업 홍보목적이었는지는 몰겠지만. 아무튼 버닝썬 사태라는 물의 일으킨 거는 잘못이지만,그런 걸 기회로 삼아 재미로 만든 예능까지 버닝썬이항 엮어서 영상제작하여 이득취하려는 제작자가 더 토나오네. 똑같은 놈인 건 아세요?적당히 하세요. 승리랑 똑같이 꼴 보기 싫으니까

  • 말벼룩
    말벼룩 5 개월 전

    결과론적으로 맞는게 되었다고 할 지라도 저건 대본이지. 구분을 못 하냐

  • 알라후아크바르
    알라후아크바르 5 개월 전

    채널 뷰봇쓰냐? 영상 몇개안올리고 100만조회수?

  • 고양잉
    고양잉 5 개월 전

    됐고 나랏양반들 황금폰 꺼내세요 그돈 다 세금임 님들 좆물뺄돈 아님

  • 고양잉
    고양잉 5 개월 전

    그래서 나랏놈들 황금폰은 누가 가지고있냐 ㅋㅋㅋㅋ장자연사건을 이러케덮어 버리죠?

  • 은하수
    은하수 5 개월 전

    빅뱅 데뷔할때부터 승리만 정이안가더니.. 사람보는눈이있는건가

  • 맨발의천사
    맨발의천사 5 개월 전

    미소가 음흥에 보이네 . 반성하고 속죄하고 살아야 하는거여.

  • George 2 Buffett
    George 2 Buffett 5 개월 전

    특히 이재진의 인터뷰가 기억에 많이 남았었는데 ㅎㅎ

  • 적도
    적도 5 개월 전

    도움이 1도 안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졸라 웃김. 재진아 어째 잘하냐 마음에 드네.
    아무튼 개인적으로 과거부터 승리한테서 먼가 묘한 느낌을 받아서 나도 별로 안좋아하거든 ㅇㅇ.
    이유를 꼽자면 부자연스럽달까? 그떈 그저 야망이 크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 건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음 ㄷㄷ.
    태양이나 exo카이등 봐봐라 (그냥 생각나는데로 예를 드는거) 잘 웃고 정말 자연스럽고 인간미 있잖냐.

  • Bageloo
    Bageloo 5 개월 전 +1

    그와중에 좌파 유병재(제2 김제동) 비호감.

    • George 2 Buffett
      George 2 Buffett 5 개월 전

      이건 뭔 또 대낮에 우파퀴벌레 우는 소리냐?

  • 스카너
    스카너 5 개월 전

    애드립이었네

  • 이주성
    이주성 5 개월 전

    다른 애들은 몰라도 지누하고 유병재하고 이재진이 저리 말하니 이해가 가네

  • D K
    D K 5 개월 전

    젝키 이재진님 말 하시는거 웃기다

  • 냥코센세
    냥코센세 5 개월 전

    컨셉인척 진짜 진심말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성현
    정성현 5 개월 전

    와이지는 썩을대로 썩은 적폐다

  • Sanghai Twist
    Sanghai Twist 5 개월 전

    양현석이 빅뱅덕에 돈을 많~~이 벌면서 정신줄 놓고, 원래 YG family의 역할인 흑인음악을 알리는 일은 내팽개치고, 패션사업, 화장품사업, 나중엔 고기집까지...
    양사장으론 만족못하고 회장님이란 꿈이 생기고...
    예전같지 않은 YG, 군대가기 전에 이끌어 보겠다고 발벗고 나서서 멋있는척 대신 자기자신을 깍아내리고 희생한 승리에 대한 보답이 이거냐...
    현석아. 양현석아.
    니가 스스로 하길 기다렸는데, 넌 내가 생각하는 사람이 아닌것 같다.
    YG 대표직 션한테 맡기고 너도 내려와서 승리 곁을 지켜라.

  • yj c
    yj c 5 개월 전

    은퇴가. 아니고 감방으로 가라고 퇴츌이겠죠. 말은 똑바로해야지

  • 은뽀ღ
    은뽀ღ 5 개월 전

    내 쌍둥이 친구의 언니가yg 담당 사원인데...

  • 머어쩌라구
    머어쩌라구 5 개월 전 +1

    저세가들 다 다러운세기들일뜻 그리고. ㅅㅂ승리개섹기 조나 머가잘랏다구 대가리 쳐세우고 시벌놈이 당당하게 나오다만. 10세기 쳐디저야돠 거기 잇는 세기들전부다 디저라. 그리그걸래년들얼굴까시바. 돈보고 시바걸래년들이승낙한거아냐 얼굴 까서 그샹년들도.개쫒당해야지

  • 해바라기
    해바라기 5 개월 전

    승리가 누군지도잘모를때ㅡ광주에서까지 승리를조심해야한다더라는 소문이 광주에서서울에 애들유학보낸아줌마들사이 통요어

  • j m
    j m 5 개월 전

    이재진 팩폭ㅋㅋ

  • 냥이몽몽
    냥이몽몽 5 개월 전

    누가 장자연 사건도 동영상 올려주세요

  • 김재미
    김재미 5 개월 전 +1

    다 모르겠고 유병재는 똑똑해서 이거다 예상했을것같은 느낌적인느낌 ㅋ,.

  • ticell R
    ticell R 5 개월 전

    아무리 컨셉 연기라도 아예 없는 말이 나올 수 없지

  • 김서연
    김서연 5 개월 전

    승리, 정준영 일도 분명히 중요하고 큰일이지만 이사건으로 인해 장자연 사건이 묻히고 있습니다. 공소시효가 얼마 안남은 상황에서 실검에도 떠오르지 못하고 있어요. 이사건만큼이나 거물급 인사들이 엮여있고 그래서 더 묻히고 있는건지도 모르는 사건입니다. 도와주세요 장자연 사건 절대 이대로 공소시효 지나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 박주혁
    박주혁 5 개월 전

    승리가 패배했네 닉갚 못한다

  • 해봉이
    해봉이 5 개월 전

    제니도불안

  • 정종태
    정종태 5 개월 전 +1

    승리야 가라

  • 여름날의고양이
    여름날의고양이 5 개월 전

    근데 너무 발빠르게 은퇴하지않냐????? 대체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손이 누구일까 종교 정치 법 연예계 다 연관있는 큰손 ... 다 뒤집을순없겟지 영화보면 결국 다는 못 까보더만 ... 워낙 방대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니영
    루니영 5 개월 전

    유병재 갓!

  • 킹왕짱
    킹왕짱 5 개월 전

    승리가 yg 주식 1000억 가까이 날려버림 ㅋㅋㅋㅋㅋ
    양사장님 화가많이 나셨겠음

  • ᄒᄋ
    ᄒᄋ 5 개월 전

    저 얼굴 나주라..

  • 김선휘
    김선휘 5 개월 전

    자유시장 망치려는 개 잡것들에 마지막 발광이라고 합시다

  • 김선휘
    김선휘 5 개월 전

    또 개지랄 떠는 겁니다 언론에서 개 쓰레기쉐리들 지금 알 았을까요

  • 김선휘
    김선휘 5 개월 전

    Yg 잘못한것 없죠 쓰레기 종자들이 잘옷 한거죠

  • 손흥민
    손흥민 5 개월 전 +1

    승리·정준영 단체 카톡방 충격적인 말들…”XX하자” “살아 있는 여자 보내달라” (기사제목) - news-pick.com/7732852/155263269641

  • yoojin
    yoojin 5 개월 전

    아예 없는 얘기 하진 않았겠지..

  • 조제너럴총통합하

    제니 내가 봤을때 못생긴 얼굴임

  • 끼룩끼룩
    끼룩끼룩 5 개월 전

    다 대본이었겠지만 저런걸 대본으로 쓴 거 자체가 연예계에서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졌다는 거겠지

  • 최재덕
    최재덕 5 개월 전

    브금 항공사고 유튜브에서 들었던거 똑같이 쓰니 묘하네

  • 王偉志
    王偉志 5 개월 전

    유병재 좌파연애인이라 不好

  • 이네이트
    이네이트 5 개월 전

    이재진도 딱히ㅋㅋ

  • Hujjnn Hhun
    Hujjnn Hhun 5 개월 전

    밥을 먹었으면 돈을 내야지

  • 아이돌매니아
    아이돌매니아 5 개월 전

    ㅋㅋ......블랙코미디가 다큐가 되버림

  • 정영훈
    정영훈 5 개월 전

    은퇴가 아니라 퇴출이라는걸 확실히 하자

  • 노엘이냐 너
    노엘이냐 너 5 개월 전

    이런 사건으로도 억지로 엮어서 돈버네

  • Tada_
    Tada_ 5 개월 전

    역할상 대사자나 ㄷㅅ들아

  • 리진겻
    리진겻 5 개월 전

    유병재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오져 ㅋㅋㅋㅋㅋㅋㅋ도움안된데ㅋㅋㅋㅋㅋㅋ 겁내웃겨

  • 리진겻
    리진겻 5 개월 전

    승리야 양싸가집에가라했을때 집갔어야했어

  • 백곰
    백곰 5 개월 전

    YG 조사해라..몸통은 놔두고 꼬리자르기하냐! ㅂㅅ

  • 문태범l범서방파l

    시발새끼 끝까지잘생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