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여사친들에게 돈 빌려달라고 했을 때 반응ㅋㅋㅋ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18.
  • AFREECATV LIVE ( AM 11:00~)
    play.afreecatv.com/dlghfjs
    ※소리 싱크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몰카#깨박이#여사친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 169

  • 우져라극뒤
    우져라극뒤 21 시간 전 +1

    기둥서방이네 ㅋㅋㅋ

  • 키루펀트
    키루펀트 4 일 전

    깨박이 누님 개웃기네 ㅋㅋㅋ

  • 프리머
    프리머 5 일 전 +6

    와.. bj들얼마나 잘벌길래 몇천식 그냥 확확빌려주냐. .ㄷㄷ 3천이면 내 연봉인데..

  • 알파카
    알파카 5 일 전

    돈 빌려준다는게 부러운게 아니라 돈을 빌릴 친구들이 부럽다...

  • 권민기
    권민기 5 일 전

    너의수입다아는데 안줄리가잇나

  • 안지훈
    안지훈 7 일 전 +1

    이응

  • 이스베
    이스베 7 일 전 +1

    이사람 뭐하는사람인지 설명좀

  • 임금님
    임금님 9 일 전

    04:20 아린

  • 권엘레티비
    권엘레티비 12 일 전

    성태 기대하고 왔는데 없노...

  • sj p
    sj p 13 일 전 +1

    강숙이 목소리 넘 좋아

  • 은난초
    은난초 14 일 전

    성태한테 해봐요 근데 깨박이 잘생겼다

  • 은난초
    은난초 14 일 전

    깨박이 잘생겼다

  • 티에리youtube
    티에리youtube 16 일 전

    10:18 부터 노래가 이니루 이니루 ㅋㅋ

  • 여행팩토리travelfactory

    여사친 너무 좋네요..

  • 여행팩토리travelfactory

    몰카영상 ㅋㅋ

  • 빅픽쳐
    빅픽쳐 17 일 전 +1

    깨박이 행실이 좋으니까 주위에 사람들이 믿고 따르나보네요. 업이 돌아오듯 깨박이가 대박쳤으면.. ㅋ

  • kuii kuii
    kuii kuii 19 일 전

    깨박이누나 진짜 러블리하네ㅠ친남매끼리 사랑해가 어색하지가 않아ㅠ

  • 쵸코쿠키
    쵸코쿠키 19 일 전

    오우 깨박이 인성갑 오진다

  • 강제존버_자기합리화중

    08:01 뽀로로 테마파크는 실제로도 유망한 투자처인데, 깨박이 선구안 지림

  • 조하늘
    조하늘 20 일 전

    5:52 형 빌려준게 아나라 뱄긴거아니야 ㅋㅋ

  • 문상우
    문상우 20 일 전 +1

    아니 일반인도 아니고
    돈 존나 버는애들한테 너무 쪼금 빌려달라하는데;
    자기보다 훨씬 잘 나가는 유튜버한테 '굳이' 푼돈 안빌려주나?

  • 카타바틱쿨리
    카타바틱쿨리 22 일 전

    자 여기까지 연대 보증설 bj 목록

  • IOLO
    IOLO 22 일 전

    누나 사랑해 실화가

  • 턱솔이왓짱
    턱솔이왓짱 22 일 전 +3

    깨박이가 인간관계가 진짜 좋나보내 역시 갓깨박이

  • 콩나물무침 • 1년 전

    깨박이형이랑 뇌만 바꾸고싶다 제발

  • 김태훈
    김태훈 23 일 전

    깨박이 진짜 잘살았네 성공한 인생이야

  • 깨아린
    깨아린 23 일 전 +3

    여캠 분들은 수술하셨네 천사날개 제거 수술

  • 이주혁
    이주혁 23 일 전

    미래가 미래다.

  • 나.
    나. 23 일 전

    이정도 신용있는 분이면 나도 빌려줄수있음.
    계번넣슈.

  • 김정우
    김정우 23 일 전

    근데 다 여자네요ㅎㅎ

  • 이브지옵프#
    이브지옵프# 23 일 전

    노잼

  • ape suky
    ape suky 24 일 전

    사랑해~ : 이응?ㅋㅋㅋㅋ

  • 키퍼는장갑빨
    키퍼는장갑빨 24 일 전

    이 형진짜 신뢰가 두둑하게 쌓였구나 진짜 멋진형이네

  • 홍길동
    홍길동 24 일 전

    인간관계 진짜좋나봐....멋지다 깨박이

  • 김도엽
    김도엽 24 일 전

    깨박이 진짜 믿을사람인가보다 너무좋다

  • yun jb
    yun jb 25 일 전

    만인에게 인정 받고, 능력 있고 돈 많은 사람이 그 사람대비 적은 금액의 돈을 빌려달라고하면 다 빌려주지..

  • 도훈편
    도훈편 25 일 전

    형 왜 미래누나한테는 안물어봐?

  • ACP team
    ACP team 25 일 전

    와... 깨박아.. 넌 진짜 여복에 모자라 인복까지 넘치는구나.. 남순처럼되지말고 항시 반성하며 살자!


    남순팬임 ㅈㄹ ㄴㄴ

  • 김현민
    김현민 25 일 전

    이 형 대단하네

  • 입맛변태래상윤쓰가

    미래없어서 실망하고 나감

  • 남자총알탄
    남자총알탄 25 일 전 +1

    돈 빌려달라하니 돈빌려주는것 고마운데 누나랑 아린이처럼 어디다 쓰고 빌려달라하냐 이정돈 해줘야지 아린이 잔소리 진짜 여친같다

  • 김영진
    김영진 25 일 전

    my dream is 깨박

  • hwa shin
    hwa shin 26 일 전 +1

    다들 받을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는거지

  • LTE lte
    LTE lte 26 일 전 +1

    싸이버탁구 ㅅㅂㄱ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뿜었넥ㅋㅋㅋㅋㅋㅋ

  • 일베인
    일베인 26 일 전 +1

    이런 무의미한 컨텐츠 좀 하지마라 어휴
    발전이 없냐

  • 런닝맨
    런닝맨 26 일 전 +1

    깨누나.매형.조카.깨버지.깨머니 이렇게 함께 살며 깨트콤 찍으면 대박칠듯. 가족 컨텐츠 가 개꿀잼

  • 미장
    미장 26 일 전 +3

    보통 20대 초반이면 50만원만 빌려달라해서 바로 빌려주면 대인관계 원활한거 ㄹㅇ

  • hao ni
    hao ni 26 일 전 +1

    카카오페이 한도가 200만이라고?
    어디서 사기질이야?
    Bj들 돈 많이 벌긴하나보네..
    상환 가능성이 있으니까 빌려주는거지

  • 송진욱
    송진욱 26 일 전 +4

    순진하네 ㅋㅋ 돈 잘버는거 뻔히 알고 컨텐츠인거 짐작할텐데 신용이니 뭐니

  • 서민재
    서민재 26 일 전 +1

    깨박어벤져스형. 저도합방불러주세여 저도 27텐션업되있습니다!!!

  • 보람스
    보람스 26 일 전 +1

    깨박이가 평소에 사람들한테 잘했으니까 믿고 빌려주는듯

  • 이동주
    이동주 26 일 전 +1

    최종보스가 이니짱짱맨일줄은 몰랐닼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전부 짜고한것같냨ㅋㅋㅋㅋㅋ
    호연이가 평소에 얼마나 여캠들한테 비즈니스관계 철저하게 하는지도 보여주는 영상인것 같음 ㅋㅋㅋㅋ

  • 이재현
    이재현 26 일 전 +1

    어차피 하루에 500이상 버는 놈인데 빌려줘도 본전 이상은 뽑지

  • H matsu
    H matsu 26 일 전

    미래는?

  • 유핵
    유핵 26 일 전 +1

    친남매 맞음..? 왜케 착해;;

  • 레알밥도듁
    레알밥도듁 26 일 전 +2

    해적단 한테해봐여 담엔 ~~~~

  • 현빈
    현빈 26 일 전 +1

    아린이랑 제발 ㅠㅠ 잘해봐

  • 김민성
    김민성 26 일 전 +2

    제훈이 죽었노? ㅋㅋㅋ

  • 김태규
    김태규 26 일 전 +4

    매일 여자랑하는 컨텐츠말고는 없나???

  • #fanPD Studio
    #fanPD Studio 26 일 전 +3

    뽀로로 로봇은 뭔뎈ㅋㅋㅋㅋ 미쳤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