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60

  • 9bul
    9bul 개월 전 +2887

    드라마 제목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입니다.
    국밥 이벤트 종료됐습니다. 아침에 한분 못드시고 가신분 계시다는데 미안합니다.ㅠㅠ 꼭 오셔서 국밥 드시고 가세요! 제가 국밥집에 얘기해서 아침에 못드신분 언제라도 오시면 드실수있게 하겠습니다.
    작은 이벤트라 죄송하고 앞으로 구린이들에게 은혜를 갚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ㅠㅠ

  • jh jung
    jh jung 18 시간 전

    개한테서 사람냄새가 나는 구불형......사랑해

  • あなちえ
    あなちえ 21 시간 전

    5:48 아니 왜 갑자기 내생일 나오는데 무섭게

  • BimmerCreator Co.

    뿌외ㅣ에에에에에ㅔㅇㅇㅇ ㅠㅠㅠㅠ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정원
    서정원 2 일 전

    14:45 셜록인줄ㅋㅋㅋ

  • 서정원
    서정원 2 일 전

    9bul님은 조회수랑 좋아요수가 구독자에 비해서 많네요

  • 즈가
    즈가 2 일 전

    19:07자막이 웃겨서 뿜음

  • L E
    L E 2 일 전

    캐릭터에 🌹 . 재미있는 스토리.넘 귀여워서 자꾸 들려 보게 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소율_Soyul
    소율_Soyul 2 일 전

    가 "족" 같은 회사-!

  • 키타나
    키타나 3 일 전

    쌉병맛인데 꿀잼인 드라마 싸패다이어리 ㅋㅋ

  • 뽀블리
    뽀블리 3 일 전

    솔직히 둘이 사귈줄 알았는데

  • 야키 youtube
    야키 youtube 3 일 전

    응~싸코가이겨

  • 김경민
    김경민 4 일 전

    오줌을 5분씩ㅋㅋㅋ

  • 최무진
    최무진 4 일 전

    구텐탁이 무슨 뜻이예요??

  • 판판다모배지우

    이번에는 싸이코네여

  • 주혜옥
    주혜옥 4 일 전

    기여ㅇ워요

  • 삐야뀨
    삐야뀨 4 일 전

    16:58 (볶음 볶음)이 옳은 표현입니다

  • 남현표
    남현표 4 일 전

    어?이거싸이코패스 다이어리아님?

  • 봇사&꿀tv
    봇사&꿀tv 4 일 전 +1

    8:31 ㅋㅋㅋㅋㅋㅋ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석궁
    석궁 4 일 전

    영화 일진해주세요

  • 라까불라까불
    라까불라까불 5 일 전

    신이말하는대로 영화 해주세요.

  • ojin g
    ojin g 5 일 전

    제발 결말좀알려줘요 ㅜㅜ

  • Hafu하퓨
    Hafu하퓨 5 일 전

    이런가 족같은회사

  • Just Loes it !
    Just Loes it ! 5 일 전

    드라마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 같에욬ㅋㅋㅋㅋ

  • Just Loes it !
    Just Loes it ! 5 일 전

    동백꽃도 해주세용!

  • 05혜민
    05혜민 6 일 전

    9:53 에 나오시는 남자 분 배우 이신가요?

  • 이효문
    이효문 6 일 전

    18:15 욕해!

  • 조병석
    조병석 7 일 전

    그 와중에 강아지 귀여워 ㅋㅋㅋㅋ

  • 성준현
    성준현 7 일 전 +1

    꿀잼

  • do h
    do h 7 일 전

    싸이코백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minor Studio
    E-minor Studio 7 일 전 +1

    개꿀잼 이잖아?

  • 트와이스다현갓

    아니 이형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 김병맛
    김병맛 7 일 전

    미스터고도리뷰부탁드립니다.^^

  • 아이엠구루트
    아이엠구루트 7 일 전 +1

    윤시윤 연기 미쳤네 ㄷㄷㄷ

  • 미스터리
    미스터리 7 일 전

    9bul이 말하니까 이 드라마도 병맛이 되넼ㅋㅋ

  • ci s
    ci s 8 일 전

    이분 영상 보면서 그렇게 힘들던적 있었다는게 정말 의외네요;;리뷰도 잘해주시고 그외적인 부분 말하실때 보면 정말 청산유수신데ㅋㅋㅋㅋㅋ아무튼 잘 풀리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전 9블님 성공하실줄 알고 있었어요ㅋㅋㅋ저도 요즘에 취업아 참 안되서 힘이 좀 드는데 어서 빨리 취업 했으면 좋겠네요ㅠ

  • 판다인뎁숑? [판다족]

    엇 저거 다봤는데ㅔ

  • 튠마
    튠마 8 일 전

    7:54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 LOVEYOU I
    LOVEYOU I 8 일 전 +1

    드라마도 재미있지만 설명해주시는게 더재미있어용

  • 민재
    민재 8 일 전

    영화 무서운영화 리뷰해 주세요 병맛임 ㅋㅋㅋ

  • kor_bellow
    kor_bellow 8 일 전

    웃으면서4월24일 하고 자막으로 이게뭐야 시발 이러는게 존내 웃겨

  • {소금}:3
    {소금}:3 8 일 전

    살인 코믹 영화네

  • 인생ᄌ까
    인생ᄌ까 8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

  • 정창현
    정창현 8 일 전

    12:10 가 '족' 같은 회사

  • 쌔싹
    쌔싹 9 일 전

    정말 가족같은 이야기다.

  • 이순호
    이순호 9 일 전

    9bul이자주하는말 야 이거사람불러야되.

  • 프리
    프리 9 일 전 +1

    ㅋㅋㅋㅋㅋㅋ 동구 캐릭터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

  • 편솔미
    편솔미 9 일 전

    상상력만큼은 싸이코패스

  • 김석동의 채널 유튜브

    저 경찰만 아니였어도 ㅋㅋㅋㅋ
    가오 안잡을텐대 ㅋㅋ

  • 인간
    인간 9 일 전

    독사형 표정 개욱이넼ㅋㅋㅋㅋㅋ

  • 홍양
    홍양 9 일 전

    😆😆😆😆😆😆😆

  • mery
    mery 9 일 전 +1

    이장르는 코믹스릴러?!

  • 이성현
    이성현 10 일 전

    여경

  • 김동환
    김동환 10 일 전

    동식이랑 어께 붙있친 남자의 여자친구가 박보영 닮았네

  • 정민
    정민 10 일 전 +1

    9불님덕분에 이드라마다봄ㅋㅋ

  • 바다나비
    바다나비 10 일 전 +3

    12:10 가좆1같은회사? ㅋㅋㅋ

  • 샤라룻치
    샤라룻치 10 일 전

    독사형 뿌에에엥 졸귀얔ㅋㅋㅋ

  • 7240 hdw
    7240 hdw 10 일 전 +1

    슈카: 보고서를 잘쓰면 모니터8개를 얻는다

  • 윤송이
    윤송이 10 일 전 +1

    ㅋㅋㅋ 넘 재밌요

  • 김두리
    김두리 10 일 전 +1

    ㅋㅋㅋㅋㅋ너무 잼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