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시작한 여사친 집에 단 둘이 I [찐한친구💋] ep.4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4. 02.
  • ※ 쿠팡이츠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사친. 첫자취. 집들이. 단 둘이.
    Q. 남사친이 여사친 첫 자취방 놀러 갈 수 있다?
    ━━━━━━━━━━━━━━━━━━━━━━
    🎁 찐한친구 X 쿠팡이츠 이벤트
    ✅ 첫주문 시 1만원 할인쿠폰 (선착순 500명)
    ✅ 사용기간 : 4/2~4/9
    ✅ 참여방법 : 쿠팡이츠 앱에서 쿠폰코드(FRIEND22)를 입력
    ( 📍앱다운로드 링크: coupa.ng/bTZ33v )
    ━━━━━━━━━━━━━━━━━━━━━━
    🎁 쿠팡이츠 미션잇(Eat)파서블 이벤트
    ✅ 지금 쿠팡이츠에서는 무제한 할인쿠폰 및 아이패드, 아이폰 등 8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이벤트 진행 중! 미션 Clear 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을 맞이하세요!
    (📍이벤트 페이지: coupa.ng/bTZ42A)
    ━━━━━━━━━━━━━━━━━━━━━━
    남사친여사친 문화 탐방기 [찐한친구💋]
    💖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업로드
    🧡 구독 쪼옥 ▶ krclip.com/channel/UCiBKp3KgsQCYT9Z2XxdBpbQ
    💚 팔로우 쪼옥 ▶ jjin_friends_offical
    💙 광고/콜라보 문의 ▶ gettv@skplanet.com
    ━━━━━━━━━━━━━━━━━━━━━━
    #찐한친구 #김해준 #이은지 #코미디빅리그
    #남사친 #여사친 #집들이 #자취방 #쿠팡이츠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쿠팡이츠
    쿠팡이츠 12 일 전 +7447

    은지님은 19금 위로 끌어올리고
    해준님은 19금 아래로 끌어내리고
    쿠팡이츠는 19분 만에 배달 끝내버리고
    이러니 쿠며들고 준독될 수 밖에 없지...

  • 꽉꽥꽥
    꽉꽥꽥 7 시간 전

    넘흐잘어울려용^^

  • 김미주
    김미주 8 시간 전

    뽀뽀할라그럴때.....ㅎㅐ준님 눈만감고 입은 안피했다....🤣🤣🤣

  • 성이름
    성이름 9 시간 전 +1

    유독 이영상에서 김해준이 잘받아주던데 그이유가 이게가장 최근에 찍은건가봄 은지님 인스타보면 발레는 14일날에 찍었고 요건 9:15 20일날에 찍었네 둘이 친해질수록 케미오지네,,,,

  • 김승민
    김승민 11 시간 전

    해준이형 입고있는 후드티 뭐에요

  • 박정현
    박정현 12 시간 전

    4:29 제일 좋아하는 부분

  • 이명화
    이명화 12 시간 전

    야광아니네요 ㅋㅋㅋㅋ

  • 이명화
    이명화 12 시간 전

    민수는 어딨나요 ㅋㅋㅋ

  • 이명화
    이명화 12 시간 전

    왜케 웃기지 ㅋㅋㅋ 구독했어요 ㅋ

  • 한미현
    한미현 13 시간 전

    결혼 프로젝트...? 그럼 좀 서운한데...

  • Blue is the warmest color

    어우 왤캐 야해 ..

  • kate park
    kate park 15 시간 전

    그냥 사겨요.....둘이...😄😄

  • ggoo mm
    ggoo mm 23 시간 전 +2

    3:42 부끄러움을 함께 해줄 수염 만들 준비.. 기엽다 은며든다 계속봐야지

  • 르미에르
    르미에르 일 전 +1

    4:25 나 유교걸인듯. 넘나좋다 저런 철벽.

  • Wallyson Alarcão
    Wallyson Alarcão 일 전 +1

    Could you put subtitles in English? I am still learning Korean, and I cannot fully understand what you are talking about. It seems to me that these videos of you are very funny.
    Thank you for your attention.

  • 지랭
    지랭 일 전

    ㄱㅋㅋㅋㅋㅋㅋㄱ아 발동동구르면서본다 아

  • 운조아
    운조아 일 전

    준~즐기지마요 진짜 신경쓰여♡ㅋㅋㅋ

  • 염찬웅들튀각보는중

    아 해준 ㅈㄴ설레 행동 하나하나 다 발리냐ㅜㅜㅜㅜ

  • 눈누
    눈누 일 전

    4:18 개좋다

  • 슈퍼젠틀
    슈퍼젠틀 일 전

    남자들이 진심으로 빠지는 스타일의 여자는 말할때 경청해주고 리액션 좋고 항상 남자를 미소지으며 바라봐주는 여자 입니다. 섹시함은 옵션일 뿐 입니다.

  • 룰루
    룰루 일 전

    아니 난 이사람이 최준을 연기하는 것까진 이해하겠는데 어떻게 쿨제이를 연기하는거야 본 성격이 뭐야 도대체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난폭한사슴
    난폭한사슴 일 전 +1

    회색후드에 반바지 흰삭스 진짜 개치인다 ㅋㅋㅋㅋㅋ

  • _로이
    _로이 일 전

    “은준 열어?”

  • joo
    joo 일 전

    단어 한개한개가 다 이쁘고 다정해

  • Jiyeon
    Jiyeon 2 일 전

    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자요😒

  • ggt
    ggt 2 일 전

    아.진짜 은지언니 너무 웃기닼ㅋㅋㅋ

  • SERA Park
    SERA Park 2 일 전

    둘이 꼭 사겼으면 !!

  • kita
    kita 2 일 전 +38

    해준님이 은지님을 어떻게 쳐다보고 반응하는지에 집중해서 보면 재밌습니다.. 분명 해준은 은지를 사랑한다

    • 미지
      미지 21 시간 전 +1

      헐 어느 부분이 특히 그런가요 선생님

  • kita
    kita 2 일 전 +1

    진짜 말 잘듣는 남자.. 하..

  • kita
    kita 2 일 전

    왜 잘생겨보이냐고 진짜

  • 한지원
    한지원 2 일 전 +1

    어떡해 나도 모르게 결혼하는 상상중...
    준며들었어 하 ,,,

  • 이귤
    이귤 2 일 전 +1

    03: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랑 손뭔뎈ㅋㅋㅋㅋ 이리 질색하기 있냐고

  • 김민지
    김민지 2 일 전

    잘생겼어..빠질거같아..ㅋㅋ

  • Grace Suna Jung
    Grace Suna Jung 2 일 전 +1

    근데 이건 아무리 봐도 레알같은데...ㅋㅋㅋㅋㅋ

  • ᄋᄋ
    ᄋᄋ 2 일 전

    ? 잘생겨서 당황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강재민
    강재민 2 일 전

    저거 선인장 어디서 사요...?ㅠ

  • Y Y
    Y Y 2 일 전

    맨 처음부분 나오는 노래 제목 아시는 분😭😭😭

  • calvert Camille
    calvert Camille 2 일 전

    The obedient cloth meteorologically breathe because curtain electrophoretically accept underneath a chubby kenneth. ossified, polite missile

  • 신비소녀
    신비소녀 2 일 전

    딕님 배달뛰워왓나

  • 김성민
    김성민 2 일 전

    핑그빛 컬러가 생길때 나오는 음악 제목이 뭐죠? ㅎㅎ 웃기네요

  • 태민김
    태민김 2 일 전 +3

    난 최준보다 김해준이 더 달달한데?

  • 윤플리
    윤플리 2 일 전 +6

    침대 함부로 안 앉는거 진짜 개치인다 매너가 몸에 베어있음 미치겠네

  • Danny Drinkwater
    Danny Drinkwater 3 일 전 +1

    1:28 은지누나 붙는거 진짜 개설렌다....
    4:23 진짜 은지누나 내 이상형인데 이러면 나 쓰러질거같아..누나..

  • heenari k
    heenari k 3 일 전 +1

    4:25 내가 어떻게 심장소리를 들어요 ㅋㅋ.... 찐당황 이부분 왜이러케 치이냐ㅠㅋㅋㅋㅋㅋㅋ

  • doubleu double
    doubleu double 3 일 전 +1

    간짜장에 계란 후라이가 없네???+

  • 뽀우
    뽀우 3 일 전 +1

    진짜 둘이 사겨??
    은지 언니가 설거지 한걸 한번도 본적 없는게 왜 웃긴일이야?ㅠㅠ 직장 동료가 설거지 하는 거 보는게 사실 평범한게 아니자나!!!!! 안돼ㅠㅠ

  • eoong _
    eoong _ 3 일 전

    아니내최애볼때감정을이해준보면서느끼고잇는게말이안되고너무짜증나...♡

  • 강자만추
    강자만추 3 일 전

    일본 야동배우 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것같음

  • 098 098
    098 098 3 일 전 +3

    시팔..,,너무 자상해..,,세심해..,,유교보이야..,,아 보쌈각인가..,,은지 언니랑 같이 보쌈해야겠다 (?)

  • 서민호
    서민호 3 일 전

    너무 재밌다;;

  • 수연
    수연 3 일 전 +2

    해준님이 은지님한테 선배님, 선배하면서 존댓말하는거 너무 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하🙊🙊 나 변태인가......🥺

  • 문희고장나버림
    문희고장나버림 3 일 전 +1

    왜 설레고 그러지?

  • zvvl zvvl
    zvvl zvvl 4 일 전

    인터폰 엄청 옛날거넹

  • 박규현
    박규현 4 일 전 +1

    핫가이ㅋㅋㅋ핫걸ㅋㅋ

  • seo-yoo jung
    seo-yoo jung 4 일 전

    귀여운 은지 보러 왔다가 최준 형의 다정함에 빠져서 못 나가겠어요.

  • ソンミ*
    ソンミ* 4 일 전 +1

    5:57 끼부림

  • 여니여니
    여니여니 4 일 전 +1

    김해준 냄새도 좋은가봐 .. 완벽해 내 이상형이야.. 돌았어

  • 한블리
    한블리 4 일 전

    오늘은 마이 설레네....후

  • gkwl anjfh
    gkwl anjfh 4 일 전

    제발 사겨줘

  • 김욘세
    김욘세 4 일 전

    0:45 화분 어디껀지 아시는분 ㅠㅠㅠ 사고싶응데,,,

  • 욘
     4 일 전 +2

    나 김해준 좋아하네.... 아니 찐으로 왜 매너있냐.... 왜 자상하냐.... 왜.... 왜 내 마음 흔들어놓냐....

  • 무내교
    무내교 4 일 전

    3:02 준렌다

  • 혬돌이
    혬돌이 4 일 전 +3

    10:06 짜장면이나먹어야겟당 ~ 냠냠

  • 핀쵸
    핀쵸 4 일 전

    둘이 참 잘어울린다

  • Sweet Rain
    Sweet Rain 4 일 전 +6

    아 근데 진짜 초반보다 벽에 금간거 존나 느껴진다ㅋㅋㅋㅋ 넘어갔네갔어

  • Sweet Rain
    Sweet Rain 4 일 전

    5:37 부터 휘몰아치는 30대들의 드립 ㅋㅋㅋ

  • 김은정
    김은정 4 일 전 +1

    썸타는느낌 해준본캐넘좋음

  • Sweet Rain
    Sweet Rain 4 일 전 +3

    4:20 하..진짜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간질거려

  • 동대문브란젤리나

    6:32 왜 이거 아무도 언급안해...은지보는 김해준 눈빛 꿀떨어지고 입찢어지는거봐

  • _꿀꿀
    _꿀꿀 4 일 전 +2

    10:07 밀리오레 시절 쿨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