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취한 시청자 베인으로 강제캐리하기ㅋㅋㅋㅋ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22.
  • ★이석현 유튜브 채널 구독(SUBSCRIBE) : goo.gl/6hLwI1
    ☆추천재생목록
    ☆최신플레이영상
    영상 재미있게 시청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잊지 말아주세요!!
    이석현 채널에서는 LOL 캐릭터 별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독하기 누르시고 더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Legue of Legends, LOL) 영상을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Afreeca TV : goo.gl/ly5g7y
    - instagram : goo.gl/XBJQy6
    - facebook : goo.gl/Roqh9K
  • 게임게임

댓글 • 219

  • 이한택
    이한택 25 일 전 +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핑와에 속박날리는거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다가 현웃터짐
    6:50 킬링포인트

    • 장래오
      장래오 22 일 전 +2

      솔직히 나도 렌즈 돌리다가 저거 마이인줄 알고 쫄플한적 있다

    • 글쟁이
      글쟁이 24 일 전 +1

      저거 와드가 게와드여서 그럴싸함 ㅋㅋ

    • Super Son
      Super Son 24 일 전

      왜 스포해 ㅠㅠ

    • 숑니
      숑니 24 일 전

      개귀여움ㅋㅋㅋㅋㅋ

    • Steve Kim
      Steve Kim 25 일 전

      @ᄋ비둘기 메다닥

  • 릭타
    릭타 4 일 전

    석혀이 마이 못해졌누 브론즈 구간에서..

  • 김무진
    김무진 7 일 전

    10:07 베인 갖다가

  • dfdf5780
    dfdf5780 11 일 전

    와시발 진짜 모르가나 개레전드급 ㅂㅅ이네

  • 준
     20 일 전

    못함

  • 아로
    아로 20 일 전

    몰가 없는 것보다 못한 수준인데 시야 얘기하니까 08:01에 원딜 와드 안사냐고 ㅋㅋㅋ 애초에 맵에 와드가 1개도 없는데 지 시야석 생각 못하고 오히려 원딜탓해버리기~ ㄹㅇ 브론즈도 아깝다.

  • 이태양
    이태양 20 일 전

    RP대리충전 저거 안전한가요?

  • 김윤오
    김윤오 21 일 전

    모르가나 때려패죽여버리고싶네

  • 김근수
    김근수 22 일 전

    중간에 턱시 턱시 하는것좀 안하면안됌? 뭔뜻인지도모르겠고 듣기싫어서 영상보다가 중간에 나와서 댓글다는중임 턱시턱시하는것좀 하지마셈 편집자님 듣기싫음

  • 김도연
    김도연 22 일 전

    ㅋㅋㅋ와드에 속박 ㅋㅋㅋㅋ

  • 김지호
    김지호 22 일 전

    베인 갔다가 아니고 갖다가(=가져다가) 같은데요..!

  • 박서준
    박서준 22 일 전

    상대 탬 다보이는거 실환가? 롤 오류보소

  • L Rodrigo
    L Rodrigo 22 일 전

    브론즈들 진짜 역겹다ㅋㅋ 플래급?ㅋㅋㅋㅋㅋㅋㅋ브실골플 다 역겨움 진심

  • 0 0
    0 0 23 일 전

    그마도 개빡겜해서 브론즈 게임을 지는데 우리들은 무슨수로 올라가냐 ㅋㅋㅋㅋㅋㅋㅋ

  • 박채우
    박채우 23 일 전

    백만원 쏘네ㄷㄷ

  • 유준
    유준 23 일 전

    요즘 이형 영상 왤케 웃기고 재밌음 지금이 형의 최고 전성기 인것 같으니 이 기회 꼭 잡고 쭈우욱 번창 하십쇼!!!

  • 유준
    유준 2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큐는 꾸준히 못 맞추시네 몰가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를복제해서나랑듀오하고싶은사람

    ㅋㅋㅋㅋㅋ저기 브론즈맞아여 ? 적들 개고순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파도 줫나 재밋게 잘하궄ㅋㅋㅋㅋㅋㅋㅋ

  • 장찬현
    장찬현 23 일 전

    다들 뭐하고 죽었는지는 알겠는데 몰가만 뭐하고 죽었는지 모르겠다

  • 이글
    이글 23 일 전

    8:24 결국 몰가 못 믿어서 수은감

  • 문현떠
    문현떠 23 일 전

    원딜유저고 베인은 진짜 자부심있고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석현이형은 진짜 베인을 하는법을 아는사람같음 다른 분들은 다른원딜캐 느낌으로 하는데

  • 김영민
    김영민 23 일 전

    5:24 저거 클레드 낙마하면서 씹혔음

  • 이잉
    이잉 23 일 전

    아니 석혀니형ㅡㅡ 방송 언제캬

  • 팡철
    팡철 23 일 전

    와 돈만있으면 다 되는세상 ㅋ

  • 태현
    태현 24 일 전

    모르가나 같은팀이억으면 개쌍욕 박앗다 ㄹㅇ

  • 홀리카우
    홀리카우 24 일 전

    이런말 진짜 안하는데 모르가나 좆같네 레알

  • 임지우님
    임지우님 24 일 전 +1

    나도 만개주면 플레까진 그냥올려줄게 ㅠㅠㅋㅋㅋ 개부럽다

  • 인천주안
    인천주안 24 일 전 +1

    진짜 드럽게못하네 모르가나

  • sun choi
    sun choi 2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올만에 왓는데ㅋㅋㅋㅋ석현이 이제 애교도 부리고 둥글둥글 귀여워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가샷
    추가샷 24 일 전

    하지만 어림없지~~

  • 임준영
    임준영 24 일 전

    베인이 잘못했네ㅋ

  • 갱스터
    갱스터 24 일 전

    이거 브론즈겜임?? 몰가형 노오력하자..

  • 규돌Eating show
    규돌Eating show 24 일 전

    3:00 이타이밍에 광고가 2개라니

  • 94 nosap
    94 nosap 24 일 전

    만개면 100만원 아니냐?... ㄷ

  • kkangidang
    kkangidang 24 일 전

    어휴 ㅈㄴ 못하네..

  • Gyuloria Kim
    Gyuloria Kim 24 일 전

    요새 석혀니 실쮸 귀여운 실쮸 -> 이거 왤캐 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이라인
    브이라인 24 일 전

    실수도 많이했는데 베인이 확실히 한계가잇구나

  • Seung Chan Lee
    Seung Chan Lee 24 일 전 +1

    근데 만개씩이나 받았으면 캐리로 보답했어야지~
    서폿이 못했어도 말파 시팅 오졌는데...
    블실 제때 못들어간 장면 많은건 ㅇㅈ
    차라리 미리 걸어주라고 하는게 나았을지도

  • 큐잉
    큐잉 24 일 전

    ㅋㅋㅋㅋㅋ아 이날 형님 쓰레쉬랑 블리츠가 ㄹㅇ 레전드임 개웃갸 죽을뻔ㅋㅋㅋㅋㅋ

  • kapsed
    kapsed 24 일 전

    채팅창 왜이리 무섭냐 사람 한놈 죽일기세네 ㅋㅋ

  • Na Na
    Na Na 24 일 전

    스윗해 서켠

  • 초코후레이크
    초코후레이크 24 일 전

    왜웃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ree bie
    free bie 24 일 전

    몰가닉 외웠다가 만나면 무조건 닷지해야지

  • 이영우
    이영우 24 일 전

    8:08 상상도 못한 딜 ㄴㅇㄱ

  • 엄종환
    엄종환 24 일 전 +2

    안녕하세요 같은팀 니달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ija s
      sija s 24 일 전

      그마원딜데리고질수가있나?

  • 안냐뗌
    안냐뗌 24 일 전

    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딜하려던 카이사 밀었는데 궁이 타이밍 맞게 끊기네

  • hyounggeun cho
    hyounggeun cho 24 일 전

    몰가는 블쉴을 지한테만 쳐쓸거면 왜픽햇냐 ㄹㅇ

  • 윤원준
    윤원준 24 일 전 +7

    서폿이 모르가나인뎈ㅋㅋㅋ수은가는건 몰가를 얼마나 못믿는다는거얔ㅋㅋㅋ

  • 떵그리
    떵그리 24 일 전

    못한거가지고 역겹다하는 시청자들은 ㅋㅋㅋ 최소 다마챌이네 ㅋㅋ 명중률 200퍼쯤되나봄 ㅋㅋ

  • 삼두빌런
    삼두빌런 24 일 전

    와드와싸우는 그는대체....

  • 박지성
    박지성 24 일 전

    니달리도 족같이 못하넹

  • 쩌러욘
    쩌러욘 24 일 전

    7:24

  • 앙김옥지
    앙김옥지 24 일 전 +2

    석현이형 너무좋아...ㅠㅠㅠㅠㅠ 제발 다른애들처럼 사고치지말고 집에 처박혀서 게임만해죠....

    • 좌삼삼우삼삼
      좌삼삼우삼삼 24 일 전

      시벌년아 그럼 발전이있냐ㅡㅡ? 지생각만하내ㅡㅡ 이기적인새끼

  • 뚝베기브레이커

    보는내내 암덩어리네 그냥 원딜한테만 붙어서 블실 써주고 적극적으로 궁 써줘도 이기겠다 ㅅㅂ

  • ᄅ영혀니
    ᄅ영혀니 24 일 전

    아ㅋㅋ 중간 중간에 탁시! 왜케 웃기지

  • 김지원
    김지원 24 일 전

    구인수갔으면 이겼다

  • 전배민
    전배민 24 일 전 +1

    이거 진거 몰가때문아니고 석현이 못해졌음 예전의 그 날카로움이 다 없어짐 실망이야

  • 트롤워로드
    트롤워로드 24 일 전

    행님 롤은 못해도 돈은 잘 버시니 됐다

  • 이종윤
    이종윤 24 일 전

    저번 블츠영상은 복선이었을뿐

  • 이호진
    이호진 24 일 전

    이분못하시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