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2.
  • 구독하기 : goo.gl/4JUQn2
    스폰문의 : eunz1nara@gmail.com
    무삭제 풀버전 채널 : goo.gl/NjeAzk
    - bit.ly/yangpang : 양팡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 bit.ly/pangtube : 양팡 KRclip 채널
    - bit.ly/pangstargram : 양팡 공식 인스타그램
    - bit.ly/pangsbook : 양팡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업로드 시간은 랜덤입니다!
    #빅원#양팡#존버
  • 코미디코미디

댓글 • 3 378

  • 꼬마마녀량당
    꼬마마녀량당 3 시간 전

    물병 뚜껑도 같이 닫는걸보니 ㅎ

  • 콩 콩
    콩 콩 4 시간 전

    진짜 이분 너무.....매력 진짜 개지리는듯 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너무 매력있으시다 ㅠㅠ오마이갓

  • 루멜
    루멜 4 시간 전

    빅원 트와이스 정연 닮았어요

  • 경은영
    경은영 4 시간 전

    아달달하다ㅋ

  • 김민주
    김민주 5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ㅋ갑자기 로맨틱은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 보까리
    보까리 7 시간 전 +1

    케이오빠 나와봐요

  • 정세빈
    정세빈 7 시간 전

    심쿵 심쿵 심쿵... 우아아아ㅏㅇ

  • 국아정
    국아정 7 시간 전

    4:08
    4:10 이런 은근한 터!치

  • 모니
    모니 7 시간 전

    와 케팡 응원하지만 .. 너무 잘생..

  • 김지수
    김지수 9 시간 전

    진짜 존나 설렌다 이 영상ㅠㅠㅠㅠㅠ

  • {하룽녜쁨}
    {하룽녜쁨} 11 시간 전 +1

    케이윌이 몇번이나 나온거얔

  • [ 김 뚜 둥]
    [ 김 뚜 둥] 12 시간 전

    이거.. 좀 언니만 일방적으로 살레하는것같아.. 안쓰러워

  • 렌[YouTube]
    렌[YouTube] 13 시간 전

    케이님 삐치셧겟담ㅠㅠ

  • 파팅
    파팅 14 시간 전

    잘생긴 애들보면 광대높이가 달라진다..

  • 지원
    지원 일 전

    광대가 내려오질 않네

  • 로션
    로션 일 전

    너무 좋지만 연예인은 안된다아아아

  • セクシー윤치아

    2편 언제해요 ㅋㅋㅋ

  • 어퓨
    어퓨 일 전

    주접킹 우리 팡

  • 이지현
    이지현 일 전

    근데 빅원 양팡캠빨 받은건지 다른 방송이나 영상에비해 더 잘생겨보임...🙄💓

  • 빗 님뚀
    빗 님뚀 일 전

    6:22 ㅋㅋㅋㅋㅋㅋ

  • 장용준
    장용준 일 전

    강하늘같아..얼굴이 닮았다기보다는..느낌이..아 시바꺼 존잘ㄹ이야..

  • 간지쬬스
    간지쬬스 일 전

    존버가 뭐에요 ?

  • 민지
    민지 2 일 전

    아따 잘생기긴 참으루 곱게 잘생겼네잉

  • Lee나후
    Lee나후 2 일 전

    나는 빅팡이라는 사약을 들이켜버렸다.

  • 닝겐
    닝겐 2 일 전

    빅원님 그 하트시그널이랑 완전 비슷한 뭐 뮤지션들끼리 하는 프로그램에 나오신분인가 ,,?

  • 김진희
    김진희 2 일 전

    와 개존잘이다... 개 설레

  • kramasang oh
    kramasang oh 2 일 전

    이목구비 겁나뚜렷.

  • 이룽
    이룽 2 일 전

    진짜..개존잘..와..머야진짜...왤케 설레게잘생기셨음 아...진짜 후...눈정화감사합니다 라식필요없네요

  • 칵은짱
    칵은짱 2 일 전

    아 립밤 부분에서 입틀막함

  • m2m2m2m2 m2
    m2m2m2m2 m2 2 일 전

    빅원임???????????

  • 마루
    마루 2 일 전

    8:19 What the 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이서영
    이서영 2 일 전

    육성재 닮앗당

  • BTS내꺼
    BTS내꺼 2 일 전

    약간 이분은 주변에서 볼수잇는 훈남 느낌이라 설렌다

  • 미모넴
    미모넴 2 일 전 +1

    작업실 안보는게 더 빅원님한테 나을듯요...

  • D 2P
    D 2P 2 일 전

    물통 에프킬라인줄

  • 손영인
    손영인 2 일 전

    빅원님 옆모습이 비투비의 육성재 닮으신것같아요

  • 유정운
    유정운 2 일 전 +1

    빅원 여친있구만ㅋㅋ

  • Tok
    Tok 2 일 전

    내가 더 설레넹ㅌㅋㅋㅌ

  • 기야운걍이。'ω'。

    아니 언니 케이오빠야 빅원오빠야...ㅜㅜ 둘중하나만 해조

  • 달수
    달수 3 일 전

    케이가 시청했다는거 떠서 들어오게됨ㅋㅌㅋㅋㄱㅋㄱㅋ

  • ayanami
    ayanami 3 일 전

    아 뭐야 왜 저래 근데 2부 언제 나옴 아 빨리 하나 더 뽑아줘요 제발여

  • Montreal AI
    Montreal AI 4 일 전

    아 진짜 설렌다.. 오랜만에 느낌 ㅋㅋ 너무 잘생김

  • 제바이블
    제바이블 4 일 전 +2

    역시 잘생긴게 최고...

  • 이유
    이유 4 일 전

    풀방송도 재밌음..순삭;

  • 맘모스밥버거
    맘모스밥버거 4 일 전

    박원인줄앎

  • 문서현
    문서현 4 일 전

    언니 크롭티 정보좀요 ㅠㅠㅠㅠㅠ

  • 핫주화
    핫주화 4 일 전 +1

    이 영상을 보고 케이가 싫어합니다.

  • 마듬이
    마듬이 4 일 전

    재밌당 ㅋㅋㅋㅋ

  • 02._.Friendship
    02._.Friendship 4 일 전

    빅팡 존버다 진심,,,,,

  • ZAEIM자임
    ZAEIM자임 4 일 전

    설레서 못보겠다 징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돈 많은백수가 되고싶당당

    8분 25초 ㅋㅇㅋㅋㅋㅋㅋ

  • 김ᄋᄋ
    김ᄋᄋ 5 일 전

    대일이가 왜 여기서 나와 ?!

  • 쇼호스트베키 Beckymusical

    아 이조합너무잼ㅋㄱ

  • 가차벌스에니메이션 제작소

    케이가 질투할만 하넼ㅋㅋㅋ

  • 침침태태
    침침태태 5 일 전 +1

    아니 팡이 보려고 들어왔는데 케이가 시청한 영상이랰ㅋㅋㅋㅋㅋ 귀엽농

  • 두부탱글
    두부탱글 5 일 전

    이거 지금 케이님이 보고있어요

  • 원두
    원두 5 일 전 +2

    왘 이분 댄9 시즌2 나온분 아녀요???? 춤도 잘추는데 역시 아이도루 출신이라 얼굴 와,,,,ㅠㅠㅠㅠ

  • ᄋᄒ
    ᄋᄒ 5 일 전

    엄마 이번 아빠는 꽤 잘생긴 사람으로 데려왔네?

  • hekdi
    hekdi 5 일 전

    아니 근데 빅원님 처음엔 달달각 괜찮으신거같은데 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색피아노
    갈색피아노 5 일 전

    하 그냥 언니 빳ㄹ리 결혼하세요

  • 존예린
    존예린 6 일 전

    언니 요즘 목소리 더 이뻐졌어... 예전 목소리로 돌아오면 진짜 레전든데

  • 인싸되고 싶다

    빅원 당신 사랑해 빅팡 존버각이야 ...

  • 이웅
    이웅 6 일 전

    I love 1500

  • 얌욤냠냠
    얌욤냠냠 6 일 전 +1

    잘생겻냐 왤케,,,,,ㅠ ㅠ ㅠㅠㅠㅋ

  • 주영김
    주영김 6 일 전

    케이랑 더 잘어울려요

  • 냠냠냠
    냠냠냠 6 일 전

    빅 팡 존 버

  • 조코윌링크
    조코윌링크 6 일 전

    빅원 약간 이센스느낌도 살짝나는듯

  • 하늘
    하늘 6 일 전

    10:12 팡머니님 방송 보시고 계시다가 이 소리나오니까 처다본것처럼 느껴지지....???

  • 아미
    아미 6 일 전 +1

    나만 나혼 충재님 닮았다고 생각함?

  • 내이름궁그매?

    케팡케팡케팡케팡

  • 내이름궁그매?

    아니야 난 케팡 존버

  • 김진아
    김진아 6 일 전

    안길때 왜 강아지 같지 ..?

  • 조현규
    조현규 6 일 전

  • 수현
    수현 6 일 전

    팡팡 썸넬 뒤집어지게 이뻐요

  • 화민
    화민 6 일 전 +1

    빅원 사랑해 ,,, 앨범 많이 사랑해주세요 Too much 짱 조아요

  • 으나
    으나 6 일 전 +1

    내가본 양팡영상중에 젤 설렌다

  • 헬로
    헬로 6 일 전

    팡이가 넘 좋아해서 달달하긴 한데 솔직히 빅원님은 팡이 여자로 안보고 재밌어서 좋아하시는듯

  • ᄏᄏ
    ᄏᄏ 6 일 전 +1

    자식은 몇 명 정도 생각하세요 에서 나만 졸라 웃기냐 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ㄹㅋㅎㅋㅎㅋㅎ

  • 민주
    민주 6 일 전 +1

    빅원 어떤 방송에 출연해가지고 여친 만들고 있지 않나 케팡 존버 간다

  • 은렛
    은렛 6 일 전 +2

    10:16 둘이 똑같아!!

  • 유우진
    유우진 6 일 전

    vmc에서의 꽃..

  • 박둥둥
    박둥둥 6 일 전

    자식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네

  • 냥팔TV
    냥팔TV 6 일 전

    ㅎㅎㅎㅎㅎㅎ

  • 보온
    보온 6 일 전

    케팡보다 빅팡

  • 꺄히룩
    꺄히룩 7 일 전

    같이 있고 합방하는 건 나말고 팡이인데 왜 내가 머리채 뜯고있고 다리 존나때리면서 ㅋ끄으으 ㅠㅠ 하고잇누

  • 이옐휜'
    이옐휜' 7 일 전

    빅팡존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브라우니꿀맛
    브라우니꿀맛 7 일 전 +68

    빅원님 실제로 보면 더 존잘입니다.. 목소리에 키에 외모에 다 갖췄어요. 개인적으로 카메라가 얼굴을 다 못 담는다 생각해서 아쉬워요. 저도 빅팡 존버합니다.

    • 미니멜츠
      미니멜츠 4 일 전

      아니 세상에 저 얼굴인데 카메라가 실물을 다 못담았다구요...?

  • 딱히 ง ๑
    딱히 ง ๑ 7 일 전

    10:13 둘이 동시에 ㅋㅋㅋ

  • 윤하빈
    윤하빈 7 일 전

    빅원 치면 빅원이 나중에나옴..

  • 큐티뽀짝
    큐티뽀짝 7 일 전

    이둘 합방 다시 해줬으면 좋겠따ㅜㅜㅜ

  • 겨울
    겨울 7 일 전

    아 언니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민서
    서민서 7 일 전

    8:18버억실화...?ㄷㄷ

  • 해물파전
    해물파전 7 일 전

    3:16 왜?????

  • Tessïa Emard
    Tessïa Emard 7 일 전

    Oh BIGONE ✌🏾

  • 하훨량
    하훨량 7 일 전

    아...나의 케팡이 빅팡으로 가는건가 ....난 둘다 좋은뒈~^^ 팡언니를 아껴주는 사람이 젤 좋거등

  • 옥수수
    옥수수 7 일 전

    빅원님 입만 들어가면 존잘일듯 지금도 훈훈하심

  • 성재민지
    성재민지 7 일 전

    하흐ㅡ크킄 아 나 입꼬리 계속올라가있네

  • 성재민지
    성재민지 7 일 전

    와ㅅ미친ㅠㅠ

  • 미지정
    미지정 7 일 전 +3

    양팡님 저 눈웃음과 사랑스러움 넘부럽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