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으면 도망가고 잡으면 도.. 망가지만 어림도 없지! 베스트 트리오 1화 하이라이트 [브롤스타즈]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9. 29.
  • 베스트 트리오에서 나온 명경기 명장면을 모았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베스트 트리오에 도전하고 싶으신가요?
    현재 베스트 트리오 모집 중! 오늘 마감!
    #브롤스타즈 #베스트트리오 #슈퍼셀라운지
  • 게임게임

댓글 • 60

  •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2 개월 전 +27

    진짜 고수들의 매치! 베스트 트리오에 참가하세요!
    신청하기 👉 forms.gle/NLHsyxYMqrVUHwnq5

  • 마타
    마타 2 개월 전

    제발 레드와이파이부터 고쳐젔으면 좋겠다.

  • 倫子
    倫子 2 개월 전

    職業選手也可以玩的這麼爛,不愧是韓國人

  • 신민승임
    신민승임 2 개월 전

    진짜 답해주세요ㅠㅠㅠ
    그 해운대에 열리는 그 월드 파이널에 대한 질문인데요
    1,2,3,정식 티켓 오픈은 가격이 왜 다르고 다 다른게 있나요??
    그리고
    인비테이셔널 이뭔가요?
    혹시 나노는 분들 알 수 있어요?
    제발 갑 해주세요ㅜㅠㅠㅠㅠ

  • 양지민
    양지민 2 개월 전

    0:52비비 무빙 개고수ㅋㅋ

  • 홍승원
    홍승원 2 개월 전

    벌써!

  • 잡과 수박바쿠키
    잡과 수박바쿠키 2 개월 전

    그와중에 듣도보도 못한 음악이 나오네??

  • Funny Video
    Funny Video 2 개월 전

    1.Gete
    2. Spike
    3. Braley
    4. Shelly
    5. Broco
    Who is youuu? Look

  • 부처
    부처 2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공 안주는 비비에서 좀 웃고갑니당

  • 라면
    라면 2 개월 전

    축구 비비 컨트롤 ㄷㄷ

  • _학살
    _학살 2 개월 전

    3:12 브록한테 궁쓰고 틱한테 긋는거 ㅆㄱㄴ이었는데

    • 이루머
      이루머 2 개월 전

      파이퍼랑 틱 궁 맞추려고 욕심 부리다 망한듯요

  • 신신재칠재칠
    신신재칠재칠 2 개월 전

    매직

  • Pe Pe
    Pe Pe 2 개월 전

    고인물들...

  • 초겐
    초겐 2 개월 전

    어림도 없다! 아암!!!!

  • ᄏᄏ
    ᄏᄏ 2 개월 전

    틱과 브록 ㄷㄷ

  • H.R B.
    H.R B. 2 개월 전 +2

    어?딜도!망가!

  • 김나연
    김나연 2 개월 전

    다이너마이크 나온편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lm비둘기
    lm비둘기 2 개월 전

    파이퍼너프좀...*같은슈퍼셀아

    • 김재이
      김재이 2 개월 전 +1

      파이퍼 너프를 왜함

  • mj park
    mj park 2 개월 전 +2

    상대팀:도 망가 야해!
    우리팀:어 딜도 망가!

  • Kent _
    Kent _ 2 개월 전

    Subskraibe shanell may please

  • 프로필눌러봐!브롤망겜채널

    다들 넘잘..

  • TMLF &TMLV
    TMLF &TMLV 2 개월 전 +7

    제목 '본인 방금 잡으면 계속 도망가는 상상함 하지만 어림도 없지!' 라고 바꿔주세요

  • 나도몰라
    나도몰라 2 개월 전

    0:13 ??????????????

  • 장아찌마늘
    장아찌마늘 2 개월 전 +4

    다이너 못막은건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다이너 딜량이 약한것도 아니고 오히려 다이너를 수비로 묶어두면 편한데 왜놔둔건지

  • HUPUTG채널
    HUPUTG채널 2 개월 전

    예전에 브롤볼에서 율리시스님 만났어욤 하이스트였낭? 되게 잘하시더라구요 600점인가 700점 대 브롤러로 돌리는데 덕분에 버스탔습니다ㅎㅎ

  • NᎥCOLAS gg
    NᎥCOLAS gg 2 개월 전

    creo que entendii jajaja

  • 배성호
    배성호 2 개월 전

    77ㅓ억

  • prankdany Brawl stars
    prankdany Brawl stars 2 개월 전

    I'm hello😓

  • 규마
    규마 2 개월 전

    28빠?

  • 보마
    보마 2 개월 전

    ㅇㅁㅇ

  • YouTube 청록- YouTube

    와우

  • 포비
    포비 2 개월 전 +1

    화이라이트 뭔데ㅋㄲㅋㅋ ㄴㅇㄱ

  • D요정하
    D요정하 2 개월 전

    로사:괜찮아 자연스러웠어

  • 이소윤
    이소윤 2 개월 전 +3

    ㅋㅋㅋ오늘도 역시 재미있네요!
    특히 온몸으로 막는 파이퍼ㅋㅋ

  • 병수강
    병수강 2 개월 전

    와우

  • 신깝TV
    신깝TV 2 개월 전 +14

    다들 실력이 정말 ㅋㅋㅋ 굿굿!

  • {도리도리}
    {도리도리} 2 개월 전

    슈퍼쉘님 화이라이트>하이라이트

  • محمد عكاري
    محمد عكاري 2 개월 전 +1

    Im arbic👍

  • yes no Wow gg
    yes no Wow gg 2 개월 전

    아싸!2빠!

  • 연희권
    연희권 2 개월 전 +1

    1빠


    맞나?

  • 김호준
    김호준 2 개월 전

    1등

  • 유튜브kmup
    유튜브kmup 2 개월 전

    3등

  • 애국자
    애국자 2 개월 전

    도..'망가' 지만.....?

  • محمد عكاري
    محمد عكاري 2 개월 전 +1

    كيف حالك

  • 로무하늘
    로무하늘 2 개월 전

    오!

  • 바자두누
    바자두누 2 개월 전

    와와와

  • 손준후
    손준후 2 개월 전

    1

  • PLAYER브롤스타즈
    PLAYER브롤스타즈 2 개월 전

    우와

  • 박장수
    박장수 2 개월 전

    1등

  • {도리도리}
    {도리도리} 2 개월 전

    1빠

  • 꿀잼띠
    꿀잼띠 2 개월 전

    1등

  • I yan
    I yan 2 개월 전

    ㅎㅇ

  • 한솔 • HANSOL
    한솔 • HANSOL 2 개월 전

    그래서 레온 목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