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전설 레온 100% 뽑는 법 알려드립니다...그리고 미안합니다 #장덕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4.
  • 브롤스타즈 전설 레온 100% 뽑는 법 알려드립니다...그리고 미안합니다 #장덕대
    #브롤스타즈 #뽑기
  • 게임게임

댓글 • 1 268

  • 또 비즈저지

    로커모티스없네

  • 또 비즈저지

    전설오늘뽁았다

  • 또 비즈저지

    아니요

  • zx eu
    zx eu 일 전

    1개뽑앗는데크로우나옴 ㄷ

  • TR트론
    TR트론 일 전

    저레온열쇠고리2개있어요!!

  • 김수민
    김수민 2 일 전

    저는이러케이서요

  • 악동김블루
    악동김블루 2 일 전

    #브롤스타즈뽑기
    레오네

  • 박대용
    박대용 3 일 전 +2

    형님저21살이요ㆍㅠㅠ

  • 부계정
    부계정 3 일 전

    구독자 입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50000원만 제발요

  • 이태희
    이태희 3 일 전

    레온 특수공격이 은신술인데 왜 1040이지?

  • 태태이
    태태이 4 일 전

    트로피2207이여도전설업어요

  • 꼬꼬마태경TV
    꼬꼬마태경TV 4 일 전

    저는 트로피가 1514개에요ㅎㅎ

  • 유튜브왕
    유튜브왕 4 일 전

    꼭대회나갈거에요닉네임채종혁

  • 박박경원
    박박경원 4 일 전

    닉네임:박경원
    사연:제 동생이많이아파요...그래서
    현질해주고십어요 동생이현지한
    번해보고싶데서진짜로꼭한번해주고십어요. 안녕하세요

  • 김재영
    김재영 4 일 전

    저도없어요ㅠㅠㅠ

  • 김현주
    김현주 5 일 전

    저 2600점인대 당신은 120?

  • 김용배
    김용배 5 일 전 +1

    와우

  • 신승유.
    신승유. 5 일 전

    ㅡㅍㅅㅅㄷㅅㅈㅡㅅ

  • 테드퍼드셔불테리어

    왜레온이 HP가왜 2800이지?

  • 김경화
    김경화 5 일 전

    한시후

  • 노유미
    노유미 5 일 전 +2

    너무 많이 하는 거 아니에요 그런데 어 구독 좋아요 눌렀어요 한번 봐 보세요 핸드폰으로 진짜 요정 거짓말 아니에요 근데 너무 재밌어요 부르스타즈 캐릭터 다 있어요 그리고 블롤스타즈 잘해요 저 트럼펫이 뭐냐면은 107점 만이에요

  • 별작
    별작 5 일 전

    저 캐릭터다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영희
    최영희 5 일 전

    덕대님
    상저에이트로내려다이너마이트사서메가상자까요

  • 김승우
    김승우 5 일 전

    트로피가12000인데모든브롤러다있고
    모든것이 스타파워다있어요

  • 김장복
    김장복 5 일 전

    에구그레 째요?

  • 이정민
    이정민 5 일 전

    스파이크 크로우업서는데생겨서요

  • 꿀꿀밤ty
    꿀꿀밤ty 5 일 전

    우린뽐끼천원

  • 하드오르카
    하드오르카 5 일 전

    전 트로피가 7000인데 신화가 없어요... 신화뺴고 다있는데...

  • 심MusTang_GT
    심MusTang_GT 6 일 전 +1

    브롤게임에서 브롤 상자에서 ㄹ온 얻음

  • 비군
    비군 6 일 전

    저희아버지는암입니다근데저는할수있는게없음니다 그래서하고싶습니다

  • 윤여진
    윤여진 6 일 전 +1

    응!

  • 이주혁
    이주혁 6 일 전

    닉네임 치킨런
    저는 계속 적들이 저만노려요ㅠㅠ

    • 외드Wed
      외드Wed 4 일 전

      무리하다라도 공격을 하고 적을 다른 적에 어글 끌게하셈

  • 채은우
    채은우 6 일 전

    난3999인대

  • 김민결
    김민결 6 일 전

    제발

  • 김민결
    김민결 6 일 전

    저주세요

  • 정혜윤
    정혜윤 6 일 전

    트로피1680

  • Florentina Reña
    Florentina Reña 6 일 전

    나는트로피 2424개인는데다이노마이크가안나온다

  • nalae kang
    nalae kang 6 일 전

    저이름이 윤재민

  • tore tor
    tore tor 6 일 전

    저 트로피1676 이에요.

  • 최동기
    최동기 6 일 전

    😥😣😣😣😣😣😣😣😣

  • 김지혜
    김지혜 6 일 전

    ㅋㅋㅋㅋㅋㅂㅈ돋ㄱㅇ롫ㄹㅇㄴㅇ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뇨흏ㅎ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주찬
    김주찬 6 일 전

    저요 닉네임 : 김주찬 입니다 이메일은 Ppk299404lovezoo6410@hanmail.net이거 임미더

  • 조용현
    조용현 6 일 전

    9000000 야

  • hye jung kim
    hye jung kim 6 일 전

    나트로피1463

  • hye jung kim
    hye jung kim 6 일 전

    ㄹ홇로ㅓ호ㅗ

  • 나이한
    나이한 6 일 전

    우.와.레.온.특.수.공.격.이.딜.이.되.네
    너.무.쩔.어

  • 김재나
    김재나 6 일 전

    장덕대 뽑기 다시돌아왔네요
    저는 지금 트롬피2400인데 절설0개 에요 이번기회에 당첨되길 바라며
    닉네임 Eun Yi The best이고
    이메일은hdrrf1234gmail.com입니다

  • 김두린
    김두린 6 일 전

    있잔아여 제 친구 오빠가 있었어요 안경쓴 오빠여

  • gil ung won
    gil ung won 6 일 전

    전 트로피454인데 레온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김도균
    김도균 6 일 전

    저 브롤스타즈 게임에 포코있어요

  • 김유립 김유립

    브롤스타즈 세상의 서 재일 싫어!!!!!!!!!!!!!!!!!!!!

  • 바람[12남]
    바람[12남] 6 일 전

    닉네임:AI 1이메일:choisr821@naver.com트로피는1900인데 저도 전설같고싶어요 ... 무과금이라서 힘듭니다 좀뽑아주세요 제비ㅏㄹ

  • 박상훈
    박상훈 6 일 전

    저주새요

  • 박상훈
    박상훈 6 일 전

    멋있어요 덕대 아저씨

  • ᄒ도희의 미술창고

    나도현질하고십다ㅠ

  • ᄒ도희의 미술창고

    장덕대꿀잼

  • 한유형제
    한유형제 6 일 전

    39860

  • 오현민
    오현민 6 일 전 +3

    전 3000인데 전설을 못 뽑았어요ㅠㅠ

    • 김보민
      김보민 7 시간 전

      저도...ㅠㅠ

    • 외드Wed
      외드Wed 4 일 전

      전 6000인데 전설이 없어요...

  • 장재환
    장재환 6 일 전

    제발알려주세요

  • 장재환
    장재환 6 일 전

    어디에서 팔아요?

  • 김도영
    김도영 7 일 전

    이름//////////
    사연 나도전설이인는데에들이안조타고헤서5주동안에들에계놀림닷지안을에고오계대엇다.

  • LEON ??!!
    LEON ??!! 7 일 전 +1

    7:22 완전히 잘못된 설명 이 적혀 있네

    • 최윤기
      최윤기 6 일 전 +1

      나전설없고싶어요

  • 유튜브요괴
    유튜브요괴 7 일 전

    클랜이름브롤의왕
    사연래온 ,스파이크못뽑아서노우

  • 남기찬
    남기찬 7 일 전

    게임에서도 전설다있어

  • 박상희
    박상희 7 일 전

    나쁜

  • 이영수
    이영수 7 일 전

    나크로우있는데

  • 장수민
    장수민 7 일 전

    넌네임장태민이다

  • 1youngnan1
    1youngnan1 7 일 전

    전 1411

  • 권향숙
    권향숙 7 일 전

    닉네임: MASTER. KiM이메일: 01048732297a@gmail.com이유: 제가 지금 3715점인데 영웅 파이퍼 없고, 신화 다 없고, 전설하나도없습니다.ㅠㅠㅠㅠ그래서 제가 현질을 해서라도 파이퍼라도 얻고싶은 심정입니다.ㅠ 심지어 1200점대에 있는 제 친구도 전설이 다있는데 왜 저만 없는걸까요?정말 억울합니다. 때로는 슈퍼셀이 원망스럽기도 합니다.불쌍한 저에게 너그러우신 정덕대님이 현질의 자비를 베풀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저에겐 정말 간절합니다. 저에게 딱 한번만 기회를 주십시오!부탁드립니다.(제발제발제발제발요)ㅠㅠㅠㅠ

  • 초록이
    초록이 7 일 전

    장덕대님이 우리동네에 사셨다닝..

  • 전영순
    전영순 7 일 전

    저도레온

  • 마송히
    마송히 7 일 전

    저 진짜 레온 뽑았어요

  • 혜영 강
    혜영 강 7 일 전 +1

    김우솔 사연전합니다 저는15## 인데칼 업어요~~~!!!

  • 안안은경
    안안은경 7 일 전

    나도가지고싶다

  • Juhwan Lee
    Juhwan Lee 7 일 전

    저 5판만에 레온 뽑았어요

  • ღ틱톡요정
    ღ틱톡요정 7 일 전

    10128

  • 김아름
    김아름 7 일 전

    브롤스타즈열쇠고리제발주세요

  • 이용원
    이용원 7 일 전

    닉네임은 어디서까불고있어!!!!!!입니다.(트로피는 대충3200개

  • inkarma
    inkarma 7 일 전

    닉:축구의영웅20danny08@naver.comdhlee080821@gmail.com전설이 2개인데 똥손 입니다.사랑해요

  • 김도현
    김도현 7 일 전 +1

    장덕대님 최고

  • 이지현 tv
    이지현 tv 7 일 전

    저는 엘프리모 스킨있는데 친구가 사줬어요 ㅋㅋ

  • 이초희
    이초희 7 일 전

    재가데만아요

  • 이성남
    이성남 7 일 전

    후훗나는 트로피6200이고 모든캐가 다 있징

  • 심은이
    심은이 7 일 전

    장덕데님저스파이크있어요

  • 임채경
    임채경 7 일 전

    아니 속았 잖아요

  • 백남규
    백남규 7 일 전

    우리쪽에 브롤 뽑기는 핸데폰거리 였는데 여긴 다르네요

  • 한동훈
    한동훈 7 일 전

    사과모양나왔는데요

  • 한동훈
    한동훈 7 일 전

    가고싶어요

  • 은똥
    은똥 7 일 전

    한도현하하하하하

  • 유병욱
    유병욱 7 일 전

    저도하고십습니다

  • 박은정
    박은정 7 일 전

    스타즈 동상 자화장실 뽑아서 레온이랑 프로랑 스파이크 나왔어요 전설

  • 모모
    모모 7 일 전

    닉넴이

  • 모모
    모모 7 일 전

    전성우

  • 김은지
    김은지 7 일 전

    난3000점인데

  • Eunjung cho
    Eunjung cho 7 일 전

    니타

  • 이민규
    이민규 7 일 전

    도오옷

  • 이민규
    이민규 7 일 전

    ㅎ ㅎ

  • 이민규
    이민규 7 일 전 +1

    장덕동 님 사랑해요.
    장덕대 님 영상 빠짐없이 보고 있어요.
    ^#^♡♡

  • 윳츄
    윳츄 7 일 전

    저거따라하다간엄마한태죽겠다

  • 장시훈
    장시훈 7 일 전

    전게임에서상점브롤상자에서레온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