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외계인이 전학오면 생기는 일ㅋㅋㅋ(feat.이상한 비행물체 UFO)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1.
  • #외계인#유형 #꿀팁
    비즈니스 메일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profile.php?id=100040932466628
  • 코미디코미디

댓글 • 3 817

  • 급식왕
    급식왕  8 일 전 +634

    여러분은 학교에 외계인이 전학온다면 어떨것 같나요?ㅋㅋㅋ

  • 쵸래
    쵸래 4 시간 전

    계인이 나쁘네 짜증나겠다..

  • 역사TY
    역사TY 6 시간 전

    6:46초에 지우개랑풀 위에 실있음 ㄷㄷ 잘보면 보임 보이면 좋아요

  • 송영
    송영 6 시간 전

    그럼차즈면되지
    이계인바보

  • pp다나
    pp다나 7 시간 전

    발가락쌤진짜싫음냄세나고성격완전나쁨

  • 송은정
    송은정 7 시간 전 +1

    계인이 좀 나쁘다..! 두더지 불쌍해..

  • 태룡 김
    태룡 김 8 시간 전

    외계인

  • 박하정
    박하정 9 시간 전

  • 연호준
    연호준 9 시간 전

    실 보임

  • 몰랑몰랑몰랑이TV
    몰랑몰랑몰랑이TV 10 시간 전

    우주 공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 몰랑몰랑몰랑이TV
    몰랑몰랑몰랑이TV 10 시간 전

    안녕 하세요 우주를 있다 있다 있다 있다

  • 한주안
    한주안 10 시간 전

    이겨인지짜나쁘다

  • 최은식
    최은식 10 시간 전

    이게 뭔가 이

  • 우경아
    우경아 10 시간 전

    야구하는유형해주세요 제발요ㅠㅠ,이댓글만6번째네요

  • 대부임
    대부임 11 시간 전

    ㅋㅋㅋ재미있다.

  • 라미라니
    라미라니 11 시간 전 +1

    이제 이계인 안 나오면 좋을 것 같은 사람
    👇

  • 라미라니
    라미라니 11 시간 전 +1

    그러면 자기 별에 가지말던가

  • 라미라니
    라미라니 11 시간 전 +1

    나도 이계인 너무 짜증나

  • 노유빈
    노유빈 12 시간 전

    근데그거알아요?어굴에점없스면귀신이에요

  • 이택수
    이택수 13 시간 전

    외계인나쁨

  • 조인순
    조인순 13 시간 전

    이계인 초능력 주작인거 발견 한 사람 좋아요 눌러주세요~(못 발견 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 Marwakhan Khan
    Marwakhan Khan 13 시간 전

    너무 ...무서울것같아요.

  • 박한별
    박한별 14 시간 전

    2편궁굼하다

  • Kim김희진
    Kim김희진 14 시간 전

    이게인이두더지목쪼라어요진짜에요

  • 조영선
    조영선 15 시간 전

    자세히 보시면 초능력 쓰는게 아니라 실로했음

  • 웃는사람
    웃는사람 15 시간 전

    이 채널 댓글 거의 맞춤법 뭔데 ㅋㅋㅋㅋㅋㅋ

  • Hn J
    Hn J 15 시간 전

    급식왕님 만약 저희가 사는데 지구에 목성날씨가 오면 어떨까요?
    다음 댓글에 알려줄개요.

  • 정철수
    정철수 15 시간 전

    이계인 존나 예쁘다

  • 이정하
    이정하 15 시간 전

  • 김태연
    김태연 15 시간 전

    이계인아이앖다 ㅋㅋ발가락쌤도어이가없서요

  • ෆ따랑행용ෆ
    ෆ따랑행용ෆ 15 시간 전

    어...이렇게ㅔ 이쁘시고 아름다운데..외계인이라고여??
    외계인이 아니라 공주로 바꾸어야 할것같은데...공주님같으신데 외계인이 무슨말이야?? 이렇게 세상에서 예쁘신 외계인은 처음본다ㅠㅠ

  • 리드몬
    리드몬 16 시간 전 +1

    음 그래도 방울이가 더 예쁨~

  • 흔한자매 린짱
    흔한자매 린짱 17 시간 전

    방울이님 올만에 급식왕 나왔단

  • 스무디
    스무디 17 시간 전

    이계인인성보소

  • 김준서
    김준서 17 시간 전

    저기... 6:46초 실보여요.

  • 한형진
    한형진 17 시간 전

    6:41투명실 다보임..

  • 심창수
    심창수 18 시간 전

    이계인 못됐어그리고 두더지불쌍해

  • 추광현
    추광현 18 시간 전

    얌생이는 왜

  • 이종빈태경님썩은고기도조압돼요

    두더지뚜띠변신!!!!

  • Lee JeongWoo
    Lee JeongWoo 19 시간 전

    두더지억울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

  • 힝쥬
    힝쥬 19 시간 전 +1

    두더지 완전 억울하겠다

  • 김선우
    김선우 일 전

    이계인 나빴네~~~!

  • 뽀핫청
    뽀핫청 일 전

    저 외계인 너무 나빠 두더지 불쌍하다ㅠㅠㅠㅠ

  • 썬민
    썬민 일 전

    외계인 겁나 짜증나

  • TV꿀잼
    TV꿀잼 일 전

    이계인 두더지한테 잘못 넘기고 나빴다! 그럴 수도 있지.

  • 김하은
    김하은 일 전

    3:07 각별님 이요!?!?!?!??!?!?!



    (ㅋㅋㅋㅋㅋㅋ)

  • 오정애
    오정애 일 전

    계인이 사람일때도 너무못생기고 급식걸즈의 안나왔습좋겟어 성격도 이상하고 뭐촛기곴다는데의 잡혓습 좋켓다.

  • 스무디
    스무디 일 전

    와!이계인이쁘긴하네

  • 로히tv도전과 게임

    처음부터 염력으로 가져오면 돼지 않나?

  • 조원준
    조원준 일 전

    너무 궁금해요

  • 김현태
    김현태 일 전

    이계인 님 이름도 예뻐♥

  • 김진희
    김진희 일 전

    급식왕중에 이게 젤 재밌다

  • 윤준영
    윤준영 일 전

    연기 잘한다~이계인

  • 뽀이tv
    뽀이tv 일 전

    두더지 불쌍해

  • 뽀이tv
    뽀이tv 일 전

    이계인 나빠

  • 마마틴
    마마틴 일 전

    그 외계인 친구로 만들어서 학교짱 될거임

  • jaecheon lee
    jaecheon lee 일 전

    왜계인만직너주세요 외계인영상 너무좋아요

  • 김유빈
    김유빈 일 전

    외계인이 있다니

  • 은하수
    은하수 일 전 +1

    꺅!!!!!!!!!!!!
    구혜리씨아니양?
    넘예뻐!!!

  • 강수진
    강수진 일 전

    와이계인인성쓰레기ㅅㅂ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