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극장] 위험한 숨바꼭질|빨간토마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7. 10.
  • 오늘도 즐토즐토😆(즐거운 토마토 영상 시청!)
    시청 전 오른쪽 상단(스마트폰 기준)...자막을 꼭 켜주세요!
    [빨토와 유튜브 도전하기] ▶ bit.ly/redtomato-class ◀
    [상상극장 책으로 보기]▶ bit.ly/2V31Lkt ◀
    [빨토 무료 구독하기] ▶ bit.ly/2Mp1uE9 ◀
    [사연제보] ▶ briojae1@gmail.com ◀
    [🍅 인스타] ▶ bit.ly/2LzkADb ◀
    [🍅 페북] ▶ facebook.com/redtomatotube/ ◀
    [영상일정]
    ○ 수 : 오후 4시(중간영상)
    ○ 금 : 오후 4시(짧은영상)
    ○ 토 : 오전 10시(긴영상)
    #빨간토마토 #상상극장 #선택극장
    [사용된 음악]
    1.Cartoon_Bank_Heist.mp3
    2.Evening_of_Chaos.mp3
    3.Falling_Rain.mp3
    4.Horror_Music.mp3
    5.The_Curious_Kitten.mp3
    6.St_Francis.mp3
  • 영화/애니메이션영화/애니메이션

댓글 • 548

  • Red Tomato
    Red Tomato  9 일 전 +450

    1빠

    • 찌니
      찌니 일 전

      109빠

    • 리윤
      리윤 5 일 전

      빨토님 초등학교 졸업이 13살인데 그때 이후로 6년 뒤에 만난거면 19살이예요....;

    • 마이콘tv
      마이콘tv 7 일 전

  • 전우창
    전우창 13 시간 전

    ㅎㄷㄷ

  • 앍귀여워
    앍귀여워 일 전

    잠만...초등하교 이후 13살+6년 이면 19살 미성년자 술 마시다...?

  • 미솜이tv
    미솜이tv 일 전

    눈치게임 시작! 1

  • 안녕
    안녕 일 전

    악마-착한사람
    천사-백수

  • 꿀딱
    꿀딱 3 일 전

    아... 걱정마세요..ㅠㅠ 천국에는 진짜 천사밖에 없으니깐 좋은 친구분들만 만나실거에요..ㅠㅠㅠㅠ

  • 김정규
    김정규 3 일 전

    뭐야×××××××갑자기×××××××××

    • 김정규
      김정규 3 일 전

      1:56 뭐야××××××××어따대고××××××××갑자기××××××××××÷

  • no답
    no답 4 일 전

    536빠

  • 임예지
    임예지 4 일 전

    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 임예지
      임예지 4 일 전

      근데 너무 불상하다ㅠㅠ

  • 쥬블TV
    쥬블TV 4 일 전

    와 피해자가 너무불쌍하다

  • 양승원
    양승원 5 일 전

    6년됬다는데 술 어케먹노

  • 사탕뚱이
    사탕뚱이 5 일 전

    아불쌍해 ㅠㅠ 아너무슬퍼 ㅠㅠㅠㅠ

  • 라아크나
    라아크나 5 일 전

    ? 알림 이 4일 뒤에 온 다라? 이거 너무 한거 아니냐고

  • nickn
    nickn 5 일 전

    머리카락 보일라! 빡! 퍽! 투닥!

  • 럭키Z
    럭키Z 6 일 전

    돈준다고 죽이라는건 좀 아닌것같아요..

  • time line
    time line 6 일 전

    진짜, 수다 너무 착하다.

  • CAI슈가러스트
    CAI슈가러스트 6 일 전

    그럼 고3이세용?

  • 이경민
    이경민 6 일 전

    와 어떻게 돈받는다고 사람을 죽이냐

  • 별별
    별별 6 일 전

    수다가 너무 불쌍하다... 점점 눈이 감겨ㅠㅠ

  • 도링도링
    도링도링 6 일 전

    13코는×콧물은●

  • 정우주
    정우주 6 일 전

    빨토님 스피릿위시 가즈아아아아ㅏ아앙!!!!!

  • 트로이놀자
    트로이놀자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 Y
    J Y 7 일 전

    세상에 이런일이~~~

  • 슈비
    슈비 7 일 전

    세상에서 제일 필요한것
    사람, 돈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것
    사람, 돈...

  • 트롤
    트롤 7 일 전

    수다정도면 총알 피하고 주먹으로 뚝배기 날리면 될텐데 아쉽군

  • 로토무도감
    로토무도감 7 일 전

    1:10나닛!!!!!?????

  • 정다빛
    정다빛 7 일 전

    그럼 김칠수는 ?

  • 정주원
    정주원 7 일 전

    수다: 이게 미쳤나 날죽여놓고 뭘 낄낄 거리거려 죽을래?

  • 아르투아
    아르투아 8 일 전

    4:36 저 캐릭터 머리에 있는 거 볼때마다 테이프같다고 생각하는 건 나 뿐인가.....?ㅜ

  • 김준수
    김준수 8 일 전

    불쌍

  • 악보집V ·
    악보집V · 8 일 전

    1:56

  • 이현희
    이현희 8 일 전 +1

    저런 ㅆ레기들 친구는 자기만 믿는데 어떻게 20년 우정친구를 돈때문에 죽이냐

  • 허기창
    허기창 8 일 전

    왜 욕이해

  • 전정숙
    전정숙 8 일 전

    00:47 아오오오오니냐

  • 김우재
    김우재 8 일 전

    2:25 맥주와마셔?

  • 멍멍이
    멍멍이 8 일 전

    잠시만.. 초등학교 졸업 이후로 6년이면.. 고3인데.. 술을 먹는다고??....

  • 바르샤FC
    바르샤FC 8 일 전

    슬프다

  • # _지이니
    # _지이니 8 일 전 +1

    헐 ㅜㅜ 수다 왜이렇게 순수한거야 ㅠ
    너무 슬프자너 ㅜㅜ

  • 오민숙
    오민숙 8 일 전

    빨토님 꼬마 옜날이랑 그림제가 달라지셧네욥

  • 나는주작의 신

    와 ㄹㅇ 개불쌍해..

  • 함수24
    함수24 8 일 전 +2

    1:20 빨토님이 이걸.... 크흠

  • 프랜스
    프랜스 8 일 전 +3

    마지막에 총 맞고 살아있어서 김철수... 김민식... 찿았다.... 이러는줄

  • 리자드
    리자드 8 일 전

    게 불쌍하다 ㅠㅠ

  • 박길
    박길 8 일 전

    반달콤종이뭐에요?

  • aker m
    aker m 8 일 전

    정말 현금때문에 미쳤네 참으로 인종은 가끔 특히한 케이스들 에휴 친구보다 돈이 더 중요했다니 ㅜㅜ 영화보다 그 공포와 더러움은 현실이 더 심할지도 모르고 꽤나 심각한 현실

  • 황선민
    황선민 8 일 전 +4

    급상승 축하드립니다 빨토님 항상 제가 응원할깨요 제가 생각하는 마음 1빠

  • 빅준TV
    빅준TV 8 일 전

    수다 불상하다 🖐. 구걸 아님

  • 황선필
    황선필 8 일 전 +1

    지옥은 꼭 있어야 한다

  • 다크돌 장난감 공작소

    실화라니 무서네요 ㄷ ㄷ ㄷ ㄷ

  • 아저씨입니다
    아저씨입니다 8 일 전

    아 화난다....장애를 편견하고 이용하는 악마가튼 나쁜놈들 때문에 ....

  • 전사
    전사 8 일 전

    민식이 어린 버전 너무 귀여워요

  • 이양호
    이양호 9 일 전

    수다면 토마토 신세계에 철수의 부하가 되지 않나욧

  • 조조성우
    조조성우 9 일 전

    수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

  • K라키
    K라키 9 일 전

    근데 옜날이나 지금이나 미래나 멍청하면 죽는거임 ㄷㄷ 이불밖은 위험핵

  • Shadow Dark
    Shadow Dark 9 일 전 +3

    인기 급상승 #14

  • 아아
    아아 9 일 전

    (말이안나옴)

  • 저런개스키
    저런개스키 9 일 전

    잠깐만 13살때 보고 6년이면 18살인데 술을먹어 이건쫌

  • 스팀보이베이비

    수다 뭔가 내친구 어렷을때 같아서 마음아프다

  • 코리아 가면라이더KHJ

    어...소름..... .

  • ᄂᄂᄋᄒᄌ
    ᄂᄂᄋᄒᄌ 9 일 전 +1

    1:56

  • 리틀위즈원
    리틀위즈원 9 일 전

    술래 힘이 헐크급 이상입니다!ㅎㄷㄷ.
    ............!

  • 원소기호 pa원자번호 91번 프로트악티늄

    아니 초딩졸업이니까 14살이지 어떻게 13살임 ㅋㅋㅋ

  • 좋은부분
    좋은부분 9 일 전 +2

    이게 실화라니...ㄷㄷ

  • Tube you
    Tube you 9 일 전

    60만 축하 합니다 100만가즈아

  • JUNGMIN LEE
    JUNGMIN LEE 9 일 전 +1

    여러편이 이어지면서 정신없게된 후로 잘안보게 됐습니다 . 1,2,3 정확히 넣어주시고 짧은 이야기로 마무리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추가적으로 캐릭터 디자인도 컨셉하나 정해서 바꾸는건 어떨까요?

    • 신현
      신현 8 일 전

      여러편 아닌데요?

  • opin kr
    opin kr 9 일 전

    현실판gta zzzzz

  • 리아
    리아 9 일 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잘 사시길...

  • 노폴스틱맨
    노폴스틱맨 9 일 전

    수다.. 불쌍하다...😣

  • Kim영계백숙
    Kim영계백숙 9 일 전 +1

    좀슬픈 이야기네요.....

  • %%%%OHRANC%%%%
    %%%%OHRANC%%%% 9 일 전 +6

    실직한 악마라..세상에 악마같은 쓰레기들이 많아서 악마들이 일 할 자리가 없다는 소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