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보쌈 1.5kg에 막국수 2그릇을 20분 안에?! 온정돈까스급 최강 난이도 ㄷㄷ..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0. 09.
  • ▷ 트위치 : www.twitch.tv/yeunda
    ▷ 팬카페 : cafe.naver.com/yeunda
    ▷ 인스타그램: yeunda6481
    『Studio Yeunda』
    ▷ 체스(편집) : krclip.com/channel/UCusd55RFq3XHIIK-bd48Icg
    ▷ 육식토끼(일러스트) : krclip.com/channel/UCy1AUBBSZx81v9tpTBZCscQ
    ▷ 뽈룡(일러스트)

    ▶ 문의 : yeunda@naver.com
    ▶ 편집 피드백 : chesshyeon95@gmail.com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982

  • 체스
    체스 9 일 전 +1290

    에필로그) 그는 막국수 남은 한 그릇에 탄알님 보쌈까지 먹었다고 한다

  • 라예
    라예 6 시간 전

    느끼하다=질린다=배부르다

  • 최정민
    최정민 21 시간 전

    이건 떠들면 안됬다

  • ky S
    ky S 22 시간 전

    저거 진심 보쌈 더 삶아서 부드러웠으면 가능했을듯.... 막국수도 솔직히 이분이면 ㅆㄱㄴ...

  • 방치계정
    방치계정 일 전

    밥먹기 챌린지보다 낫네요 ㅋㅋ

  • 전지현
    전지현 일 전

    형답지안게 왜 보쌈 조금씩 뜯어서 입조금만벌리고 먹어? 이상해

  • 김가윤
    김가윤 일 전

    지금여기 미스터보쌈은 사라졌어요
    내가맨날 학원가는길에 보는곳......ㅎ

  • 펜플
    펜플 2 일 전

    어우

  • 김미경
    김미경 2 일 전

    너무재미있어요
    ykmkyung43@gmail.com

  • 포고큐이
    포고큐이 2 일 전

    좋아요 안하면 좋아요 눌러야 되요!!

  • ᄋᄋᄋᄋ
    ᄋᄋᄋᄋ 2 일 전

    진짜 맛없게먹는다

  • 메롱
    메롱 2 일 전

    오늘 영상 첨 봤는데 엄청 귀여우셔용 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대화도 왕귀염

  • 얍얍
    얍얍 2 일 전

    너무 맛없게 먹는다 ㅠㅜ 맛이 없는곳인가

  • x엘린 x
    x엘린 x 2 일 전

    연다님 뭐 먹을때매다 무슨 하루 굶은 사람같음;;
    오늘 영상은 막국수 한그릇 남겼데도 대단하다ㄷㄷ

  • 임윤우
    임윤우 3 일 전

    띠용 연다가 시간안에 못 먹는 음식이 있다라~~

  • 백승만
    백승만 3 일 전

    연다님체하지안게드세요 이빨도조심하세요 연다화이팅

  • 쥐쥐
    쥐쥐 3 일 전

    에헤헤헤
    anjihu87@gmail.com

  • lfsfian alkwfj
    lfsfian alkwfj 3 일 전

    푹 안고은건 좀 심했따..

  • 바보개
    바보개 3 일 전

    진짜 맛있겠다

  • jeong soo yi
    jeong soo yi 3 일 전

    여러분~ 걱정마세요 판다는 하루에 약10kg의 대나무를 먹으니까요~!

  • 서현덕
    서현덕 3 일 전

    보쌈말고 삼겹살같은데ㅋㅋ

  • 김대현
    김대현 3 일 전

    연다님! 다음에는 규카츠 먹어주세요

  • 아임스타
    아임스타 4 일 전

    ㅎㅎ

  • 홀롤롤롤롤
    홀롤롤롤롤 4 일 전 +2

    먹방 체널을 따로 만드시는게....그러면 수익이 크큼

  • S순환호흡
    S순환호흡 4 일 전

    탄알님 약간 페이커 닮으셨다..

  • 쁠몬
    쁠몬 4 일 전

    프로 먹방렄ㅋ

  • 박경준
    박경준 4 일 전

    빨리빨리먹어야하는데 너무느그적거리면서 세월이네월아하면서 먹으니깐 실패하지

  • 무리다
    무리다 4 일 전

    맛이 엄청 없나봐요
    도전분위기가 아니네요ㅎ

  • 햄버거
    햄버거 4 일 전 +2

    0:58
    초 꽂으면 케이크다

  • 가나다
    가나다 4 일 전

    솔직히 불평이 너무 많다

  • 지민
    지민 4 일 전

    우리동네네..

  • 김ᄉᄅ
    김ᄉᄅ 4 일 전

    배부른걸 넘어서 느끼해서 안들어갈듯

  • 정민규
    정민규 4 일 전

    저기 어디죠......

  • 청룡
    청룡 4 일 전

    저기 음식점가서 저거 포장가능한가 나중에 물어봐야지
    돈 더내야된다면....음 고민할필요는없겠지 먹어보고싶으니

  • 무 엇
    무 엇 4 일 전

    막국수를 안씹으시는거같은데? ㅋㅋ

  • 고주현
    고주현 4 일 전

    너어는..진짜...연다가 아니라 연돼구나..

  • 다쿠YouTube
    다쿠YouTube 5 일 전

    2:40 나만 그냥 삼키는거 같나?

  • fairy후얌
    fairy후얌 5 일 전

    다시하시면 성공할듯

  • 이냐옹
    이냐옹 5 일 전

    축하합니다 당신은 일곱개의대죄그랜드 폭식의죄를 획득하였습니다

  • 하룬
    하룬 5 일 전

    유자 닮았노

  • N Mn
    N Mn 5 일 전 +1

    같이 먹으면되잖아

  • 영걸미파
    영걸미파 5 일 전

    오 최초패배

  • 달트리
    달트리 5 일 전 +15

    많이 먹은 건 대단한건데 저 많은 양을 한꺼번에 저렇게 빨리 먹으라는 건 먹다 죽으라는 거 아니냨ㅋㅋㅋㅋ

  • ᄂᄀᄆ
    ᄂᄀᄆ 5 일 전

    밴쯔 빈자리를 채울 꿈나무 먹방유튜버

  • 만두만두데이
    만두만두데이 5 일 전

    깝다 한번더 도전 ㄱ

  • 서징이
    서징이 5 일 전

    저거 통보쌈에 막국수 돌돌말아서먹으면 꿀맛이겠다

  • 오준서
    오준서 5 일 전

    아무리봐도 자기머리보다 큰거같은데...

  • 김수민
    김수민 5 일 전

    이빨이 아니라 이라고 말하는데..

  • 윤여준
    윤여준 5 일 전

    왠지 나라면 쌉가능일듯ㅋ

  • 홍유현
    홍유현 5 일 전

    그 고기에 면싸먹지...그럼성공하실수있을텐데,..

  • 최정환
    최정환 5 일 전

    연다TV완전개꿀잼

  • 날강두추방이여

    저걸 아쉽게 실패하는 것도 대단함

  • 뚜뚜비
    뚜뚜비 5 일 전

    연다님은 방송용 목소리가 있는건가욥?

  • iii lll
    iii lll 5 일 전 +3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장님이...

  • 루나루
    루나루 5 일 전

    힘내세요

  • sejun kim
    sejun kim 5 일 전

    너도 사주세요
    kimsejun0000@gmail.com

  • 심심해Yo
    심심해Yo 5 일 전

    썸넬 래원님인줄 알았어요,,

  • 하고
    하고 5 일 전

    초하이텐션 프로먹겜러 연두색 판다님 맛있어요?..ㅜㅠ

  • 예나예진
    예나예진 5 일 전 +1

    맞나요???

  • 예나예진
    예나예진 5 일 전 +1

    연다님 오늘 생일아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