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21[오싹툰] 오늘의 영상툰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6. 11.
  • #이무이 #이해하면무서운이야기 #오싹툰 #소름돋는이야기
    반가워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ㅎㅎ
    ㅠㅠ중간에 한나→수진 입니다 중간에 이름을 바꿔가지고 실수가 있었네요
    섬네일은 바꿨어요 ! 댓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0 ^
    🦄 오늘의 썰툰 구독하기 → bit.ly/2NqVyXQ
    🦄 사연보내는 곳 → bitly.kr/3xHrhf
    🦄 제보하는 법 → 댓글로 [사연보내요] 라고 쓴 뒤 사연을 적어주세요!
    [사연보냅니당 , 사연보내여 등등은 나중에 검색이 안됩니다ㅜㅜ]
  • 영화/애니메이션영화/애니메이션

댓글 • 819

  • 박세호
    박세호 7 일 전 +1

    1째이야기해적
    여동생이엄마아빠를죽인것임니다
    오빠는자기자신만죽여습니다

  • 메아리
    메아리 16 일 전

    ㅠㅠ무서워요ㅠㅠ

  • 김지연
    김지연 21 일 전

    또 다른 해석:나는 배가 없는데 건넜다.어떻게 된걸까?!나도 귀신이 아닐까?!

  • 김지연
    김지연 21 일 전

    잘 봐주세용~

  • 김지연
    김지연 21 일 전

    해석: 동료는 죽어 요단강을 건너야 했다. 그러나 `나`와 함께 갈러고 했으나 실패 했다.결국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으로 갔다

  • 김지연
    김지연 21 일 전

    아 죄송,이무이 제보: 내 회사 가는 길에 강이 있다. 어느 날 동료와 함께 회사의 갔다. 배를 타고 가야 했는데 친구가 먼저 갔다. 나는 낡은 배를 보며 톡 거드렸는데 배 가 부서졌다.
    친구는 이미 없다.나는 의리 없는 놈이 라고 생각 했다. 업무를 끝내고 집에 가서 엄마에게 이 일을 말했다.
    엄마는 경악해 하며 니 동료는 어제 익사해는데.....

  • 김지연
    김지연 21 일 전

    이누이: 내 회사는

  • 한은희
    한은희 개월 전

    수진이는 문을 닫힏 것입니다

  • 한은희
    한은희 개월 전

    그친구가 범인입니다

  • 한은희
    한은희 개월 전

    여동생 혼자죽은거 입니다

  • 춤추는체리
    춤추는체리 개월 전

    왜수진이조 울 언니 이름인데 그렇게 갖다 붙어도 되나요 다른 사람 이름이 수도 있잖아요 근데 저는 참 수 없네요 구취 했습니다

  • 유아리
    유아리 개월 전

    이름 수진이였는데 한나였다가 다시 수진이로 바꼈...

  • {덕쿠민트}
    {덕쿠민트} 개월 전

    이무이 제보
    주인공:수진 ,성별:여
    나는 학원을 마치고 앨리베이터를 탔다.
    갑작이 한여성이 뛰어왔다.
    그순간 앨배가 닫쳤다
    나는 18층을 누르고 기다렸다
    10층쯤 왔을때 나는 이렇개 생각했다
    수진:음 배가 나왔네... 다이어트겸 걸어서 올라가야지!!
    나는 앨배를 내렸다
    나는 그대로 몸이 굳었다...
    해석
    여성은 나를 죽이려고 계단을
    미친듯아 올라갔다...
    앨배에서 내리지 않았으면 나는
    죽었을 걷이다.....
    끄으으읏!

  • Amy Lee
    Amy Lee 개월 전

    1We can come to town

  • 긘이
    긘이 개월 전

    내이름은 수진....

  • 김수진
    김수진 개월 전

    3번수진이는 살기위해문을잠근것있다

  • 김수진
    김수진 개월 전

    1번오빠가죽이지않으면그중한명
    동생이 엄마아빠를죽인거아닐까요!!

  • 월13
    월13 개월 전

    더 무서운건 내일 개학이다...

  • 루피볶음
    루피볶음 개월 전

    친구가 범인(답보기전)

  • 화가_.
    화가_. 개월 전

    이야기 제보 제가 겪은 실제에요
    어느날 악몽을 꾸었다 악몽의 내용은 4월 3일 귀신의 날이였던 것이다 눈을마주치면 계속 따라오는데 무시해야지만 됀다 부모님과 있어야 만 됀다 하지만 떨어져있다면 귀신이 오는데 처치 방법은 할퀴고 차고 소리지리기다 1번이라도 실패하면 죽는다 나는 실패래서 죽어서 악몽에서 깼다 소름끼친 건 내가 큰방에서 작은방으로 갔던 것이다

  • eunjoo Kang
    eunjoo Kang 개월 전

    헐!!!

    자세히 보기

  • eunjoo Kang
    eunjoo Kang 개월 전

    헐 친구가 범인!!!!!!

  • 프로즐겜러
    프로즐겜러 개월 전

    3.친구가 범인

  • 프로즐겜러
    프로즐겜러 개월 전

    2.누군가가 다른 수박에 청산가리를 넣었음

  • 프로즐겜러
    프로즐겜러 개월 전

    1.오빠는 여동생을죽인것임

  • 복숭아숭아
    복숭아숭아 개월 전

    이해하면무서운이야기 제보합니다!!
    어떤 비만여성이 있었다 그여성 살을 빼고싶어서 친구에게 전화를했어 친구가식용 꽃이있다고 말했어요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그런데 그여성은 꽃을찾고 풀을 빼고 꽃을 요리해 먹었어요 그리고 오썰이의 인터넷에 식용꽃대해 쳐봤어요 그여자는 순간 충격을먹었어
    해석: 그꽃은 독초 였습니다 친구는 그 여성을죽일려고 거짓을 알려습니다 그 여성 몇분뒤에 죽겠쪼??

  • 초종호
    초종호 개월 전

    ??근데 청산가리가 뭐임?
    동물인가

  • 니엘&리엘게임
    니엘&리엘게임 개월 전

    수진이는 너무 무서워서 자신이 실수로 문을 닫아서 철수는....죽었겠죠...

  • 니엘&리엘게임
    니엘&리엘게임 개월 전

    뺑소니 사고를 한 사람은 친구입니다.그렇다면 다시 뺑소니 사고를 할거라는 것이겠죠?

  • 니엘&리엘게임
    니엘&리엘게임 개월 전

    아까 그수박은 없어진 수박을 훔쳐간 사림이였고 지금은 자신이 수박이 될거라는

  • 니엘&리엘게임
    니엘&리엘게임 개월 전

    1.죽은건 부모님이 아니라 자신이였고 그래서 부모님을 잃었다고 말을 하였다는

  • 망개오로라
    망개오로라 개월 전

    수진이라했는대그다음한나라하네요

  • 은하수
    은하수 개월 전

    새벽에 목소리 밖뀐거 실화?

  • 현은정
    현은정 개월 전

    오싹오싹

  • 박시우
    박시우 개월 전

    뭐이지

  • 박시우
    박시우 개월 전

    무서워 ㅠㅠ😭😭😭

  • 박시우
    박시우 개월 전

    소름~~~

  • 임서연
    임서연 개월 전

    세번째랑,네번째를 맞췄어요

  • 담율
    담율 개월 전

    해답1자신이죽은것2친구의뺑소니3자기도살기위해?

  • 효뷴
    효뷴 개월 전

    사연보네요.
    전 학원때문입니다.매일매일 은 아니지만 몇번은 선생님께 혼나는 것입니다.찍어도 혼남니다.혼나고 쪼금씩 울어습니다. 이제 어떡하죠?

  • 아뚜
    아뚜 개월 전

    3:13 다음에 진짜 병문안 온다는것은..


    또 죽인다는

  • ë다란다란단 다란다란단 딴딴따란딴

    수박서리 재미께따

  • 옌별
    옌별 개월 전

    친한친구가 뺑소니범

  • 꿈빛달빛
    꿈빛달빛 개월 전

    꿈에 나올것같음

  • 아미
    아미 개월 전

    왜 제 이름이 있죠?

  • {소다맛}소영
    {소다맛}소영 개월 전

    1.모름
    2. 모름
    3. 친구가 범인이다 그래서 병원문압으로못옴
    3. 모름

  • [BTS]서리
    [BTS]서리 개월 전

    뺑소니예기는
    그친구가일부러한거같아요
    다음엔 병문안가겠데..ㅅㄹ

  • 요트 .
    요트 . 개월 전

    1:44 새벽에 !!!

  • 븅ᄏ
    븅ᄏ 개월 전

    2:32 수찐이도

  • 예지{예리분들}
    예지{예리분들} 개월 전 +1

    수진이 제 본명인데...........

  • 김성철
    김성철 개월 전

    넘무섭

  • Tooth brush
    Tooth brush 개월 전

    세번째 난 뺑소니를 당했다 심하게 안다쳐,
    집으로 갔다 집에서 친구가 있어 친구가
    병문안에 못가, 미안하다했다 돌아갈게 라고 친구가 말했다 그 돌아갈게는 자신이 돌아가는 것이고 병문안에 이제 갈게는 돌아가서 병문안 에서 하는 것. 이다

  • 멜론#
    멜론# 개월 전

    뺑소니아름펴니점도

  • 최준석
    최준석 개월 전

    첫번째 이야기에서 친구가 범인 같음

  • 전종미
    전종미 개월 전

    3번째는 그 친구가뺑소니 범임

  • 최경서
    최경서 개월 전

    따라했네 호랑이 썰툰

  • 내 구독자수아베 망할 확률

    이거 제가 만든 이무이에요!
    오늘 친구들과 놀러와서 기분이 좋았다.
    갑자기 친구A가 마피아를 하자 졸랐다.
    그래서 내가 ''그래! 누가 사회자할래?'' 라고 말했다.사회자는친구A였다.
    마피아가 시작되고 난 마피아였다.
    시민을 죽이고,죽이고...마피아팀이 이겼다.다음날,나와 마피아 팀이였던 나와 친구B,친구C와 사회자인 친구A빼고 다 죽었던 것 이였다.
    해석:우리는 마피아를 진짜로 한 것 이였다.즉,우리(마피아팀)가 시민(친구들)을 죽인 것 이다.

  • Trang Lưu
    Trang Lưu 개월 전

    진짜무선다 ㅡㅡㅡㅡ

  • 보라
    보라 개월 전

    한나 아니고 수진인데 ㅋㅋ

  • 초코향재현
    초코향재현 개월 전

    잘아알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