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의 거대한 아쿠아리움에 깜놀한 베트남 동생들!! 이렇게 크다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4.
  • *영어자막제공 - "유튜버 랭킹과 예상 수익이 한 곳에" 래더 - bitly.kr/ir1u
    *코이티비 채널은 베트남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비판은 감사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하지만 이유없이 악플을 다는 분들은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지니스 문의는 redhatsg@gmail.com로 하시면 됩니다.
    *모모 인스타
    instagram.com/cute___momo?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mr0wjboof8r5
    - FACEBOOK 페이스북 : facebook.com/sukho.hong.39
    - INSTAGRAM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redhatsg

댓글 • 404

  • 코이티비KOITV
    코이티비KOITV  11 일 전 +311

    베트남 동생들 반응 보러갔다가 내가 더 신기해하고있네...ㅋㅋㅋㅋ

    • 치카TV
      치카TV 9 일 전 +1

      항상 코이티비 잘 보고있는 팬이에요~롯데타워 아쿠아리움 제가 작업한 벨루가 그림이 나와서 넘나 반가워서 댓글달았어요~~니와 룸이 반응이나, 컨텐츠 소재들이 지루할 틈이 1도 없네요ㅎㅎㅎㅎㅎ

    • 남물치
      남물치 9 일 전

      프로야구 구장가는거 올려주세요코이님^^룸,니,스카이님,코이님네분이서 프로야구보는컨텐츠

    • 이학연
      이학연 11 일 전

      여러 동물 카페도 가보세요~!

    • 박준철
      박준철 11 일 전

      근데 죄송해요 세금은 어떻게 하시나요 지송 합니다

  • 김미란
    김미란 9 시간 전

    목마를땐 물이 최고라는걸 알지만 주스마시고 싶은 전설 ㅋㅋㅋㅋ

  • Eunhwa Cho
    Eunhwa Cho 일 전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베트남 동생분들 정말 에너지 넘치게 웃는 모습이 보는 사람들도 같이 웃게 만드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 luster plus
    luster plus 2 일 전

    펭귄 보는 부분에서 입가리고 놀라는 스카이님, 니림, 룸님...그 손 발 맛사지하던 손 아니던가요...ㅎㅎ

  • 이노키오
    이노키오 3 일 전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펭귄 다리 엄청 김 ㅋㅋㅋ 숨겨져 있어서 그런거예요 ㅎ

  • 이재필
    이재필 3 일 전

    스카이님은 부모님중 한분이 베트남 분이신가요?벳남어잘하시네요.

  • 이매화
    이매화 4 일 전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 이진영
    이진영 4 일 전

    영상 보면서 느낀 베트남의 3가지 단어..1. 못 하이 바 요~(건배 할 때)2. 륵 뚝(젠몬에서 룸이 "엄청 괜찮아" 할 때)3. "이런 싸가지 없.."(이건 뭔 말인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ㅋㅋ)항상 이 세 단어만 머릿속에 떠오른다는.. ㅋㅋㅋㅋㅋ

  • 앙앙
    앙앙 6 일 전

    아쿠아리움에 저런 터널 갈때마다 유리깨져서 물 넘치는 생각 하는데

  • 박나리
    박나리 6 일 전

    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저거맛잇댘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 moon su
    moon su 6 일 전

    악어는 스스로 체온을 조절못함 그래서 햇빛도 째고 열이 많으면 입을 벌려 체온을 내리는거임. 맞나?

  • 심뽀리
    심뽀리 7 일 전

    아쿠아리움이나 동물원에 있는 펭귄은 대부분 자카스 펭귄이 많습니다.아프리카, 오스트렐리아, 뉴질렌드에 사는 펭귄입니다. 영하로 온도 맞춰줄려면 만만치 않게 돈이 들어간다는.....

  • 은징가 아음벰바

    지금은 누수 없나요??!.

  • 햄튼TV
    햄튼TV 8 일 전 +1

    구독자 7만인가? 그때부터 봤는데
    대단하십니다👍🏻

  • Corey Jang
    Corey Jang 8 일 전

    니누나 귀여워!!

  • 김현
    김현 9 일 전

    ㅋㅋㅋㅋㅋ 지방이 닮았네요!
    구경시켜주러간건데 코이님이 제일 신나신거 같네요~

  • 빠가야로고노야로

    이쁜데? 너. 그치..
    씨발 존나 부럽 ㅜㅜ

  • 전북JBFC
    전북JBFC 10 일 전

    롯데월드 가서 재밌게 노셨으면..ㅋㅋ

  • na NA
    na NA 10 일 전

    귀여우셔요 언니들이

  • 목동 제이.
    목동 제이. 10 일 전 +3

    영어는 배소리, 일본 한국어는 가슴소리. . .베트남 동남아어는 콧소리 😁😁😁

  • THI HO
    THI HO 10 일 전

    Xem ca o lotte ma sao co 10ngan 1 ve vay 코인티비 좀 알려주세

  • シウイ
    シウイ 10 일 전

    얏호~ 내가 1등~ 아쿠아리앙~ 사랑항~ ( ◔ ౪◔)⊃━☆゚.*・

  • Mx2 Jang
    Mx2 Jang 10 일 전

    발아푸겠다 편한신발 신지 ~
    보는 내발꼬락이 다아푸네 ㅋ

  • 미리내
    미리내 10 일 전

    이쁜데... 그치... 너... 그치... (이것들을 확 ㅡㅡ.) 이쁘게 사시네요 .

  • so이유
    so이유 10 일 전

    집근처인데 가본적이 없네여 이 영상 통해 보네여ㅋㅋ

  • 댠보
    댠보 10 일 전 +1

    개인적으로 전 수족관이나 동물원 가는 걸 반대하는데 영상으로 보니 예쁘긴 하네요 😭 동물 친구들이 좁은 곳에 갇혀 있는게 너무 안쓰러워 죽겠어요 그렇다고 내가 해줄 수 있는 것도 없어서 더 속상,,,

  • 01 youngwon
    01 youngwon 10 일 전

    예쁜 카페가는거 추천요~ 여자들은 셀카에 사진 찍는게 중요하니까여❤️

  • Taehyeon Kim
    Taehyeon Kim 10 일 전

    5:47 고추장! 고추장!

  • 정지은
    정지은 10 일 전

    8:37 ㅋㅋㅋㅋㅋ 아 조금 그런데 팽귄이 아니구 펭귄이예요 ㅋㅋㅋㅋㅋ

  • Lim J
    Lim J 10 일 전

    코이님 영상찍으시는 레벨이 날로 일취월장 하시네요

  • 티아모
    티아모 10 일 전

    룸과 니는 리액션이 좋아서 넘기지도 않고 보게된다 ㅠㅠㅠ

  • 정감자
    정감자 10 일 전

    롯데월드도 가주세요!!

  • Hwayoung Jeon
    Hwayoung Jeon 10 일 전

    모두 어린아이들처럼 좋아하는 모습이.....참 순수하고,예뻐보여요^^
    니씨는 얼굴만 예쁜게 아니고,마음도 참 예쁜것 같네요^^
    네분다 모두 외모도,마음도 멋지구,예뻐요♥ 쵝오👍

  • 보드레허
    보드레허 1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코이님이 더 좋아하시는듯ㅋㅋㅋ

  • tocttoc74
    tocttoc74 10 일 전

    이번화는 와!!!와!!!!와!!!!저거 맛있어!!! 와!! 와!!! 네요..하하 못가봤는데 애들대리고 가고 싶네요..

  • 홍인표
    홍인표 10 일 전

    한국에 살고 있지만 나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가본 적 없음

  • huyền hoàng
    huyền hoàng 10 일 전

    Wow đi xem biển trong nhà mà chỉ mất có 200 ngàn VND . Wow..... ước gì ở Việt Nam củng có để đi xem

  • 행복한 부부로 살고 싶다.

    룸이나 니가 좋아하는것 보니 좋긴 한데...
    좀 마음이 아프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물원이나 수족관 같은거 반대하는 사람이라..
    네 발 달린 짐승은 뛸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고,
    날개 달린 짐승은 날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고,
    지느러미 달린 짐승은 헤엄칠 공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 공간은, 저 짐승들에겐 그저 조그마한 독방과도 같은 감옥일뿐입니다.
    만약 외계인이 쳐들어 온다면 어떨까요..?
    우리와는 전혀 다른 생체구조, 염색체를 가진 그들에 비하면 저 동물들은 우리의 형제, 자매나 마찬가지입니다.
    심지어 식물이나 세균조차도 우리에겐 외계인 보다 더 가까운 존재겠죠.
    저는 모든 생명체의 자유로운 환경을 원합니다.

  • Sea Oh
    Sea Oh 10 일 전

    2:28 편집하면서 시청자들한테 염장질할려고 일부러 넣은거지? 솔직히 말해 형 ㅋㅋㅋ

  • do toan
    do toan 10 일 전

    Y h y y y sếp
    U Fe h

  • 스톤
    스톤 10 일 전

    4:00 저거 쥐박이가 대국민 사기친 그 로봇물괴기인가???예산이 얼마였더라????수질검사는 안하고 수족관신세라니~어휴

  • 정영준
    정영준 10 일 전

    처음의로 댓글 써보네요.통발 할때부터 전부 봤는데 요즘처럼 영상기다려 지기는 처음입니다
    재미난영상 감사합니다

  • 박정환
    박정환 10 일 전

    어제 호치민에서 왔는데 룸과니의 반응이 이해가 되네요^^

  • 이관용
    이관용 10 일 전

    이번한국여행으로
    코이tv올해예산거들나겠습니다베트남가서 삼시세끼바나나로해결해야할듯~~~

  • 스응
    스응 10 일 전

    서울근교에두 자잘한 아쿠아리움 많아요ㅋㅋ부산에두 당연히있구 제주도에도있구 여수에도있지요 ㅋㅋ

  • svg gridnco
    svg gridnco 10 일 전

    온천 펭귄 같은데여....;;;;추울리 없음...

  • ᅲ끼리끼리의 법칙

    니의 눈이 더 예뻐졌군요 ^^*

  • 강기철
    강기철 11 일 전

    흥미로운 정보가 계속 이어지길 부탁해요

  • 주연
    주연 11 일 전 +1

    와😍😍 2:27~2:29 달달~~

  • ahng1234
    ahng1234 11 일 전

    니 겁나 예리함 부산 바닷가 = 해운대에 아쿠아리움 있음

  • 장호허
    장호허 11 일 전

    진짜 아쿠아리움 볼거엄네 ㅡㅡ 좀 심하네

  • ZM P
    ZM P 11 일 전

    2:26 말하는 센스도 좋고 반응도 재밋고 ㅋㅋ

  • 딱보면모르냐
    딱보면모르냐 11 일 전

    3:07 자막 오타났어요

  • Changhwa Kim
    Changhwa Kim 11 일 전

    룸 수달 닮았네요.

  • yuhh fg
    yuhh fg 11 일 전

    내국인이나 외국인이나 서울에 주눅

  • ju hee
    ju hee 11 일 전

    와..이쁜데? 그치? 너..!!!! 그치???ㅋㅋㅋㅋㅋㅋㅋ코이님 스카이씨 결혼하면 꼭 갈거에요!!!! 베트남으로 !!!!!😍🙏🏻☺️

  • 틀딱
    틀딱 11 일 전

    나도 해외다니면서 동물원있으면 한번씩가보면 재밌음

  • Seo phillippe
    Seo phillippe 11 일 전

    와우 ...이쁜데...그치? 너! 그치? ㅎㅎ 스카이님~~ㅋㅋ 대박 당근?

  • 연구소개돼지
    연구소개돼지 11 일 전

    Lung ♥♥♥♥♥♥ marry me

  • manobit
    manobit 11 일 전

    6:11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

  • beau tiful
    beau tiful 11 일 전

    "니"는 리액션이 풍부해서 재밌어요. 원래 성격인건가요?
    아님 영상을 위해 충실한건지~~
    그리고 코이님 너무 달달한 멘트 로맨틱하고 듣기 좋네요.
    스카이님한테 장난치고 약만 올리지말고 한번씩 로맨틱한 모습 보여 주면 좋겠어요.
    설마 어두워서 스카이님 약올린건 아니겠죠? 아닐거라 믿으며 오늘 달달한 영상 보기 좋았어용. ^^

  • 웅이
    웅이 11 일 전

    솔직히 벨루가나 펭귄, 물개를 볼때는 신기하다 보다 불쌍하다는 느낌이 먼저 드네요...

  • 김ᄒᄌ
    김ᄒᄌ 11 일 전

    ㄹㅇ 엄마랑 처음 가보는데 진짜좋았던 1인 엄마도좋아해요~

  • park canadian
    park canadian 11 일 전

    지방이뭐지? 라고한다면 미쉐린타이어 캐릭터인듯

  • wuźz ju
    wuźz ju 11 일 전

    리액션이 좋아서 가이드 하실 만 하겠어요. 이래도 시큰둥 저래도 시큰둥 하는 사람들이랑 다니면 곱절로 힘들잖아요.

  • An Allyajum
    An Allyajum 11 일 전

    4:46 현실판 저기 네 남친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영이
    재영이 11 일 전

    3:08초에 자막실수있네용 말도 소리하지 말고 빨리 가자! (X) 말도 안돼는 소리하지 말고 빨리 가자! (O)

    • U Mad Bro?
      U Mad Bro? 8 일 전

      어떤 유튜버가 자막 작업 하는거 봤는데 진짜 보통일이 아니라서 실수하기 쉬운거 같아요ㅠ
      자막 작업만 6시간 가까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 Hyewon Kwon
    Hyewon Kwon 11 일 전

    팽귄이아니라 펭귄아닌가요..

    • beau tiful
      beau tiful 11 일 전

      맞아요. 펭귄이 맞음

  • 타조알
    타조알 11 일 전

    코이님 덕에 아쿠아리움도 구경하고 좋으네요! 👍

  • DOPE
    DOPE 11 일 전 +2

    코이님 이번 한국투어에서 돈많이 쓰셨을듯..ㅠ 그만큼 멀리갈수 있을꺼라 믿습니다~~!화이팅 .ㅋ

  • wkqduddj wkqduddj
    wkqduddj wkqduddj 11 일 전

    한국인은 저런거 별로 안신기할거고 저런 인프라들 유지하려면 외국인 유입이 답이다 1표...

  • Hyun-Jin Kim
    Hyun-Jin Kim 11 일 전

    작업하시나요? ㅎㅎㅎㅎ 멋지네요 멘트 ㅎㅎㅎㅎㅎ

  • 문수보살
    문수보살 11 일 전

    한국 각지의 수족관이 많은데....부산 아쿠아리움이 수심이 가장 깊어서,,,전국 수족관 물고기가 병들면 부산 아쿠아리움에 보낸다.....부산 아쿠아리움은 호주인들이 설계한 심해 물고기가 장기간 생존가능하게 만든 국내 유일한 지하10층이상 수심을 자랑함....물고기들이 바다 깊은 환경을 느낀다고함....대부분 전국 아쿠아리움 심해 물고기가 병들면 환경이 맞는 부산 아쿠아리움에 보내서 치료함.....

  • 권성재
    권성재 11 일 전

    헉~저 음료는 골드메탈 스파클링♥♥♥♥♥♥

  • KUYA KIM
    KUYA KIM 11 일 전

    해운대에도 아쿠아리움 있어요!

  • 김ᄋ
    김ᄋ 11 일 전

    ㅋㅋㅋㅋㄱ와 윈도우 화면보호기 ㅋㅋㄱㅋㄱ 수족관 같은거 아는분 요즘엔 그런화면보호기 없나..?

  • 이Moon ??
    이Moon ?? 11 일 전

    싸우나 양머리 안했는데 언제 1박하고 영상 올라올지 흐흐흐

  • 크루즈세상
    크루즈세상 11 일 전

    2:04 스카이님 밑장빼기하다 걸리면 아시죠? ㅋㅋ

  • min-hyung Ahn
    min-hyung Ahn 11 일 전

    그치 ~ ㅋㅋ

  • 미남
    미남 11 일 전

    코엑스 와 부산 아쿠아리움도 좋음

  • 사마
    사마 11 일 전

    롯데 아쿠아리움 작은데.. 즐거워 보여 좋네욤

  • Choonghoon Lee
    Choonghoon Lee 11 일 전

    베트남 동생들이랑 제주도는 안 가시나요? ㅎㅎ

  • Andy gfriend
    Andy gfriend 11 일 전

    서울관광 잘하고 계시는듯

  • 설이 집사
    설이 집사 11 일 전

    부산이 더 큰데ㅋ

  • 로그이언Log_Ian
    로그이언Log_Ian 11 일 전

    7:58 아재요....

  • 김도깨
    김도깨 11 일 전

    컨셉인진 모르겠지만 좀 맹순이시네

  • 황준영
    황준영 11 일 전

    사과쥬스...ㅋㅋ 스카이님 오빠 너무 홀대하시는거 아님?ㅋㅋ

  • 박승혜
    박승혜 11 일 전

    저기에 먹이 자판기 있는데 먹이도 주고 오시징 ㅎㅎ

  • 종석황
    종석황 11 일 전 +6

    2:26 킬링파트 ㅋㅋㅋㅋ 그 뒤에 한 박자 늦게 그치? 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가시면 할인꿀팁 알려주세요 ㅜㅜ 한국아쿠아리움 걍 미치게비쌈 가지마요

  • 선우
    선우 11 일 전

    팍팍한 삶에 코이티비 보는 낙에 삽니닼ㅋㅋㅋ 오늘도 역시 좋아요 누르고갑니다

  • big bing big
    big bing big 11 일 전

    제2롯데 월드 근처에 수사 있는데... 무한 초밥 부페... 추천요 패키지로 인터넷에서 전망대+아쿠아리움 티켓팔아요 ㅎㅎ

  • 수리짱
    수리짱 11 일 전 +4

    불쌍한 벨루가
    지능도 높다는데 얼마나 갑갑할까요..ㅡㅜ

  • jora go
    jora go 11 일 전

    제주도도 한번 데리고 가셔야죠 ㅎ

  • 5shane
    5shane 11 일 전

    펭귄

  • park sang
    park sang 11 일 전

    한국을.이렇게좋아해주는.룸.니.고맙고ㅡ.역시하늘양이나오면.좋아요.전.낼모래환갑.ㅋㅋㅋ.

  • 선듕
    선듕 11 일 전

    앗 저는 고등학생때 제2외국어 중국어배워서 ㄱㄴㄷㄹ 아는수준인데욥.. 베트남어에 중국어가 종종 섞여있나봐요!?? 돌아온다 = huai lai (맞나 후웨이라이) 이거 중국어랑 발음 같은것같아여!

  • Cheongwon Byeon
    Cheongwon Byeon 11 일 전

    편집기계이신가요ㄷㄷㄷ

  • SONO SONO
    SONO SONO 11 일 전

    아쿠아리움은 옆동네 삼성동 코엑스도 볼만하죠

  • JackHammer H
    JackHammer H 11 일 전

    친구들이 리액션이 좋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