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짐을 싸서 나왔다 [에이틴2] - 프롤로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14.
  • 학교에서 짐을 싸서 나왔다.avi
    고3이 이래도 됨???
    4:41 뭐야... 여기서 소름돋았어...ㅠㅠㅠㅠ
    학교에서 짐을 싸서 나왔다 [에이틴2] - 프롤로그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goo.gl/df5FYf
    매주 수, 토 / 목, 일 저녁 7시에 업로드됩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 잊지 말기👼
    ❤️Instagram: instagram.com/playlist_studio
    ❤️Facebook: facebook.com/PlayListKR
    ❤️V Live : channels.vlive.tv/DEF407/video
    ❤️Naver TV: tv.naver.com/playlist
    ❤️Store: smartstore.naver.com/playliststore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9 194

  • 사랑방탄
    사랑방탄 2 일 전

    다시봐도 재밌네ㅋㅋ
    비하인드 보고 이거보니까 민이랑 김하 표정왜 굳었는지 알겠네ㅋㅋ

  • 박준우
    박준우 4 일 전

    다예쁜데 김하나 ㄹㅇ 천사 에이틴돌려보기만 12번중

  • 레몬라임
    레몬라임 4 일 전

    솔직히 시우 머리 적응 안되는 1인

  • 안녕
    안녕 5 일 전

    3:08 시우 : 쓰흡 하 후우

  • 나나
    나나 9 일 전

    노래 시즌 1??

  • 든든한아미
    든든한아미 10 일 전 +1

    4:23 아니 남슈 뭔데 귀여운건데ㅜㅠ

  • 돌아가야할 시간미래로

    아..추억오지게 돋는다

  • 민지
    민지 13 일 전

    시험끛나고 정주행^7

  • 쏘세지
    쏘세지 13 일 전

    흐으으어어어어어엉ㅇ어업느어어우으으르어얽 꽃미모다 류주하....크워어우룰룰뤅

  • 이근영_ˇ
    이근영_ˇ 15 일 전 +1

    3:03 쯤에 나오는 노래 이름 뭔지 아시나요..?

    • 이근영_ˇ
      이근영_ˇ 3 일 전

      @박민선 꼭 알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ㅜㅠ

    • 박민선
      박민선 14 일 전

      이근영_ˇ ‘위아너나잇의 드림캐처’예용

  • 듕듕님팬
    듕듕님팬 17 일 전 +1

    4:38 김하는 얘가 자신의 남친이 될줄...핫!

  • 정앤디
    정앤디 18 일 전

    3:01 기현: 무표정

  • 삐꾸삐꾸
    삐꾸삐꾸 18 일 전

    이해가 안되는데... 18살에서 19살될때 예비소집일도 있나요?

  • 준열조치
    준열조치 19 일 전

    스카이캐슬봐도하민적응된디

  • 앙냐옹
    앙냐옹 19 일 전

    류주하 합격

  • 강융
    강융 20 일 전

    민이랑 전화하다가 부딪히는 사람 아현이네ㅋ

  • 김뚜두
    김뚜두 22 일 전

    김하나 양털 옷 브랜드 정보좀 쥬세요

  • 안예은
    안예은 23 일 전 +1

    씨빠빠 시우머리 누가 저렇게 만들었냐;; 죽탱이 박아버릴까보다 ;;;;

  • YOHAN _
    YOHAN _ 24 일 전 +3

    보민아 ㅜㅜ

  • clara
    clara 25 일 전

    siwoo and doha 😭😭😭내가 재일 좋아하는 커플인디ㅠㅠㅠ 헤어지자마ㅠㅠㅠㅠㅠ

  • horong DK
    horong DK 25 일 전

    지금 보니까 이때부터 스토리 떡밥뿌렸네 ㅋㅋㅋㅋ개소름 초반에 도하나 남시우 헤어지는듯한 떡밥, 하민이랑 차아현 부딫히고 류주하가 김하나보고 웃네

  • minbum ma
    minbum ma 26 일 전

    이제 보니까 주하한테 야 가자한거 주하 생파해준 애들 아님?

  • 화이트라임
    화이트라임 26 일 전

    첨에 보람님 옷 뭔지정보좀..

  • 조나단
    조나단 26 일 전 +1

    2:15 노래 제목이 뭐예요?

  • 연수린
    연수린 27 일 전

    뭐여 나 처음에 시우 박서준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지금 머리가 훨 나은데 다들 바꾸라 하네ㅜㅜ

  • 김민수
    김민수 27 일 전

    저도서여고등학교가고싶어요...

  • 김도유
    김도유 28 일 전

    밑밥 다 깔아 놨었네

  • 야한
    야한 29 일 전

    적응안되도 남슈 저 머리하니까 존잘인디

  • 민석이
    민석이 개월 전

    와 떡밥 이때 다 뿌렸었네 ㅋㅋㅋ 류주하 대놓고 하나 쳐다봤던거 이제 알았다.

  • 승부
    승부 개월 전 +1

    와 댓글이 9천이넘어 ㄷㄷ 미쳤노

  • 류준원
    류준원 개월 전

    2:01 쌍둥이인줄 ㄷㄷ

  • 박종민
    박종민 개월 전 +2

    이때까지만 해도 김하랑 민이랑 사귈 줄 알았는데....

  • 뭐뭐요
    뭐뭐요 개월 전 +1

    브금뭐에요?? ㅠㅠㅠㅠ ㅈㅂ

    • 황수르
      황수르 24 일 전

      위아더나잇 드림캐쳐

  • 시크콩옛
    시크콩옛 개월 전

    ㅈ,,,,저기 시우 머리가,,

  • 핫비밀
    핫비밀 개월 전 +1

    00:28 보람이 넘 귀♡

  • 보랑
    보랑 개월 전

    민이 대존잘..ㄷㄷ

  • b B
    b B 개월 전 +1

    주하존잘..

  • 례ˇ율
    례ˇ율 개월 전

    나 첨엔 시우 머리 달라져서 시우 어딨나했댜 ...

  • 에클라
    에클라 개월 전 +1

    시우야,머리가 왜이랰ㅋㅋㅋ

  • SAN 2134
    SAN 2134 개월 전

    시우 시즌1때 머리 다시해주세요..

  • Milli Kid
    Milli Kid 개월 전

    민이 저니트 찰떡이네

  • 려하밈
    려하밈 개월 전

    3:13 보면 차아현이 머리가 하나 자리에있어용.머리색이 검정색이쥬..

  • 유림찌
    유림찌 개월 전

    여기 나온노래 모에요

  • 윤정
    윤정 개월 전 +1

    촬영 때 배우분들 모두 봤는데 류주하 ㄹㅇ 존잘..

  • 우유율
    우유율 개월 전

    노래뭐예요???

  • 달님《별님》
    달님《별님》 개월 전

    놀이공원에 왜 교복 입고 감?????나만 이해 안 됨???

  • 세진아데뷔하자!
    세진아데뷔하자! 개월 전 +1

    0:16 히힣

  • 윤슬
    윤슬 개월 전

    저런 친구들있으면 세상 행복하겠다,, ♡

  • ʚ히나ひなɞ
    ʚ히나ひなɞ 개월 전 +1

    이게 아직도 에이틴이야?나인틴되야지

  • VICTOR LEE
    VICTOR LEE 개월 전

    배경음악이 머에요?

  • 리림
    리림 개월 전

    ㅋㅋ 완죤 꿀잼

  • 정진진
    정진진 개월 전

    도하나 입벌리고 웃을때 머리띠에잇는 캐릭터 닮앗다..

  • 레인보우 키즈돌RAINBOW

    나도 일탈하고싶당

  • 찬돌박이
    찬돌박이 개월 전 +2

    저런 인생 부럽다

  • 슌구리[ 슌 다 수 ]

    시우 머리 책임지실 ,,,

  • 세하쿠쿠
    세하쿠쿠 개월 전

    나은언니괜찮아요?ㅠㅠ

  • 큐티한태형씌
    큐티한태형씌 개월 전 +1

    류주하 몬데 잘생겼어...

  • ლ존예보스녬뎰ლ

    브금??노래 너무 좋은데,뭔지 알수있을까요?ㅠ

  • 아침낮잠
    아침낮잠 개월 전

    ? 에이틴2 언제 나왔어
    당장 홍삼 아이패스 빨고 9화까지 갑니다

  • 이예희
    이예희 개월 전

    저 이번주에롯데월드가는데요!

  • You Tube옌비
    You Tube옌비 개월 전 +1

    도하 남슈 영화찍어?

  • [캐럿]달니미
    [캐럿]달니미 2 개월 전 +1

    진짜 느끼는건데 하민 ㄹㅇ 김우석 닮았다고.. 눈 좀 작아진 김우석

  • 해나
    해나 2 개월 전

    류주하랑 김하나 안어울리니까 류주하 시선 다른 사람에게 가게 바꾸면 좋겠네

  • Pitoe Pan
    Pitoe Pan 2 개월 전

    Aaaahhhh please upload on playlist global asap T_T thankyou for your hardwork!

  • [헿]예송이
    [헿]예송이 2 개월 전

    솔직히 말해봐요 시우 머리 깐게 더 어울리죠

  • 이이름내이름뿅!
    이이름내이름뿅! 2 개월 전 +3

    나만 ost 궁금한가요? ㅋㅋㅋ 너무 좋다 ㅠㅠㅠ

  • 최세영
    최세영 2 개월 전

    설마 주하 하나한테 첫눈에 반했고 그래서 하나 있는 학교로 전학 간건가?.? 꺄오~~~~

  • 랄라랄
    랄라랄 2 개월 전 +2

    아 ㅜㅜ 만날 수 있었는데..바이킹
    후렌치 레볼루션

  • 핫꺄
    핫꺄 2 개월 전

    여기 처음나온노래 위아더나잇노랜가요???

  • #유명
    #유명 2 개월 전

    보람마아ㅠ 나랑 같은 가방ㅠ 커플합시다아!

  • ㅤㅤ세띰
    ㅤㅤ세띰 2 개월 전

    아 이때까지 김하민파였지 류주하 사랑해 존잘 김하랑 너무 잘 어울ㅈ려잉

  • 오하이
    오하이 2 개월 전

    1:45

  • Chang Yoon C.Y
    Chang Yoon C.Y 2 개월 전

    노래 뭔지 아시는분 ㅠㅠ

  • {ARMY}오뚜
    {ARMY}오뚜 2 개월 전

    아 지금봐도 재밌어😍

  • fernadya nurindi
    fernadya nurindi 2 개월 전 +1

    보민이 비쥬얼 ... 진짜 잘생겼다...

  • Dianna Magana
    Dianna Magana 2 개월 전

    Englishhh sub pleaseeee

  • 이유성
    이유성 2 개월 전

    진짜 시우랑 도하랑 헤어지면 안됨...

  • 봉미선
    봉미선 2 개월 전

    시우 쉼표 머리 개 잘어울리는 듯

  • GROUP 1
    GROUP 1 2 개월 전

    WHAT IS THE NAME OF THE SONG FROM 0:10 ???

  • Atha Chans
    Atha Chans 2 개월 전

    When the international out 😭😭😭😭

  • Anastasia Guadagni
    Anastasia Guadagni 2 개월 전

    Please upload the english subs

  • 잉 잉
    잉 잉 2 개월 전

    김하 가디건,,,? 자수있는거 정보 아시는분ㅠㅠ

  • 박승진
    박승진 2 개월 전 +3

    여기서 좋은꿈을 꾸세요 하는 노래 뭔가요 ?

    • 박승진
      박승진 개월 전 +1

      최서이 와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계속 궁금했는데

    • 뽀이
      뽀이 개월 전

      위아더나잇의 드림캐처용

  • Karah bianca Joaquin
    Karah bianca Joaquin 2 개월 전 +1

    韓国語が理解出来たらな〜😑
    字幕に頼らなくても良いのに!!!

  • 나 쫌 간지 나지?{소은}

    엄마 나 개잘생긴 애 봤어

  • 장현종
    장현종 2 개월 전 +1

    노래 제목이??

  • 개미왕자
    개미왕자 2 개월 전

    그 바이킹에서 김하는 우리 아현이가 촬영했데용 ㅎㅎ

  • 숲소녀
    숲소녀 2 개월 전

    아 부딪힌 애가 아현이구낭

  • 이하
    이하 2 개월 전

    와... 시우인지 몰랐음

  • 전세영
    전세영 2 개월 전

    아 그래서 하나 교과서에 토끼 그렸구나..

  • 지응
    지응 2 개월 전

    지금보니까 바이킹 김하머리가 검정으로보여 !! 비하인드보고와따 ㅋㅋㅋㅋ

  • Jenny Yang
    Jenny Yang 2 개월 전

    아-~~ 그때 주하가 도하를 본게 아니라 김하를 보고 웃은거군 ㅎㅎㅎ

  • 지유
    지유 2 개월 전 +1

    03:07 옆에 하나가 아니라 아현이래용ㅇ

  • 버디캔디캔디
    버디캔디캔디 2 개월 전

    네 바이킹타는 김하는 아현이었습니다ㅋㅋ

  • 수줍은마동석
    수줍은마동석 2 개월 전

    메이킹보고 강민아님이 대신 촬영하셨길래 다시 보러왓는데 일부러 얼굴 안나오게 나왓넹

  • nash kp
    nash kp 2 개월 전

    Why am I watching this at this age?

  • 서연 SeoYeon
    서연 SeoYeon 2 개월 전

    여기선 도하보고 웃은 거 맞네

  • 노콩
    노콩 2 개월 전 +1

    저 에이틴 웹툰으로는 안봐서 그러는데 혹시 에이틴 시즌2 웹툰이랑 내용 이어지나요..?

  • rosa saa
    rosa saa 2 개월 전

    Please give me english sub :'((

  • 삐뽀연서
    삐뽀연서 2 개월 전

    김하나가 쓰고있는 토끼귀에 당근있는거 나도있능데
    색깔만다르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