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공중파 MBC 진출했는데? .. 심의규정이 !? 돌연변이 특수분장 메이크업 튜토리얼 Mutation SFX Makeup Tutorial | PURE.D 퓨어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8. 05. 26.
  • 여러분 제가 MBC " 이 구역의 1인자" 라는 프로에 제가 특수분장 1인자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피디님께서 심의규정에 통과 할 수 있는 특수분장을 해달라고 하셔서 티비에서 보여 드린 돌연변이 특수분장입니다. 마지막은 피디님께서 특수분장하고 음료수 마시는 거 보고싶다고 하셔서 뽀나쭈 영상입니당 !!
    - 인스타그램 insta: instagram.com/pure.ddd
    - 페이스북 facebook: facebook.com/dohyun.kim.s2
    -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으로 부탁드려요

댓글 • 834

  • PURE.D퓨어디
    PURE.D퓨어디  년 전 +998

    여러분 제가 MBC " 이 구역의 1인자" 라는 프로에 제가 특수분장 1인자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피디님께서 심의규정에 통과 할 수 있는 특수분장을 해달라고 하셔서 티비에서 보여 드린 돌연변이 특수분장입니다. 마지막은 피디님께서 특수분장하고 음료수 마시는 거 보고싶다고 하셔서 뽀나쭈 영상입니당 !!
    (퓨어디 일상 인스타: pure.ddd / 분장 인스타: pure.dd )

    • Daria
      Daria 8 개월 전

      진짜 대단해요 언니

    • 음표
      음표 11 개월 전

      웹툰 레사에 나오는 디맨 캐릭터 같아요.

    • 서빈
      서빈 년 전 +1

      박영희 방송에 나갈 수 있는 수위 정도를 심의 규정이라해용

    • 박영희
      박영희 년 전

      심의 규정은 뜻이 뭔가요?

  • 이정은
    이정은 20 일 전

    대박 너무잘해요

  • 보묠
    보묠 개월 전

    *퓨어디님 사랑해요*

  • 비행청소년
    비행청소년 2 개월 전

    혹시 화상을 입어 얼굴이 일그려진 분장 보여주실수있나요
    아주무섭게요
    Ucc 찍을껀데 화재가 일어나서 얼굴이 검게타고 일그러지고 공포ucc찍을거라 무섭게 부탁드립니다
    퓨어디님 보고 따라서 분장할려구요😃😃😃

  • 김유화
    김유화 2 개월 전

    화장할때마다답답하지않으세요? 정말힘드시겠어요

  • [존예보스]멜디유
    [존예보스]멜디유 2 개월 전 +1

    처음에 인트로? 보고 머리카락이 왤케 개털이 되셨지? 라고 생각했는데 가발이었..ㄷ...ㅏ

  • Fatmanur
    Fatmanur 3 개월 전 +1

    어머나!😲
    당신은 아주 좋다요.

  • 옏짱ᄀ.
    옏짱ᄀ. 4 개월 전 +1

    3:27
    산타할아버지..?

  • 공주
    공주 4 개월 전

    언니 렌즈색 이뻐여 다음에도 이렌즈로 함 분장해주세용

  • 눈누난나
    눈누난나 4 개월 전

    맨 얼굴에 뿔 대볼떄..너모귀여우심..♡

  • 빡친오징어
    빡친오징어 4 개월 전

    이 분장 하고나서 밥은 못먹겠눼........

  • 내 lD는봄꽃굴림
    내 lD는봄꽃굴림 4 개월 전 +1

    와진짜잘한다인정?

  • [아기 천사]몽룐_
    [아기 천사]몽룐_ 4 개월 전

    저희언니 축제때 퓨어디 님이 쉽게 특수분장 하는법 올리신거 보고 따라해서 선물 받았어요 ! ㅋㄱㄱ

  • 김시은스타
    김시은스타 4 개월 전

    와 완전 대박!

  • 냥[냥이분들]퓽
    냥[냥이분들]퓽 4 개월 전

    오늘도열일하시는 퓨어디님 존경해요

  • Honey Bunny
    Honey Bunny 4 개월 전

    저는 퓨어디님 영상을 보며 느낀것인ㄷ에..
    뭔가 ....



    재미있고 신기해요오!!~

  • 강영수
    강영수 5 개월 전

    *우와*

  • Dal Kim
    Dal Kim 5 개월 전

    와...대박...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빨대로 음료 먹은거보고 빵터짐ㅋㅋㅋㅋ귀욥ㅋㅋ

  • 고등생물
    고등생물 5 개월 전

    계속보니까 이모지 같네요 ㅋㅋ
    (8:00)

  • 리니튜브
    리니튜브 6 개월 전

    눈이 빛나는 것 같아요~good~!👍👍

  • wjswjdrnrtlsqn영채
    wjswjdrnrtlsqn영채 6 개월 전 +1

    인시디어스 1에 나오는 하얀 옷 입은 그..뭐라 해야 되지..흰 옷 입은 그 귀신 해주세요!

  • 하이요
    하이요 6 개월 전

    너무 귀여워요~~♡

  • 예빈이퓨
    예빈이퓨 6 개월 전

    언니 힘들겠다...완전 잘만들어서 무서움

  • 쀼솔
    쀼솔 6 개월 전

    언니~~짱이에요♡

  • 김창욱
    김창욱 6 개월 전

    누나는 쌩얼도 이쁘구요
    화장한거는 더이쁘세요👍👍

  • 사랑슬빈{사랑 2 호팬}

    처녀귀신이나 빨간마스크도 해주세요ㅜ

  • 정아인
    정아인 7 개월 전

    좀비야모야?!

  • BTS ARMY
    BTS ARMY 8 개월 전

    진짜 피부상하면서 까지도 특수분장사의 꿈을위해 열일하시는 모습이 넘넘 좋아요ㅠ 진짜 감사합니다!!

  • 차동규
    차동규 8 개월 전

    진짜 존경합니다흐규흐규

  • 변효병
    변효병 8 개월 전

    언니 존나잘해여

  • [상 큼 발 랄 율댕]%깨방정 율댕

    언니! 화장품으로 분장하기 챌린지해주세요! 재밌을거같아요!

  • 광전보건
    광전보건 8 개월 전

    징그러ㅜㅜ

  • [L O V E]류밍
    [L O V E]류밍 8 개월 전

    이렇게 이쁘신분이 특수분장을 하면 이렇게 무섭게된다니 ㄷㄷ

  • 개개구리{윙윙'}
    개개구리{윙윙'} 8 개월 전

    무섭진 않고 이쁘고 멋짐 실재는 무섭

  • Na Young
    Na Young 9 개월 전

    ㅋㅋㅋ마지막에 으음이랑 맛있다 얼굴이랑 너무 안어울려서ㅜ놀랬슙다

  • 문솔
    문솔 9 개월 전

    어우 저 탕탕탕 언제 나오나 심장 졸이고 있었네

  • 이미선
    이미선 9 개월 전

    언니분장무서워요😢😢😢

  • DH Lee
    DH Lee 9 개월 전

    피부관리를 전문점 같은곳에가세요....
    넘 걱정돼요 저희를위해 이렇게하시는 유튜버는 처음이에요
    특수분장을 더 잘알게돼서 너무좋아요
    크림추천하는데 태반크림이라고있는데 그거 한번 써보세요 자기전에 바를고자면 좋아요
    힘내세요 퓨어디님

  • 장미꽃
    장미꽃 9 개월 전

    ▫▫🙌🙌🙌🙌▫▫
    ▫🙌👏👏👏👏🙌▫
    🙌👏▫▫▫▫👏🙌
    🙌👏 Exellent 👏🙌
    🙌👏▫▫▫▫👏🙌
    ▫🙌👏👏👏👏🙌▫
    ▫▫🙌🙌🙌🙌▫
    - Design Keyboard -

  • TY츄루
    TY츄루 9 개월 전

    너무특스분장

  • 현수린
    현수린 9 개월 전

    항상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 잘하세요!❣️❣️사랑해요❣️❤️

  • 배그하는옵치
    배그하는옵치 9 개월 전

    와......진짜 분장이라면 못하시는게 뭘까....!

  • 피그해영
    피그해영 9 개월 전

    마지막엨ㅋㅋㅋ 분장하고 입에 빨대 꽂는게 왤케웃기냨ㅋㅋㅋㅋㅋㅋ

  • 캐럿
    캐럿 9 개월 전

    피부가 나쁘게 될까봐 걱정돼요ㅠㅠ

  • 예지몬!
    예지몬! 9 개월 전

    목소리 넣어주시면 더 재밋을텐데 ㅜ

  • 강민지
    강민지 9 개월 전

    와.. 특수분장 자주하시면 피부 많이 상하실텐데
    피부 정말 너무 좋으세요.. 내피부 눈감아 ...

  • 또또아
    또또아 9 개월 전

    썸넬보고 머리 안감는줄 알았는데 가발이였음ㅋㅋ

  • 게물인간
    게물인간 9 개월 전 +2

    난이상하게부산행은무서운데......
    퓨어디님이분장하시는건않무섭다.


    퓨어디님이 이쁘셔서그런가?

  • 라니
    라니 9 개월 전

    역시 뷰티 크리에이터

  • Ed G
    Ed G 9 개월 전

    이런건안했음좋겠어요 피부도안좋고 깜짝 깜짝놀랄것같아요퓨어디님

  • 우영은
    우영은 9 개월 전

    언니 댓글좀 달아주세요ㅠㅠ 이 분장을 할려고 하는데 채색은 저기 보여주신 weel로만 다 하신건가요?!?! ㅠㅠㅠ 피는 다크블러드 인가요 스테이지 블러드 인가요????? 그리고 뮬라스틱이랑 다 붙힐때 라텍스로 하신건가요!????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 ᄒᄋ
    ᄒᄋ 9 개월 전

    8:11ㅎㅎ

  • {예나}
    {예나} 9 개월 전

    1:59 액괴 만드는줄ㅋㅋ

  • 강다
    강다 9 개월 전

    분장.....




    쩐다....👍

  • 우먼이
    우먼이 9 개월 전

    분장이.....우엑..

  • BJ자이언
    BJ자이언 9 개월 전

    뭔가 아이유 비슷하게 생기셨담

  • 워너블
    워너블 9 개월 전

    소오름

  • 워너블
    워너블 9 개월 전

    좀비분장 좀비분장!!!!!!🕸🕸🎃🕸🌑

  • ˇ섐
    ˇ섐 9 개월 전 +3

    퓨어디님! 저희.할로윈 day때 퓨어디님이 하신 분장하고 온 애 있어욥 ㅋㅋㅋ 아 지금 이 영상 분장 말고요 ♡ 너무 어렵자나여 ! 그래서 제가 퓨어디님 분장 이니냐고 하니 그아이가 퓨어디님? 아 그 신의손? 이러고 ㅋㅋㅋ 부러버요 ♡ 그리고 학교끝나고 애들에게 "너네가 존경하는분 영상 봐줌' 이랬더니 퓨어디님안돼냐 했더니 2~3초후에 "퓨어디님!!"이러고 저랑 영상보는 애들 다 이렇게 얘기했어욥 ㅋㅋㅋㅋ 애들중 찌찌뽕 이러는 애도 있고 이영상 보자는 애도 있었어요 ♡ 덕분에 이영상으로 인해 이상하게 친구가 울었어요 !! ㅋㅋㅋ 진짜에요 완성작 이 무서웠나 보죠 ~ 존경합이다 그 렌즈 눈동자 1개가 아닌 그 렌즈 영상 보고 "안볼래!"이러는 애 있어요 ! ㅋㅋㅋ 근데 할로윈날 비슷한 렌즈낀 애가 "나 어때?" 이랬더니 "꺄악!!! 괴물아!!!"이러고 울면서 나갔어요 ㅋㅋㅋ 그 울보.. ㅋㅋ 하여튼간 잘보고 갑니다 (지금 할로윈 얘기한거 모두 작년일입니다 ♡)

  • 이소정
    이소정 9 개월 전

    띠미언니맛조그거보다야수야아님사자야?

  • 후레이
    후레이 9 개월 전

    마지막에 넘모 귀여운거 아닌가여~~^^♡♡

  • 수요일
    수요일 10 개월 전

    분장인데 무서워ㅠㅠ

  • 혜인
    혜인 10 개월 전

    와 진짜 대단해요 벌레도 못꺾는 제 밥맛을 얼굴로 없애다니

  • 유왕씌{조녜보스}
    유왕씌{조녜보스} 10 개월 전

    2:3초에 액괴같아요

  • ᄒᄒ냥아치
    ᄒᄒ냥아치 10 개월 전

    마지막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옐펭닝
    옐펭닝 10 개월 전

    진짜 퀄리티 무엇!??

  • :예나
    :예나 10 개월 전

    퓨어디님은 아이린+임수향 닯으셨어요ㅎㅎ

  • 이쭈yizu
    이쭈yizu 10 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12살 입니다 제가 요즘 특수분장에 관심이 많이 가서 퓨어디님의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분장할때 색칠하는거 물을 묻혀야되나요?

  • 차현쥬
    차현쥬 10 개월 전

    헉 마지막에...

  • 츄라이츄피카
    츄라이츄피카 10 개월 전

    언니 컨저링,더넌 수녀한번해주세욧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