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WM) "루돌프 사슴코는 빨개요" 메이크업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생샷 메이크업 Merry Christmas Rudolph Make up | PURE.D 퓨어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7. 12. 24.
  • 크리스마스엔 어김없이 쀼쀼쀼쀼퓨어디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

    자이모겐 필링패드
    zymogen peeling pads

    티암 아우라 밀크 필링 크림
    tiam aura milk face peeling cream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파운데이션 #21
    nature republic provence air skin fit foundation

    베네피트 하이빔
    benefit high beam

    바비브라운 스틱 파운데이션 #05
    bobbi brown skin foundation stick #05honey

    스틸라 블러셔
    stila blusher

    토니모리 슈가 브라운
    tonymoly Crystal blusher #05

    애리조 루즈 쉬머 파우더
    aeryjo loose powder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코코아 파우더
    aritaum mono eyes #cocoa powder

    코지 아이래쉬 컬러
    koji eyelash curler

    맥 미네랄 라이즈 # 어 글리머 오브 골드
    mac mineralize #a glimmer of gold

    벤나이 아쿠아 팔레트
    ben nye aqua pallete

    토니모리 워터프루프 젤 아이라이너
    tonymoly gel eyeliner

    스킨에이지 캣츠아이 아이라이너
    skin az cats eyeliner

    네이처리퍼블릭 글리터 라이너 #02
    nature republic glitter #02

    네이처리퍼블릭 바이 플라워 #라즈베리
    nature republic #raspberry

    스킨에이지 캣츠아이 마스카라
    skin az cats eye mascara

    컬러니크 매트립
    colornique matte lip

    식물나라 립 오일 #02
    shingmulnara lip oil #02


    insta: instagram.com/pure.ddd
    facebook: facebook.com/dohyun.kim.s2

댓글 • 84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40

    (GRWM) "루돌프 사슴코는 빨개요" 메이크업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생샷 건지기에 정말 좋고 파티에 하고가도 좋은 메이크업 더빙이 아니라 첫 겟레디윗미 영상 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사랑둥이들 메리크리스마스

    • 깅윤희
      깅윤희 년 전

      헉...!
      감사합니다!!!^^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2

      김윤희 메리크리스마스 🎅🏻

    • 깅윤희
      깅윤희 년 전

      퓨어디님덕분에 재미있는 영상을 보게됬네요!!! 감사합니다^^
      퓨어디님 좋은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김태연
    김태연 개월 전

    이사배가 한 거랑 똑같은데

  • 이은주
    이은주 2 개월 전

    그림 아니었나요?? 신기하네...

  • sj yu
    sj yu 4 개월 전

    12:10 눈화장 시작

  • 소 흥해라엑
    소 흥해라엑 6 개월 전

    ...12월 22,24,25....크리스마스날 롯데마트에서 어린애들 장난감 단기행사알바 가는데 이러고 화장하고가면 어떨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의사여능?
    오늘의사여능? 8 개월 전

    9:08초에 그건만해도 사슴같아요

  • {걸크뽀짝}소밍
    {걸크뽀짝}소밍 9 개월 전

    저 퓨어디님 영상을보고 나서!! 특수분장을 많이 해봤어요!
    엄마랑 오빠가 신기하데요!!
    저는 집에있는 도구로만 해용..ㅎ
    암튼 힘내세요!

    ▫🔥🔥🔥▫▫🔥▫💪💪
    🔥🔥🔥🔥🔥▫🔥▫💪💪
    ▫🔥🔥🔥▫▫🔥▫💪💪
    🔥🙌🙌🙌🔥▫🔥▫💪💪
    🔥🙌🙌🙌🔥▫🔥▫💪💪
    ▫🔥🔥🔥▫▫🔥▫💪💪
    ▫▫▫▫▫▫🔥▫💪💪
    ▫🔥🔥🔥🔥🔥▫▫💪💪
    ▫🔥🙌🙌🙌🔥▫▫▫▫
    ▫🔥🔥🔥🔥🔥▫▫💪💪
    💚퓨💛
    💚퓨어💛
    💚퓨어디💛
    💚퓨어디님💛
    💚퓨어디님 🌹💛
    💚퓨어디님 🌹길💛
    💚퓨어디님 🌹길만💛
    💚퓨어디님 🌹길만걸💛
    💚퓨어디님 🌹길만걸으💛
    💚퓨어디님 🌹길만걸으세💛
    💚퓨어디님 🌹길만걸으세요💛
    💚퓨어디님 🌹길만걸으세💛
    💚퓨어디님 🌹길만걸으💛
    💚퓨어디님 🌹길만걸💛
    💚퓨어디님 🌹길만💛
    💚퓨어디님 🌹길💛
    💚퓨어디님 🌹💛
    💚퓨어디님💛
    💚퓨어디💛
    💚퓨어💛
    💚퓨💛
    저도어젠가는 퓨어디님처럼 메이크업,특수분장을 잘하도록
    열심하 노력해서 퓨어디님을 보고싶어요! 제 꿈이니까 응원해주세요..ㅎ
    퓨어디님 존경해요♥
    나중에 커서 퓨어디님 처럼
    특수분장,메이크업을
    잘하고싶은 꿈이있는
    어느 한 초등학생에
    진심이 담겨있는
    응원과,화이팅에
    편지입니다!
    (정말로 저의 마음입니다.)
    나중에 꼭!퓨어디님을
    만나고 싶어요?!¿¡
    제 친구들도 퓨어디님을 본데요!
    제가 분장을 애들한테 해주는데요!
    저는 상처분장을 제일 잘하고,
    좋아해요..ㅎㅎ
    제꺼 상처분장 사진은 제가 오늘
    제 채널 영상에 올릴겁니다!
    응원해주시고!
    퓨어디님!
    🌹꽃길만 걸으세요!
    화이팅!!!!!!!!!!

  • 김민주
    김민주 10 개월 전

    언니외국 사람으로태어낫음 이렇게생겼을듯 ..존나이쁘당..

  • 풀류[ F U L L O I L ]

    언니!이렇게 이쁘면 반칙이에요!반칙이라니까요!!쌩얼도 이쁘면 어떻하라는거죠???예뻐서 좋아요 구독을 누를수밖에없잖아염!!

  • 맨맹무
    맨맹무 년 전

    심쿵사...언니 너무 이뻐요...♡

  • 예다
    예다 년 전

    언니 너뭉 기여우세요ㅜㅜ

  • 라인플레이단쥐

    완전 이뽀여!!❤️

  • 얜쥴
    얜쥴 년 전

    댓글이 별로없네 내가 달아야지~~^^완전 여신이다

  • 솔이네youtube

    얼굴도 무지 예뿌시구 특수분장도 무지무지 잘하시구 메이크업도 엄청 잘하세염!♡

  • 총맞지마효섭아

    진짜 이런 루돌프가 산타와 온다면 저는 산타가 있다고 믿을 거 같아욥... ㅜㅜㅜㅜ 미춋다 나 왜 이 영상 지금 본 거... ㅜㅜㅜㅜㅜㅜㅜ♡

  • 박예원
    박예원 년 전

    아고 이뻐라 꽃사슴이네

  • 김윤지
    김윤지 년 전

    퓨어디님!!!! 퓨어디님이 투턱이면 어떡해여!!!!!!!!!!😠😠




    그럼 제가 쓰리턱이되잖습니까 ㅋㅋ

  • Undertaker Salloox

    오늘 집에서 따라해봤는데 역시 영상으로는 엄청 빨리 진행되도 현실에선 진짜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아 퓨어디님 진심 다시한번 존경을....

  • AFTV FINL
    AFTV FINL 년 전

    전 여자가 아니라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하겠네요 ㅜㅠㅠㅜㅜ
    전 짜질께요😣😣😣😣😣😣😣😓

  • 동현
    동현 년 전

    저 섭이형아 채널에서 보고 퓨어디누님영상시청중

  • zard Wi
    zard Wi 년 전 +5

    저런 메이크업 하면 아까워서 못지우겠다 ㅠ

  • 彡 죠슬바[Joslva]

    퓨어디님은 너무 친절하셔요ㅜ♡하나하나 답변해주시는것 같애효❤

  • 彡 죠슬바[Joslva]

    헐ㅜㅜㅜ 진짜 사슴이신줄,,♡ 루돌프 같이 귀여우시면서 사슴처럼 이쁘신늨힘♡❤

  • Bae Seong-Jin
    Bae Seong-Jin 년 전

    오늘도 선리플 후감상

  • 쀼롄 %%
    쀼롄 %% 년 전 +1

    언니 안녕 오늘도 미모가 시선강탈인걸?... 언니 나 아진이야 ♥ 내 부계여서... 언니 마니 힘내야대..
    신기하게 언니영상에는 악플이 없오...
    언니 많이 힘내고 다음 다이아 페스티벌에서 만나♥ 아니 나중에 만나서 영상같이 찍자 언니 사랑해♥
    언니 요즘 많이 바뻐? 소통을 자주 못하는 것가타...ㅠ.ㅠ 언니 나중에 꼭 소통해♥ 한마디만 할게 언닌 미모가 오늘도 시선강탈♥ 나 기억하지?
    나 꼭 기억해져♥ 언니 화이팅♥

    • 쀼롄 %%
      쀼롄 %% 년 전

      퓨어디 PURE.D 나중에 만나서 가치 꼭 영상 찍어야대..ㅠㅠ

    • 쀼롄 %%
      쀼롄 %% 년 전

      퓨어디 PURE.D 저두 사랑해요♥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쀼 리 [왜 예 쁜 날 두 고 가 시 나] 꺄아 아진아 당연히 기억하지 ㅜㅜ 언니 요즘 jtbc 워너비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어서 많이 바쁘네 얼른조고싶어 우리 아진이가 이렇게 언니 매일 응원해주고있어서 너무 큰힘이돼 사랑해 우리 아진이 ♥️♥️♥️

  • 진
     년 전

    다음번엔 성소수자를 위한 맞춤 메이크업 어떤가요~

  • 은미{퓨뽕러}

    퓨어디님 너무 이뻐요💑❤이번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셨나요~?!ㅎㅎ 알람이 안울렸는지..ㅠㅠ이제 봤어여ㅠㅠ

  • 정배추
    정배추 년 전

    오늘도 영상 잘보고 가요 ❤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셨길 바래요 🎅

  • 김민구
    김민구 년 전

    루돌프야 나의 썰매를 끌수있겠니??ㅋㅋ

  • 유희수
    유희수 년 전

    아니 너무 예쁘잖아여! 반칙이얌>

  • 베리빈ღ[퓨뽕러]ღBerryBin

    너무 이뻐유ㅠㅠ신기하고 특이하댬 ❤️

  • 영호
    영호 년 전

    어머머

  • 눈내린다
    눈내린다 년 전

    여자친구 은하 닮았어요

  • 김정훈
    김정훈 년 전

    진짜 피부 매끈 하시넹...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김정훈 잉 감사해여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용 🤭

  • 깅윤희
    깅윤희 년 전 +2

    헉.....!!!
    알람이 배신했네요ㅠㅠ 너무 늦었네요. 조송합니다😭
    퓨어디님은 오늘도 외모, 솜씨가 뛰어나시네요👍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2

      김윤희 잉 늦어도 매일 이렇게 와주셔서 제가 얼마나 감사한지멀라용 🤭💋

  • 아진
    아진 년 전 +3

    언니 피부 진짜 좋으시네요!! 완전 물광피부..👍

  • 수아
    수아 년 전

    ㄷㄷ...분장따라해봐야지! 짱이쀼..♥저런얼굴로 나오는게♥★ 나도 해봤자 저렇게 해도 난 못생기게 나올땐대...흙흙

  • ʚ 예류미ɞ
    ʚ 예류미ɞ 년 전

    퓨어디님 넘흐 이뽀효ㅜㅜ❤❤이번 메이크업 섹시 예쁨 기염 취적인 메이크업이예요ㅜㅜ❤❤ 크리스마스잘보네세요 퓨어디님!!\^0^/

    • ʚ 예류미ɞ
      ʚ 예류미ɞ 년 전

      퓨어디 PURE.D 메리크리스마스되세요!❄🎅💕๑^▽^๑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ʚ 예류미ɞ 꺄아 최고의칭찬 메리크리스마스되세여💋

  • swswasdf
    swswasdf 년 전

    루돌프님 루돌프님 선물주세요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챈슬리 - chancly 안돼요 !! 너무 울어서 안줄꺼에욥😏

  • 이선규
    이선규 년 전

    루도풀가 여신이라니
    산타할아버지보다 인기많겠다

  • 서석현
    서석현 년 전 +3

    오늘도 인트로 중독된다...
    그리고 쌩얼도 이쁘다...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1

      서석현 ㅎㅎㅎ 제 영상에는 꼭 인트로중독 된다는 댓글이 있는 것 같아요 😌뿌듯

  • HAN한::
    HAN한:: 년 전 +50

    진짜 여로분 ㅜ 국내에 이런 고퀄 분장 유튜버는 퓨어디님 뿐입니다..❣얼굴이쁘죠 말 이쁘게하죠 성격좋죠 심지어 재밌기까지 해뇨ㅜ
    싫어요랑 악플말고 좋아요랑 선플합시다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5

      한:: HAN 꺄아아아아 너무너무 든든해요 😌💋

  • 혜혜きれい
    혜혜きれい 년 전 +1

    특수분장학교 올려주세요ㅠ

    • #저ᄋ유ᄂ
      #저ᄋ유ᄂ 10 개월 전

      오! 이분이 지금 현재 그분 인가?

    • 혜혜きれい
      혜혜きれい 년 전

      퓨어디 PURE.D 흐얶 감사해여 내일모레 학교 축제하는데 그때 저희반 부스를 귀신의집을 하거든요! 그래서 퓨어디님 메컵 참고할려고해요♡ 감사해여😍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혜혜きれい ㅎㅎㅎ1월달부터 시작예정중이에용 ㅎㅎ 구독자가 많아지면 특수분장학교에 종종 구독자님고 초대 할 예정입니닷

  • 미니월드 Minni
    미니월드 Minni 년 전 +17

    체고 예뻐❤️❤️❤️❤️❤️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2

      깨방정 미니월드 꺄아아아아 우리 미니다 내 체고 사랑둥이야

  • _ MMM
    _ MMM 년 전

    퓨어디 빨간 코는 🎶
    매우 반짝이는 코 🎶

  • 용 용
    용 용 년 전 +5

    귀여우시당 ㅋㅋ

  • 정수윤
    정수윤 년 전

    역시 믿고보는 퓨어디👍

  • 경희
    경희 년 전

    언니 항상잘보고있어요 !!넘 존경합니다 ㅠㅠ🖤❣😍😍

    • 경희
      경희 년 전

      퓨어디 PURE.D 헐 너무 고맙습니다 ㅜㅜ♥언니영상 잘 보구있구 저에게 도움이많이 됬어요!! 사랑합니다😝😛😍😍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있음알수 존경이라니 너무 과준한단어에여 감사합니다 ♥️🤭

  • 상우사기
    상우사기 년 전 +5

    갑자기 화사자가 생각난다;;

  • %봄뜌
    %봄뜌 년 전 +10

    오늘도 여전히 미모는 뛰어나십니다💜💜 이러시니 제가 퓨어디님께 안반할수가 없잖아여❄ 왤케 매력적이신겁니깡❤❤ 크리스마스 행복한 시간 되시고 항상 퓨어디님 새영상 기다릴게여🌺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사시고 언제나 저희는 퓨어디님만을 응원하고 있으니 슬픈일이 있더라도 금방 잊으시고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여🔥🔥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봄뜌 % 꺄하 ㅠㅠ 진짜 너무너무 힘이나요 이러니 제가 하루하루 안행복할수가 없잖아요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요 😭💕

  • Bin Mang
    Bin Mang 년 전

    퓨어디님 보고싶었어유 ㅜㅜ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오늘도 (뿔) 아름다우십니다!

  • 새가
    새가 년 전 +5

    퓨어디님은 오늘도 언제나 예쁘십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사랑해요💕💕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다우니퍼퓸 우리 다우니도 행복한크리스마스💋☺️

  • 조니링
    조니링 년 전

    귀여우셔요!!💜💜💙💙💛💛♥️♥️

  • C arry
    C arry 년 전

    메리크리스마스~이번 크리스마스가 월요일인건 좋은데 이번에도 혼자서 보내야합니다 하하

  • •채은
    •채은 년 전

    첫댓이다아아ㅏ아 퓨어디님 오늘도 너무이쁨니다아♡ 즐크되세여!!

  • de stoij
    de stoij 년 전

    언니 이뻐요ㅠㅠ🌙💖

  • 멍맨
    멍맨 년 전

    퓨어디 정말 귀엽고 예뻐요

  • 뽀앥 :D
    뽀앥 :D 년 전

    오늘도 이쁜 퓨어디언니♡언니같이 이쁘고 귀여운 루돌프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