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50] 술김에 보낸 하룻밤, 그렇게 시작된 연애 [연애의 참견2]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16.
  • #연참드라마 EP.50 - 사랑하는 사람의 2순위라는 것
    ▶ 배우 : 한서울, 이도현, 최유리
    사랑과 우정 사이, 어긋난 짝사랑! 그런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연애 걸림돌이 바로 나?!
    사랑하는 사람의 2순위가 된 이 연애,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참견2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방송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곽정은, 주우재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페이스북 : happykbsn
    ▶ 인스타그램 : kbsn_official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 261

  • _
    _ 18 분 전

    술김에 남녀가 욕정에 몸 섞은게 욕먹을 일도 아니고ㅋㅋ 젊어서 여러사람만나보고 여러 경험해보는게 좋은거다ㅋㅋ 여기서 평가질하는 애들은 그래본적없는 안타까운 앤생인들이고

  • 이예람
    이예람 5 시간 전

    이제 풀 안올려주넼ㅋㅋ

  • 잘살고싶음
    잘살고싶음 10 시간 전

    울학교당 ㅎㅎ

  • 제나
    제나 20 시간 전

    8:20 노래 뭐더라ㅡㅠㅜㅜ

  • 티오피미디어우석
    티오피미디어우석 20 시간 전

    둘이 술김에 잤고 사고쳤고 김민기가 그렇게 소희한테
    말하니까 도윤이는 나땜에 그런것같다고 만나자한
    거고 좋아하진않았고 소희랑은사귀지만 유진이를 좋아하고 유진이는 도윤이한테 사귀자했지만 소희랑
    이미 사귀고있어서포기했고.ㅋㅋㅋ뭔상황이냐

  • :/
    :/ 2 일 전

    27:45

  • jja j
    jja j 2 일 전 +1

    헤어지는게 맞지.
    당당하게 사랑 할 수 있는 사람 만나

  • 유치원선섕님
    유치원선섕님 2 일 전

    실수라고..? 개샛기.....

  • 이안나
    이안나 3 일 전 +3

    남녀 주인공 둘다 미숙한 선택을 하네요
    언젠가 여자분 상처만 남고 더 힘든 삶을 살거 같네요
    다른 사람 쳐다보는 남자랑 무슨 미래가 있겠어요

  • 토끼너네집
    토끼너네집 3 일 전 +1

    이 여배우 진짜 연기 잘한당..

  • BoYoung Lee
    BoYoung Lee 3 일 전

    유진이가 나쁜년인데.. 자기 좋아하는거 아는애랑 왜 계속 만나

  • 예지앞사
    예지앞사 4 일 전

    이 뒷이야기.. 넘 궁금해요

  • 오로라
    오로라 4 일 전

    시바 유진이란애 짜증

  • 유진선
    유진선 5 일 전 +1

    세상에 널린게 남자다ㅋ저런 쓰레긴 거릅시다ㅋㅋ

  • 팩트체크
    팩트체크 6 일 전 +1

    검은색 머리 여자분 약간 송하예님 느낌나요

  • 병규박
    병규박 6 일 전

    여주 ㄹㅇ 이달소상

  • 백아
    백아 7 일 전 +6

    남자는 절때 실수로 관계를 가질수가 없습니다... 엄청난 활동량이 필요하고 온몸의 근육을 써야하는데 실수...몰랐다?? 절때 그럴수가 없어요 ㅋㅋ

  • 최흥락
    최흥락 7 일 전

    헤어지고 전과나 자퇴각

  • 뽀동구
    뽀동구 7 일 전

  • 이수민
    이수민 7 일 전 +3

    나만 남자분 안재현 닮은 것 같나?...

  • 채승주
    채승주 8 일 전

    27:44

  • 아프로디테
    아프로디테 8 일 전

    8분 쯤 나오는 브금 뭔지 아는 분 ㅜ

  • 넘사벽
    넘사벽 9 일 전

    여자 넘 존예.,당~!

  • 미소
    미소 10 일 전

    방금 술마시고 속안좋은데 영상에서 술나오니까 토할거가탘ㅋㅋㅋㅋㅋㅋㅋㅌㅌ튜ㅠ

  • 연TM세
    연TM세 10 일 전

    남주한테 미안하지만 남주 안재현 닮음 ..
    남주 미안

  • Ha ri
    Ha ri 10 일 전 +1

    20:50 ㅋㅋㄱㅋㅋㅋㅋㅋ 얼마나 여친을 우습게 봤으면

  • Ha ri
    Ha ri 10 일 전

    남자도 다알듯.. 본인 좋아하는거.. 갖기는싫고 놓치긴아깝고 걍 즐기는거같음

  • Army Unnie
    Army Unnie 10 일 전 +1

    소문내는 놈 거꾸로 묶어놓고 줘패고 싶다 ㅉㅉ

  • 이병윤
    이병윤 11 일 전 +1

    썸네일 트와이스 나연 닮은것같은디

  • XVX XVX
    XVX XVX 12 일 전

    광고땜에 보다 맘. 그니깐 뭐든간에 둘다 하고싶었으니 한거아냐? 그럼 뭐가 문제야? 못사겨서? 어차피 사귄다해도 헤어질거아냐? 좋아한 사람이랑 한건 행운이라 생각하면 되지 별~

  • 김말이
    김말이 12 일 전 +1

    초중반에 단하나의 사랑 OST 반갑네
    지금도 잘 듣고있는뎅

  • 져꺼리저
    져꺼리저 12 일 전

    ㅋㅋ

  • 예쁜쟈스민
    예쁜쟈스민 13 일 전

    남자는 쓰레기로 버리고 친구는 계속 옆에 두셨길...

  • 존경하는 재판장님

    근데 얌전하게 봤는데 의외다? 는 맞는 말인데 ㅋㅋㅋ 떡친건 팩트 아니냐 ㅋㅋ

  • 존경하는 재판장님

    남녀사이 친구 없음 ㅋㅋ

  • ᄀᄋᄌ
    ᄀᄋᄌ 13 일 전 +3

    민기는 어쩜 이름도 민기냐

  • 12년차힙찔이
    12년차힙찔이 14 일 전

    딱얘기해준다 실수는남자만하냐? 남자가강간했어? 여자가집에들인거도문제고 여자도거절안했어 결과론적으로여자가몸으로잡아논고지

  • 풍생풍사
    풍생풍사 14 일 전 +1

    8:20 여기에 잠깐 나오는 노래 뭔 지 아시는 분

    • 김한솔
      김한솔 10 일 전

      @풍생풍사 아잇ㅋㅋㅋㅋㅋ아니에요😊😊

    • 풍생풍사
      풍생풍사 12 일 전 +1

      김한솔 혹시 김희철이세여.....? ㅠㅠㅠ따흑 너무 감사합니다아아ㅏㅏㅏㅏㅏ♥️♥️♥️♥️

    • 김한솔
      김한솔 13 일 전 +1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ost
      oh my angel이요!

  • 정진성사랑해
    정진성사랑해 14 일 전 +1

    근데 유진이는 진짜로 착한 거 같다.
    유진이는 소희를 진짜 친구로 생각하고 본인이 알아서 걱정말라고 칼같이 딱 잘라주네
    심지어 있던일도 진실대로 다 말해주고
    그냥 도윤이가 쓰레기네 도윤이도 마음이 없었다면 같이 술먹자고 부르지도 않았겠지 아니면 불렀어도 저렇게 필름끊길만큼은 안먹었겠지 근데 도윤이도
    소희한테 마음이 있었으니까 관계 가진거 아닐까,,

  • 영강
    영강 14 일 전

    내가 도윤이라면 시작을 안했을거야...
    사랑이 장난 아니다... 내가 좋아햇던 사람이 나로 인해서 비찬해지면 난 머니...
    글구,,,
    헤여질때 상대방의 행복을 빌수 있을때만이 그것은 참사랑이라 할수 잇겟다...
    미안한 말이지만,,,
    서로가 두고두고 힘들어하느니,,, 차라리 여기까지만,,,
    좋은 추억으로만 담으시고...

  • 한솔[HANSOL]
    한솔[HANSOL] 14 일 전

    유진이는 맨날 교수님이 늦게 끝네, 배고프네. 이 정도는 일부러 아님?

  • 슈발란스
    슈발란스 15 일 전

    개막장

  • 이우성
    이우성 15 일 전

    공 버리고 가네

  • nadia #
    nadia # 15 일 전 +9

    이 주인공 여자애 너무귀엽고 예쁨.. 항상 영상 볼때마다 느끼는데 넘 사랑스럽게 생겼음..토끼같아
    유진이같은 타입보다 내가 남자라면 소희같은 타입을 더 좋아할듯

  • 당뇨
    당뇨 15 일 전 +1

    썸넬 트와이스 나연님 닮으셔서 들어옴

  • 나미
    나미 15 일 전

    남자가 너무 햇다

  • 걸레
    걸레 15 일 전

    남자가 걸레네

  • 남자1호
    남자1호 15 일 전 +2

    머야 명전이내???

  • deok lee
    deok lee 16 일 전 +2

    술먹고 실수로 떡치는게 가능? 이해가안감 그냥 하고싶은거지 무슨 핑계대기는

  • 예지
    예지 16 일 전 +7

    사실이야? 사’시리’야?? 시리 나왔잔하

  • 캉요미
    캉요미 16 일 전 +1

    이 사람들 참 이상해 한 방에서 같이 나오든 그걸 이상하게 볼 일인가? 뒷담까지 할 정도로?

  • 이름
    이름 17 일 전 +1

    남자가 쉬벌럼이네

  • 정다솜
    정다솜 17 일 전

    여러모로 거지같네 그냥

  • 뇽뇽
    뇽뇽 17 일 전

    남자도 자업자득이지 뭐

  • 지원 김
    지원 김 17 일 전

    재밌어여

  • 망고
    망고 17 일 전 +2

    고민녀분 응원할께요 영상보는데 너무맴찢..
    짝사랑했는데 어렵게 사귀게됬는데 결국 짝사랑같은사랑을 하고있는기분 너무비참할거같아요
    그남자는 쓰레기통에 내던져버리세요 잠자리는 의도라고 생각해요..
    고민녀분을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남자만나셨으면 좋겠어요~!!

  • 정재연
    정재연 18 일 전 +2

    귀여운 마죠리카 닮았어요

  • 박성필
    박성필 18 일 전 +1

    내용 존나 더러운데 방송용으로 되게ㅎ
    아름답게 꾸미네ㅎㅎ

  • 도레미도레미파솔라시도

    본방 보고 다시보고싶어서 찾아봤어요 다시 또봐도 마음이 아프네요

  • 왕우와아아
    왕우와아아 18 일 전 +10

    ㅋㅋㅋㅋㅋㅋ소문낸 놈이 제일 답이 없음..... 남의 사생활에 왠 지랄이야........... 저런 놈이 제일 문제임....
    둘이 알아서 해결하면 나름 조용히 사귀던, 친구 안하던 알아서 할텐데 저런놈 때문에 상황 더 드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