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행시의신 장명준 이행시든 삼행시든 문제없다!!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ㅋㅋㅋ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2. 10.
  • 명준이만나면 N행시 막시켜주세요ㅋㅋㅋㅋㅋㅋ

댓글 • 2 045

  • 승훈엉아
    승훈엉아 2 일 전

    1:17 ㅋㅋㅋㅋㅋ

  • ::리삐
    ::리삐 8 일 전

    장면준씨 가방이 구찌네요...

  • CloudApple
    CloudApple 8 일 전

    장명준은
    명치 10대 처맞으면
    준나 아파함

  • 재러
    재러 9 일 전

    아니 이사베가 최고지

  • 보마
    보마 11 일 전 +1

    장:장명준은
    명:명박이보다
    준:준수하다(?)

  • 샤크TV
    샤크TV 11 일 전

    썸네일 좀 멋있음

  • 강상미
    강상미 15 일 전

    우리아빠차있 슴

  • 강상미
    강상미 16 일 전

    현지미트우리아빠차서잇슴

  • 김한결
    김한결 23 일 전

    이사베님 언급했던게 왜 위험한 발언인가요?

  • 전다슬기
    전다슬기 27 일 전

    나름tv는 별로라는겁니까?

  • 대조영
    대조영 28 일 전

    장:장명준의
    명:명치를
    준:준나게 때리는 민규씨

  • 강윤우
    강윤우 29 일 전

    0.39초 내가사는 부천이당

  • 럭키BOX
    럭키BOX 29 일 전

    명준이가 먹은 회는홍어되는거인가 ㅋㅋㄲ

  • 지승주
    지승주 개월 전

    녘노을

  • 김지홍
    김지홍 개월 전

    명준이형 몇개 퍼온거 같은데?

    • FOR SALA PRAY
      FOR SALA PRAY 4 일 전

      ㅇㅈㅋㅋㅋㅋ 다 누구누구가했던거

  • 06또지 [[ DDOZZI ]]

    한라산 강호동이 먼저한건데 .. 나이도 박명수랑비슷하고

  • 린렌
    린렌 개월 전

    *착한 친구.....?강아지....이해했다...*

  • 먹보파랑
    먹보파랑 개월 전

    더 이상그만n행시그만 시켜
    블 (불)나겠다 짜증낮니까
    비 위상한다 작작 시켜라

  • 박채훈
    박채훈 개월 전

    장:장면준은 입 냄새 괴물이다 장
    명:명준은 입 냄새 괴물이다 장명
    준:준은 입 냄새 괴물이다

  • 뭘봐뭘봐
    뭘봐뭘봐 개월 전 +1

    장:장명준은 못생김. 장
    명 :명준은 졸라 못생김. 장면
    준:준은 그러닌까 차여지지...

  • 남매사촌
    남매사촌 개월 전

    박민규 지도 못하는 씨발노을새끼야또라이가

  • 다양한채널
    다양한채널 개월 전

    N행시가뭐에요?

  • [굿즈판매계]배추찜

    구찌 가방매고 비둘기 연기하는 그는...도덕ㅊ..

  • ㄴ'ㅇ'ㄱ
    ㄴ'ㅇ'ㄱ 개월 전

    더:더러운 명준이의
    블:블랙teeth청소는
    비:비치 나는 솔로★

  • 서유정
    서유정 개월 전

    이거재밌다명주나

  • 남성화이르
    남성화이르 개월 전

    명준이형 삼행시 잘하는법좀 알려주세요

  • クマクマ
    クマクマ 개월 전


    녘할 때
    녘시나 장명준~!했으면 좋았을텐데

  • ᄒᄒ
    ᄒᄒ 개월 전

    오 나도 엿같네 라고 햇는데ㅣㅋㅋ

  • 정선우
    정선우 개월 전

    1:10 패딩지퍼를 잠그고 오줌을 싸는 명준씨

  • 어머님
    어머님 개월 전 +1

    *명준씨 **0:08** 에 나온 명준티콘 분장해주세요*

  • Bananakick바나나킥

    장명준은 입으로 오줌싸는뎈ㅌㅌㅋㅋ

  • 꿈을이룬아이
    꿈을이룬아이 개월 전

    와우대박 여기우리동넨데

  • 유라당
    유라당 개월 전

    1:10 오줌싸는데 패딩잠구고?

  • 제르라이
    제르라이 2 개월 전

    입냄새타노스 6행시

  • Ah young
    Ah young 2 개월 전

    00:50 요기 라페아니에용!!!!!???????♡♡

  • 루피가 좋아서 사는사람

    여기기 N행시 잘하시는 명준님과 민규님이 댓글에 하트주는곳 맞나요?

  • 류광
    류광 2 개월 전

    해:해가질때까지
    질:질리도록검색해봐도
    녘:녘으로시작하는단어는없었다

  • 이한준
    이한준 2 개월 전

    녘시 N행시가 최고여

  • 비트박스예비중
    비트박스예비중 2 개월 전 +1

    1:29 이사배인데

    • 비트박스예비중
      비트박스예비중 2 개월 전

      +요트 진지충이 뭔뜻이지도 모르죠?ㅋㅋ

    • 비트박스예비중
      비트박스예비중 2 개월 전

      +요트 ㅋㅋㅋㅋㅋㅋ오타지적이 진지한거임?ㅋㅋㅋㅋ 아 죄송합니다 너무 제가 진지했네욥ㅋㅋㅋㅋ 와 논리왕

    • 요트
      요트 2 개월 전

      이런 진지추추추추충

  • 빛그저
    빛그저 2 개월 전

    눈 존나 쪼그맣다 안보여

  • 여르미tv윤아
    여르미tv윤아 2 개월 전

    더 더 사랑해줄게요♥
    블 블링블링 반짝이네요,
    비 비처럼..멋지시네요!
    사 사과처럼 얼굴이 하얘요!
    랑 랑으로 시작한다
    해 해가 뜨면 더블비가 생각난다..

  • 이퍼
    이퍼 2 개월 전

    0:00 자막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닭뚤기
    닭뚤기 2 개월 전

    0:58구구구구...

  • 최선주
    최선주 2 개월 전

    나도 n행시 잘하는데

  • 열사자막러
    열사자막러 2 개월 전

    장:장명준씨
    명:명(멍)청한데
    준:준나 똑똑한척 하지 마요

  • 트라이던트
    트라이던트 2 개월 전

    2:09

  • 산휘
    산휘 2 개월 전

    2:15카메라돌리니까 바로들리는데?

  • [상큼발랄]녤표%
    [상큼발랄]녤표% 2 개월 전

    더:블비를 카페에서 보는데
    블:랙커피를 엄마가 먹고있다
    비:둘기 차례에서 과자먹는걸 엄마가 보고 뿜었다 (이유:웃기다고)

  • 박성현
    박성현 2 개월 전

    어디선가 본듯한 N행신데

  • 솔릭
    솔릭 2 개월 전

    더:너어ㅓㅓ는진짜
    블:블레같다
    비:비린내가나냐 입에서

  • 종시깅
    종시깅 2 개월 전

    해 : 해질녘이됫는데도
    질 : 질리도록N 행시를시키는
    녘 : 녘(너) 누구야 (단소살인마목소리톤으로)
    해주세요ㅋㅋㅋㅋ

  • 토이푸들차차 Toy Poodle CHACHA

    처음보는데 왤케 웃겨욬ㅋㅋㅋㅋ

  • 국어책
    국어책 2 개월 전

    장:장난아니다입냄새
    명:명준아
    준:준(증)말로심각하다

  • Park Hang seo
    Park Hang seo 2 개월 전

    ㅋㅋㅋㅋ

  • 김현욱
    김현욱 2 개월 전

    잘하긴 하넼ㅋㅋㅋㅋ

  • 박준영
    박준영 2 개월 전

    장명준 1:06초에 매고 있는 가방 구찌아님? (짝퉁 구찌띠)

  • 이준
    이준 2 개월 전 +1

    퉁~탕~ 슈우우우웅~ 똑! 나름입니당~~

  • 윤명
    윤명 2 개월 전

    응우옌 꽁프엉인줄

  • Haneul Jang
    Haneul Jang 2 개월 전

    N행시의 신 vs 행(정고)시의 신 넌센스 퀴즈 하면 웃길듯ㅋㅋ

  • 크크
    크크 2 개월 전 +1

    박: 박민규는
    민: 민낯도 잘생겼다
    규: 규라임

  • 슬빔YouTube
    슬빔YouTube 2 개월 전

    장:장명준씨는
    명:명품 구찌가 안어울려요
    준:준나게 안어울려요

  • tv런츠언
    tv런츠언 2 개월 전

    장:장난인것같아? 명준이형 리얼 입냄세 오니지널 하수구 냄새
    명:명품 입냄새를 가지고 있는 명준이형 명품 칫솔을 사야되
    준:준나게 민규형이 명준이현 입냄새. 맞고 깝치는줄 알았는데 실제 반응이네 미안

  • Tae Woo Ryou
    Tae Woo Ryou 2 개월 전

    여기서 조금 그렇지만 모두들 https 차단 관련 국민청원 한번씩 만 부탁드립니다
    18만명이나 모았고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김대희
    김대희 2 개월 전

    1:17 벽에 똥?

  • 댓글만적어서구독자1000명만들기

    치즈로 공모양만들어서 치즈볼이라고 주기

  • 훌라
    훌라 2 개월 전

    나:나가
    이:이씨발럼아

  • 김동환
    김동환 2 개월 전

    더블비 안경낀 색끼 존나 나댄다 병신색끼가 버섯같은 개색끼가

  • cubedi 26
    cubedi 26 2 개월 전

    더 더블락스핀 돌아서
    블 블라디보스토크로
    비 비둘기 구구구~

  • 구독안하면 프사 꿈에서 나옴

    박:박민규는 착한
    민:민간인이다. 그래서
    규:규율과 법이 없어도 살 수 있다.

  • 구독안하면 프사 꿈에서 나옴

    더:더위도 날라가는 개그를 보여주는 더블비 더욱 더
    블:블비는 재미있어 진다. 그중
    장명준은
    비:비상한 두뇌로 사람들은 웃기게 한다.

  • 심해
    심해 2 개월 전

    J Jebal
    M Mr. Jang imnamsa
    J jom..

  • 김태섭
    김태섭 2 개월 전 +1

    아, ㅈㄴ 웃겨

  • 시형김
    시형김 2 개월 전

    장:장명준!!
    명:명준아~~!!
    준:내 입냄새 심하네

  • Mec sso
    Mec sso 2 개월 전

    www1.president.go.kr/petitions/522031

  • 짤짤이
    짤짤이 2 개월 전

    구독눌러주면 미래여친 경리

  • 게임황제
    게임황제 2 개월 전

    박 박민규형은
    민 민(맨)날영상으로보는데
    규 규모가큼 코가

  • 1 J
    1 J 2 개월 전

    이와중에 명준이가방 구찌

  • 익명
    익명 2 개월 전

    해질녘이 해 질 녘 이라 단어로 못씀

  • 종순박
    종순박 2 개월 전

    e

  • 배고파
    배고파 2 개월 전

    이거 노래가 뭐예요 오페라 갔은거

  • 인향이
    인향이 2 개월 전

    더 : 더블비다! 저거 저라다 싸우는 거 아니야?
    블 : 블러드가 흐르잖아!!
    비 : 비가 내리고 명준이는 큰 좌괴감이
    들고 말았다.

  • 김장
    김장 2 개월 전

    Double bee and treasure island are diffrent .please don't copy the treasure island

  • Jun_sik Kim
    Jun_sik Kim 2 개월 전

    도와주세요 회원님시밬ㅋㅋㅋㅋㅋㅋ

  • TV넥스
    TV넥스 2 개월 전

    더블비님 n행시할때 동네 우리동네에요

  • 안정민
    안정민 2 개월 전

    ㅇㅈ

  • 돈쓰는게제일좋아

    1:00에 구찌가방 존나찐따새끼가 것멑부리려고 억지로 카드 무이자할부 6개월해서 아울렛에서 산거같네 ㅋㅋ

  • 꾸라드허코
    꾸라드허코 2 개월 전

    앗 새마을 어디 휘트니스 다니세요????

  • 좋아시공
    좋아시공 2 개월 전

    지금까지 이런 삼행시는 없었다 이것은 삼행시인가 몰카인가

  • 김시원
    김시원 2 개월 전

    진짜 태세전환ㅋㄱㄱㄲ

  • 김시원
    김시원 2 개월 전

    인기 급상승22위

  • 푸치
    푸치 2 개월 전

    박:박근혜닮은
    명:준이는...

  • 지연민
    지연민 2 개월 전

    장명준오빠N행시
    잘한다.^^~!♡👏👏💖

  • ˇ지원아깽이스마일

    2:27 명준씌 개지x
    ㅋㅋㅋㅋㅋㅋㅋ

  • man Lee
    man Lee 2 개월 전

    어디서 많이 본 듯한 n행시.. ㅋㅋ

  • 한도훈
    한도훈 2 개월 전

    아 ㅋㅋㅋㅋ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

  • 진지먹자
    진지먹자 2 개월 전

    난 커서 장명준처럼 되야지

  • #맛있는#치킨 굿
    #맛있는#치킨 굿 2 개월 전

  • 나는ᄏᄑ빛
    나는ᄏᄑ빛 2 개월 전 +2

    해:해가 이제 떳네요!
    질:질문하나 할께요
    녘:녘으로 시작되는게 잇긴잇나요...?

  • 신정우
    신정우 2 개월 전

    N행시 달인이다ㅋㅋㅋㅋㅋ
    영상 너무 재밌어요

  • 빌리 아일리시사랑해

    명 저기
    준 입냄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