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야 분식집은 왜 인기가 많을까? 예약없이 먹는 꿀팁 공개합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3.
  • 빙수야 가기전에 꼭 봐야하는 영상
    요즘 핫한 빙수야에서 식사를 하려면
    새벽 12시부터 예약번호를 쓰고 먹어야한다고하더라구요
    처음 촬영 갔던날에 일찍간다고 택시타고 날아갔는데
    에구머니나 오픈 2시간 전에 왔는데 전부 매진이라고하네요!
    일주일 동안 노력 끝에 겨우겨우 예약에 성공하고
    식사와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식사를 하다가 알게된 사실이 있는데
    예약을 안해도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저는 다음번에 그 방법을 사용해보려구요 ㅋㅋㅋㅋ
    영상을 확인하시면 그 방법을 알 수 있답니다!
    #빙수야 #분식집 #Mukbang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
    *업로드 - 매주 월, 금
    *캐리어 - 혼자 촬영을 많이 하여 촬영 장비를 넣고 다니고있어요.
    ▼▼하얀트리를 더 많이 알고싶다면▼▼
    하얀트리 유튜브 : krclip.com/channel/UCqbpna45EO7qaARGv2vgjkg
    하얀트리 페이스북:
    facebook.com/limms923
    하얀트리 인스타 :
    instagram.com/limms923/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 125

  • 이상준
    이상준 3 시간 전

    6:08 펑범함ㅋㅋㅋ

  • 손동현
    손동현 3 시간 전

    우동이랑 빙수도 메뉴에 있으니깐 맘에 걸리는 사람은 시킬때 떡볶이 빙수 우동 동글이를 다 시키면 되지 않을까요?

  • 유소운
    유소운 5 시간 전

    나 고1때브터 저기 단골인데 내가20살되는시점부터 페북에 한번 올라온뒤로 급유명해진뒤로는......줄서서 예약해도 떡볶이밖에 못먹는...집이랑가까운데 하.....

  • 갓Roligan
    갓Roligan 6 시간 전

    여기 싸가도 되나여?

  • 준이뚠뚠
    준이뚠뚠 8 시간 전 +1

    자주가는곳입니다 저는 항상 얼마냐고 물어보고 돈을 더 내고 나옵니다 사장님이 절대 돈을 많이 안받으세요 그럼 그냥 너무 많이 잘 먹었다고 하고 도망가면 감사하다고 하세요 뭐 자기가 시키지 않았으니 내가 시킨것만 돈을 내는것이 맞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그러시는거지만 빙수야를 오랫동안 가고싶은 저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그렇게 하는데요 저같은분들이 많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마음에 글 씁니다ㅎㅎ

  • 고뭉치
    고뭉치 9 시간 전

    포장해서 집에가져가도 다못먹을듯

  • 슈바ᄋ
    슈바ᄋ 11 시간 전

    예전에 진짜 많이 갔었는데 지금은...ㅎ....
    아쉽긴한데 네 좀 아쉽네요

  • 송시열
    송시열 12 시간 전

    현실판 소매넣기수준인데???

    • 송시열
      송시열 12 시간 전

      마음위소리에 치킨 소매넣기

  • h park
    h park 13 시간 전

    영상 처음봣는데 참 예의바르신거 같아서 보기좋네요

  • 함옌ˇ
    함옌ˇ 14 시간 전 +1

    친구이야긴뎁, 저희가 성북구 살아서 빙수야 수요일(한 달 전)에 갔었는데 사람이 꽉 차서 초콜릿 주고 목요일 다시 오래서 목요일에 다시 갔는데 또 사람이 꽉 차서 맨 뒷장에 이름, 전화번호 적고 월요일에 다시 오면 1등으로 먹게 해준다 해서 이름 적고 월요일에 갔는데 월요일도 안된다고 앞으로 안 될 때마다 2배씩 해준다 하셔서 2×2 4×2 16×2 대충 이런 식으로 64배가 된 상태로(말은 안 되지만,,) 화요일이 되서 전화를 했는데 화요일 수요일 장사를 쉬어 가지고 목요일날 다시 오래서 목요일날 갔는데 뒷장에 전화번호 이름 다 없어서 친구가 3주정도 개고생 했다고 다신 빙수야 안간다구 하네욥,,

  • 장현승
    장현승 14 시간 전 +1

    근데...있잖아요.. 다들 뭔가 착각을 하시는거같아요. 사장님이 바보가아닌이상 손해보는장사는 절대안해요.. 장사를 해서 벌어들이는게 좀 되니까 하죠... 어느 분식집에가서 10000원어치를 시키면 다못먹음. 밴쯔나 야식이님같은 대식가아닌이상. 노량진에있는 고시원 뷔페 5000원짜리?. 그런데가 진짜로 가성비갑이죠.

    • 장현승
      장현승 14 시간 전

      장사잘되는 집... 양많이주는 집.. 가성비갑이라는 집 가보면 다 사장님들 하시는 말씀이 이익이 목적아니예요.. 돈벌려고 이러는거아니예요.. 이럼 착한척....
      그러면서 가격은개비쌈. 돼지가 아니고서야 양을 많이주는게 뭐가 중요함? 남기지않게 적당히 먹고나오고 가격이 착한게 중요한거지...

    • 장현승
      장현승 14 시간 전

      저거 아이스크림 보니까.. 보통 음식점가면 아이스크림있는곳 보신적 다들있을거임. 누가봐도 그거 쓰고.. 그건 일반아이스크림보다 원가자체가 저렴함.
      그리고 튀김이나 떡볶이나.. 뭐가됐든.. 딱 10000원어치에 나옴.
      음식값에서 재료값을 뺀 값이 평균이하 이어야 가성비갑 이라고 하는거지. 다른곳도 아니고 분식점에서10000원씩이나 쓰고 가성비갑이라는게 너무 황당. ㅡ.ㅡ

  • 배주형
    배주형 15 시간 전

    초딩때 인사 자주하면 핫도그 주시고그랬어요 ..ㅜㅜㅜㅜ

  • 게이tv하이라이트
    게이tv하이라이트 18 시간 전

    백종원: 이렇게 해서 남는게 있어유?

  • 김혁준
    김혁준 18 시간 전

    분식집에서 빙수를 판다라

  • 조카
    조카 20 시간 전

    이런곳은제발 먹거리x파일에 안떴으면 좋겠다

  • 동동구루무
    동동구루무 일 전 +1

    저 여기 갔는데 인테리어 공사중이래요 ㅠㅠ 5월 27일부터 가보세요

  • 플레
    플레 일 전

    만원에 저정도 주면 적자아님??

  • 양해운
    양해운 일 전

    와.......사장님 ㄹㅇ제일착한천사다 튀김양 미틴ㅋㅋㅋ

  • 헬륨가스중독자

    댓글 말대로 친구랑 만원 정도 먹고 5만원 드리고 튀었는데 다음에 예약하고 가니까 4만원치 더 주셨어요....여러분 개고생입니다...

    • 김인태
      김인태 6 시간 전

      오지랖이다 먼데 5만원주고감?

  • 마일드에스프레소

    트에스 부럽

  • ㅇㅇㅇㅇ
    ㅇㅇㅇㅇ 일 전

    아니 얼마전에 혼자 하루 일부로 굶고감
    근데 사장님이 바쁘다고 빙수랑 우동먼저 주셧는데 허겁지겁 먹다보니 우동집으로 착각함ㅋㅋㅋㅋㅋㅋ그리고 빙수까지 배부르게 먹고 배뚜드리고있는데 오셔서 동글이랑 떡볶이를 주고 가심;;
    순간적으로 뇌정지 와서 그냥 포장 해서감요ㅋ

  • 김재현
    김재현 일 전

    애나 어른이나 싼거 서비스 좋아하는건 같은데 뭔 어른들땜에 학생들 못먹는다는 소리가 이래많지 꼭 저렇게 말하는 애들이 뻔히 노약자 임산부 지 앞에 서있는데 노약자석 임산부석 앉아서 핸드폰으로 웹툰 유튜브 쳐볼듯

  • 변진희
    변진희 일 전

    동글이도 예약 안하고 포장 되나요??? ㅠㅠ

  • 비니화니몬
    비니화니몬 일 전

    다른 학생들을 위해 저희는 안가고 참는중..영상으로 만족해야지..

  • 런던로이
    런던로이 일 전

    맛있겠어요ㅠㅠ...오늘도 한국가서 먹을 맛집 정리 노트에 한줄 적는다...빙수야

  • 서충옥
    서충옥 일 전

    넌 얼굴이 엄청나게 못생겨서 보자마자 경악했어!

  • 갤리어드
    갤리어드 일 전

    그냥 2만원은 내고 가시지.. 적자일꺼같은데ㅜㅜ 가게가 걱정 됩니다

  • 박홍조
    박홍조 2 일 전

    효근??

  • 안녕난오가리
    안녕난오가리 2 일 전

    돈이 많이않은 아이들이 사넉기 편하라고
    싸고 많게 파시는건데 어른들이 매일와서
    매진돼면 사장님은 얼마나 기분이 좋지안을까

  • [캐럿]달니미
    [캐럿]달니미 2 일 전 +1

    근데 좀 뜬금없긴 한데 오늘 이분 처음 봤는데 눈이 디따 크시구나... 나는..(주르륵

  • BestKorea TV
    BestKorea TV 2 일 전

    아저씨 처음 보면 뭔가 띠껍게 느껴지는데 알고보면 더 좀 먹으라고 잔소리 하시는거임ㅋㅋㄱㅋ 기분 좋은 잔소리ㅋㅋㄱ

  • 배준수
    배준수 2 일 전

    동글이. 떡볶이 해서 만원.
    빙수도 6천언인데 최소 16,000원 아닌가?

  • 김다빈
    김다빈 2 일 전

    먹는 거 가지고 쪼잔하게 왜 그럼?̊̈ 어른들은 먹으면 안됨...?̊̈ 물론 못먹는 아이들도 안타깝지만 그렇다고 어른 탓 하는건 아닌거 같음...;;ㅋ

  • 몽상가Zzz
    몽상가Zzz 2 일 전

    시험 끝나고 항상 가는 분식집 이였는데 이제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못 먹는곳이 된게 너무 속상하다ㅠㅠ

  • ᄉᄋᄆ
    ᄉᄋᄆ 2 일 전

    뭐만좀 이슈되면 엄청나게몰ㄹ는게 유튭이지.. 사장님도 학생들을위해 장사하는거같은데 정작 학생들은 못먹는상황.. 좀그렇다

  • 윤지은
    윤지은 2 일 전

    아 가고싶어! 울집이랑 가까운데 뭐새벽부터 줄서서 예약하라니 아어떻게가냐고!

  • LLee lee
    LLee lee 2 일 전 +3

    한얀트리님 맛집들 리뷰 섬세하게 해주시는게 좋긴한데..
    이런 대기하는 사람이 많은 회전이 빨라야 하는 집에서
    하나하나 세세하게 천천히 음미하시며 설명하시는건 좀 민폐같아요..... 차라리 나레이션으로 설명해주셨으면..

  • 라랄라
    라랄라 2 일 전

    하얀트리님 식당에서 굉장히 예의 바르고 예쁘게 말씀하시네요.

  • 방가네로
    방가네로 3 일 전 +2

    저거를 솔직히 만원 내는게 맞지 않다고 보는대.. 되도록이면 먹은값만큼 양심적이게 지불해주시면 안될까요?...

  • 리시안셔스꽃밭꽃

    돈 부족한 학생들 많이먹이려고 좋은마음으로 장사하시는거같은데 너무 유명해져버려서 오히려 역효과난듯ㅠㅠ

  • kim재원
    kim재원 3 일 전

    저거 언제 몇시에 예약해야 먹을수 잇나요ㅜㅜ

  • 새벽4시오후3시

    어떠케.. 사장님.. 팁이라도 봉투에 넣어 카드써서 드리고 와야겠음 진짜 저분 나라에서 상줘야됨

  • Solji Choi
    Solji Choi 3 일 전

    학생들한테만 기존 방식 유지하시고 어른들은 정량으로 파셔도 좋을 것 같은데... 먹어보지도 못했는데 보기만해도 배부르고 마음부른듯

  • 아이티마스터
    아이티마스터 3 일 전

    어른 애 그런게 어딧어 어차피 장사치들은 잘팔리면 장땡이여 ㅋㅋㅋ

  • 아레스
    아레스 3 일 전

    ???: 사장님 뭔가 이상하셔...

  • 우라메시유스케

    처음 봤는데 빈첸 닮으신 듯

  • 한수지
    한수지 3 일 전

    사장님 뭘 자꾸 계속 주시네ㅋㅋ

  • 박병태
    박병태 3 일 전

    치즈스틱 늘리려고 젓가락 늘렸는데 안늘어나서 당황한 눈동자 웃기누

  • 미장
    미장 3 일 전

    저거 튀김만해도 만원은 넘을것같다

  • 제드그림자
    제드그림자 3 일 전

    이분 리뷰 너무 좋은듯

  • 않알레르기
    않알레르기 3 일 전

    여자손님들한테 좀 더 살갑게 해주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머펫
    스머펫 3 일 전

    빈첸

  • Scott Yang
    Scott Yang 4 일 전

    떡이 익은건멀까 익은 쌀을쳐서 떡을만드는데

  • 한주
    한주 4 일 전 +1

    빈첸닮음

  • 나나
    나나 4 일 전

    성인 예약을 제한을 하던가 해야겠네요.

  • 이미나
    이미나 4 일 전

    메뉴판에 가격은 만원이지만 우리 스스로 소비자가를 만들어봅시다.. 2만원

  • hyunjae seo
    hyunjae seo 4 일 전 +1

    아니 제발 이런거 올리지 말아주세요ㅠㅠ
    원래 동네 단골집 이었는데 점점 가기가 힘들어 짐니다. ㅠㅠ

  • 형민황
    형민황 4 일 전

    소스 세가지 튀김이 아니라 떡볶이 찍어 먹는거라고 들었어요

  • __\호ᄒ/쿨링
    __\호ᄒ/쿨링 4 일 전

    진짜 약간 학생들을 위해서 많이그러시는것같은데 유튜브도 나오고 유명해지면서 학생들은 가지도 못하는데가 되는것같아서 조금 안타까워요 ㅠㅠㅠ

  • haru 0825
    haru 0825 4 일 전

    동글이도 포장되면 좋을텐데😂

  • 만두
    만두 4 일 전 +3

    여기 빙수 진짜 맛있음... 딸기청 사가서 빙수만들어먹고싶은정도ㅜㅜ

  • 송해손잡고
    송해손잡고 4 일 전

    와 진짜 저 분 이상한 사람이야ㅠㅜㅜㅜㅜ 어떻게 저런 식으로 장사를 해서 이윤을 남겨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 조희성
    조희성 4 일 전

    재가 맨날 하얀트리님 얼굴 보고 생각 하는건대 하얀트리님 고등래퍼 이병재 닯으셧어요

  • 넙치
    넙치 4 일 전

    2019.5.21 오후7시15분 시청완료

  • Jiwon Yang
    Jiwon Yang 5 일 전

    이만원 인줄 알았으면 이만원 내지...

  • Pang Goh
    Pang Goh 5 일 전

    1000빠

  • 늘구름
    늘구름 5 일 전

    sns에서 유명하지않을 2,3년전에도 학원끝나고 먹고싶어서 가면 기다리다 지쳐 집갔었는데 지금은 엄두도 안나요 땨흑..ㅜㅜ

  • 길가다가 빡대가리보면 짖는 개임앙

    옛날에 초딩때 갔었는데 사장님 항상 웃으시면서 맛있게 먹어~ 하셨는데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못가네 ㅠㅠ

  • Garland Duke
    Garland Duke 5 일 전 +21

    계속 넷상에서 핫하니까 어른들이 이용하는느낌..? 순수하게 시작하신 사장님의 의도를 서비스 많이 준다고 소문나니까 너도나도 이용하는것 같아요

  • 고등 래퍼
    고등 래퍼 5 일 전

    동글이빼고 다른메뉴는 다 먹을 수 있나요?

  • 김민정
    김민정 5 일 전

    빈첸닮음

  • 보라
    보라 5 일 전

    미자 탈출하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가게... 미자 탈출하면 너무 죄송해서 못갈 것 같아요...ㅠㅠ

  • 둥이겸
    둥이겸 5 일 전

    집이랑 가까운데도 사람 많아서 못 가요... ㅠㅠ

  • Hk Lee
    Hk Lee 5 일 전

    그럼 동그리는 포장이 안되나요?

  • 한아름
    한아름 5 일 전

    핫도그 팔아드려야겠네...

  • 신홍철
    신홍철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이상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리얼하잖아

  • dalda the
    dalda the 5 일 전

    6:42 안기다리고 먹을수 있는 법. 그나저나 사장님이 아이들위해서 싸게 파시는거라고 했다고해요. 성인분들은 금액을 조금 더 주고 오는게 좋을꺼 같아요..... 방송 재밌긴한데.. 계속 유투버들이가서 알리니까ㅠㅠ 사람들이 많이와서, 사장님은 바빠서 더 힘들어지고.. 아이들은 싼 가격에 먹기 더 힘들어지고....

  • 김지은
    김지은 5 일 전

    진짜 우리들 맛있는 거 먹이려고 하시는 분 같아 가격이...

  • 자만하지말자
    자만하지말자 5 일 전

    애들 때문에그러는거같은데 제발 거지근성있는 어른들은 안갔으면 좋겠다 ..

  • 이승준
    이승준 5 일 전

    우리집앞인데 잘 못갑니다 ㅎㅎ
    여기 새로 이사한 곳이고 길음역 바로 앞에 있었을때부터 진심 인기 터졌음
    그래도 예전엔 3시간정도 기다리면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것도 안되고...

  • 나나바
    나나바 5 일 전

    저거 혼자서 어떻게다먹어...ㄷㄷ남기면아깝겠다..

  • cmyk
    cmyk 5 일 전

    외국에도 '팁'문화가 있듯이 이런곳에 가면 팁을 드려도 좋을것 같네요~

  • 이성미
    이성미 5 일 전

    저긴 아저씨가 돈없는 학생들한테 퍼줄수 있게 성인손님들은... 계좌이체로 돈 더부치고 냅따 튀어야겠네요.

  • 장현화
    장현화 6 일 전

    위치알려주세요??

  • 한소요
    한소요 6 일 전

    사장님 당뇨...?

  • Puu ry
    Puu ry 6 일 전

    이정도로 안유명할때 갔었는데 지금은 유튜버들도 너무 가니까 ㅠㅠㅠ아쉽

  • tyrenol l
    tyrenol l 6 일 전

    저 이분 처음보는데 엄청 인성이 바르신분같네요... 영상 앞으로 많이 보게될듯ㅎㅎ

  • 민밥둘리
    민밥둘리 6 일 전

    ㅋㅋㅋ내가자주가는 골목인줄 얼마전에 알고 ㅋㅋㅋㅋㅋㅋ가봤는데 포장도 안된다고 하던데 ㅋㅋ

  • 적당히 좀 해아

    그래도 거어기 돈가츠 집보단 낮네

  • ᄏᄏᄏ
    ᄏᄏᄏ 6 일 전 +1

    왠지 여기 떵개남매들 가면 다 뿌셔버릴듯 ㅋㅋㅋㅋㅋㅋ

  • 이주원
    이주원 6 일 전

    빙수야 근처에 학원있어서 자주갔었는데
    인터넷에서 입소문 돌더니 전국에서 찾아오는 바람에 이제 거기서 친구들하고 못먹는다... 애들 배부르게 먹이려고 주택가 근처에 빙수야를 여셨는데 어른들이 찾아와서 먹으니 정작 본래 학생들은
    어마어마한 인파에 지나가기만 하고
    지나칠때 인사하는데 사장님이 미안한 표정 지으시더라... 입소문 타고 빙수야 한번도 못가봤다..ㅠㅠ

  • IKE N
    IKE N 6 일 전 +1

    약간 빈첸 닮으신듯


    약간?ㄴㄴ 많~이

  • 김원재
    김원재 6 일 전

    기적의 분식집ㅋㅋ

  • 임지환
    임지환 6 일 전

    야이 진짜 저게맛없는 거야!

  • 암흑의고딩선바.

    매장앞에 밖에서 먹을수있는 테이블도 2~3개 만들순 읍나...?ㅠㅠ

  • 롄뚜찡
    롄뚜찡 6 일 전

    저희 사촌오빠 어렸을때 저데리고 지이이인짜 많이 갔는데......저분이 떡볶이도 계속 쌓아주시고 리필도 계속해주셔서 진짜 1번간뒤로 계속가욬ㅋ4 ㄱㄱㄱㅋㅋ 배터졌음 이믺ㄱㅋㅋㄲ

  • 파송송
    파송송 6 일 전

    너무많이준다......

  • 최초코
    최초코 6 일 전

    벤쯔라면 다먹을수 있을듯

  • 성민 삼촌 조아

    하얀트리님 약간 빈첸 닮으신듯

  • 유유공장
    유유공장 6 일 전 +1

    여기 분식집이 아니고 빙수집이에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