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레전드 코너] 웃찾사 EP 64/ '그런거야' '병아리 유치원' '비둘기 합창단'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8. 02.
  • 2000년대 개콘과 함께 공개 코미디 전성시대를 이끈 웃찾사
    그 전설의 코너들을 소개합니다.
    1. 그런거야
    2. 병아리 유치원
    3. 비둘기 합창단
    웃찾사 63회/2004.07.18
    출연 : 컬투, 정찬우, 김태균, 김숙, 문세윤, 김신영, 김형인, 윤택
    특별출연 : 선우용녀, 오종혁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54

  • 스트로 - SBS 복고채널

    스브스 영상은 allvod.sbs.co.kr

    • 제주도엔다금바리
      제주도엔다금바리 3 개월 전 +2

      allvod 사이트에 옛날 웃찾사 영상 없던데요. 레전드매치만 있고

  • 양갱유ㅁ
    양갱유ㅁ 일 전

    그런거야~ 말투가 여기서 나온거구나

  • 고양이행탱셍
    고양이행탱셍 2 일 전

    와 중학교때네 ㅋㅋㅋㅋㅋㅋ

  • Seungyong Park
    Seungyong Park 3 일 전

    저 때 초딩이었는데 군대 갔다 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 이차도기어
    이차도기어 7 일 전

    다들 젊네ㅋㅋㅋ

  • 어쩌라고머어때용

    웃찾사 레전드는 행님아 아님?

  • minkyu choi
    minkyu choi 8 일 전 +3

    12:00 고인.....

  • eastsky J.
    eastsky J. 8 일 전

    신영이였구나 재밋게 봤네요~~

  • 이천폭격기
    이천폭격기 8 일 전

    웃찾사 레전드 시절

  • 자취요리연구소

    화산고는...?

  • 썽큰
    썽큰 8 일 전

    순간 스티브유 인줄...

  • 김준규
    김준규 12 일 전 +1

    왜 펀치넬로가 개그치고있냐

  • 날쌩마
    날쌩마 12 일 전

    김재우 생긴게 왜 생기다말았냐 ㅋㅋㅋㅋ

  • 권병기
    권병기 13 일 전

    날강두는 좀 아니다

  • lee lee
    lee lee 14 일 전

    김형인-윤택
    개코-최자
    타블로-미쓰라
    개리-길

  • 출석체크
    출석체크 15 일 전

    와 진짜 오랜만이다

  • 남기선
    남기선 22 일 전

    진짜재미없다 요즘에비하면 연극이네

  • walker cs
    walker cs 23 일 전

    재우형님 요땐 어린티나네 ㅋㅋㅋㅋ

  • Girl group official Queen. Nayeon

    미안합니다..
    병아리유치원에서 피식한게 전부네요...

  • 보빈
    보빈 26 일 전

    하늘에있는한나

  • Yeez Y
    Yeez Y 27 일 전

    빠른별인가

  • 송무현
    송무현 개월 전

    와...중딩때 봤던기억나는데 이젠 예비군도 끝났네 젠장

  • 라지사이즈숏돌이

    뭐가 웃긴건지 진짜 모르겟다 ㅠ 진짜 개그코드란거가 있는듯...

    • 너굴너굴맨
      너굴너굴맨 5 일 전

      그때도 다들 재미없어했었어요 ㅋㅋ 그니까 만년 개콘 하위밖에 안됐었죠

  • 말썽쟁이노구
    말썽쟁이노구 개월 전

    웃찾사는 너무 어릴때 봐서그런지
    딱히 뇌리에는 안남음

  • Tomáš Rosický
    Tomáš Rosický 개월 전

    크 이거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 다시봐도 웃기네

  • Young Moon
    Young Moon 개월 전 +1

    이등병 킬빌에서 칼로 궁디짝 맞는 야쿠자랑 닮았네 ㅋㅋ

  • 울버린로건뽀에버

    와 중고딩때 암것도 모를때 그런거야
    볼 땐 마냥 웃으면서 봤었는데
    서른 넘어서 다시 보니 ㅈㄴ 줮같은
    대한민국 군대와 사회를 반영한게 딱 보이네ㅜ

  • [백수]김선생
    [백수]김선생 개월 전

    코미디 프로그램 없애놓고 옛날걸로 티끌이라도 더 챙기려고... 에휴... 방송국들...

  • hh k
    hh k 개월 전 +1

    오종혁 존잘이네........12:03

  • 정다운
    정다운 개월 전

    저당시 웃찾사 전편 보고싶다 저당시 웃찾사가 레전드였는데

  • 신희철
    신희철 개월 전 +1

    여기서 문세윤처럼 코빅간 사람들도 많고, 김신영처럼 자기 관리 열심히 해서 바뀐사람도 있고, 정찬우 김태균처럼 아직도 머리가크네.

  • Chase Lee
    Chase Lee 개월 전 +12

    저 이등병은 제대 후 당당맨으로 EBS 공무원이 됩니다.

  • 도무양 스튜디오
    도무양 스튜디오 개월 전 +1

    웃찾사는 2004년 부터 그당시 생소한 HD로 방영을 했네 ㄷㄷㄷ

  • 하르마겟돈
    하르마겟돈 개월 전 +6

    김형인 얼굴에서 스티븐유가 보이네

  • 정무린
    정무린 개월 전

    처음왼쪽 펀치넬로 닮은거 같은데

  • 전투불패
    전투불패 개월 전

    한나씨도 나오네요...저때 정말 예뻤는데....안타깝게 다른곳으로 가셨네요.
    너무 아쉬운 신인중에 한분이셨는데...

  • 아이샤
    아이샤 개월 전 +1

    이게 2004년이구나...
    15년전...진짜 옛날이네.

  • 슴 슴
    슴 슴 개월 전

    화질 좋다

  • 미대나온남자
    미대나온남자 개월 전

    6:16 김재우 엄마같이 푸근한 스타일 좋아한대 ㅋㅌㅌ 그러곤 백보람이랑 결혼했지. ㅋㅌㅌ

  • 미대나온남자
    미대나온남자 개월 전 +5

    6:50 고게그리좋단다 ㅋㅌㅌㅌ

  • 강윤지
    강윤지 2 개월 전

    오종혁 뭐야 완전 귀여워 ㅋㅋㅋㅋ

  • 음란한아이
    음란한아이 2 개월 전

    15년전ㅌㅋㅋㅋ

  • 음란한아이
    음란한아이 2 개월 전

    9:06 안에서 질싸하고 세세세세섹스해도 아무도 몰라

  • G뀨브
    G뀨브 2 개월 전

    진짜 추억임..

  • 아름드리
    아름드리 2 개월 전 +6

    그런거야~ 한때 웃찾사가 개콘보다 재미있어서 웃찾사만 봤는데

  • 항아
    항아 2 개월 전 +6

    이때 재우형 눈 왜이랰ㅋㅋㅋㅋ

  • 이을승보배진
    이을승보배진 2 개월 전 +1

    나 훈련소때 종교행사가서 본거다 ;;;

  • 딕헌터2호기
    딕헌터2호기 2 개월 전

    진짜 재미없어
    그러니깐 망한거겠지

  • 김기훈
    김기훈 2 개월 전 +1

    초4때 그런거야 보고 진짜 군대는 감옥이구나 라고 생각했다. 세월이 가서 22살 때 결국...



    공익갔다 깔깔

  • 김아릉다
    김아릉다 2 개월 전

    아니 왠 펀치넬노짜응

  • GG G
    GG G 2 개월 전

    신인이였죠 이때

  • Hb Shim
    Hb Shim 2 개월 전

    지금 저사람들은 머하려낭

  • 고지미니미
    고지미니미 2 개월 전 +4

    존나그립다...19살땐대 34이네..ㅜㅜ

  • 잘될꺼야다
    잘될꺼야다 2 개월 전 +2

    김형인 코빅에서 인부천 까는 개그하는데 방청객 분위기 싸하고 그담부터 안나오더라.어설프게 이상준 따라한거같은데 그거 통과시켜준 피디가 미친놈임

    • 기앙
      기앙 2 개월 전

      인천,부천이 ㄹㅇ 헬동네지 ㅋㅋㅋㅋ

  • 박세홍
    박세홍 2 개월 전 +3

    16:20 배성우형님이신줄

  • 창추요이
    창추요이 2 개월 전 +1

    개재미없는데.....

  • 잉잉잉
    잉잉잉 2 개월 전

    걸어오는거야~~

  • 빌리지보이
    빌리지보이 2 개월 전 +1

    장삐쭈 권성호씨 보고 캐릭터 만든 것 같은디? ㅋㅋㅋㅋㅋㅋ

    • 남기선
      남기선 22 일 전

      인정ㅋㅋ레알똑같네ㅋㅋ

  • 초코와흰둥이 네자매

    왼쪽에 머리 짦은애 뭔가 생김새가 짭구를 닮았다..ㅔ

  • B0 A
    B0 A 2 개월 전 +1

    와 오종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