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 지옥이다] EP. 1~10 마지막회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 이중옥) | Hell is other people, mix clip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0. 07.
  • #임시완 은 #이동욱 이 만든 최고의 작품? 마지막까지 ㄹㅇ 지옥엔딩이였음..ㄷㄷ
    #타지옥 #지옥엔딩 다시보기는 티빙앱 : bit.ly/2nw3RuH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766

  • 김민준
    김민준 23 시간 전

    1화 타인은 지옥이다
    2화 인간 본능
    3화 은밀한 속삭임
    4화 정신 착란
    5화 말테의 수기
    6화 로스트
    7화 지하실의 공포
    8화 옥죄는 목소리들
    9화 인지 부조화
    10화 가스라이팅
    첫글자만 따면 타인은 정말로 지옥인가 ㄷㄷ

  • 로아
    로아 일 전

    ㅅㅂ 겁나 매력있어 . . 이동욱만 생각나면 이불킥해 .

  • Joe Kim
    Joe Kim 일 전

    달달덜덜한 로맨스릴러

  • 뱅59
    뱅59 일 전 +2

    임시완이 조커가 되는 과정

  • 뺩뺩뺩
    뺩뺩뺩 일 전 +3

    진짜 지금까지 순딩이에 멋있는 역만 하다가 이렇게 악역 보스빌런이 역을하니까 솔직히 무서웠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음 작품때 악역 몇번 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매력있음 ㄹㅇㅋㅋㅋㅋ

    • 티빙 TVING
      티빙 TVING  일 전

      저도 개인적으로도 간절한 소망 이동욱 악역 박제!!

  • Hayeon하연
    Hayeon하연 2 일 전 +2

    이동욱 사랑해.......

    • Hayeon하연
      Hayeon하연 2 일 전

      @티빙 TVING ❤❤❤❤❤❤❤❤❤❤❤❤❤

    • 티빙 TVING
      티빙 TVING  2 일 전 +1

      티빙도 사랑해주라

  • 희진[타지 처돌이]

    저만 망치나 칼이나 무기같음거 보거나 타인이라고 떠올렸울때눈물 나나요..?우울증 걸릴것 같아요...뜬금없지만 프듀도 끝났고...

    • 희진[타지 처돌이]
      희진[타지 처돌이] 2 일 전 +1

      티빙 TVING 답글 징짜 감사합니다😂🥰
      재 삶의 낙이 타지 였었는데... 위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티빙 TVING
      티빙 TVING  2 일 전

      울지마요 토닥토닥 인간은 원래 감성적인 존재잖아요 힘내요

    • 희진[타지 처돌이]
      희진[타지 처돌이] 2 일 전 +1

      그리고 저 맨날 티빙밖에 안봅니다

  • 0 0
    0 0 3 일 전 +3

    정말.. 악역이 왜이리 어울려 못하는게 뭐야..
    미남은 천국이다 잘 봤어요 오씨엔

    • 티빙 TVING
      티빙 TVING  2 일 전 +1

      미남은 천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예요 ㅋㅋㅋㅋㅋㅋ부제 각임

  • 박종훈
    박종훈 3 일 전 +3

    홍남복이랑 영화 극한직업 처음에 나왔던 시내버스에 치여서 잡은놈이랑 같은 배우란게 밑기지않는다 역시 배우는 천의얼굴

  • 루나YouTube
    루나YouTube 3 일 전 +2

    4:58 5:28

  • 루나YouTube
    루나YouTube 3 일 전 +1

    4:41

  • 루나YouTube
    루나YouTube 3 일 전 +1

    4:15

  • RM C
    RM C 3 일 전 +2

    역시 배우는 악역에서 진가가 나타나는듯

  • 무제
    무제 3 일 전 +1

    임시완 불한당 부터 되게 인상깊게 봤는데 영화도 많이 찍었으면 좋겠다

  • 하느님
    하느님 3 일 전 +2

    아 진짜 존나 잘생겼다 하 진짜

  • 꿀벌유진
    꿀벌유진 3 일 전 +3

    6:33 떨어지겠다 개설레네..

  • 꿀벌유진
    꿀벌유진 3 일 전 +5

    살인자가 너무 잘생겼어..

  • 할머
    할머 4 일 전 +1

    갓기혁..

    • 티빙 TVING
      티빙 TVING  3 일 전

      많이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 특히 멜로 보고찌품!!!

  • 후니
    후니 4 일 전 +4

    와 이동욱은 멋있고 연기도 잘함

    • 티빙 TVING
      티빙 TVING  3 일 전

      잘생겼죠. 연기 잘하죠. 못하는거 없죠! ㅎㅎ

  • 강민희처돌녀
    강민희처돌녀 4 일 전 +1

    티빙님... 열일하시네용

  • 루나YouTube
    루나YouTube 4 일 전 +2

    6:42

  • 전기헌
    전기헌 4 일 전 +1

    여자친구 죽나요? 연기 미쳤네

    • 티빙 TVING
      티빙 TVING  2 일 전

      스포는 하지 않을테요!!! 티빙에서 다시보기 별표~

  • 치리리
    치리리 4 일 전 +1

    목조르는거 너무 그냥 손만 갖다대는거 아녀요?ㅋㅋㅋ 얼굴은 장난아닌데 손은 그냥 올려둔 수준이야 ㅋㅋㅋ 진짜 조를 순 없지만 살짝만이라도 누르지

  • 뉸뉴냔냐
    뉸뉴냔냐 4 일 전 +1

    티빙 종방한지 하루만에 모음집올려주고 달린댓글 하나하나 답장도해줘..❤진찌 정성가득 열정가득 사랑해😚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스름한다요 내 열심히 일하고있다오!!!!!!!!!!!!!!!!!!!!!!

  • 변득종
    변득종 5 일 전

    다..ㄷ 다들 브ㅂ그..금 우..원하시면 ㅇ이 곳으로 오십시요 키킼킼킼ㅋㅋ
    krclip.com/video/lZvwaqSRnMg/비디오.html

  • 리본소녀
    리본소녀 5 일 전 +1

    그 석윤이 시완이한테 꼬실?때 몇화에요?

    • 리본소녀
      리본소녀 4 일 전

      힝...아!그래 부탁?할때?..암튼! 몇화에용?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시다뇨

  • ᄋᄒ
    ᄋᄒ 5 일 전 +1

    보는내내 침 꼴딱삼키면서 봄ㅠㅠㅠ진짜 다들 연기 너무 잘 하셔서 말도 안 나오네요..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배우들 때문에 보는사람도 감정이입 엄청났쥬

  • 루나YouTube
    루나YouTube 5 일 전 +2

    5:44 6:08

  • 하랭
    하랭 5 일 전 +2

    만나자마자 목젖만지는그는..

  • ッ햇살뎨히
    ッ햇살뎨히 5 일 전 +1

    근데 저 아직도 궁금한 게 웹툰에서는 종우 방이 202호인데..

  • 늘명심
    늘명심 6 일 전 +1

    1화 타인은 지옥이다
    2화 인간본능
    3화 은밀한 속삭임
    4화 정신 착란
    5화 말테의 수기
    6화 로스트(LOST)
    7화 지하실의 공포
    8화 옥죄는 목소리들
    9화 인지부조화
    10화 가스라이팅(Gas-lighting)

    첫글자씩 따면 '타인은 정말로 지옥인가'

  • 이동욱
    이동욱 6 일 전 +2

    나 연기잘했지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

  • :Ariull아리율
    :Ariull아리율 6 일 전 +2

    꼭 결말이 해피슈가라이프 같단말이지.. 흐음...

  • 감자떈희
    감자떈희 6 일 전 +2

    사악한미소 = 멜로♡

  • Sohyun Ahn
    Sohyun Ahn 6 일 전 +1

    진짜 찐배우 ㅠㅠㅠㅠㅠㅠ 너무 잘하셔 ㅠㅠㅠ

  • 거짓과진실
    거짓과진실 6 일 전 +1

    진짜. 공감가는드라마인거아세요? 저희집은 다세대반지하인데요 옆집아저씨친구인듯한데. 블랙박스보니주의를한번 두리번거리더니. 우리집 문앞에서 10분간 창문으로 들여다보다소리를 쳐서 들켜서. 도망갔는데. 문제는 주위사람들 아무도 안나와봄. 이게진짜 소름돋도록 무서움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저도요...알아요.. 세상이 흉흉하기도 하면서도 삭막해졌쥬 ㅜㅜ힝...

  • ᄋᄉᄋ
    ᄋᄉᄋ 6 일 전 +1

    타지옥 빌런들. 놀랍다. 연기. 잘생기다. 매우. 차기작. 로맨스. 종우와 함께. 제발.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맨스

  • 사랑해지영
    사랑해지영 7 일 전

    이런드라마는 보는게 아냐.정신건강에 절대적으로 해로운 드라마야..OCN.갈수록 미쳤어.정말.미쳤어.그리고 이동욱.넌 왜 이깟 저질드라마를 하니?ㅉㅉ

  • 서스르
    서스르 7 일 전 +2

    윤종우에게 타인은 지옥인가.
    돈이 궁해 들어간 허름한 고시원이 지옥인가, 사이코 집단인 고시원 사람들이 지옥인가, 자신의 말을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주위 사람들이 지옥인가, 지옥에서 벗어나고 싶어도 벗어나지 못하는 현실이 지옥인가. 아니면, 그저 윤종우에겐 타인은 정말 지옥인가.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드라마보자보니 제 주변을 다시보게 된거 같아요 혹 내가 누군가의 타인은 ㅜㅜ아닌지....

  • Mallin gochu
    Mallin gochu 7 일 전 +2

    이동욱 존나 사랑해

    • Mallin gochu
      Mallin gochu 4 일 전

      @티빙 TVING 어떻게하면 사람 죽이는것조차 섹시할수가있는지...미워할수가없어요..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이 마음 저도요~

  • 엄마는외계인
    엄마는외계인 7 일 전 +2

    서문..조...사랑스러...워..♡

  • 원스!!!!!트와이스 나연

    지은이 잇지 류진이 닮음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비슷한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쥬

  • re ina
    re ina 7 일 전 +1

    이거 누가 결말 좀 말해줘요.,..

    • 티빙 TVING
      티빙 TVING  4 일 전

      아니되오!!! 어서 티빙으로 다시보란 말이오!!

  • 홍원지
    홍원지 7 일 전 +1

    마지막 이동욱이 가지고있던 목걸이같은거 뭐걸려있던거

    • 티빙 TVING
      티빙 TVING  7 일 전

      치아요 ㅜㅜ 죽인사람 치아 ㅜㅜ

  • 이유빈
    이유빈 8 일 전 +1

    2:31 저거 설마 인육이에요...?😱

  • freaks choi
    freaks choi 8 일 전 +2

    웹툰보다 더 몰입도가 좋았어요. 특히 마지막 결말이 웹툰에서 표현할수 없는 부분을 본것 같아서 좋았음

    • 티빙 TVING
      티빙 TVING  7 일 전

      뭔지 알것 같아요 살짝 웹툰때는 하.. 이런거라면 드라마는 멍때리게 만들어버림 영혼탈출

  • SUMYEON ¿
    SUMYEON ¿ 8 일 전 +1

    티빙,,,나도 댓글달아죠,,,열일 사랑해,,,♡

    • 티빙 TVING
      티빙 TVING  7 일 전

      아악 ㅋㅋㅋㅋ댓글 달러 왔주유 하뚜하뚜

  • 메롱도담
    메롱도담 8 일 전 +1

    6:33 개설레 ;;;;

  • 오서정
    오서정 8 일 전 +4

    서문조 사랑해...

  • Lucy Kim
    Lucy Kim 8 일 전 +4

    이동욱 연기 진짜 잘해

  • 20 20
    20 20 8 일 전 +3

    고3 인생 유일한 낙....ㅠㅠ 수험생활 유일하게 본 드리마....ㅠㅠ끝나지마

  • 유댕
    유댕 8 일 전 +1

    근데 진짜 저거 웹툰볼때도그랬는데
    도대체 뭔ㄴㅐ용인가요

    • 티빙 TVING
      티빙 TVING  8 일 전

      드라마를 정주행 하시면 그 뜻을 아실 수 있을거예요 +_+

  • demian flash
    demian flash 8 일 전 +1

    연기= 가식 능력

  • 굿윌
    굿윌 8 일 전 +2

    썸네일 유희열인줄;;

  • 이보람
    이보람 8 일 전 +1

    이 드라마 보고난후에 저 고시원 공포증 생길거같아요.....

    • 티빙 TVING
      티빙 TVING  8 일 전 +1

      실제로 저런 곳은 없으니까요 안심해요 ㅜㅜ!!

  • 김길동
    김길동 8 일 전 +3

    근데 솔직히 드라마의 나레이션처럼
    현재의 삶이 지옥같은건 사실이에요
    솔직히 드라마는 무서웠지만 나한테 재밌었어요 그리구 저 또한 삶 자체가 지옥이기에...

    • 티빙 TVING
      티빙 TVING  8 일 전

      맞아요 임시완이나 임시완 여자친구로 나오시는 분 내이야기일 수 있잖아요 ㅜㅜ 한번은 경험해봤을것 같아요

  • 장동호
    장동호 8 일 전 +6

    마지막에 종우 얼굴이 문조로 바뀌면서 끝나는 장면보고 한 10분은 멍때린듯

    • 티빙 TVING
      티빙 TVING  8 일 전

      제 정신이 이상해지는 줄 알았아요 ㅜㅜ

  • 인생
    인생 8 일 전 +5

    임시완 주인공으로 캐스팅한게 신의 한수였다 연기 너무 잘 해

  • 이밍밍
    이밍밍 8 일 전 +4

    서문조 사랑해ㅠㅠ

  • 혜별이
    혜별이 8 일 전 +1

    어쩐지 처음에 이동욱한테서 왕눈이 끼가 나오더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