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티저 예고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2. 03.
  • 감춰진 히어로의 이야기가 드러나는 순간
    [블랙 위도우] 티저 예고편 최초공개!
    #마블 #블랙위도우 #2020대개봉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2 041

  • 응없어
    응없어 일 전

    도댜체 이미 죽은 히어로 프리퀄을 그것도 솔로무비로 만드는 이유가 뭘까 하여간 pc충 짓도 여러가지로 한다...마블은 죽었다. 예고편 조회수가 말해주네...

  • s shoon97
    s shoon97 일 전

    미친 호퍼나오네 ㅠㅠ 개좋다

  • kkangoon Floyd
    kkangoon Floyd 일 전

    부다페스트 때 얘기 잠깐이라도 나올려나..? 두 번씩이나 언급하니까 궁금해 죽겠다 이놈들아ㅜㅜ지들끼리만 히히덕거리고.. 우리도 좀 껴줘라!!

  • Lovely Duck
    Lovely Duck 2 일 전

    너랑 보고 싶었는데

  • Young-min Cho
    Young-min Cho 3 일 전

    저 여자애 보자마자 죽일듯이 싸우고 갑자기 동생이라면서 대화하넼ㅋㅋㅋ

  • 즈뱅냐아아
    즈뱅냐아아 9 일 전

    두시간 동안 블랙위도우만 볼수있다니ㅜㅠㅜ 넘 행복하다

  • 뭘봐.
    뭘봐. 14 일 전

    시점은 어느 시점일까

  • Won Aden
    Won Aden 17 일 전

    아직 타노스가 없는 세상에서 임무를 수행하며 자아정체성을 찾아가는 스파이 블랙위도우.. 비슷한 스토리로 버키의 이야길 그린 윈터솔져도 나올 듯~

  • S J
    S J 18 일 전

    dc 원더우먼 대항마

  • 영원한환타
    영원한환타 19 일 전

    이거 19세임?

    • 박상원
      박상원 10 일 전

      @영원한환타 별말씀을요ㅎㅎ

    • 영원한환타
      영원한환타 10 일 전

      @박상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박상원
      박상원 10 일 전 +1

      아직 등급이 안나와서 모르겠네요. 그래도 12~15정도 될것같습니다.

  • 중급해커Intermediate hacker

    위이이이잉잉 잉이잉

  • ᄒᄒ
    ᄒᄒ 20 일 전

    호퍼?

  • 유승민
    유승민 21 일 전

    지훈이형 또 형이지? 알고있어 무슨 번역을할려고그래 (가망없,얼음장판,무도회)그런거 또 넣으면 ㄹㅇ 짤려애해 아이 지훈이형 ^^ㅣ발 화이팅^^ㅣ벌

  • Elain J
    Elain J 21 일 전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지 말았어야됬어ㅠㅠㅠㅠㅠㅠㅠㅠ

  • 구름 하늘이푸른다.

    블랙 위도우 죽어지 않아서요? 엔드게임 에서 죽어는데

    • 정재헌
      정재헌 21 일 전

      엔드게임 전이야기 시빌워하고 인피니티 워 사이엠요

  • 은예
    은예 23 일 전

    와.... 엔드게임 끝나고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벌써 2020년이네

  • donghyeon kim
    donghyeon kim 23 일 전

    0:41 브금 소리 부와아아앙ㅇ앜 이거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에 삼촌나올때 나오는소리같당

  • Sungwoong Kim
    Sungwoong Kim 23 일 전 +1

    태어나서 예고편을 다시보기 무한반복 하긴 처음이네....

  • 울드보이
    울드보이 24 일 전

    이번 만큼은 비싸도 지르고 싶군

  • apple mint
    apple mint 24 일 전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번역가를 바꿔주세요... 제발좀...

  • 김광춘
    김광춘 24 일 전 +1

    배경음악 이름은 Replica입니다.

  • 무비
    무비 25 일 전

    이거 스토리상 시간좀 알려주세요ㅠㅜ

  • submarinn
    submarinn 25 일 전

    브금 긴장감 오진다..

  • 신고합니다
    신고합니다 27 일 전

    스파이더맨 낚여서 스파이더맨 찾으러 왔습니다.

  • 김장우
    김장우 27 일 전

    블랙위도우 문구가 왜이리 서든어택같지ㅋㅋ

  • 강석삼
    강석삼 28 일 전

    좋아요

  • ᄋᄋ
    ᄋᄋ 29 일 전

    브금 미쳤다

  • Minwon Byun
    Minwon Byun 29 일 전

    와~

  • 김우중
    김우중 개월 전

    다른건 모르겠고 러시아에선 흥행기록 갈아치울거 같음 ㅇㅅㅇ

  • 블랙나이트
    블랙나이트 개월 전

    2대 블랙위도우 도 나오고 러시아 캡틴도 있네 기대된다

  • 희도
    희도 개월 전

    아직도 5달이나 기다려야 되네

  • 용기병
    용기병 개월 전 +1

    호크아이 배우 난리났던데 출연하나...? 부다페스트 이야기 나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 분노의 스매쉬
    분노의 스매쉬 개월 전

    블랙위도우 영화 망했으면좋겠다. 스칼렛도 점점 늙어가고 아줌마같아서 뭔가 캡틴마블영화와 다를게없는듯.

  • 가현
    가현 개월 전 +7

    1:45 귀여워

  • 남자김형석
    남자김형석 개월 전

    워~~♡ 기대만땅!

  • 구독안하면미래애인얼굴

    솔직히 별로 재미없을줄 알앗는데
    존나 재밋어보이네

  • 김히들날가져
    김히들날가져 개월 전

    띵작각이다 루소즈 ㅅㅂ롬들 냇 왜죽였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려어
    아려어 개월 전

    뭔가 마블이 엄청난 반전을 보여줄거같은데...

  • 하빕누르마고메도프

    스칼렛요한슨을 아이언맨2에서 첨 마블로써접했는데 그게벌써10년이다..하ㅋㅋ

  • 현비
    현비 개월 전

    멋잇어...

  • NobleRoar
    NobleRoar 개월 전

    어우 아직도 5달 남았네

  • Ria
    Ria 개월 전

    언니 너무 기대되여ㅠㅠㅠㅠ

  • 이나영
    이나영 개월 전 +3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박지훈만 아니어라

  • slowly365
    slowly365 개월 전

    보는 내내 소름이 계속 돋는다 미친 너무 좋아ㅠㅠㅠㅠ

  • Yakkong
    Yakkong 개월 전

    블랙위도우 솔로무비 나오면 에이전트 카터 시즌3 제작해서 도티 언더우드 스토리 더 풀어야지

  • CT 6
    CT 6 개월 전 +1

    석궁 여자 같은데 동생인가

  • - Ludwig van Beethoven

    주모 샷다내려~!

  • dong Dakr
    dong Dakr 개월 전

    어벤져스 시리즈 엔드게임 1 2 말고
    마블 히어로 개인영화 하나도 안봤는데
    엔드게임 이후로도
    나올려나 어벤져스같이 히어로가 모여서 그러는게.. 있으면 볼듯

  • 산e
    산e 개월 전

    개대돼!

  • bogi maru
    bogi maru 개월 전

    아니 근데 토니스타크 이쉐키는 왜 슈트를 지 친구랑 마누라한테만 입힌 거야? 솔까 블랙위도우 아무리 날래봐도 인건없는 타노스에게조차 무슨타격을 줄수있나?
    아니 타노스조무래기한테도 1:1 쳐발릴거 같은데.

  • 박찬영
    박찬영 개월 전 +8

    세바스찬 스탠의 출연 소식은 없죠....?
    개인적으로 시빌워때 윈솔과의 떡밥 회수해주길 바랬는데....ㅠ

    • DK J
      DK J 개월 전 +2

      @레온tv 블랙위도우에 출연하느냐 묻는거 같네요. 원작에선 블랙위도우와 연관이 아주 많은 캐릭터가 윈터솔져라서

    • 레온tv
      레온tv 개월 전

      있어요. 팔콘이랑 디즈니플러스에서 드라마한데요 (tv) 한국엔2021년에 서비스 됩니다.

  • 테스타로사
    테스타로사 개월 전

    이미 죽은캐.. 이게 무슨 의미가있어??

    • 상자
      상자 개월 전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 어벤져스 엔드게임 사이 라고 합니다.
      초반 부분은 아마 블랙 위도우 탄생 과정이 나올듯ㅎㅎ...

  • 귀여미짱구
    귀여미짱구 개월 전

    개잼있겠다!!!!!

  • 조영희
    조영희 개월 전

    원더우먼 개씹 발르것네

  • 정재우
    정재우 개월 전

    기묘한 이야기 호퍼다 ㅋㅋ

  • 엄준식
    엄준식 개월 전

    젤 안좋아하는 인간끼리합맞춰서 투닥거리는영화 나오네 ㅅㅂ ㅋㅋ 어벤져스에서도 능력없는민간인들은 빨리뒤졌음했는데 좆좆이더맨처럼 이것도 거른다 트랜스포머에 인간나오는급 ㄹㅇ ㅋㅋ

    • 엄준식
      엄준식 개월 전

      @상자지랄하네 블랙위도우랑 호크아이 10트럭가져와도 토르선에서정리됨

    • 상자
      상자 개월 전

      딱봐도 이새낀 마블영화 다 안봤다에 한표네 ㅋㅋㅋ... 이 븅신새끼야
      마블영화나 쳐 다 보고 오세요~~~
      스토리이해 못하면 꺼지시고 병신ㅋㅋㅋ

    • 상자
      상자 개월 전

      블랙위도우 능력있는데 개지랄임
      러시아 스파이에다 쉴드 요원에다 어벤져스 멤버였는데 이게 능력없다고?
      싸움능력도 뛰어난데? 이름값 하네정은이 개새꺄

  • 방바다
    방바다 개월 전

    하 너무 좋아ㅜㅠㅠㅠ 원년멤버 6 절대 못 잊는다ㅠㅠㅠ 못잃어ㅜㅜ

  • 코룽
    코룽 개월 전 +1

    bgm 오진다ㅜ

  • 구라청
    구라청 개월 전

    젤 능력없어서 젤 재미없을거 같던 윈터솔저~인피니티워,엔드게임 나오기 전까지 갠적으론 최고 마블작으로 생각듬!!
    그 느낌 그대로 나올거 같음 기분~!!!ㅎ

  • superzzo
    superzzo 개월 전

    뭐냐 ..왜케 믓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