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변태가 쫓아온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11. 29.
  • 게임게임

댓글 • 543

  • 바람곰도리
    바람곰도리 개월 전 +740

    진짜 뢴트넴이랑 세구 호흡잘맞아서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살아 너무 잘듣고 있습니다~~ 여운이 아직도 남는다ㄷㄷ

    • 울파링
      울파링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ㅇㅈ

    • 77 7
      77 7 개월 전 +7

      뢴트+고세구=핵폭탄즈

    • 유2su
      유2su 개월 전 +4

      호흡 개잘맞음 ㄹㅇㅋㅋ

    • •ө•
      •ө• 개월 전 +27

      저때 세구님 무7행동 하셨는데

    • 챠풍 Chapung
      챠풍 Chapung 개월 전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킹아

  • ᄆᄆᄆ
    ᄆᄆᄆ 개월 전 +357

    6:53 아이네 님 찐 놀라신 표정이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애들 노는 건지 확인하고 바로 사르르 웃는 것도 치인다

    • 구덱
      구덱 개월 전 +31

      왕언니 모만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롱씌
      아롱씌 개월 전 +19

      ㅇㅈㅜㅜ

  • 세계수
    세계수 개월 전 +385

    ㅋㅋㅋㅋ 입술레놀 미친거 아니냐구ㅋㅋ
    진짜 세구뢴트 조합은 믿고보는 조합 ㅋㅋ

  • 삼월과군청
    삼월과군청 개월 전 +94

    챤님 반응 때문에 너무 재밌었던거 같아요!
    '그냥 살아'에서 소리지르는 비챤님, 너무 시원한 목소리 너무 좋았습니다!!
    인생곡에 들어갈 만큼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뱅송에서 뵈여!!
    (아프면 라니 걱정하지 말고 더 쉬기!!) 💚💚💚

  • 박송진
    박송진 개월 전 +107

    뢴세듀오 야랄에 비챤님의 찰진 리액션까지 너무 웃긴 조합이었어요 ㅋㅋ 멋진 노래에 이런 재밌는 에피소드들까지 정말 여운이 많이 남았던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3개월 동안 고멤가요제 준비하시느라 열심히 달려오신 비챤님, 김피탕팀과 관계자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seoleim_
    seoleim_ 개월 전 +185

    고멤가요제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냥 살아! 피쳐링에서 멋진 긁기도 너무 좋았고 또 공개 당일 떠들썩한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역시 이세돌과 왁타버스는 함께 모여야 완전체죠. 키메라라서 모니터가 지통실처럼 된 것은 좀 곤란했네요 ㅋㅋㅋ

    • 계란밥
      계란밥 개월 전

      아니 지통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아드
      포아드 개월 전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통실 오랜만에 듣네 ㅋㅋㅋㅋㅋ

    • 시 읽어주는 사람
      시 읽어주는 사람 개월 전 +2

      이분은 어디가도있네 신기하네
      카페에도 이닉네임 보인거같고

  • 숨버섯
    숨버섯 개월 전 +28

    7:01ㅋㅋㅋㅋㅋ
    세구님이랑 비챤님 둘이 동시에 일러바치러 오니까 맏언니의 혼란한 표정이 개웃김ㅋㅋㅋㅋ

  • PYR
    PYR 개월 전 +51

    ㅋㅋㅋ 두분 모두 너무 귀여워... 개인적으로 세구님한테 감사한 거 중에 하나가 덕분에 초반 낯가림이 조금씩 있던 이세돌 멤버들이 좀 더 빨리 깊게 친해질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

    • 이바이바
      이바이바 개월 전 +13

      그거ㅇㅈ 릴트리버랑 고서구 mbti e 두분이 여기 저기 들이대서 금방 친해진것 같기도 함ㅋㅋ

  • Karones C
    Karones C 개월 전 +51

    듣는 내내 힘이 넘치고 즐거운 마음이 드는 정말, 멋지면서도 한편으론 따뜻한 노래였습니다
    김피탕 한분한분의 매력과 개성이 모여 이렇게까지 멋진 노래를 이야기 하시며 듣는이들에게 많은 응원과 위로의 마음을 들려주신 여러분의 열정과 마음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환절기에 찾아온 짓궂은 감기로 인해 많이 힘드실텐데.. 부디 하루빨리 완쾌하시고 비챤님께서 하고싶은 좋아하는 많은것들을 향해 또 다시 힘차게 즐거운 마음으로 나아가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감기 날려버려~!

  • 오르카
    오르카 개월 전 +52

    고멤가요제도 후열도 너무 재밌었어요 챠니!!💚💚💚💚💚💚
    변태구에 변태마네쟈 콤보는 다시봐도 레전드얔ㅋㅋㅋㅋ
    7:03 지금까지 쌓아놓은 업보 때문에 일단 세구에게 문제를 찾는 이네님ㅋㅋㅋㅋㅋ
    아프시지마시고 건강한 몸상태로 즐겁게 봐요!!!

  • 오렌
    오렌 개월 전 +116

    고멤가요제 그 여운을 잊을 수가 없을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고멤가요제 준비해주신 모든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챤님 아프지 마세요 ㅠㅠ 건강한 챤님으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김루파
    김루파 개월 전 +46

    썸네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뢴트님 세구님의 꽁트 사이에서 당황해하시던 챤님!! 가요제 후열도 너무 웃기면서 신났던 밤이었어요! 그냥 살아!! 희망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어서 정말 레게노입니다~!

  • Jimin_214
    Jimin_214 개월 전 +8

    생방으로 봤을 때 여운이 많이 남아서 여러번 다시보기 돌려봤어요 ㅋㅋㅋ 고멤가요제 너무 재미있었고 3개월 동안 고생하신 분들 모두 킹아

  • 마늘
    마늘 개월 전 +10

    고멤가요제 정말 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요!!!
    정말 올타임레전드... 그냥살아 들으면서 지금도 항상 위로받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변태즈... 생방때 정말 정신이 아찔했었는데ㅋㅋㅋㅋㅋ
    챤님 아프지 마시고 몸조리 잘하세요ㅠㅠㅠ 화이팅입니다 아자뾰!!!

  • 고라니 1호
    고라니 1호 개월 전 +20

    아 진짜 고멤 가요제 너무 좋았더... 그냥 살아 덕분에 힘들어도 버틸수있게 됬네여! 정말로 즇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어요!!

  • 쪼끼
    쪼끼 개월 전

    이때 진짜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편집도 레게노네여 ㅋㅋㅋㅋ 그냥살아 진짜 너무 잘듣고있고 챤넴 건강꼭 챙기세여!!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봐요!!

  • 귀엽고예쁜비챤
    귀엽고예쁜비챤 개월 전 +7

    ㅋㅋㅋ 고멤가요제 정말 재밌었습니다. 아직도 그냥 살아 잘 듣고 있어요 너무 좋고 머리에서 멤돌아여 그냥 살아 멤버 다 같이 화이팅!

  • 꼬마
    꼬마 개월 전 +31

    챤님이 세구님이랑 뢴트님한테 양쪽에서 공격당해서 부담스러워하는거보고 겁나 웃음 ㅋㅋㅋ
    고멤가요제 너무너무 재밌었고 다음에도 꼭 했으면 좋겠어요 💚

  • Goyang2
    Goyang2 개월 전 +3

    아 정말 너무 재밌는 날이였죠!~~ 노래들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합방에 텐션도 다들 너무 좋으셔서 흐~뭇하면서도 웃음이 떠나질않았어요 ㅋㅋㅋㅋ

  • horizon
    horizon 개월 전 +7

    썸네일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ㅋ
    고멤가요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직도 처음 들었을때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다들 너무 수고하셨어요!!

  • 홍유녕
    홍유녕 개월 전 +7

    진짜 이거 처음 들었을때 이세돌에 별로 관심없었는데 듣고 소름 쫙 돋으면서 바로 입덕했습니다^^ 진짜 정말 매일 5번씩은 듣는것 같네요ㅎ

  • 산히
    산히 개월 전 +2

    3개월동안 준비하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우연치않게 일하면서 고멤가요제를 보게됐는데
    그냥살아 부분에서 울컥했네여 앞으로 더 좋은음악 좋은방송 기대할게요!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오뎅이
    오뎅이 개월 전 +7

    세구세구랑 뢴트님 진짜.. 챤님 놀릴때 케미가 터지네요.. 진짜 보는 내네 와.. 대단하다 싶었어욬ㅋㅋㅋㅋ
    고멤가요제 할때 고멤들이랑 시청자들 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낸거 같아서 좋고 이런거 또 하면 재밌겠네요 킹아~

  • ap야스오
    ap야스오 개월 전 +8

    그냥살아 잘 들었습니다! 이런 식의 피처링은 또 처음이다 보니 신선하고 재밌었네요 ㅋㅋㅋㅋㅋ

  • 은국
    은국 개월 전

    이때 너무 재미있게 봤었는데 ㅋㅎㅋㅎㅋㅋ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고멤가요제같은 대형콘텐츠가 또 있으면 안 끊고 쭉 볼 거 같아요!!

  • 호룽
    호룽 개월 전 +8

    진짜 고멤가요제 너무 재밌었습니다 킹아!!💚💚💚 후열도 너무 좋았어요!!💚💚💚

  • zenkins tainy
    zenkins tainy 개월 전

    이번 영상, 완전 편집 맛집이에요 ㅋㅋㅋ 고멤 가요제 시작부터 끝까지 알차게 요약되있어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킹아!!

  • 휘낭시에
    휘낭시에 개월 전

    이때 당황한 챤님 댕웃겼습니다 ㅋㅋㅋㅋ 챤님하고 다른분들 고멤가요제에서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킹아!

  • 군인아닌아조시
    군인아닌아조시 개월 전 +3

    고멤가요제때 올라왔던 열기를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진짜 재밌었습니다! 가요제중에 나온 해프닝 모두 너무 읏겨서 지금도 생각하면 너무 즐겁습니다!

  • 다스몰
    다스몰 개월 전

    고멤가요제 노래 정말 좋았고 항상 기운받고있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고 항상 행복하게 보고있습니다!! 챠니 화이팅!!

  • 윤주원
    윤주원 개월 전

    진짜 고멤가요제 후열까지 보려고 다음날 원래 출근이였지만 연차 쓴게 신의 한수였다. ㅋㅋㅋ

  • 유애나라니
    유애나라니 개월 전 +4

    아직도 고멤가요제뽕이 안빠져서 플리 계속 듣고있어요!! 다들 노래 너무 잘뽑아서 행복하네요 챤님도 빨리 나으셔서
    하야쿠 뱅온시오제

  • 현랑정
    현랑정 개월 전 +2

    상금과 순위를 떠나서 너무나 신났던 축제였어요!!
    새벽에 방송 틀어놓고 너무 신났어요 ㅋㅋㅋㅋ
    늘 좋은방송 기대할게요 최고!!!

  • 댕댕이라니
    댕댕이라니 개월 전

    챤넴 고멤가요제 정말 잘 들었습니다!! 아프시지마시고 ㅠㅠ 몸건강히 쉬셔요!! 일때려쳐ㅕㅕㅕ

  • 푸흡
    푸흡 개월 전 +1

    챤님 노래 너무 좋아요 ㅠ
    그냥살아도 그렇구 챤님노래는
    언제들어도 힐링되는거 같아요.
    아프지마시구 쭉
    좋은일만 생기셨으면 좋겠어요 💚

  • 우소네코
    우소네코 개월 전 +3

    이세돌분들 보통은 클립의 반응으로 예기하시는것도
    너무 좋은데 이렇게 진짜 이세돌분들이 모여서 웃고 떠들고 장난치고 서로 소통하는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볼수있었어요
    김피탕~짬뽕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루네에타
    루네에타 개월 전

    이때 진짜 재밌었는데... 다음에도 고멤가요제 한번 더했으면 좋겠다 김피탕 화이팅💚💚

  • 우헿쿠헿
    우헿쿠헿 개월 전 +4

    진짜 비챤님 기겁하시면서 소리지르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누신머
    누신머 개월 전

    이날 진짜 재밌었는데ㅋㅋㅋ오늘도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 루
     개월 전 +3

    아ㅠ 무친 눈나구랑 뢴옵뽜 듀오 정신 못차리겠네 진짜 이렇게 웃은 거 오랜만임 ㅠㅜㅜㅜ 눈물나진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nm
    bnm 개월 전

    진짜 세구 목소리 변화는 언제 들어도 신기하다....어케 저리 바뀌짘ㅋㅋㅋㅋㅋㅋ

  • 똥똥
    똥똥 개월 전 +1

    고라니 소리내면서 온몸으로 가요제 즐기신게 느껴지네여 ㅋㅋㅋㅋ 저도 고멤가요제 보면서 너무 즐거웠어여!!

  • 너굴맨
    너굴맨 개월 전 +4

    진짜 세구랑 뢴트 멘트 주옥같네ㅋㅋㅋㅋ

  • 레나
    레나 개월 전 +1

    뢴세구 호흡이 너무 잘 맞네요 ㅋㅋㅋㅋ

  • 홍순빈
    홍순빈 개월 전

    진짜 생방으로 비챤님 "미친 듯 모두 날려버려" 나왔을 때 그 느낌,,, 아직도 생생합니다. 정말 노래 잘 들었고 내일 방송에서 보기를 바래요 킹아!!

  • 하리모토타케하

    뢴구 공격 생방때도 어지러웠는데 다시 봐도 정신이 혼미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키위퍼지
    키위퍼지 개월 전

    고멤가요제 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 김피탕 최고!!

  • 명왕
    명왕 개월 전 +1

    진짜 최고로 즐겼고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세구세구랑 뢴트님 너무잼있었음ㅋㄱㄲ

  • 조관해의 게임채널

    썸네일에서 엄청난 다급함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뢴트님과 세구님의 케미가 너무 재밌었고 세구님을 피해 아이네님께 도망치시는 챤님이 너무 귀여웠네요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킹아!

  • f j
    f j 개월 전

    비챤님 영상 기달렸어여ㅠㅠ무리하지 마시고 빨리 나으셔서 오늘 좋은 컨디션으로 보고싶어여 항상 감사합니다

  • 순복이
    순복이 개월 전 +1

    진짜 노래 공개된 순간은 잊을 수 없을거에요. 고라니 소리내는 비챤님 역시 저희의 수장님 다우십니다ㅋㅋㅋㅋㅋ👍👍

  • TriShiKa
    TriShiKa 개월 전

    가요제진짜 재밌고 즐겁게 잘봤습니다 :)
    늦은시간 업로드라니!! 무리하지마십셔!!
    김피탕의 낭만은 살아이따

  • 자까
    자까 개월 전 +3

    인방계 역사에 한 선을 그을 고멤가요제...여기 니온 노래들은 아마 평생 들을 듯 싶네요! 정말로 고생하셨습니다!

  • 오피링
    오피링 개월 전

    저 때 친구들이랑 놀러가서 방송 못봤지만 다시보기영상으로 보면서 고멤가요제 재미있게 봤습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 와아아

  • 휘뚜루따뚜루
    휘뚜루따뚜루 개월 전

    자고 일어나니 이런 큰 선물이... 김피탕&짬뽕은 8년만에 제 안의 낭만을 다시 살려줬습니다!!!! 꼭 완전체로 또 보고 싶어요!!!!!!!!!

  • 강완고한고라니
    강완고한고라니 개월 전 +1

    모두 고생 너무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눈과 귀가 호강하네요 ㅠㅡㅠ 아직도 여운이 안가시는게 한번더 들어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그냥 살아!!!

  • 해바다
    해바다 개월 전

    진짜 그냥살아는 앞으로도 쭉 들을거 같은데 수고해주신 김피탕분들과 비챤님 너무 킹아~💚💚

  •  고냥이씨유
    고냥이씨유 개월 전 +26

    아니 이런 꼭두새벽에 영상이라니..ㅠㅠ 잘 보구갑니다 챤님 ㅠㅠ 빨리나으셔서 오늘 건강한모습으로 뵙길바랍니당 언제나 고맙습니당 챤님!!

    • 나비
      나비 개월 전

      굿

    • 정준호
      정준호 개월 전

      왁두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알라
    코알라 개월 전

    고멤가요제때 생각하면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가요제준비하신분들께 감사합니다
    챤님 아프지 마세용ㅠㅠ 빨리 나으세요.

  • 시루박
    시루박 개월 전

    고멤가요제 너무 재미있엇습니다! 그냥 살아는 너무 좋아요 챤님 파트는 캬..그리고 언제봐도 적응 안되는 세구세구ㅋㅋㅋ새벽 영상 너무 잘보고갑니다 ^~^

  • 김경수
    김경수 개월 전

    고멤 가요제 수고하셨습니다! 그냥 살아 들을 때마다 힘이납니다^^ 화이팅~

  • ts Kim
    ts Kim 개월 전

    괴로워하는 찬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엠브
    엠브 개월 전 +3

    이 시간에 챤튭이라니..!!! 챤님 몸 안 좋으셨던건 괜찮아지셨나요?ㅠㅠㅠ 아프신데 푹 쉬시지 유튭까지 올려주시다니ㅠㅜ 무리하지 마시고 항상 건강이 우선이니까 아프지 마세요ㅠ!!!! 비챤 사랑해!!!💚💚💚💚💚💚

  • 첫눈1103
    첫눈1103 개월 전

    오 이시간에 챤튜브라니!
    고멤가요제 진짜 축제 분위기여서 너무 재밌었어요!!!
    챤님 푹 쉬시고 아프지마세요💚💚💚

  • 랑쿠랑
    랑쿠랑 개월 전

    고멤가요제 보면서 두근거렸던 기억이 다시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킹아!!!

  • 민준
    민준 개월 전

    얼른 쾌유하세요 챤님 항상 응원합니다.

  • H M
    H M 개월 전

    얼른 건강해지시길 바라요!! 항상 응원해용

  • 하림버
    하림버 개월 전

    이런 시간에 챤튜브 너무좋고 ㅎㅎ
    고멤가요제 너무 재밌었습니다
    김피탕은 신이야!!! 그냥살아 킹아!

  • 고라니 슈어
    고라니 슈어 개월 전

    챤님 그냥살아 넘 재밌게 들었어용!!! 너무 좋아여ㅠㅠ 탸니누나 피처링 부분 특히 강렬한 인상을 주고, 걍 예뻐요 에에 그래서 조와요💚💚💚💚 김피탕앤짬뽕 팀분들도 다 실력있는 분들이시니 희희
    아침 식량 감사합니당💕 킹아

  • 담현
    담현 개월 전

    이시간에 챤튜브라니.. 뱅송대신 주셔서 감사합니다!! 몸관리 잘 하셔서 오늘 뱅송에서 꼭 봬길 빌어요~!!

  • GongNo20
    GongNo20 개월 전

    고멤가요제때 정말 즐거웠습니다 오랜만에 진짜 콘서트 다녀온것처럼 생생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 섹시큐티종민
    섹시큐티종민 개월 전

    재밌게 편집해 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당 항상 감사드립니다!!!💚

  • 미련곰탱이
    미련곰탱이 개월 전

    이세돌 막내로 사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ㅋㅋㅋ 챤님 반응이 너무 좋아서 더 놀리고 싶은 마음에 그러는거 같아요ㅎㅎ

  • 폽포퐁
    폽포퐁 개월 전 +11

    고멤가요제를 처음 봤을때로 돌아가고싶다.. 그 두근거림은 정말 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챤님 너무 수고하셨고 덕분에 정말 즐거웠어요!!

  • 코키
    코키 개월 전

    진짜 이 때 고라니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뢴트 세구님 사이에서 엄청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백색바람
    백색바람 개월 전

    진짜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컨텐츠 후열도 재밌어

  • 김동언
    김동언 개월 전

    감사합니다 자기전에 깔끔하게 한편 보고자니 잠 잘오겠네요 킹아~

  • Hys
    Hys 개월 전

    왁타버스의 모든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썸네일로 세구세구님을 고로시하는 걸 보니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

  • 흰개미 1호
    흰개미 1호 개월 전

    고멤가요제가 끝났는데 아직도 여운이 남네요...!
    김피탕 노래 정말 너무 좋았어요!!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ㅎㅎ

  • 훈훈
    훈훈 개월 전

    고멤가요제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황슬찬)
    (황슬찬) 개월 전

    고멤가요제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재밌었던거 같아요ㅋㅋ

  • 이세팬
    이세팬 개월 전 +1

    고멤가요제 때 너무 좋았습니다.
    공부때문에 힘든 저한텐 선물이나 다름없어죠..
    그냥살아 노래 너무 잘 듣고있습무니다!

  • 김시현
    김시현 개월 전

    고멤가요제 고생하셨고 세구세구의 공격을 버티는 것도 고생하셨습니다 ㅋㅋ

  • 준엿쓰
    준엿쓰 개월 전 +5

    9:15 비챤님 입장에서 서라운드로 들으니까 진짜 어질어질하다 ㅋㅋㅋㅋ

  • 바람에 나라 목검

    웃겨서 숨넘어가는줄 ㅋㅋㅋ 진짜 세구캐리 먼데 ㅋㅋ

  • JB K
    JB K 개월 전 +14

    고멤가요제 고생하셨습니다.
    계속 머리와 입에서 맴도는 노래 감사합니다!!!
    날려버려!!!!

  • 고라니
    고라니 개월 전

    비챤님 오늘도 넘 귀엽고 예뻐요💚💚💚 컨디션 빨리 회복하길 바래요

  • 별 수호자 릴파

    챠니 진짜 너무귀엽다 베란다행동이 괜히나온게아니네 ㅋㅋ

  • 미하일유저
    미하일유저 개월 전 +1

    새벽에 킨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온 챤님 영상이라니.. 자기 전 최고의 선택..
    고멤 가요제도 되게 재밌게 봤었고 고멤가요제 노래도 되게 좋았는데 챤님 미친듯 모두 날려버려 부분 너무 시원해서 고멤가요제중 최애노래가 됐어요😄

  • 게임방단체
    게임방단체 개월 전 +18

    이시간 까지 안자길 잘했다..
    고멤가요제라는 뜻깊은 컨텐츠를 함께 즐기고
    3개월동안 봐와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모두들 고생하셨구 너무 아름답고 좋은 작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킹아ㅏ!

    • 봇로 는하롤
      봇로 는하롤 개월 전 +1

      @은정 지망생 라이브 보는곳🧡 👈 트위치 최고 핫 걸 비챤
      좋은거 보고갈래?

  • 마인워크
    마인워크 개월 전 +2

    이 시간에 챤튭이라니 ㄷㄷㄷㄷ
    고멤가요제 너무 재밌었습니다
    김피탕은 신이야!!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아프지 마세요 ㅠㅠ
    푹쉬시고 건강한 상태로 봐요!!

  • 만둘리
    만둘리 개월 전

    고멤가요제 뒷이야기 너무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등교전 최고에 영상이군요!
    고멤가요제 김피탕 & 짬뽕 팀 수고하셨고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윤영동
    윤영동 개월 전

    그래도 아픈(?) 책상 빙의한 세구님은 컷하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PHSN
    APHSN 개월 전 +6

    6:53 역시 큰언니다 ㅋㅋㅋㅋ 동생들 울면서 오니까 갑자기 놀라는 얼굴 ㄱㅇㅇ
    9:16 와... 이 구간 하드코어 간접체험이다 ㅎㄷㄷㄷ 겁나 귀가 엄청간질거림 ㅋㅋㅋㅋㅋ 앜ㅋㅋㅋ 이거 뭔뎈ㅋㅋㅋ 계속 좌(세구) 우(뢴트게늄) 겁나게 느끼하넼ㅋㅋㅋㅋ
    나도 고라니 소리낼뻔 ㅋㅋㅋ

  • 샌즈
    샌즈 개월 전

    고멤가요제때 김피탕은 낭만 그 자체였다..
    그냥 살아 지금도 너무 잘 듣고 있어요!
    가요제 시작 전에 다른 분들이랑 티키타카도 넘 재미있었음!!

  • 김영진
    김영진 개월 전

    고세구의 상현본능을 깨워버린 ㅋㅋㅋㅋㅋㅋㅋ

  • L F
    L F 개월 전

    곡도 다 좋고 재밌었죠 이세돌들 대화하는것도 재밌었고 ㅋㅋ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 skyleaf
    skyleaf 개월 전

    노래 잘 들었습니다. 좋더라구요.
    유튜브만 보는 사람이지만 보면서 노래와 영상 보며 힘 얻고 갑니다. 언제나 행복하시면 좋겠네요

  • 장장군
    장장군 개월 전 +5

    결국 ‘그 장면’은 짤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 였습니다 진짜 몇시간동안 울고 웃고 너무 좋았어요 💚💚💚

    • 케노첸
      케노첸 개월 전

      @병조 krclip.com/video/09TBt-3oxlQ/비디오.html 세구님 채널에 영상 있어요

    • 병조
      병조 개월 전

      그장면이 뭐에요?

  • 헤븐
    헤븐 개월 전 +1

    뢴세듀오 개웃김 ㅋㅋㅋㅋㅋ 고멤 가요제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