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이래서 CCTV가 필요하다니까!🙄 Was it her mistake..?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487

  • 태정인
    태정인 15 일 전 +12

    편집의 힘만 있다면 물건도 순간이동도 가능한 스차님

  • 이윤제
    이윤제 15 일 전 +222

    매드무비 영상 틀어놓고 탑탑탑탑 하는 디테일 잘 봤습니다 기립박수를 치며 눈물의 개추 드립니다

  • 마술사티모
    마술사티모 16 일 전 +18

    변화없이 한결같은 모습이 멋지네요!

  • 짝사랑
    짝사랑 16 일 전 +101

    엥 그래도 이번건 황당해서 재밌는데 ㅋㅋㅋㅋㅋ
    다들 너무해 ㅋㅋㅋㅋㅋㅋ

    • 사탄
      사탄 15 일 전 +9

      @힣 힣 매일매일 재밌게 생긴 얼굴을 보니까 이런게 안웃기지 임마 ㅋㅋ

    • 힣 힣
      힣 힣 16 일 전 +3

      얼마나 인생을 한심하고 ㅂㅅ같이 살았으면 이런게 재밌냐

    • 도도
      도도 16 일 전 +1

      이래서 계속 만드는거냐?ㅋㅋㅋ

    • 아미노산
      아미노산 16 일 전 +11

      이 친구들 사자가 똥싸는거 보면 웃겨서 기절하겠노 ㅋ

    • ta ko
      ta ko 16 일 전 +19

      ㄹㅇㅋㅋㅋㅋㅋㅋ이건재밌는데

  • ilsamyi[일삼이]
    ilsamyi[일삼이] 15 일 전

    진짜 이렇게 매일 올리는것도 능력인듯

  • 시프
    시프 13 일 전 +1

    아니근데 이건진짜 웃긴데 ㅋㅋㅋㅋㅋㅋ

  • Bribe
    Bribe 14 일 전 +175

    매드무비 영상 틀어놓고 탑탑탑탑 하는 디테일 잘 봤습니다 기립박수를 치며 눈물의 개추 드립니다

  • 이름
    이름 16 일 전 +9

    이 이야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후렴과
    후렴과 16 일 전 +10

    아니 뭐만 말하면 사라져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교실이 왜 사라지냐고ㅋㅋㅋㅋㅋ

  • 이름
    이름 15 일 전 +2

    이번건 웃겼닼ㅋㅋㅋㅋ

  • 누
     5 일 전

    보다보니 재미있어 어쩌면 이사람 천재아닐까..

  • 한이
    한이 5 일 전 +35

    "게임 하지 마시고 붕어빵 하나 사세요"
    "안사요"
    "치"
    "치라구요?"

    • 배고픈 마왕
      배고픈 마왕 일 전

      제가 그 붕어빵 살게요

    • Jane제인
      Jane제인 2 일 전

      @심럽 붕어빵을 사야 손님이죠

    • 심럽
      심럽 2 일 전

      손님한테 치가 뭐에요?

  • 무낙이
    무낙이 11 일 전

    없어지는 것에 이상함까지 잊어버리고 혼내기에 바쁜 우리 선생님 ㅠㅠ

  • KimDuckBae
    KimDuckBae 12 일 전

    이걸 코파며 아무 생각 없이 보는 내 인생이 레전드

  • 강냉씌
    강냉씌 2 일 전

    의자가 바꼈다는걸 알아챈 내인생 레전드

  • 러시안블루
    러시안블루 15 일 전

    오늘도 개킹받네 진짜.... 근데 맨날 올라오는거 다 챙겨봄.. 안올라오면 서운할거같다....

  • 위티
    위티 15 일 전

    선생님에게 안걸리기 위해서라면 친구와 컴퓨터도 소멸시킬수 있다는 스차님의 의지에 놀라고 갑니디

  • 324번
    324번 3 일 전

    오늘의 교훈 나개 선생님이 될땐 꼭 CCTV가 있는 곳으로 하자

  • 1 k
    1 k 15 일 전 +1

    이쯤되면 우리도 재밌어서 보는게 아닐까...?

  • 이름없는 사람
    이름없는 사람 16 일 전

    아니 무슨교실이요? 하는거 들으면 왠지 목소리에 중독됨ㅋㅋㅋ

  • 시라사기죠 루이
    시라사기죠 루이 16 일 전 +15

    영상보다 댓글이 더재밌는건 진짜 능력이다

    • 시프
      시프 13 일 전

      다 댓 따라하누

    • ⏪[아름] 연습섕 R몸 방송 저장소
      ⏪[아름] 연습섕 R몸 방송 저장소 15 일 전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오토바이댄스 잘추는 처자 🥚몸 올려둠!🤩

  • 제노러스
    제노러스 15 일 전 +1

    어이없어서 솔직히 피식했는데 댓글반응 보니까 웃었다고 사과해야 할 판이네ㅋㅋㅋ

  • 캡사이신
    캡사이신 15 일 전 +1

    이쯤되면 선생님의 지능이 궁금해진다

  • 무등산을 오르는 김해청년 손씨

    이 사람들의 꾸준함에 놀라고
    알고리즘의 꾸준함에 놀라고
    이걸 뜰때마다 별 생각없이 봐버리는 나의 꾸준함에 놀랍네 ㅅㅂ

    • 티시
      티시 4 일 전

      라임보소

    • 계정
      계정 4 일 전

      @Away ceo ㅇㅈㄹㅋㅋㅋㅋㅋㅋ

    • 김민준
      김민준 7 일 전

      @랩하는돼지들 맞는말해서

    • 랩하는돼지들
      랩하는돼지들 7 일 전

      @김민준 왜케 화났음

    • 김민준
      김민준 8 일 전

      좋아요 받으며 흐뭇해할 니 표정도 ㅅㅂ이다

  • 야스
    야스 15 일 전

    어이가 없어서 웃게되는 채널

  • 중2병god
    중2병god 15 일 전

    둘이 만나는걸 본다면 환술에 걸린다

  • 산낙지
    산낙지 15 일 전

    이건 사람만 바뀌면 재밌겠네ㅋㅋㅋ

  • 안정훈
    안정훈 15 일 전

    선생님이 말하시는것마다 사라짐ㅋㅋㅋㅋ

  • 요카
    요카 15 일 전

    얼마나 친구가 훈수를 두면 3초만에 없애 버렸지...

  • ㅋㅋ
    ㅋㅋ 16 일 전 +519

    항상 무표정으로 잘 보고 있습니다:|

    • 밍유
      밍유 13 일 전

      프사왤케 아헤가오같냐

    • yes 맨
      yes 맨 13 일 전

      Yes

    • 시프
      시프 13 일 전

      여기 사람들은 이해심이 많이 부족함 좀 재밌는데 맨날 ㅇㅈㄹ

    • kwak jiu
      kwak jiu 15 일 전

      이게 제일 재밌네ㅋㅋㅋㅋㅋㅋ

    • ⏪[아름] 연습섕 R몸 방송 저장소
      ⏪[아름] 연습섕 R몸 방송 저장소 15 일 전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오토바이댄스 잘추는 처자 🥚몸 올려둠!🤩

  • hololive en, jp, id
    hololive en, jp, id 15 일 전

    형 그냥 롤 영상 가자 ㅋㅋㅋ

  • ljw mark
    ljw mark 10 일 전

    이번게 그나마 제일웃겼다

  • 검돌
    검돌 7 일 전 +1

    "게임 안했으니 붕어빵 사세요"
    "안사요"
    "치"
    "치라구요?!"

  • 페펫페
    페펫페 9 일 전

    왜 볼수록 재밌어지지..?

  • 주누
    주누 15 일 전 +2

    저혈압인 사람한테 가장좋은 채널

  • 다모리봉당
    다모리봉당 16 일 전

    이래서 아침 드라마를 보는거구나...

  • Chin PA
    Chin PA 16 일 전 +6

    이건 좀 재밋었다ㅋㅋㅋ

  • 고릴라 조각상
    고릴라 조각상 15 일 전

    초등생들이 좋아할만한 농담들인듯... 목표를 어린애들로 잡아서 그런걸수도 있지

  • 김진형
    김진형 15 일 전

    무슨컴터요?
    할때 밑밥깔기ㅋㅋ

  • 장준혁
    장준혁 11 일 전

    개웃기네ㅋㅋ

  • 먹다남은나
    먹다남은나 15 일 전

    야 이건 개웃긴데 ㅋㅋㅋ

  • 루시
    루시 16 일 전 +5

    잼있어요!!ㅋㅋ

  • Rodel Jang
    Rodel Jang 일 전

    아이큐몃이길래... 병명도.. 참대단하네요.....

  • ㅍ  ㅍ
    ㅍ ㅍ 2 일 전

    "잘못봤으니까 붕어빵사세요"
    "안사요"
    "치"
    "치라구요?"

  • 나비
    나비 16 일 전 +2

    피식- 하고 웃게 되는 영상

  • 박고운샘
    박고운샘 16 일 전 +1

    말하면 말할수록 없어진다ㅋㅋ

  • 용진
    용진 16 일 전 +1

    보통 한번보고 지나가는게 일반적인데 이 체널 영상은 무조건 최소 3번 이상은 보게되더라

    • 용진
      용진 15 일 전

      @최지훈 아녀 그냥 그렇게 보게 되요

    • 최지훈
      최지훈 15 일 전

      댓글 읽느라 그런거군요! 저도 그래요!

  • 울랄라
    울랄라 16 일 전 +615

    다들 재미없다고 욕하지만 끝까지 봐주는

    츤☆데☆레☆들

    • 예린 o_o
      예린 o_o 9 일 전

      @⏪ 구독자 10명 되면 1000만원 기부 [하은] 귀잼이랑 똑같아..쪽팔려...지워 그런거 제발요....

    • 예린 o_o
      예린 o_o 9 일 전

      @귀여운잼민이TV 자기소개 하니?

    • yes 맨
      yes 맨 13 일 전

      Yes

    • 기린
      기린 14 일 전

      츤데레가 아니라 진짜 ㅈ같은거..

    • ⏪ 구독자 10명 되면 1000만원 기부 [하은]
      ⏪ 구독자 10명 되면 1000만원 기부 [하은] 15 일 전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어쩔티비 ༼ つ ◕_◕ ༽つ🤩

      🤩오토바이댄스 잘추는 처자 🥚몸 올려둠!🤩

  • 몰리
    몰리 16 일 전 +2

    다른애들이 까는거 보이니깐 아직도 억까하는 찐따쉑들ㅋㅋㅋㅋㅋ

  • 브로아크
    브로아크 16 일 전 +1

    안 혼날려고 마법을 쓰다니...

  • 김준서
    김준서 11 일 전

    이건 참신한데 ㅋㅋㅋㅋㅋㅋ 굿

  • 박현우
    박현우 13 일 전

    이건 웃기네 ㅋㅋㅋ

  • mt2
    mt2 16 일 전 +10

    공부가 너무나 하고 싶어지는 영상

  • 박근휘
    박근휘 15 일 전

    제밋는데 다들 노젬이라하는...잘보고있습니다

  • 유튜브하는 윤하음

    아니 여긴 항상 댓글이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

  • 음악,싸움씬 올리는 채널

    무슨 교실이요? 할 때 뭐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해사는이진서주인

    아니 이번거는 좀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트
    민트 16 일 전

    딱 잡아때기 그것말곤 살길이 없다는것을 보여주는 영상

  • 잼민이
    잼민이 10 일 전

    아니 쌤은 왜 교실이 밖이랑 연결됐는데 이상함을 느끼지 못해...

  • 고댕이의 게임모험

    이번건 피식하고 웃을뻔했네

  • 𝐇𝐄𝐋𝐋𝐎 버니 🐰🎀

    이런 상상력으로 열심히 하는데 사람들은 왜 악플을 다는걸까? 솔직히 말하자면 킹받는 부분이 없는데

  • fsust
    fsust 14 일 전

    역시 나만 재밌는거구나..

  • 이한휘
    이한휘 13 일 전

    덕분에 웃었어요!!!!

    어이 없어서

  • 김민수
    김민수 13 일 전 +1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 •°뫄깅gram°•
    •°뫄깅gram°• 16 일 전 +3

    역시 닉값하는 유튜버

  • 박시윤
    박시윤 15 일 전

    아 ㅈㄴ 킹받게 하는 연기 갑

  • 잘생긴 진우TV
    잘생긴 진우TV 16 일 전

    편집의힘

  • 1107박필호
    1107박필호 16 일 전 +50

    진짜 1시간 동안만 좋은 댓글이네 ㅋㅋㅋㅋㅋㅋ

    • 김태윤
      김태윤 16 일 전

      @뵤 재미가 없는데 평이 좋은게 이상한거임

    • 꼼손GS
      꼼손GS 16 일 전

      @고대 벌레(아노말로카리스) 이상한 갬성

    • 네모건달
      네모건달 16 일 전 +9

      @뵤
      정말 정직한 틱톡 광고 감성이라 그렇습니다

    • 고대 벌레(아노말로카리스)
      고대 벌레(아노말로카리스) 16 일 전

      @루나Luna 뭔데여

    • 루나Luna
      루나Luna 16 일 전 +1

      @뵤 아니욯ㅎ 그냥 내용이...큼

  • 츄 없인 못살 츄!

    그와중에 저거 장소 옴기고 물건옴기고하는 노가다를 생각하면....ㅋㅋ

  • bb
    bb 16 일 전 +1

    예전엔 쇼츠에 뜨면 바로넘겼는데 이제 정들은건지 한번 다보긴한다..

  • 임종숙
    임종숙 14 일 전

    마지막에 교실 밖으로 갔는데 마지막에 다시 교실인거 킹받네

  • 상준 윤
    상준 윤 16 일 전

    실제로저러면혼남니닼ㅋㅋㅋㅋㅋㅋㅋ

  • 공주
    공주 13 일 전

    이야... 증말
    다들 열심히들 산다 증말
    열심히들 살어...!

  • 오리가좋다
    오리가좋다 14 일 전

    이번건 좀 재미있었는뎅~ 이래서 이미지 박히는게 무서운거..

  • HY
    HY 15 일 전

    롤을하는 인간미까지 ㅋㅋ

  • CAT DOG&
    CAT DOG& 2 시간 전

    '안걸렸으니 붕어빵 사세요'
    '안사요'
    '치'
    '치라구요?'

  • 김민철
    김민철 15 일 전

    컨셉이 아니라면 진짜 정신이상한 사람들인건데
    제발

  • kim현우
    kim현우 1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hi thanh thao Tran
    Thi thanh thao Tran 16 일 전 +1

    저 사람은 능력이 시간 멈추긴가?
    시간 멈추고 장소 갈수있지만 단점 선생님도 들고가야함 저 영상처럼

  • 박창현
    박창현 13 일 전

    진짜 신박하네ㅋㅋㄱ

  • sangyeon shin
    sangyeon shin 16 일 전 +1

    결론:아이들의 반사신경은 (빛보다)? 빠르다

  • 곰돌이
    곰돌이 15 일 전

    내 생각엔 이분들 웃기려고 영상 찍는거 아닌거 같음. 장소가 있어서 영상 찍는거 같음

  • 게임하는 피닉스

    컴퓨터 아니고 노트북인데 선생님이 잘못 알고있네..

  • 이삭🌾
    이삭🌾 7 일 전

    "붕어빵 사세요~~"
    "안사요"
    "치"
    "치라고요?"

  • 귀가막힌  샌구
    귀가막힌 샌구 13 일 전

    쮸바 개 천재야!!!!

  • 선한사마리아인
    선한사마리아인 15 일 전 +1

    이번엔 뭔가 철학적인데 ..?

  • Sumile
    Sumile 14 일 전

    이건 재밌네 ㅋㅋ

  • I want
    I want 15 일 전 +13

    이번건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name8989
    name8989 15 일 전

    이상하다..웬일로 재밌지..ㅋㅋㅋㅋ

  • 퇴물님
    퇴물님 13 일 전

    브론즈:정글차이 미드차이 템차이 컴퓨터차이 핵쟁이

  • 재재
    재재 3 일 전

    왜 자꾸 재미없다는 댓글이 많지?나는 항상 재밌게 보는데,

  • 대짱
    대짱 14 일 전

    이번 영상 아이디어는 좋았다 굿

  • Blue
    Blue 14 일 전 +202

    이 사람들의 꾸준함에 놀라고

    알고리즘의 꾸준함에 놀라고

    이걸 뜰때마다 별 생각없이 봐버리는 나의 꾸준함에 놀랍네 ㅅㅂ

  • 김지민
    김지민 13 일 전

    이거 유튜브 쇼츠 볼 때 내리다 보면 한개 이상은 꼭 있음..

  • 떡상갑시다 냥냥

    말하는거마다 다 사라졐ㅋㅋ

  • Darius
    Darius 15 일 전

    그와중에 롤하는게 아니라 관전하는화면이였어..

  • Sungmi Lee
    Sungmi Lee 16 일 전

    !!!!!!!♡( 너무 웃겨)

  • 개쩌는색ㅎ히
    개쩌는색ㅎ히 15 일 전 +1

    탑에 있으면서 탑 거리는 디테일 잘 봤읍니다

  • 규
     16 일 전

    진짜 내가 이 유튜버를 잘못본둣

  • 뽕삥빵
    뽕삥빵 일 전

    이번엔 재밌겠지..? 에이 아니네 하는 심정으로 댓글창을 보고있는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