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과 찜질방에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0. 06.
  • AFREECATV LIVE ( AM 11:00~)
    play.afreecatv.com/dlghfjs
    ※소리 싱크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촬영에 협조해주신 제이씨엠스파 사장님 감사드립니다.
    #여사친#박소은#깨박이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852

  • 깨박이
    깨박이  12 일 전 +125

    촬영은 사전에 업체측에 양해를구하고 불가마에 일반인분들이 없을때 촬영 하였습니다.
    이외에 촬영또한 개인룸이 있는찜질방이라 룸내에서 촬영한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BJ광일 유튜브 바로가기 : krclip.com/channel/UCT9_apG98aQYHtHsLUkN-2A
    악역이지만 75도 불가마에서 30분동안 기다려준 BJ광일이형 너무 고마워요 ㅠ.ㅠ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 june sama
    june sama 일 전

    박소은 진짜 개이쁘다

  • 왕송희
    왕송희 3 일 전

    누구 잘못인가 보려 했는데 몰카라니..노잼

  • YS LEE
    YS LEE 3 일 전

    30분동안 기다리는것도 참 흑우짓이다 광일아 저런 여자친구들 많이 있는 새끼 도와주는것도 대단하다

  • 훈이2952대
    훈이2952대 4 일 전

    머야 형 다리에 멍 ?

  • 파주지디
    파주지디 4 일 전 +1

    보는 나도 속아브럿네 ㅋㅋㅋㅋ광일이 연기 잘한다 ㅋㅋ

  • HYUNJUN KIM
    HYUNJUN KIM 5 일 전

    그래도 이게 그렇게 잘못된 일인가? 라는 발언에서 씁쓸하네요. 자신들의 돈벌이를 위해 소수의 몇분은 그저 양해해주어야 하는것인가

  • 김준우
    김준우 5 일 전

    여기 어디 찜질방이죠?? 개인룸 있고 10시간이나 빌려주고 안에서 저렇게 뭐 먹을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데...어딘지 알려주세요ㅠㅠ

  • 연승우
    연승우 5 일 전

    에이구 장난치나 주작좀하지마라 ㅠㅠ 그냥게임이나 해라

  • 빅보스
    빅보스 6 일 전

    저런 여사친있으면 찜질방 매일간다....진심..

  • 네 저는 병신입니다.그리고

    강소라 닮았네 존나이브다

  • 스마일군
    스마일군 6 일 전 +1

    이제 봤는데 진짠줄알고 같이 화낼뻔했누...깨박님연기력+0.1%up

  • 성군
    성군 7 일 전

    소은이 존나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ngo
    ingo 7 일 전

    광일이 재밌드라 마니 사랑해줘라

  • ms y
    ms y 7 일 전

    BJ 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N OF STEEL
    MAN OF STEEL 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누나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ㅋ

  • 한겨레
    한겨레 8 일 전

    속으로 말하는 4가지가 하다가 뭔가 이상해서 봤더니 몰카네요ㅋㅋ 깜놀ㅋㅋ

  • DC김
    DC김 8 일 전

    댓글에 나같아도 저러겠다는 인성터진거 인증하는건가?

  • 므꾸므꾸
    므꾸므꾸 8 일 전 +1

    1:55 69도...?

  • 심심tube
    심심tube 8 일 전

    소은이 이쁘다 눈물찔끔..안쓰러버

  • 딘영재
    딘영재 8 일 전

    트와이라잇 팬픽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드

  • 웅이네
    웅이네 8 일 전

    카톡 프로필 : 깨박아 사랑해

  • JiSub Sin
    JiSub Sin 9 일 전

    이런 썸네일로 조회수 늘리시네
    깨박이 영상 본것중 최악이네
    정떨어진다.
    시청자 현혹시켜서 방송하지마세요.
    나는 진짜인줄 알고 깨박이 걱정하면서 봤는데 개 실망입니다.

  • Junho
    Junho 9 일 전

    아 광일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ᄒᄅᄒᄆ
    ᄒᄅᄒᄆ 9 일 전

    그냥 딱봐도 주작아니노 ?

  • 김태원
    김태원 9 일 전

    그 자세인지 어떻게알았을까 ^~^

  • K H
    K H 9 일 전 +1

    ㅈㄴ찜질방 80도 방에서 1800년잇다가 나온 류준열닮앗노 ㅋㅋㅋㅋㅋ

  • 정문성
    정문성 9 일 전

    여기 어디 찜찔방이에요??

  • 구독하면남친여친 생김

    *구독 좋아요 누르면 남친 여친 생긴다*

    • 김정호
      김정호 6 일 전

      관종새키어떻게든 따봉받고싶어서 ㅉ

  • 길태건
    길태건 9 일 전

    졸라웃겨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 이지훈
    이지훈 9 일 전

    미래생각나네..미래빌드...

  • 그래
    그래 9 일 전 +2

    소은이는 남자 졸라 잘꼬실꺼같은데 깨박이 만나면 얌전해지는거 같노ㅋㅋ

  • J미스티
    J미스티 9 일 전

    가만보면 소은찡 머리 엄청좋다. 순발력도 장난아니고. 저 잠깐사이에 몰카 건 깨박이를 바로 찌질이로 만들어버리고 웃음포인트 찝어내는게 보통 머리가 아니다 ㄷㄷㄷ

  • RumbleFish
    RumbleFish 9 일 전

    몰카니까 망정이지 실제면 실수하는거지 나같아도 저런반응 나오겠다 안에 사람있으면 양해 구하는게 당연하지 소은이도 말하는 싸가지게 좀 그렇내

  • 김영주
    김영주 10 일 전

    여기 어디에요?

  • 강건수
    강건수 10 일 전

    깨박아 배그안하나?배그버리는거냐?여자가 그리조으냐?실망이다ㅋ

  • 첼시
    첼시 10 일 전

    깨박이 뒤에 만숙이 있는데 뭐가 무섭냐

  • 변jackang
    변jackang 10 일 전

    음? 헐? 연기 지려따
    찌질한 깨박이형

  • 승건이형
    승건이형 10 일 전

    자꾸 딱 붙을려고 하는게 보인다

  • 쟉여신
    쟉여신 10 일 전

    소은님.. 짧고 파인옷도 물론 예쁘지만 이런수수한 모습도 너무예뻐요 ㅠㅠㅠㅠ 정말루 이럼모습많이보여주세욤 ㅍ

  • 나부랭이
    나부랭이 10 일 전

    깨박성님하고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은 아린,고니,소은 이렇게 봤을 때
    소은이가 갑임.
    둘이 동갑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둘이 대화하는게 너무 편해보임.
    너무 편해서 안좋게 보일수도있지만
    친구같은 연애,결혼이 나중에는 제일 편함.
    지금은 둘이 동갑이고 대화가 통하니 서로 힘든일이 있거나 그러면 서로 의지하다가 남자,여자로 보이는 시기가 올거임~
    그리고 소은이가 이미지가 쎄보여도 속은 엄청 여리고 착할 듯.
    그리고 자기남자한테는 기 세워 줄려고 헌신적일듯.
    여러사람을 봐도 짝은 소은이 밖에 없음^^

  • Donghee Lee
    Donghee Lee 10 일 전

    이제훈 어디갔어요??

  • 승훈
    승훈 10 일 전

    소은님 유튜브에도 영상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음다😭
    웃는게 너무 보기 좋아요😆

  • 최휴즈보이
    최휴즈보이 10 일 전

    방송에선 아무도 안속더라...

  • 김이노
    김이노 10 일 전 +1

    여기 찜질방 어디에요???????????

  • 게스비TV : 리뷰채널

    와 연기... 저도 깜빡 속았네요..ㅎㅎ

  • 최성빈
    최성빈 10 일 전

    이런 몰카를 하는 것도 참...:

  • 민쓰
    민쓰 11 일 전

    드디어 깨박님이 슈로제님을 버렸다.

  • 이름없음
    이름없음 11 일 전

    이제 배그 영상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ㅠㅠ

  • yun jb
    yun jb 11 일 전

    소은이 눈 왜케커ㅋㅋㅋ

  • Yeon Su Lee
    Yeon Su Lee 11 일 전

    다좋았는데 달래줬어야되지 놀랬는데ㅋ

  • 호연지기깨박
    호연지기깨박 11 일 전

    깨소은 존버해
    ♡쿠쿠♡깨박♡
    ♡♡♡♡♡♡♡

  • 앗앗 아 알로항코독

    씨부래ㅜㅜ 댓글보고 봐버렸따 ㅠㅠㅠㅠㅠㅠ노잼쓰

  • 인생무섭네
    인생무섭네 11 일 전

    배그 안하누...초심잃었네..

  • 김태훈
    김태훈 11 일 전 +1

    오늘 영상 왜 안올라오나요ㅠㅠ

  • 일상속 심심할땐한덕이

    진짠줄알았네 나도속았다 ㅂㄷㅂㄷ

  • 블루
    블루 11 일 전

    썸네일 로x조인줄;;



    장난인거알죠?

  • 보린터틀
    보린터틀 11 일 전

    꺠박아 배그방송좀 하자 여캠이랑 합방 그만하고

  • 차종훈
    차종훈 11 일 전 +1

    여기는 옛날에 미래랑갔던 그곳???

  • Mint Hunter
    Mint Hunter 11 일 전

    4:18 소은이 몰카라는 말에 번갈아 보는거 만화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몰카인거 알고 봣는데도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 연기 개잘하신다 목소리가 완전 저음이라서 진짜 ㅋㅋㅋㅋㅋ
    근데 깨소은 재밌긴 존나 재밌음. 둘이 잘 맞아서 보는 입장에서는 개꿀잼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