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 만드는 유형ㅋㅋㅋ(feat.초대왕 바풍)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6.
  • #급식왕 #액괴 #슬라임
    비즈니스 메일: schoolfoodgirls@gmail.com
    급식걸즈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코미디코미디

댓글 • 1 778

  • 급식걸즈
    급식걸즈  개월 전 +334

    영상에 오류가 있어서 재업로드 했습니다 ㅠㅠ 항상 급식걸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급식걸즈 되겠습니다!!!

    • Juhyun Park
      Juhyun Park 3 일 전

      네!!!!!!!!!!!!!!!!!!!!

    • 장은주
      장은주 3 일 전

      괜찮아용:)
      뭐 별로 티도 안나용 ㅎ.ㅎ
      꿀잼 꾸르잼 !!

    • 조현영
      조현영 4 일 전

    • 정후남
      정후남 5 일 전

      네네깝숙님

    • 푸딩
      푸딩 16 일 전

      파이팅!!!!

  • 현효선
    현효선 9 시간 전

  • 정윤
    정윤 10 시간 전 +1

    우리아빠도 징그럽다고
    안 만지는데.....

  • TV뭘까
    TV뭘까 11 시간 전

    02:17에 왜남자화장실에....

  • 은새
    은새 12 시간 전

    2: 21 바순이 남자화장실

  • TV옐링
    TV옐링 15 시간 전

    바순이화장실갈때 남자화장실감

  • 강신익
    강신익 17 시간 전

    슬라임은진리다

  • 김미주
    김미주 18 시간 전

    져슬라임좋아해요!

  • 손지오
    손지오 19 시간 전

    2:18 바순이 여자인데 뒤에 소변기가...

  • 최점녀
    최점녀 22 시간 전

    저슬라임조아해요

  • 최점녀
    최점녀 22 시간 전

    조각빡

  • 최애펭수
    최애펭수 23 시간 전

    02:14 깝숙아너가당해봐난리났을꺼랴..

  • 지윤유튜브
    지윤유튜브 일 전 +1

    조각쌤 멋져요!
    사랑해여!조각쐠!

  • 안혜린
    안혜린 일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영이가 오늘 정말 좋은 경험이 있습니다

  • 김민지
    김민지 일 전

    ㅉㅉㅉ ㅉ

  • 김민지
    김민지 일 전

    액괴 초보들

  • 리미아올
    리미아올 일 전

    4:36에 방울이 진짜 목소리

  • 박민지
    박민지 일 전

    슬라임 슬라임

  • 박민지
    박민지 일 전

    방울 이

  • 김병호
    김병호 일 전

    바순이 남자화장실

  • 이름이 뭐였지?

    존잘VS조각쌤

  • 하루아진생활
    하루아진생활 2 일 전

    4:36방울이에 진짜목소리

  • 김원태
    김원태 2 일 전

    꿀잼 꿀잼 럭키 노잼 꿀잼

  • 김원태
    김원태 2 일 전 +1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 깜직한송이
    깜직한송이 2 일 전

    바순이 남자 확적!!!!

  • Y채널 S
    Y채널 S 2 일 전

    바순이 여자아닌가?
    왜 남자화장실을 가지?

  • 김용준
    김용준 2 일 전 +1

    조각쌤이면 선생님이 조각조각 나있어야 되는거아닌가?

  • 김하나
    김하나 2 일 전

    바순이가 화장실 갔다올때 잘 보면 남자 화장실임ㅋㅋ

  • 린델
    린델 2 일 전

    아니 근데 도대체 조각쌤이 뭐가 잘생겼다는거 ?

  • 라이츄
    라이츄 2 일 전

    3:49 나도 여자랍니다 어~응ㅋㅋㅋㅋ

  • 옌쭈
    옌쭈 2 일 전

    어!!저 거기가봤어요. 심지어 거기자리에 안잤어요. 저는 거기서 유니콘슬라임 만들고 왔어요.

  • 김주현
    김주현 2 일 전

    2:17초에 남자화장실인데

  • 변치않는아티
    변치않는아티 2 일 전

    근뎁...
    바순이 화장실 들어간거
    불법촬영 아니에욥??

  • 변치않는아티
    변치않는아티 2 일 전

    실눈이 다음에 바순이가 불쌍하다 ㅋㅋㅋ

  • 권혜경
    권혜경 3 일 전

    3:33 지..징그러운데..

  • 김다 솔
    김다 솔 3 일 전

    저 방울이의 하루 보고왔어요!

  • 댤얘
    댤얘 3 일 전

    조각쌤 인기 만점이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조각쌤 좀 멋지신듯~><


    아니....행동도 좀 멋지시지만.....얼굴이~>

  • 시시베리안 허뚜키

    급식걸즈사랑~♥

  • 정현주
    정현주 3 일 전

    슬라임이 무슨 환자도 아나그

  • 장은주
    장은주 3 일 전 +1

    ㅈ..나만 그런가..? 조각쌤 좀 허세가 심한 것 같은ㄷ..
    웅?? 엉?? (헤..ㅆ)

  • 이지현
    이지현 4 일 전 +1

    슬라임 좋아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성자
    박성자 4 일 전

    깝숙이랑방울이랑바순이랑같은학교인데왜교복이다달라요?

  • 김찬양
    김찬양 4 일 전

    바순님 왜 남자 화장실 들어가요.

  • 그림덕후벨쿠
    그림덕후벨쿠 4 일 전

    슬라임은..바풍이야!!!!

  • 민선は
    민선は 4 일 전 +1

    슬라임 몸에 안좋은데... 바순이 어떻게...

  • 장어
    장어 4 일 전 +1

    방학이돼면 꼭있는 유형 해주세요
    슬라임만 만지는유형
    맨날 늦잠만자는유형
    맨날 밖에서 노는유형
    집순이형
    맨날남친이랑 노는형
    유튜브만 보는형
    맨날친구집에서 자는형
    이불밖은 위험해형
    방학인데 독감걸린형

  • 권민지
    권민지 4 일 전 +1

    4:44에 조각쌤 옷에 슬라임 뭍움

  • 지안바라기
    지안바라기 4 일 전

    조각쌤!!쌤 아이들핑계로 쌤가고싶어서갔죠??맞죠??

  • 떡볶이
    떡볶이 4 일 전

    바순이 여자라고했는데 남자화장실 들어왔엌ㅋ슬라임만질때 표정 실화임ㅋㅋ

  • TVTV짱짱!!
    TVTV짱짱!! 4 일 전

    조각쌤은 일등미디어에 출연 했었던 배그일등
    맞죠?저도 배그 배우고 싶어요ㅠㅠ

  • 쓰떼압짝짝쓰tv

    방울이님 계속 쟁이쟁이하지마세요

  • 정금
    정금 5 일 전

    조깍샘은이름이뭐여요

  • 표유나
    표유나 5 일 전

    급식걸즈사랑하는 사람 손
    급식걸즈 💖💟💚❤💘💕💞♥️💝💓💙💌💗💜💛❣♥️

  • 정후남
    정후남 5 일 전 +1

    바순이(감재바우)불쌍해ㅠㅠ

  • 손은경
    손은경 5 일 전

    조각 샘연기진짜잘ㄹ함

  • DV's Channel
    DV's Channel 5 일 전

    재미었어 더 재미있게해 우우

  • 곽아영
    곽아영 5 일 전

    배그잭틀리~!

  • 황주원
    황주원 6 일 전

    슬라임 고싶다

  • 김설경
    김설경 6 일 전

    1:28을 2배로 보면 방울이가 슬라임 만지는 속도가 ㅋㅋㅋ

    • 장지영
      장지영 3 일 전

      어떻게 2배로 해요?

  • 문정훈
    문정훈 6 일 전 +2

    우와 조각쌤짱이야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