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만 하면 샷발 좋아진다는 조준점, 뜨뜨가 한번 써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4.
  •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시청하였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공식 카페 ☞ cafe.naver.com/ddeddeddedde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ddeuddeu/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ddeuddeuddeuddeu/
    실시간 생방송 : www.afreecatv.com/seokwngud
    #뜨뜨뜨뜨 #배틀그라운드
  • 게임게임

댓글 • 537

  • 1호선 주둥이용산특급

    뜨형 한테 깝치면 로비행

  • ᄅᄅᄉ
    ᄅᄅᄉ 개월 전

    크로스헤어 쓴지 2년됏는데 조아요 점이자꾸작아져서..바꿈

  • 이민재
    이민재 2 개월 전

    4분28초에 m24있었는데 카구팔 사용하시네요

  • 아르망디
    아르망디 2 개월 전

    이거 설정 어케함

  • cookie doodle
    cookie doodle 2 개월 전

    제가 슈라우드 방송에서 직접 들은 그 에임 쓰는 이유: 점은 무의식적으로 정확한 에임점을 적에게 가져다 대려고 하는데 그럼 시간이 더 걸림. 세모를 쓰면 감각적/본능적으로 적을보고 겹치게 해서 반응후 총쏘는 클릭까지가 더 빠르게 가능하다고 함.

  • 구독안누르면찿아감

    ㅠㅠ

  • 빡꾸tv
    빡꾸tv 2 개월 전

    나세모에임으로 바꾸고나서 바로치킨먹음ㅋㅋㅋ

  • 덤덤
    덤덤 2 개월 전

    니가 세모에임한다고 더 잘해질거 같니?
    뭐 달라질거 같니?

    어차피 잘하는데 더 잘할 곳도 없고
    달라질게 있나?

  • 이동민
    이동민 2 개월 전

    슈라우드 조준점 쳐따라하지말고
    실력을 키워라

  • 비꿈남
    비꿈남 3 개월 전

    형은 뭘 해도 잘 생겼엉

  • barley747
    barley747 3 개월 전 +2

    9:54 으아아아아아! 이걸?! 이걸치킨먹어!? 오오옷!

  • Pre lude
    Pre lude 3 개월 전

    슈라우드 선수는 아마 세모자 리플렉스 에임에 익숙해져서 쓰는거 아닐까요... ㅇㅅㅇ

  • [ MangoWasabi ]
    [ MangoWasabi ] 3 개월 전

    마지막에 팀킬한거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한명기절이었는데 다른한명이쏨ㅋㅋㅋㅋ

  • 꿀벌
    꿀벌 3 개월 전

    뜨형 입은 후드 어디꺼에용

  • KYO TA
    KYO TA 3 개월 전

    6:43 총 맞지 않았어??

    • Fux
      Fux 2 개월 전

      원래 핑차에도 공평한 싸움을 위해 서버의 계산상 사격과 피해, 그사이에 벌어진 게임상 피격은 사실상 무효탄.

  • 김우영
    김우영 3 개월 전

    옆태 ㅈㄴ 잘생겼다...

  • 장윤희
    장윤희 3 개월 전

    뜨뜨님
    레돗에임
    색깔은뭐고
    무슨모양써요?

  • 장수빈
    장수빈 3 개월 전

    영상 개버벅거리네 ..

  • 김동민
    김동민 3 개월 전

    삼각형을 모자 처럼 상대 머리에 씌우면 됩니다. 헤드라인이 중요하쥬?

  • %_흐림[H R I M]
    %_흐림[H R I M] 3 개월 전

    왜 사람이 다 Unkouwn 일까

  • 킴킴킴
    킴킴킴 3 개월 전

    리액션좀 바꾸면 하는 마음

  • 핀젝
    핀젝 3 개월 전

    이거 보기 전에는 레드도트 점으로 썻는데 저걸로 사용하니까 왠지 더 편안....

  • 박성현
    박성현 3 개월 전

    제가 크로스헤어 팁 알려줄게요 뜨뜨님 크로스헤어가 세모 모양이자나요 그 꼭짓점 바로 밑에 사람 머리를 너으면 헤드가 맞아요

  • 리오넬메시
    리오넬메시 3 개월 전 +1

    운전연습부터 하시는게..ㅋ

  • JK Park
    JK Park 3 개월 전

    눈에 무슨 문제있나요?

  • SSN7020 TF_
    SSN7020 TF_ 3 개월 전 +1

    10:04돈을 넘 많이 써서 너덜 너덜 해짐 ㅋㅋ

  • 후훗
    후훗 3 개월 전

    홀로그램처럼 쓸수있었어 저 에임 쓰느거에요 ㅎ

  • Bro wse
    Bro wse 3 개월 전

    요즘 m4보다 qbz가 더좋으신분? 전 qbz가 은근 소리가 좋아서 쓰는데..

    • Bro wse
      Bro wse 3 개월 전

      @일반인 ㅠ

    • 일반인
      일반인 3 개월 전

      데미지 차이가 조금 있어서 안쓰는 편이라...

  • 김유강
    김유강 3 개월 전

    그래서 조음?

  • 가나다
    가나다 3 개월 전 +1

    인성 개쓰레기네 시청자가 질문하는데 쳐내 ㅇㅈㄹ하고.... 이런애들은 망해서 길바닥 나앉아야함

  • 무없을
    무없을 3 개월 전

    저거 리드샷할때 개사기

  • 축구정말좋아
    축구정말좋아 3 개월 전

    VSS ㅋㅋ

  • 재경이
    재경이 3 개월 전

    허세 개토할거같네

  • 버터와플
    버터와플 3 개월 전

    본인레이팅 맞나요 ?? 그냥 궁금해서

  • 잠만보거
    잠만보거 3 개월 전

    핵좀 그만써 그니까 녹화할때 버벅거리는거 아니야

  • 지나가는사람
    지나가는사람 3 개월 전

    뜨뜨님 감도 어떻게 되세요? dpi랑 수직감도 조준감도 일반상태감도

  • 아임그루트
    아임그루트 3 개월 전

    ( 일단 째 눕히고 ) 머싯다...

  • GSW
    GSW 3 개월 전

    카베임?

  • minseok 1007
    minseok 1007 3 개월 전 +1

    3:28 3:46 국뽕비트

  • 은호
    은호 3 개월 전

    형사라왜

  • ᄂᄋ
    ᄂᄋ 3 개월 전

    스팀총겜중에 블랙스쿼드라구있는데 거기 세모에임총이있어요 그걸로 익숙해져서쓰는사람이 저구요

  • 백승우
    백승우 3 개월 전

    뜨뜨님 그 모드는 세모 안에다가 쏘면됨

  • 이충희
    이충희 3 개월 전 +1

    9:58 원숭이 한마리 등장

  • 치즈죠아
    치즈죠아 3 개월 전 +1

    4:28 m24 있었음

  • 태극기
    태극기 3 개월 전 +1

    사키라님이 쓰시던데

  • 동원참치
    동원참치 3 개월 전

    슈라우드 유튜브 링크좀 알려주세요 여러분들

  • SungHyun Kim
    SungHyun Kim 3 개월 전 +1

    인기급상승 7# ㅊㅋㅊㅋ

  • J K
    J K 3 개월 전 +5

    버벅거리는거 내폰 렉인줄..ㅎ

  • 김새미
    김새미 3 개월 전 +9

    2:27 와씨 이부분 듣고 제 귀 녹아 흘러내리는 중인데 어떡하실꺼에요 책임져요

  • 쿠당탕
    쿠당탕 3 개월 전

    어디까지나 손이따라줘야됌

  • YOUNGJAE KIM
    YOUNGJAE KIM 3 개월 전

    00:10 개애꾸울~

  • 김경민
    김경민 3 개월 전

    손이 가장 중요하지

  • Revan레번
    Revan레번 3 개월 전

    슈라우드?! OMG 내가 슈라우드 광팬인데 뜨뜨님 채널에서 슈라우드가 언급이 돼네 느무 좋고!

  • 탱글
    탱글 3 개월 전 +2

    누가 저 조준점 초탄헤드깔라고 쓰는거라했는데

  • 다비드데헤아
    다비드데헤아 3 개월 전

    이런 영상에 싫어요 누루시는 분들은대체....

  • 스랑디큐비
    스랑디큐비 3 개월 전

    결론:뜨뜨는 어떤 조준경을 쏘든 에임이 좋다

  • Yoseb Kim
    Yoseb Kim 3 개월 전 +6

    그냥 자기가 편한게 최고임..

  • 전준혁
    전준혁 3 개월 전 +2

    걍 에임 개좋은 천상계사람들이 좋아하는 사이트

  • 딸쟁이커세어
    딸쟁이커세어 3 개월 전 +1

    그냥 자기 취향 맞게
    국내 프로선수들 1인칭
    다 점쓰던데;;

  • 돼지펭귄
    돼지펭귄 3 개월 전 +1

    뜨뜨에게 없는 유일한것 "건강"

  • 김주영
    김주영 3 개월 전

    나도 뭔지 모르게 처음부터 세모썻는뎈ㅋㅋㅋ 은근 좋음

  • 피카츄
    피카츄 3 개월 전 +2

    뜨뜨님 목소리가 잘 안들려서 소리를 키웠다가 총소리가 너무커서 줄이고,
    이거를 무한반복하니까 귀찮아서 그러는데 총소리좀 작게해주실수있나요?답글좀 해주세요.

  • sahi A
    sahi A 3 개월 전

    저거 산모양 조준점 슈라우드선수가 예전 블랙스쿼드같은 fps 게임할때 ak 에는 조준점이 저런 산모양이라 저거에 익숙해져서 사용하시는걸로 압니다

  • Tal Fa
    Tal Fa 3 개월 전

    100만따리가 480만한테 ㅎㄷㄷ 뜨형기

  • 더덕
    더덕 3 개월 전 +1

    저 화살표 레돗모양 바꾸는거 나왔을때부터 내가 쓰던건데 ㅎㅎ

  • 다이죠부젠젠
    다이죠부젠젠 3 개월 전

    레식에서 리플렉스 잘쓰겠네 이 형.

  • 짠오#
    짠오# 3 개월 전

    죄다 언노운이네

    • 일반인
      일반인 3 개월 전

      설정 바꿔 나서 그럼 ㅇㅇ

  • 유범숳
    유범숳 3 개월 전

    저도 그거 쓰는데

  • 쪼율완자
    쪼율완자 3 개월 전

    인기급상승 모야?

  • j kim
    j kim 3 개월 전 +1

    진짜 유하 유하 채팅 치는 새기들 개 꼴보기 싫다 ㅋㅋㅋ ㅄ들같음 ㅋㅋ

  • 마아쿠
    마아쿠 3 개월 전

    유튜브하이는무슨 아프리카 꼬죠

  • Kevin Park
    Kevin Park 3 개월 전

    뜨뜨님 에-이펙스는 안하시나요

  • 마점
    마점 3 개월 전

    레돗 세모에임 첨나왔을때부터 썼는데
    좋은데 세모꼭지점에 맞춰서 쏘기가 편함

  • hyu kim
    hyu kim 3 개월 전

    /\

  • 원숭김
    원숭김 3 개월 전

    프로가 한다하면 그저 좋다고 따라하는애들 참많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