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ENG TALK】 도파가 말하는 최악의 매칭 사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29.
  • #ENG #GERMANY #TALK
    • 스트리밍 주소 Stream Link
    중국방송 - www.huya.com/90888dopa
    [ HUYA TV - CN STREAM ] - [ 방송시간: 20:00 ~ 24:00 ]
    한국방송 - tv.kakao.com/channel/2781080
    [ KAKAO TV - KR STREAM ] - [ 방송시간: 20:00 ~ 24:00 ]

    • 컴퓨터 정보
    키보드 ( Keyboard ) :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메카닉 LED 적축
    마우스 ( Mouse ) : 로지텍 G1 ( logitech G1 )
    모니터 ( Monitor ) : 27 ASUS PG279Q
    그 외 (CPU & VGA) : I7 8700K , 1080TI SLI , 32GB ( RAM )
    • 도파가 플레이하는 서버 정보
    krclip.com/video/UwcgtIpllO4/비디오.html
    •도파가 매일 입는옷에 대한 정보
    krclip.com/video/qz5zDIU2Bs8/비디오.html
    ( for west fans )
    •Sadly, I cannot make captions for every video. I am Korean, so natural english translation is difficult. Due to the fact that the length of videos are normally 30 minutes long, It would be hard to make captions for every video, but I did open the settings so that users can create subtitles.
    •I will try to make subtitles in the future, but I can't guarantee it. At the least, I can make captions in the guide video !
    Also, I'd like to thank you guys so much for watching these videos and supporting them, it means a lot!
  • 게임게임

댓글 • 2 134

  • Official Dopa
    Official Dopa  4 개월 전 +359

    영어 자막 추가해주신 "seongjun0303"님 감사합니다
    *"seongjun0303"he added ENG subtitle!!*

    • 李 Lee峻求 Joon-gu
      李 Lee峻求 Joon-gu 3 개월 전

      누나 나도 최저시급만 주면 해줄게. 영문과 토익 950

    • lolo ji
      lolo ji 4 개월 전

      현실에서 얼마나 보잘것 없으면 게임등급으로 자부심을 느끼나......

    • 신병
      신병 4 개월 전

      @Eric Baeg 한국말도 못하는거 같은데요?

    • 홍길동
      홍길동 4 개월 전

      도파 얘 롤 영정 먹은 애 아니냐

    • 오나나
      오나나 4 개월 전 +1

      @Eric Baeg ㄴㄷㅆ

  • LOONA SuperM
    LOONA SuperM 2 시간 전

    Ty chief for eng subs ❤❤

  • 김강현
    김강현 7 시간 전

    쿸쿠루쿸쿠

  • John Mattang
    John Mattang 2 일 전

    그냥 현타온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ant9110
    kant9110 5 일 전 +1

    다음 동영상 제목 : 도파가 저격한 마스터 50점? 그거 저 아닙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 민현수
    민현수 7 일 전 +1

    그의 눈엔 그랜드 마스터나 다1이나 비슷한가보네..

  • 카시
    카시 10 일 전

    only rat

  • 이무영
    이무영 10 일 전

    솔직히 이영상 덕에 괴물쥐 뜨기 시작함 ㅋㅌㅋㅋㅋㅋ

  • 정해용
    정해용 11 일 전

    SKY생은 경북대나 대구대나 그게 그거라고 생각하는거죠 뭐

  • 김유민
    김유민 11 일 전 +1

    근데 채팅창애들은 진짜 웃겨서 ㅋㅋㅋ 치는거냐 도파가 웃으니까 그냥 따라웃는거냐

  • 키케카커코쿄
    키케카커코쿄 11 일 전

    윗동네가 아랫동네나ㅋㅋ 실버가 브론즈보는거나 골드가 실버보는거나 플래가 골드보는거나 똑같군

  • 정진혁
    정진혁 12 일 전

    다이아1이 천민 취급이라 허허..

  • 응딩이
    응딩이 13 일 전

    근데 궁금한게 있는ㄷ데 말하면서 메모장틀어놓고 글써놓는 방송인들은 어떤 목적임? 말만하기 심심해서? 소리끄고 몰폰하는애들 보라고?

  • 최윤호
    최윤호 13 일 전

    난 다이아와 마스터 그마 차이 좀 있다고 느꼈는데...난 아직 도선생님의 경지에 이르기까진 먼것인가...

  • 유지훈
    유지훈 14 일 전

    오늘 괴물쥐 레전드 네이스 네이스 캐뤼

  • 김종민
    김종민 14 일 전 +5

    시바 이거 몇 번 보는지 모르겠는데 봐도 봐도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이마렵다
    조이마렵다 15 일 전 +2

    채팅에 시밬ㅋㅋㅋㅋㅋ 장지환 괴물쥐밖에 안보이냐고 ㅋㅋㅋㅋㅋ

  • 룹뚭
    룹뚭 15 일 전

    난 골1~2왔다갔다하는 인간이라 공감은 안가는데 이건 그냥 지환쓰 연상돼서 ㅈ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오우쒯

  • LUCKYTENSEVENTEEN
    LUCKYTENSEVENTEEN 15 일 전

    - 요약- 그마 챌 마스터는 다이아 캐는 광부였다.

  • 장준
    장준 15 일 전

    그게 저라뎃이 시작아니야? 티어무새

  • djqtdjdz y
    djqtdjdz y 16 일 전

    1:46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 신경섭
    신경섭 16 일 전

    옷 저거 하나밖에 없냐 얘는

    • inby S
      inby S 15 일 전

      저옷많이있고 방송복임

  • 차재현
    차재현 16 일 전

    그들만의 리그가펼쳐지는구먼..

  • 1301 Style
    1301 Style 16 일 전

    듣고있나 저라뎃--

  • 한승권
    한승권 17 일 전

    실버1인 저에겐 다이아1은 신입니다

  • 판다
    판다 19 일 전

    탑레가뭐죠...

  • 동선서
    동선서 20 일 전 +8

    근데 채팅창 반응보면 죄다 챌린져네ㅋㅋㅋㅋ

    • 김재원
      김재원 15 일 전

      사실 그게 웃음포인트입니다

  • 본체
    본체 22 일 전

    겜돌리는데 아군 아트새끼 지가 이기니까 아브실골들을 ㄹㅇ 개 벌레보듯이 보는거임 진짜 사람새끼취급도 안할정도로 ㅇㅇ 그래서 티어가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플레란다 ㅋ 겁나 가기 어려운곳이겠지? 하고 걍 넘어갔는데 이제 와보니 아니었네...ㅎ

  • KKk kK
    KKk kK 22 일 전 +1

    형이 웃으면 나도 좋아

  • ??????
    ?????? 22 일 전

    얘왜캐 맨날 말하면서 그림판에 타자침?? 농아들 위해서인가

    • 남재용
      남재용 20 일 전

      청각 장애인 팬 만난적 있어서 그렇다고 들음

  • JM S
    JM S 23 일 전

    아니 저거 공감하는댓글들은 다 다1에서 그마임?

    • 검정
      검정 17 일 전

      저는 현 플4지만 저때 당시 다1~마스터방송봤으면 충분히 이해할만함

  • Liquid Water
    Liquid Water 24 일 전

    even high elo is toxic?

  • 지나가는행인1
    지나가는행인1 28 일 전

    라...라뎃아....?

  • B S
    B S 29 일 전 +2

    오우쉣 ㅋㅋ 저거 철구 시청자가 햇던 건데 ㅋㅋㅋㅋ 도파가 해도 웃기뉴 ㅋㅋ

    • 어둠의장지환
      어둠의장지환 일 전

      @심민 응 괴물쥐가먼저야

    • 심민
      심민 22 일 전

      @임수빈 걍 둘다 먼저했다고 쳐 ㅅㅂ럼들아 또 염병떨려고 시동거누

    • 임수빈
      임수빈 25 일 전

      괴물쥐가 젤먼저햇어

  • Quốc Khánh
    Quốc Khánh 29 일 전

    Can anybody tell me what is this?

  • 콩구
    콩구 개월 전

    ㅋㅋ 시청자 브실골쉑덜이 ㅇㅈㅇㅈ거리는거보니까 역겹도르

  • 정대만
    정대만 개월 전 +1

    ㄹㅇ 랭겜에서 마딱이가 티어 부심 부리는거 보면 혈압 올라감....

    • 비와당신
      비와당신 22 일 전

      부릴만 한데? 꼬우면 그마찍던가

    • ares 11
      ares 11 28 일 전

      마딱이가 티어부심 부리는거 볼수있게 높이 올라가고싶다...

  • 시빵죽빵
    시빵죽빵 개월 전

    최상위 티어 챌린저 찍은거 아니면 다 잦밥들이니까 싸우지들 말고 열심히 하라는거군.

  • 김태윤
    김태윤 개월 전 +1

    처음도파만 알때는 그냥 도파가 저거에 ㅈㄴ 쪼개는보고 웃었는데 괴물쥐 접하고 보니까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가가가
    가가가가 개월 전

    저라뎃 대표적인 다딱이 혐오하는 사람
    전수찬 이상호 동족혐오 ㅇㅈ?

  • 김민훈
    김민훈 개월 전 +2

    형이 웃는다고 나도 웃어야되?
    어림없지

  • 박강용
    박강용 개월 전 +5

    와 도파 의상 무슨 곰돌이엿네 셔츠에 가디건입은건줄

  • Perry gusty
    Perry gusty 개월 전

    첼린져 앞에선 재롱잔친가

  • 푸른늑대
    푸른늑대 개월 전 +2

    1:48 원딜 마스터를 말하는데 쥐 티어?? 도파 이제 완전히 저격하기로 한거야?

  • 김우진
    김우진 개월 전

    왜 다음 동영상에 쥐환이 영상 뜨냐

  • 에비앙에비앙
    에비앙에비앙 개월 전

    나라읍읍이 생각나는구만

  • lỗi buồn
    lỗi buồn 개월 전

    Việt nam đâu dịch coi các pro ?

  • 킹남일
    킹남일 개월 전

    내밑의 재롱잔치후기를보는거같냐왜캐

  • 최정훈
    최정훈 개월 전

    왜웃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웃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onatan gahete
    jonatan gahete 개월 전

    con el sillon de las putas que maquinaaa

  • 유니레기
    유니레기 개월 전

    도선생 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류진호
    류진호 개월 전

    왜이리 찐따같이 웃음?

  • X Somult
    X Somult 개월 전

    골드가 브론즈보고 아졌네 하는데 브론즈들은 열심히 할게요 하는 격

    • 지나가던나그네
      지나가던나그네 개월 전

      물론 골드가 좀 더 잘하긴 하지만 사실상 둘다 그지새끼라는 점에서 out

  • 5리알
    5리알 개월 전

    현재 도파도 팀에 다이아가 나오면 뭐라한다

  • 미착
    미착 개월 전

    This video point to streamer MonsterRat

  • 시간
    시간 개월 전

    9월 7일 8시 14분

  • 김태연
    김태연 개월 전

    1:18 그 쥐

  • P ay
    P ay 개월 전

    자기가말하고 자기가웃는거 개웃기네 ㅋㅋ

  • 꿈꾸는 사람
    꿈꾸는 사람 개월 전

    결론 : 신의 인간계 관찰

  • 이압둘알리 괴로사

    어쩌라고병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