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누나가 방송실에 친구들까지 데려왔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5. 12.
  • AFREECATV LIVE ( AM 11:00~)
    play.afreecatv.com/dlghfjs
    ※소리 싱크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 게임게임

댓글 • 423

  • OrOl:Love:U
    OrOl:Love:U 2 일 전

    4매딕.. 1마린..

  • 김민철
    김민철 2 일 전

    누나커욥다 깨박이도 커욥다 친구분들도 커욥다

  • Lee인어
    Lee인어 2 일 전

    누나 맞아요? 동생같아요.~ ㅎㅎㅎ

  • 나라김
    나라김 2 일 전 +1

    궁금한게 저래 귀여운 누나라도 친누나면은 오징어로 보이나요?ㅋ

    • 인삼주
      인삼주 일 전

      가족은 무조건입니다.

  • 나라김
    나라김 2 일 전

    동생같네ㅋ

  • Bean Lil
    Bean Lil 3 일 전

    왜ㅠ자꾸 제니가 보이지..?

  • 김카엘
    김카엘 4 일 전

    3:26 박지성임?

  • 울산
    울산 6 일 전

    깨루토 웃기네 ㅋㅋㅋㅋ배아파

  • 변jackang
    변jackang 6 일 전

    다 기엽고 예쁘다

  • 터저버린각도기

    누나도그렇구 누나친구들도 순해보이네 근데 깨박이는...

  • 낌상현[게임종합유튜버]

    누나 너무 귀여워..

  • 김영광
    김영광 10 일 전

    ?..묘하게 닮았는데 깨박이는 살이 없어서 그런가 느낌이 다르네ㅋㅋㅋㅋ..

  • 하영
    하영 10 일 전

    수치플 직관 존나웃겨 죽어버릴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 Pietro S
    Pietro S 10 일 전

    오늘은 좀 부러웠습니다 깨박님....ㅋㅋ

  • 김민규
    김민규 12 일 전

    친 누나분이 정말 잘웃고 밝고 착해 보이네요 되게 밝은 얼굴이네요 ㅋㅋ

  • 김기영
    김기영 13 일 전

    의자왕이네 ㅎㅎ

  • 이은범
    이은범 14 일 전

    눈감고 들으면 느타리 방송 같네 ㅋ

  • ᄎ ᄎ
    ᄎ ᄎ 16 일 전

    박아 라 깨박아

  • 주우민
    주우민 17 일 전

    누나 제니 닮은것같에요

  • 최정우
    최정우 18 일 전

    친누나랑 사이 ㅈㄴ좋네..

  • 엄마
    엄마 19 일 전 +1

    역시 끼리끼리 라더니 다들 선하게 생기셨네

  • 에토오르비
    에토오르비 20 일 전

    어쩔줄을 몰라한다 ㅋㅋㅋ

  • 상현이
    상현이 20 일 전

    수박헌터... 깨박쓰

  • 문경준
    문경준 22 일 전

    친누나 너무 해맑으셔 ㅋㅋㅋㅋㅋㅋ

  • 김소낙
    김소낙 24 일 전

    깨박이가 귀엽긴하네

  • 김호성
    김호성 25 일 전

    얜 뭐 기분 좋으면 확실히 웃던가 말던가 지가한말에 부끄러워서 입벌리고 웃음참네 꼴뵈기 싫네

  • 강희길
    강희길 25 일 전

    그래도 이 영상보면 누나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져 이뻐보임

  • 독고탁
    독고탁 28 일 전

    설희진 아 ㅈㄴ이쁘다 ..!!

  • 이현우
    이현우 28 일 전

    깨박이누나 겁나이쁘시다 얼굴유전자만 몰빵당했네

  • 쏘쏘쁘리띠
    쏘쏘쁘리띠 28 일 전 +1

    누나 친구분들이 다 이쁘넹

  • 박진호
    박진호 29 일 전

    진짜 잼있네요

  • 떡볶이집아줌마

    깨박이 약간 안인전 살인마같이생겼는데

  • Jaewon Lee
    Jaewon Lee 개월 전 +6

    근데 동거도 같이했던 친한친군데 사귀는걸 누나도 모르다니 ㅋㅋㅋㅋ

  • 여심용광로
    여심용광로 개월 전

    제니삘난다

  • C J
    C J 개월 전

    누나랑 사이 좋은거 보기 좋네요 가족 시트콤 보는 느낌

  • 눕돼
    눕돼 개월 전

    눈이 정말 닮으심 ㅋ ㅋ

  • 김진영
    김진영 개월 전

    아웃트로 브금 알수 있나요?

  • 지금은 GSA
    지금은 GSA 개월 전

    다행이 깨박이가 젤 몬생긴네 ㅋㅋㅋ

  • 이원혁
    이원혁 개월 전

    북한분 귀순한줄알았어요

  • 기타
    기타 개월 전 +7

    깨박이 보러왔는데 희진이 누님만 보임.....깨박님만 보도록 노력할게요

  • A way to Joy
    A way to Joy 개월 전

    시청자들이 진짜 깨박이 좋아하는게 느껴진다 기 살려주네

  • 박주원
    박주원 개월 전

    살짝 제니닮았따..ㅎ

  • 최지훈
    최지훈 개월 전

    깨박이 개 착하넝 ㅋㅋ

  • 정승호
    정승호 개월 전

    와 진짜 부대 간부님 추천받아서 봤는데 깨박이형 왤케 웃긴겨?

  • 김민성
    김민성 개월 전 +3

    존나 간디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영준
    민영준 개월 전

    친누나 제니 느낌나는데

  •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개월 전

    4명이 다 비슷하게 생겼노

  • 인생떡잼
    인생떡잼 개월 전 +1

    깨박이 누나 이쁘다~

  • 조성수
    조성수 개월 전

    마지막 브금 뭐임?

  • Black Moon
    Black Moon 개월 전

    청바지 힙업 와우 깨박이가 볼만하네

  • 박경식
    박경식 개월 전 +4

    깨박이누나진짜귀여우시다..매력철철

  • Storm Blue
    Storm Blue 개월 전

    친누나랑 희진이 귀엽네.

  • 박세희
    박세희 개월 전

    누님 귀엽다

  • 조조달구
    조조달구 개월 전

    누나친구분들이 다들 미녀시네//// 방송에서만보는 여자들이랑 차원이다르네./

  • 초록노을
    초록노을 개월 전

    깨돈나 보고 구독

  • 김시우
    김시우 개월 전

    유유상종이다진짜 친구들다이뿌내

  • 짜리
    짜리 개월 전

    발음왜저럼 ㅋㅋ 일부러 저러나? 듣기 거북하노

  • 정재모
    정재모 개월 전

    ㅋㅋㅋㅋ 현타오는건가
    ㅋㅋㅋ

  • 비박스튜디오
    비박스튜디오 개월 전

    제가 보기에는 이런 컨텐츠가 뭔가 보기가 흐뭇하다고 해야 하나

  • 갈갈이엉아
    갈갈이엉아 개월 전

    인민은 위대하디 !!!!

  • 다임
    다임 개월 전

    9:57
    9:57
    9: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질만질

  • 삼총사
    삼총사 개월 전

    누나? 누나라고? 진짜 누나라고? 그렇군......

  • JH LEE
    JH LEE 개월 전

    우애가 좋네

  • 바랑 바랑
    바랑 바랑 2 개월 전

    몸이 존나 간지인 거야 순간 들었은데 간디..였어

  • 왕만두
    왕만두 2 개월 전

    현대시대에 광대가있다면 깨박인가 싶다

  • 쩐다
    쩐다 2 개월 전

    깨박이 매력 개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나선생
    소나선생 2 개월 전

    아니 이게 살이 찐거면 얼마나 말랐었다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석
    조석 2 개월 전

    간지가 아니라 간디 ㅋㅋㅋㅋㅋ

  • 지엘영
    지엘영 2 개월 전 +5

    깨박이 누나분 목소리도 엄청 얇고 동안이시다.. 기여우셔ㅠ

  • 김다현
    김다현 2 개월 전

    아니 깨박이랑 깨박이누나랑 진짜 비슷하게생겼는데 어찌저리 다르냐..

  • kc c
    kc c 2 개월 전

    누나 친구들이 다 이쁘시네

  • 그래으음
    그래으음 2 개월 전

    ㄹ어째 누나친구들도 다 애기같냐 ㅋㅋㅋ 29랬나

  • 이승주
    이승주 2 개월 전

    역시 깨박이 옆에는 누나. 누나친구들 필요없고 서윤이나 미래 둘 중 하나가 있어야 하는데 .... 깨박이의 귀에 걸리는 웃음을 보고 싶네요. 깨박이 파이팅.

  • YongJu Byeon
    YongJu Byeon 2 개월 전

    누나 BJ명이 뭔가요?

  • 라이언
    라이언 2 개월 전

    09:33 간디드립 아좃나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