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선공개] 가죽바지 입고 등장한 이정재 자기님♥ 슈트가 아닌 가죽바지를 입고 나온 이유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10.
  • 티빙에서 스트리밍 : tving.onelink.me/xHqC/30a78d6f
    유 퀴즈 온 더 블럭
    매주 (수) 저녁 8시 40분 tvN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1 001

  • 열일군
    열일군 7 개월 전 +3080

    등장신 퀄리티 무엇??? PD가 영혼 갈아넣은듯ㅋㅋㅋ

    • se10💖
      se10💖 7 개월 전

      Personal audio visuals MSSQUEN.MY.ID
      mañas no se la
      Megan: "Hotter"
      Hopi: "Sweeter"
      Joonie: "Cooler"
      Yoongi: "Butter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lease que escriba bien mamon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
      Köz karaş: ''Taŋ kaldım''
      Erinder: ''Sezimdüü''
      Jılmayuu: ''Tattuuraak''
      Dene: ''Muzdak''
      Jizn, kak krasivaya melodiya, tolko pesni pereputalis.
      Aç köz arstan
      Bul ukmuştuuday ısık kün bolçu, jana arstan abdan açka bolgon.
      Uyunan çıgıp, tigi jer-jerdi izdedi. Al kiçinekey koyondu gana taba algan. Al bir az oylonboy koyondu karmadı. ''Bul koyon menin kursagımdı toyguza albayt'' dep oylodu arstan.
      Arstan koyondu öltüröyün dep jatkanda, bir kiyik tigi tarapka çurkadı. Arstan aç köz bolup kaldı. Kiçine koyondu emes, çoŋ kiyikti jegen jakşı dep oylodu.#垃圾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

    • E K
      E K 7 개월 전 +1

      @도윤수 순간 오홍홍홍 정재형 생각함요.. ㅋㅋ 정재 형인 것을 😆

    • 이영현
      이영현 7 개월 전

      ㄹㅇ 롤드컵인줄 ㄷㄷ

    • 호잇
      호잇 7 개월 전

      영혼을 어케 갈아넣는데 좋아요가 2만이냐?

    • 황솨이드
      황솨이드 7 개월 전 +1

      그닥

  • O.A.C. 워십댄스 채널!
    O.A.C. 워십댄스 채널! 7 개월 전 +2442

    ㅋㅋㅋㅋㅋ유재석이랑 같은 체육관원들 나오는거 진짜 웃긴듯ㅋㅋㅋ 하나같이 조세호를 저렇게 돌려보시는듯ㅋㅋㅋㅋ

    • 김서준
      김서준 7 개월 전

      @혐오인종차별잡는중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는 그럼 만나서 소통하나요? 해외도 다 똑같이 sns로 만나는 친구도 있고 다 똑같은 생활을 합니다만..... 당신이 안 친구가 없다고 밖에서 만나지 않는다고 우리나라는 다른 사람과 넷상에서만 만나는 나라가 아니에요.... 밖에 좀 돌아다녀 보세요. 우리나라만 유튜브 쓰는게 아니라고욬ㅋㅋㅋ 한국이 모든 나라보다 기술이 월등했으면 전세계 정복했겠죠 나라가 모든 것이 강한 나라가 어디 있습니까? 뭐 물론 미국이 있잖아 라고 하면 답이 없는 게 제가 말했던 것은 우리나라가 전세계적으로 어디가서 비교해보면 열등하고 후진 나라인가?에 대해서 반문한것 아닙니까? 그리고 그 일상적 기술이 우리가 정확히 무엇인데 우리 나라가 잡종적 나라고 하이패스처럼 이용하기 좋은 나라입니까...? 한국 사회가 하도 치열해서 버텨내지 못하고 도태되어서 한국을 나쁘게 보시는 거 같은데 우리 나라가 자원이 없는 건 어쩔 수 없는 랜덤뽑기같은 것일 뿐이고 소프트가 강하지 않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게 반도체도 소프트고 현재 과학적 발견도 절대 기술이 뒤처지지 않는데 한국을 이정도로 평가하면 당신은 어디가도 만족하지 못하고 무인도 가서 혼자만의 삶을 영위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가 맨첨부터 댓글을 단 것은 당신이 해외 사람들은 현대같은건 전혀 모른다고 말을 하는 등 얼토당토 않아서 한 말입니다. 해외 가보지도 않고 그런 말을 자신의 뇌로 생각해본 그런 말을 사실인 것처럼 말씀하시길래 말했죠
      마지막으로 정리해서 말하자면 모든 것이 1위인 나라는 없고 우리 나라는 전반적으로 경제력이나 기술력이나 대부분의 것들이 최상위권이다, 어디 가서 뇌피셜을 피셜로 꾸미지 말라 어차피 당신의 거짓말 다들 알고 있다 이상입니다~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7 개월 전

      @혐오인종차별잡는중도 아니 알겠으니까 오래 사시라는게 왜 꼰대냐구요~ 제가 어르신이라고 욕을 했나요 뭘 했나요. 걱정돼서 드린 말씀보고 꼰대라고 하시는 건 아니겠죠?ㅎㅎ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7 개월 전

      @혐오인종차별잡는중도 제가 왜 젊은 꼰댄지 대답좀 해주세요~~~

    • 혼이뽀로로
      혼이뽀로로 7 개월 전

      혐오인종 저거 여권없네 ㅋㅋ 여권있냐는 말에 헛소리만 시전함..
      세상엔 참.. 정신병자들이 많아..

  • 내편은 오직 가족뿐
    내편은 오직 가족뿐 7 개월 전 +83

    재석이형은 정말 본인도 유명한데 상대방을 더 띄워주는게 대단스

  • HyeJin Bae
    HyeJin Bae 7 개월 전 +1416

    이정재 배우 쇳소리 같은 보이스가 너무 좋네요 ㅎ
    진짜 저렇게 개구쟁이처럼 편하게 웃는거 보기 좋네요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1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 가늠할 수 없는 심해와의 키스

    인트로 편집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한 영화 예고편 클라스ㅋㅋㅋㅋㅋㅋ 피디님이랑 카메라감독님들 예능이라서 맘껏 못찍는거 가끔 배우들 나오면 한풀이 제대로하는듯ㅋㅋㅋㅋㅋ

  • 조석
    조석 7 개월 전 +428

    서로에 꾸밈 없는 모습을 다 알고 지낸 사이라 무척 편해보여서 좋다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ㅡ

    • 이영림
      이영림 7 개월 전

      @선생님라임👇🔞 ㅣ

  • 아캅스
    아캅스 7 개월 전 +519

    1:40 바지때문에 손잡아달라고 앉으면서 유느 쳐다보는거 왜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

    • 성이름
      성이름 7 개월 전 +3

      @포카리 이정재한테 쳐맞았나 왜이래

    • 송석현
      송석현 7 개월 전 +1

      ?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1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ㅣ

  • 황진아
    황진아 7 개월 전 +262

    이정재 배우님 웃을때 넘 기분좋아ㅋㅋㅋ 따라 웃게되는매력 멋잇어요 ㅋㅋㅋ 웃는모습 잘생겻어요!!

    • 전경아
      전경아 7 개월 전

      정우성도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ㅎ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Seok2 Kim
    Seok2 Kim 7 개월 전 +68

    두 사람 진짜 친하구나ㅋㅋㅋㅋ유느가 진짜로 편해하는게 느껴진다.. ㅋㅋ

  • Kevin Lee
    Kevin Lee 7 개월 전 +50

    이정재 선생님은 정말 유느님과 군대 친구이면서 그래도 방송 오랜만에 실물 보니까 잘 지내는 듯 미소 지으며 얘기도 하는 거 보면 참 의리있어...!!

  • 비트만수르
    비트만수르 7 개월 전 +598

    이정재 배우님
    성실하게 커리어 만들어 가시는 모습 멋집니다
    본방 기대되네요!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1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ㄱ

  • Kris
    Kris 7 개월 전 +531

    관상영화 미국 넷플릭스에 올라왔으면 좋겠다.. 대사를 하지 않아도 이정재의 얼굴, 걸음 그리고 그 연기에 카리스마가 넘쳐 섬뜩할 정도 였는데..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멋지다.

    • 부타
      부타 7 개월 전

      @김경숙 하이고… 대~단한거 알려주네

    • łł
      łł 7 개월 전 +2

      @김경숙 경숙 아주머니 ㄹㅇ 몇살이세요...?

    • 갤탭
      갤탭 7 개월 전 +4

      경숙아지매 아들이 핸드폰을 뺏든가해야지 ㄹㅇ 엄마가 유튜브에서 저러고 다니는거 알까 ㅋㅋㅋㅋㅋ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ㅇ

    • m gn
      m gn 7 개월 전 +3

      @김경숙
      '붙히시고' 라는 말은 없는데ㅋㅋㅋ
      붙히시고를 붙이시고로 고치세요ㅋㅋㅋ
      모르시는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정확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 같으셔서~^^

  • Only유재석
    Only유재석 7 개월 전 +881

    유느 왜캐 귀여워?ㅋㅋㅋㅋ
    1:25 계속 월드스타라고 놀리는 유장꾸ㅋㅋ유장꾸모드 좋아ㅋㅋ 두분 방송으로 보는건 처음이라 넘 기대되고 투샷은 처음 보는데 케미 좋아요 유퀴즈 3주만에 보는거라 더 기대된다 큰자기유느 보고싶었어요 😄

    • 샛별
      샛별 7 개월 전 +5

      @포카리 댓글마다 이 gr임?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ㄴ

    • C i k a 🐰
      C i k a 🐰 7 개월 전

      Only for fans over 18 years old LOCALDATE.MONSTER/TATSUHISHA
      tricks I do not know
      Megan: "Hotter"
      Hopi: "Sweeter"
      Joonie: "Cooler"
      Yoongi: "Butter
      So with toy and his tricks, do not read it to him that he writes well mamon there are only to laugh for a while and not be sad and stressed because of the hard life that is lived today.
      Köz karaş: '' Taŋ kaldım ''
      Erinder: '' Sezimdüü ''
      Jılmayuu: '' Tattuuraak ''
      Dene: '' Muzdak ''
      Jizn, kak krasivaya melodiya, tolko pesni pereputalis.
      Aç köz arstan
      Bul ukmuştuuday ısık kün bolçu, jana arstan abdan açka bolgon.
      Uyunan çıgıp, tigi jer-jerdi izdedi. Al kiçinekey koyondu wins taba algan. Al bir az oylonboy koyondu karmadı. '' Bul koyon menin kursagımdı toyguza albayt '' dep oylodu arstan.
      Arstan koyondu öltüröyün dep jatkanda, bir kiyik tigi tarapka çurkadı. Arstan aç köz bolup kaldı. Kiçine koyondu emes, çoŋ kiyikti jegen jakşı dep oylodu. # 垃圾
      They are one of the best concerts, you can not go but just seeing them from the screen, I know it was surprising
      💗❤️💌💘

  • 이경민
    이경민 7 개월 전 +52

    짧은 영상인데도 편집을 너무 잘 하셔서 그런지 정재님의 또 다른 모습과 장점도 보이고 많이 기대가 되네요~ 본방도 재밌게 볼게요!!!

  • Dasom Armour
    Dasom Armour 7 개월 전 +278

    프로그램에 나가서 어떤 분위기를 풍길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미리 생각하고 옷 입는 센스,,,, 크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

    • 염띠
      염띠 7 개월 전 +1

      krclip.com/video/rT0cn7atKBw/비디오.html ㄷㄷ.. 이게 진짜지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안개낀새벽
    안개낀새벽 7 개월 전 +209

    캬...유재석님도 참 프로중에 프로이신게 이정재님과 친한 친구사이라 방송이라도 반말하고 스스럼없이 대할수도 있었을텐데 끝까지 방송으로서의 모습으로 게스트 이정재님을 존칭으로 대하고 토크를 이끌어간게 참 대단하다... 두분 투샷 진심 존나멋었어,,,!!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ㅊ

  • 인간관계절단기
    인간관계절단기 7 개월 전 +207

    진짜 이정재 웃을때마다 미치겠다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 ᄋ꽈튜륩
      ᄋ꽈튜륩 7 개월 전

      니얼굴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겨우리
    겨우리 7 개월 전 +297

    어제 본방사수 했는데 진짜...보는내내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았다ㅠㅠ얼굴만 봐도 절로 웃음이 근데 또 위트있고 센스있고 귀여우시기도 하고 소신발언하신 찐사랑 멜로
    저도 보고싶어요!! 불륜말고!! 당장 캐스팅 해달라!!!!!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ㅅ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유리
    유리 7 개월 전 +62

    와 이정재 눈웃음 진짜 미친다 ㅋㅋㅋ♥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지금여기
    지금여기 7 개월 전 +250

    유느 예능으로 친숙해서 몰랐는데
    저 커리어에 인맥에...대단한 사람이었어
    진심.
    전설의 가죽바지ㅋㅋㅋㅋㅋㅋㅋ
    가 되겠는 이정재씌~ㅋㅋㅋㅋㅋㅋㅋㅋ

    • 털보아재
      털보아재 7 개월 전

      그만큼 자주본다. 톱스타다 정의 할수있겠죠.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2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ㄷ

    • 칸토나
      칸토나 7 개월 전 +2

      전도연이랑도 친구임ㅋㅋ

  • May Lee
    May Lee 7 개월 전 +640

    왜 이정재 웃을때 나도 모르고 웃고있냐

    • 포카리
      포카리 7 개월 전

      음주운전 2회 이정재 팬들 극혐~

    • 바보ie
      바보ie 7 개월 전 +5

      저두ㅋㅋ입꼬리 내려갈 생각을 안함ㅋㅋ

    • bbockHY
      bbockHY 7 개월 전 +15

      엇? 댓글 보는 순간 웃고있는 저를 깨달았어요 ㅋㅋㅋㅋ

  • GRANT KJ KIM
    GRANT KJ KIM 7 개월 전 +223

    유느님은 진짜 의외의 인맥이 개쩌는 듯 ㅋㅋㅋㅋㅋ

    • 샛별
      샛별 7 개월 전

      @풀업 의미 있어보이는데 그쪽같은사람들이 더 무섭네 두곳 전부 남까기 좋아하는곳인데 이게 궁금해서 아네 잘알았고요 ㅋㅋ 중립은무슨 애초에 알면서 물어보는 속내 다 보이는구만ㅉㅉ

    • 풀업
      풀업 7 개월 전

      @샛별 그런거 다 들어가보고하는군요. 궁금하니까 구독한건데 의미는없어요. 본인처럼 신떠받듯이 그러진않고 객관적이거나 중립입니다. 무섭네요. 믿음이라는게요.

    • 샛별
      샛별 7 개월 전 +2

      @풀업 그냥별명임 연느 ,동엽신,치느님 다 똑같은말임 알고있으면서 비꼬려고 묻는거라면 어이없네 구독한게 연예부장 & 성제준?ㅋㅋㅋㅋ

    • 풀업
      풀업 7 개월 전

      근데, 왜 유느님인가요? 혹시 하나님비유해서 하는건가요?

    • 샛별
      샛별 7 개월 전

      @메롱멜론 네 그부분은 제가 위에 설명했네요 방위도 다르다고요

  • Jin Kim
    Jin Kim 7 개월 전 +171

    아 정재님 가죽바지 입고 앉는거부터 빵 터짐ㅋㅋㅋㅋ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소복
    소복 7 개월 전 +19

    뜬금 유재석님 심야식당같이 심야시간에 음식만들어주고 한사람씩 토크쇼하시는것도 너무 재밌을거같애요ㅋㅋ잔잔하게ㅋㅋ

  • john Yi
    john Yi 7 개월 전 +130

    조세호 의식적으로든 계속 바라봐주는거 좋네

    • 유준희
      유준희 7 개월 전 +7

      엇 저도 이 생각했는데

  • 양화순
    양화순 7 개월 전 +9

    재방송 으로 또 봐도 믿고보는 배우 이정재
    본인관리 또한 갑중에 갑,
    관상, 연기와 음향은 최고였지,,, 이정재 화이팅 👍

  • 씨댕
    씨댕 7 개월 전 +233

    이정재님ㅋㅋ 가죽바지라. 하면서 꾸깃 앉는거 왤케 웃경ㅋㅋ

    • 씨댕
      씨댕 7 개월 전

      @선생님라임👇🔞 뭐라는거슈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1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멍구
    멍구 7 개월 전 +192

    와 이정재는 나이가 들수록 더 멋있어지네...

    • 전경아
      전경아 7 개월 전

      남자는 나이가 먹을수록 더 매력있더라고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tcxssjsjj
    tcxssjsjj 7 개월 전 +551

    이정재님도 같은 체육관 관원이셨네 ㅋㅋㅋㅋ유느 체육관 관원들 유퀴즈에 한번씩 나오는 거 재밌음.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싱숭생승원
    싱숭생승원 7 개월 전 +31

    유재석과 이정재가 친구란게 그냥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

  • 티브TV 내 채널 들어오지말라구요 ꪜ

    친구란게 어쩔수가 없어 ㅋㅋㅋ
    이정재 배우 쇳소리 같은 보이스가 너무 좋네요 ㅎ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하이하이
    하이하이 7 개월 전 +3

    등장씬 너무 간지 나서 계속 돌려봄ㅋㅋㅋ

  • Narsisan
    Narsisan 7 개월 전 +60

    섭외능력 인정 유퀴즈 왔다간 라인업들 대단하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김쌍필
    김쌍필 7 개월 전 +52

    아침부터 유쾌한 유느님과 전우 이정재님 유퀴즈 보며 힐링합니다 정말이지 넘 따뜻하고 유익한 프로 유퀴즈 승승장구하길 늘 응원할게여 유느×유퀴즈×조셉 포에버!!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닮은살걀
    닮은살걀 7 개월 전 +500

    유느랑 이정재 배우님 찐친케미가 진짜 좋네ㅋㅋ너무 기대되요!

    • ᄋ꽈튜륩
      ᄋ꽈튜륩 7 개월 전

      니얼굴 ㅋㅋ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mme SIMNA 마담심나
    mme SIMNA 마담심나 7 개월 전 +103

    1:48 편집점 진짜 너무 멋있어서 몇번을 돌려봤네요~
    (낚시의자 안착모습에서 바로 전환되는 섹시한 편집점 🤩)
    유퀴즈 편집자님 센스와 센쓰와 센쑤! 에 늘 감동합니다 !

  • fightibg
    fightibg 7 개월 전 +4

    등장씬만 계속 보고싶어요🙏
    뒤에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편집자님 쵝오👍👍

  • - MONARCH
    - MONARCH 7 개월 전 +112

    0:28 와..등장..뒷태 음악 분위기 다 완전 설레서 계속 돌려봤어요 편집자님 능력자👍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Dalgaebi
    Dalgaebi 7 개월 전 +34

    작품 고르시는 안목이 탁월하신 이정재 배우님. 예능도 퀄리티를 보셨네요. 가죽 바지 넘 멋스럽고, 과감한 니트티에 센스있는
    스카프까지. 정말 멋쟁이신데 귀여운 개구쟁이 같은 미소가 반전미? 라면 굵고 남성미 물씬 풍기는 목소리는 섹시미? 쯤 되시겠어요. 역시 대배우라 그런지 매력부자세요

  • Jack Apple
    Jack Apple 7 개월 전 +21

    정재형 20년전 해운대 횟집에서 봄.
    1층 로비에 등장했는데 당시 난리났었음.
    완전 호리호리하고 슈트빨 끝장에
    사람들이 환호하자 한 손을 멋지게 들어주심.
    잊히지가 않는 그의 포스.

  • 하리보쩰리
    하리보쩰리 7 개월 전 +66

    와 지금도 웃을때 소년미가 보이네 ㄷ ㄷ
    진짜 멋있다의 표본인 정재형님

  • 빵톨
    빵톨 7 개월 전 +8

    본방사수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있다 이정재 ㅜㅠㅠㅠㅠㅠㅠㅠ

  • 토닥
    토닥 7 개월 전 +1

    괜히 이정재가 아니네..웃는게
    어쩜 저리 이쁘냐..나이들면서
    눈코리 쳐지는 것도 더 온순해보이면서 멋지다

  • 플레이윙 Playwing
    플레이윙 Playwing 7 개월 전

    이정재 손잡고 앉을때 귀엽다 ㅋㅋㅋ

  • 깜보챗
    깜보챗 7 개월 전 +64

    같이 나이들면서 더..멋있어보이는 정재배우님!월클되셔서 넘나 좋고,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희야
    희야 7 개월 전 +12

    이정재는 내 생각보다 굉장히 소탈함 솔직하고
    웃는 모습도 참 보기 좋음

  • 아옹개비masuri
    아옹개비masuri 7 개월 전 +255

    진짜 이정재 사냥하고 등장씬은,,,, 최고
    원빈 아저씨를 넘어섰음 ㅋㅋㅋ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서리불꽃늑대
      서리불꽃늑대 7 개월 전 +5

      원빈은 등장씬은 별거 없고 삭발하던 때부터 진짜라...

    • C i k a 🐰
      C i k a 🐰 7 개월 전

      Only for fans over 18 years old LOCALDATE.MONSTER/TATSUHISHA
      tricks I do not know
      Megan: "Hotter"
      Hopi: "Sweeter"
      Joonie: "Cooler"
      Yoongi: "Butter
      So with toy and his tricks, do not read it to him that he writes well mamon there are only to laugh for a while and not be sad and stressed because of the hard life that is lived today.
      Köz karaş: '' Taŋ kaldım ''
      Erinder: '' Sezimdüü ''
      Jılmayuu: '' Tattuuraak ''
      Dene: '' Muzdak ''
      Jizn, kak krasivaya melodiya, tolko pesni pereputalis.
      Aç köz arstan
      Bul ukmuştuuday ısık kün bolçu, jana arstan abdan açka bolgon.
      Uyunan çıgıp, tigi jer-jerdi izdedi. Al kiçinekey koyondu wins taba algan. Al bir az oylonboy koyondu karmadı. '' Bul koyon menin kursagımdı toyguza albayt '' dep oylodu arstan.
      Arstan koyondu öltüröyün dep jatkanda, bir kiyik tigi tarapka çurkadı. Arstan aç köz bolup kaldı. Kiçine koyondu emes, çoŋ kiyikti jegen jakşı dep oylodu. # 垃圾
      They are one of the best concerts, you can not go but just seeing them from the screen, I know it was surprising
      💗❤️💌💘

  • hello littlestar
    hello littlestar 5 개월 전 +2

    I don't understand what they say, but I like to see Jaesuk and Jungjae oppa interaction. As long time ago, when Gongyoo came to RM, HaHa said JS oppa not close to LJJ but he keep say they are close friend 😁

  • 사탕별
    사탕별 7 개월 전 +2

    이정재는 인기탤런트를 넘어선 진짜 배우.
    안주하지 않고 노력하는 게 보임~
    작품도 끊임없이 하고 맡은 역할 충실해~

  • Yuipan
    Yuipan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loveme.Uno/hana
    Megan: "Hotter"
    Hopi: "Sweeter"
    Joonie: "Cooler"
    Yoongi: "Butter"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 달달스윗daldalsweet
    달달스윗daldalsweet 7 개월 전 +38

    말 한마디한마디가 과하지않고 절제된 미가 느껴지는데 또 솔직하고 유쾌하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박정선
    박정선 7 개월 전 +81

    다음으로 전지현님 유퀴즈에서 꼭 한 번 보고 싶습니다 ㅠㅠ 믿습니다 유퀴즈 !!! ❤️💙

  • o D
    o D 7 개월 전 +46

    둘이 저렇게 웃는거 보기좋네

  • Yoon Love
    Yoon Love 7 개월 전 +10

    슈트들의 주인 자막 왤케웃겨ㅋㅋㅋㅋ 나 진짜 어릴때부터 다른애들 아이돌볼때 나혼자 늘 이정재배우님 팬이었는데 원래도 탑이었지만 월클되서 넘 좋트아ㅠㅠ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쿼카
    쿼카 7 개월 전 +149

    와 유느랑 이정재배우님 투샷 너무 신기해...🥺 ㅠㅠ 본방 기대된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범버러범
    범버러범 7 개월 전 +159

    유느 체육관 관원 목록이 또 채워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 최우식에 이어서 이정재라니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고경모
    고경모 7 개월 전 +15

    요거 어제 불사조영상보면서 주식공부 열공한 뒤에 본방사수 했는데 이정재님 넘 멋지시더라구요.....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 love is all
    love is all 7 개월 전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가죽바지 입고 힘들게 앉는 모습 보면서 육성으로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

  • 상감자서꾸
    상감자서꾸 7 개월 전 +17

    이정재님 개그케인거 유퀴즈로 처음 알게됨ㅋㅋ이정재 유재석 조합은 옳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jjeong-mi shin
    jjeong-mi shin 7 개월 전 +13

    이정재 참 기품있고 솔직하고 똑똑한 사람이구나.. 요즘 느낌. 그시절 신인때, 그냥 깔삼하게 잘생긴 모델 이정재,. 항상 그랬는데.. 이렇게 롱런하는 배우의 길을 살지 생각도 못했음. 유년시절 가난했던 사람이 자기 손으로 저렇게까지 성공했다는 건 외모만이 아니라 진짜 대단한 내공이 있다는 거임. 내면이 섬세하고 지적인 사람이라 가진 외모보다 더 너무 멋있다!..

  • 어스름한
    어스름한 7 개월 전 +2

    이정재님 ㅠㅠㅠ 진짜 보디가드때부터 지금까지 참 멋있으시네요.

  • sky fly
    sky fly 7 개월 전 +1

    둘이 진짜 친한게 너무 보기좋으네

  • Koolaid Lover
    Koolaid Lover 7 개월 전 +4

    Lee Jung Jae is soooo cute and adorable 😭💗💞

  • Jiho Lee
    Jiho Lee 7 개월 전 +6

    아,, 트윌리 잘 어울리는거봐… 코디 누구야 대체!!!! ㅠㅠ 멋짐이라는 폭발한다 진짜

  • veritas
    veritas 7 개월 전 +5

    섭외력 미쳤다 유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솔이
    솔이 7 개월 전 +149

    이정재 조세호 돌리는거 왤케 웃기냐?ㅋㅋㅋㅋ 커다란 물건 택배주문했는데 뜯어서 흠짓 안났나 보는것처럼

  • 金京昱
    金京昱 7 개월 전 +88

    유느와 이정재님 조합 찬성일세 월클과 월클의 만남!!!!찬성찬성 유퀴즈 쵝오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C i k a 🐰
      C i k a 🐰 7 개월 전

      Only for fans over 18 years old LOCALDATE.MONSTER/TATSUHISHA
      tricks I do not know
      Megan: "Hotter"
      Hopi: "Sweeter"
      Joonie: "Cooler"
      Yoongi: "Butter
      So with toy and his tricks, do not read it to him that he writes well mamon there are only to laugh for a while and not be sad and stressed because of the hard life that is lived today.
      Köz karaş: '' Taŋ kaldım ''
      Erinder: '' Sezimdüü ''
      Jılmayuu: '' Tattuuraak ''
      Dene: '' Muzdak ''
      Jizn, kak krasivaya melodiya, tolko pesni pereputalis.
      Aç köz arstan
      Bul ukmuştuuday ısık kün bolçu, jana arstan abdan açka bolgon.
      Uyunan çıgıp, tigi jer-jerdi izdedi. Al kiçinekey koyondu wins taba algan. Al bir az oylonboy koyondu karmadı. '' Bul koyon menin kursagımdı toyguza albayt '' dep oylodu arstan.
      Arstan koyondu öltüröyün dep jatkanda, bir kiyik tigi tarapka çurkadı. Arstan aç köz bolup kaldı. Kiçine koyondu emes, çoŋ kiyikti jegen jakşı dep oylodu. # 垃圾
      They are one of the best concerts, you can not go but just seeing them from the screen, I know it was surprising
      💗❤️💌💘

  • hyunee
    hyunee 7 개월 전 +5

    성격 되게 솔직하고 매력있는듯ㅋㅋㅋㅋㅋ

  • Jin
    Jin 7 개월 전 +1

    들어오자마자 멋있으면서 여유롭네ㅋㅋㅋ 아 조세호 돌려보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

  • 바니로그_쇼핑에 진심인 골린이

    영어자막 좀 넣어주시지 ㅜㅜ 이정재님 이런 캐쥬얼한 모습 전세계에서 좀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 혼신의삽질
    혼신의삽질 7 개월 전 +1

    진짜 졸라 멋지다. 진짜 아우라 장난아니다... 한참 젊은시절 정우성 장동건 대비 뭐가 잘생긴건지 몰랐는데 나이를 들수록 중후한 멋짐이 더 한다. 진짜 최고다.

  • Closer
    Closer 7 개월 전 +2

    유퀴즈 진짜 편집 대단하다 ㅋㅋㅋ

  • alicia kwak
    alicia kwak 7 개월 전 +4

    이분은 젊을때가 레전드가 아니고 나이들수록 멋있다 ㅜㅜ

  • Jude Huppert
    Jude Huppert 7 개월 전 +10

    생각보다 되게 유쾌한 사람이구나 ㅋㅋㅋ 역시 정우성 친구

  • Pukupukupawpaw
    Pukupukupawpaw 7 개월 전 +4

    I love his style! He looks dashing on that outfit!

  • 설탕
    설탕 7 개월 전

    정재오빠 눈웃음...개좋아ㅜㅜ

  • 르네상스맨 Renaissance Man

    이정재 배우님 참 멋진 배우님입니다! 유재석님과도 아주 오래 전에 인연이 있었다고 하던데... ^^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

  • Dottie C
    Dottie C 7 개월 전 +2

    I don't know what anyone said but I'm still laughing my ass off!

  • 룰그레이드
    룰그레이드 7 개월 전 +78

    가죽바지 입고 나온 이정재님과 유느님과의 케미 기대합니다ㅎㅎ

    • 선생님라임👇🔞
      선생님라임👇🔞 7 개월 전

      Asi con toy y sus mañas no se la cuan.monster
      hay nomas pa ra reirse un rato y no estar triste y estresado por la vida dura que se vive hoy.
      Son unos de los mejores conciertos
      , no puede ir pero de tan solo verlos desde pantalla, se que estuvo sorprendente.
      Жизнь, как красивая мелодия, только песни перепутались.
      #Чо #эт #делает #на #2 #месте #в #тренде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垃圾

  • 구르미
    구르미 7 개월 전 +11

    1:00 나만 여기 웃김?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막 "헐!! 어머!!대박!!" 이러면서 난리났을텐데 유느만 구수하게 "아! 왔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