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뻔뻔한 무임승차 인도 슬리핑기차 / 🤯 으아아아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6. 11.
  • #인도행티켓 5화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댓글 • 494

  • 여락이들_
    여락이들_  15 일 전 +632

    영상길이가 갑자기 길어져 후반부에 빨간색 화면으로 오류가 뜹니다! (1초정도)
    다시 지웠다 올리기에는 현지 인터넷 상황이 좋지않아ㅜㅜㅜ 이해부탁해용 와락이들!!
    그럼 5화도 즐감 >_< 일&화 저녁8시 여락이들 스밍하는날 ~_~

    • CALPIS
      CALPIS 14 일 전 +2

      다음에도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빌게요... 으메이징 인도

    • 송아련aryeon
      송아련aryeon 15 일 전 +6

      @김가영 저도 시기 적절해서 부러 저렇게 편집한 건가 궁금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 김가영
      김가영 15 일 전 +14

      빨간화면 시기적절한데요??????????👍

  • Annbani Annbani
    Annbani Annbani 14 시간 전

    썸네일 그래쓰님 황보인줄!

  • 최근호
    최근호 일 전

    아.. 옛날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 킹아메리카퍽

    북한도 한번 가시는거 추천

  • 킹아메리카퍽

    이주전까지는 아무일 없네 뉴스에 기사나서 이분들인줄

  • 로스수크랄
    로스수크랄 일 전

    어휴 영상에 나오는 인도인들는 진짜 답없다

  • 그늘
    그늘 일 전

    무임승차 일상이에요 나는 돈내고 탔는데 무임승차놈들이 너자리 내자리 할거없이 막 앉습니다 짐이 있는거 뻔히 알면서도 그런거 좆도 신경안써요 썅마이웨이 더군요 진짜 승질폭발해서 내자리라고 엄청 싸웠어요 이거는 기차승무원 한테 말해도 좆도 조치도 안해 주고 암튼 시민의식이 거의 날강도 수준입니다.최악의 여행으로 기억되는 인도네요

  • Burn
    Burn 일 전

    몰겠다..저거 또한 인도문화라지만 ㅋㅋㅋ
    여락이들 고생많았다
    고생하는곳가지말고 휴양하는것좀 올려주세요 ❤️

  • 도하
    도하 일 전

    2분 40초쯤 브금 뭔노래저 ㅠㅠ?

  • DaeGun Kim
    DaeGun Kim 2 일 전

    9:41 이정도는 되야 해외 여행 가는거인듯 ㅋㅋㅋㅋ

  • 알레스카의별
    알레스카의별 2 일 전

    소문으로 막연하게 위험하다고만 들었지
    솔직히 많이 궁금했었거든요
    작은 일이 크게 부풀려진 루머는 아닐까
    어느정도, 어떻길래?총허가? 질서?청결?
    근데 막상 보고나니 무섭네요
    물론 위험을 만들기를 바라는건 아니지만
    찍어주신건 너무 감사해요!!
    많은 시청자의 궁금증 해결과 나라의 상황을 보여준 것 같아요

  • 까나가나다라
    까나가나다라 2 일 전

    새삼 우리나라 기차랑 열차가 좋은게 실감이 난다...

  • 안지현
    안지현 3 일 전

    대학생이랑 할아부지 너무 착하시다 ㅜㅜㅜㅜㅜㅜ

  • Ha Ha
    Ha Ha 3 일 전

    영상 색감이 너무 예뻐요😍
    낮에 찍은 것들 너무 아름답네요!

  • 도끼로찍어줄게
    도끼로찍어줄게 3 일 전 +1

    혼란하다 혼란해..............................

  • Kim&Jo킴앤조의 세계일지

    에이 그래도 저긴 슬리핑 칸이니까 저정도지 좌석칸 타면 더헬이죠 진짜 거긴 우와 진짜 할많하않

  • JJ Kim
    JJ Kim 3 일 전 +2

    근데 영상에 여자라곤 거의 찾아볼수가 없네

  • 수민
    수민 3 일 전 +1

    저거 의자 등받침이 침대예요 ㅠ ㅜ

  • 재주제주
    재주제주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마지막에 더티 넘 웃겨서 빵터졌어요

  • 기억
    기억 4 일 전

    마지막 더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훈추
    성훈추 6 일 전 +1

    개빵빵하는 이유가뭐니

  • 852브라이튼 HaHn
    852브라이튼 HaHn 6 일 전 +1

    아 더티님 넘 매력적이셔서
    계속해서 동영상 찾아보네요

  • 2020 gfe
    2020 gfe 6 일 전 +1

    아시아에서 가지말아야하는 나라 필리핀,인도,파키스탄,방글라데시,스리랑카,예멘,.이라크,아프칸,레바논,팔레스타인.시리아

  • 루체 양
    루체 양 7 일 전

    krclip.com/video/l6FxsZ24mkg/비디오.html

  • 로또대박!
    로또대박! 7 일 전

    5회가 끝인가요?

  • 우주
    우주 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표정 개웃겨ㅠㅜㅜㅋㅋㅋㅋㅋㅋ오열 끅끅끅ㄲ끅

  • Shin Taeseop
    Shin Taeseop 8 일 전

    1:14 자세히 보면 버스안에 있는 아저씨 한 명이 기분나쁜 표정으로 웃고 있네요 무섭네

  • 비엔비BNB
    비엔비BNB 8 일 전

    11:03 개 노답 화장실이라니..그런 마인드로 어떻게 여행을 하겠다는겨...
    저것보다 더한 환경도 있을터..

  • 하린두린
    하린두린 8 일 전 +1

    재미있고 영상도 너무 아름답고...

  • Charry Gates
    Charry Gates 9 일 전

    Papa.. lmfao

  • 유영근
    유영근 9 일 전 +3

    남에나라가서 무단횡단하는걸 아무렇지않게 올리네

  • kim yujin
    kim yujin 10 일 전 +1

    남자감독님이랑 같이가서 다행인것 같아요.. 뭔가 알수없는 든든함이 느껴짐.. 인도남자들 투성이인 슬리핑기차에 더티그래쓰 둘만 있었다고 생각하면 좀 걱정부터 드네요 ㅠㅠㅠ 더티그래쓰 너무 당차고 씩씩하고 할말 다하는 성격이라 대단해요..!! 멋짐

  • JK X JM
    JK X JM 10 일 전

    보통 여행영상보면 그나라 가고싶어지는데 인도는 유일하게 여행가고싶은 마음이 안드는 나라..ㅋㅋㅋ

  • 은호
    은호 10 일 전

    오토바이가오면..서야지 아 하면서..그냥 가버리면 오토바이는...

  • Bryan Baek
    Bryan Baek 10 일 전 +1

    인도 왜가는지 알겠다. 게이머들이 던전가는 거랑 같은 맥락이군

    • 조아니
      조아니 9 일 전

      ㅋㅋㅋㅋㅋ그게 그렇게되나여 ㅋㅋㅋㅋ

  • 하늘
    하늘 10 일 전

    그럴수도있지 그럴수있어 아니 뭐가 그럴수있어 그럼 안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성환
    이성환 10 일 전

    ㅋㅋㅋ 마지막 그럴수도 잇지 아니 그러면 안되지

  • GOLF R CHICAGO
    GOLF R CHICAGO 10 일 전

    인도는 일단 안전상의 이유로라도 걸러야되는 나라 ㅋ

  • 임임영철
    임임영철 10 일 전

    그래스 .. 아 ㅈㄴ빡치내ㅋㅋㅋ

  • MJ K
    MJ K 10 일 전

    편집 진짜 개재밌당 ㅋㅋㅋㅋㅋㅋ

  • 정혜지
    정혜지 10 일 전

    와씨 개웃기다

  • 정유정
    정유정 10 일 전 +1

    입시준비로 집연습실학교만 다니고있는데 감정뿐아니라 생각도 정말 단일해진다 ?약간 싸패된느낌이엇는데 여락이들영상볼때마다 잠시동안은 저도 다른 나라에다녀온거같은 느낌을받아요 좋은영상항상감사합니다 너무 잘보고있어요 !!

  • 오리빠
    오리빠 10 일 전

    open.kakao.com/o/g7Ns70sb
    청춘여락의 팬분들이 소통하는 채팅방을 만들어보았어요!💓
    들어와주세요:) 와락이들이 소통도하고
    여행에대한 정보도 나누고싶어서 만들어보았어요!

  • 김딸기
    김딸기 10 일 전

    진짜 보기만해도 짜증나ㅠㅠ

  • Mw Mama
    Mw Mama 11 일 전

    1:12 왼쪽 아저씨 갸소름

  • 방귀뿡
    방귀뿡 11 일 전

    허얼 언니들 다음엔 괌이나 발리여행 브이로그도 찍어주세요 !,!

  • 켄블리
    켄블리 11 일 전 +1

    11:36 그래쓰 영어 너무 죠앙🤩

  • h h
    h h 11 일 전

    담엔 터키도 한번 가주세요~ 가보고싶은데 어떤지 궁금 ㅋㅋ

  • Nuy Yun
    Nuy Yun 11 일 전

    거의 2일의 하나 꼴로 올리신거 같은데
    뜸하네요? 혹시 당하신건가요? 그것?
    거~참 가지 말라는데는 이유가 있어요ㅋ
    에휴 어쩌겟어요~ 별거 있겠어요?
    그냥 다신 한국에 못 돌아오고 거기서 평생 그짓 당하며 잡혀사는거죠~ㅎㅎ

    • ᄆ추이
      ᄆ추이 10 일 전

      열등감 악의 보소

    • abc
      abc 11 일 전 +1

      뭔 소리에요 지금 영상 올라왔는데...
      그리고 말하는게 아무리봐도 걱정하는게 아니고 나쁜일 생기길 바라는거 같아요..

  • MJ H
    MJ H 11 일 전

    와..언니들 후반부에 저 계속 어떡해 어떡해만 외치면서 봤어요ㅜㅠ정신없는 게 저한테도 느껴져서 제가 다 긴장되고 심장떨려요 전 유럽 사람많은 센트럴역 같은데만 가도 소매치기 많아서 무서워 죽겠던데ㅠㅠ언니들 진짜 대단하셔유...ㅜㅠ어ㅡㅇ무셔

  • 이서진
    이서진 11 일 전

    언니덜,, 제가 다른분 영상봤는데 언니들 자리는 미들침대가 이미 내려져있어서 언니의 허리를 받쳐주고있네염,, 등받이?를 펴야돼요!!!!

  • zevely 01_
    zevely 01_ 11 일 전

    언니들 뜬금없지만 미국 여행 계획은 없으신가용..?????????????????

  • 동블리
    동블리 11 일 전

    더티는 사랑 입니다.....

  • 오늘도해
    오늘도해 11 일 전 +2

    ㅋㅋㅋ 마지막 다중인격 킬포ㅋㅋㄱㅋㅋㄱㄲㅋㄱㅋㅋㅋㅋㅋㅋ

  • Hot Girl
    Hot Girl 11 일 전

    근디 영상 올라 오는게 정해져 있지 않음?좀 정해서 했으면

    • W J
      W J 11 일 전

      제 생각두...
      영상 진짜 재밌는데 정해진 업로드 시간이 없으니 좀 답답함..ㅜ

  • 더키
    더키 11 일 전

    더티온냐 분신처럼 메고다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링백 너무나도 갖고싶은데 이제 더이상 판매 안하는것같아요오오,,,ㅜㅜㅜㅜㅜ

  • TT R
    TT R 12 일 전

    자아분열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개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나라도 빡쳐서 개팼을듯

  • 다이아맨 DIAMAN
    다이아맨 DIAMAN 12 일 전

    이거 보니까 가고싶다...................... 위험하다고 가지 말라고 했는데

  • 63세브이로그
    63세브이로그 12 일 전

    영상으로 많은걸 배워갑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인사합시다 😄

  • panerai123
    panerai123 12 일 전 +4

    Lmfao🤣🤣🤣 the ticket salesman said one bed for each one of you and thats what you got? Lol

  • 이서정
    이서정 12 일 전

    요즘 언니들 영상땜에 행복해요☺️💕

  • 점쟝
    점쟝 12 일 전 +124

    할아버지랑 대학생 진짜 훈훈하다ㅠㅠㅠㅠ 진짜 극강의 분노와 훈훈함이 공존하는게 인도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 탱글탱글
    탱글탱글 12 일 전

    개웃기넼ㅋㅋㅋㅋㅋ

  • 186민우기
    186민우기 1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도 걸러야겠다....

  • 진아 백
    진아 백 12 일 전

    ㅋㅋㅋㅋ아로씨 보는 내가 다 혈압 올라 빨리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 타코
    타코 12 일 전 +5

    흥얼거려쓰님이 그래쓰 님이셨어 ㅠㅠㅠㅠㅜㅡㅜ 몰랐어요ㅠㅠㅜㅜㅡ 먼가 닮았다고생각했는데 맞는거같아요ㅜㅠ 그래쓰님 맞나요ㅠ???

    • anonymous
      anonymous 12 일 전

      동일인물 맞습니다 그래서 채널이름도 그래쓰 이름이랑 비슷하게 흥얼거려쓰예요

  • 김은지
    김은지 12 일 전

    남자친구랑 요즘 자주봐요! 근데ㅜㅜㅋㅋㅋㅋ볼때마다 그래쓰는 뭘 먹고있는다고ㅠㅠㅋㅋㅋ쿠ㅜㅜㅋㅋㅋ

  • 타코
    타코 12 일 전

    언니들 어떻게 광고가 하나도없죠?!!이 잼있는영상에...광고가 하나도없다니.. 광고좀 넣어주세요!!

  • 초코야놀자TV
    초코야놀자TV 13 일 전

    마지막 자아분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유 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 김핑구
    김핑구 13 일 전

    더티의 자아분열ㅋㅋㅋㅋㅋㅋ

  • J Global Food
    J Global Food 13 일 전 +4

    여행 내내 안전하시길 ..!!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기대할게용 ♥

  • gogo home
    gogo home 13 일 전 +1

    얘들 아직도 해외다니면서 현지인들 무시하고 조롱하는구나.. 갓성은하고 같이 다니면 케미 오질듯 ㅋㅋ 서로 연락들해보세요.

  • youngkiworld
    youngkiworld 13 일 전

    지킬박사와 하이드가생각나는듯 ㅋ 여락이홧팅

  • Sophia Kim
    Sophia Kim 13 일 전 +1

    진짜 요즘 여락님들 영상 보는 재미로 살아요 엉엉 💦 영상에서 보여지는 것 이면에 더한 것도 많을 텐데 단면만 보고 악플다는 몰상식들은 잊고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 부탁드려용 😘

  • ᄒ젼ᄂ녇ᄂ
    ᄒ젼ᄂ녇ᄂ 13 일 전 +1

    근데긍금한게읶는데 두분 한살차이난다하시지않앗나욤??? 반말쓰시길래 늘궁금해써욥!!

    • 성이름
      성이름 13 일 전

      더티가 빠른94아닐까요?

  • 권정재
    권정재 13 일 전 +4

    인도에서 슈크란 하는 당신들은 역시 도덕책
    이집트👍

  • 최성위
    최성위 13 일 전

    인도라는 체험두좋치만 부유층 있는 관광지가서힐링도해요

  • 2242p
    2242p 13 일 전

    특히 인도 같은데선 차조심 하세요... 베스트고어에 교통사고 나서 터진 시체들 올라온거 보면 죄다 인도더군요

  • jj lee
    jj lee 13 일 전

    마지막 더티 세상귀엽ㅋㅋ그럴수도있지그럴수도있지ㅋㅋㅋ

  • 조심개
    조심개 14 일 전

    진짜 세계여행은 해보고싶지만 인도쪽은 지나치기도 싫은.............경험이아니라 후회가 될거같아요ㅠㅠㅠ그래도 언니들은 나름(?)즐거워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 금청
    금청 14 일 전 +2

    아... 정주행 다했어요...
    아 이제 무슨낙으로 또 기다리쥐~%ㅎㅎ
    영상 빨리 올려주세용*^^*

  • 1kaaa
    1kaaa 14 일 전

    왜이렇게웃기죠? 구독쓰!

  • 마인부우
    마인부우 14 일 전 +1

    이나라 저나라 돌아다니면서 아주 깝치는건다깝치고다니네

  • Adi아디
    Adi아디 14 일 전

    어케됐는지 말해줘요 제발

  • 전준희
    전준희 14 일 전

    인도기차 타봤는데 등받이 펴야지 침대가 되요

  • 마인부우
    마인부우 14 일 전 +2

    깝치다골로간다

  • jung lee
    jung lee 14 일 전

    와.. 사서 고생하는사람 많네..

  • 이침침
    이침침 14 일 전

    ㅋㅋㅋ그럴수도 있지 하시다가 말 바꾸시는거 너무 웃겨욬ㅋ

  • everybreaker
    everybreaker 14 일 전

    7:39 오 좋은 노래 나와! 좋은 노래나와 ㅋㅋㅋㅋㅋㅋ
    krclip.com/video/W2KjeHMYxX4/비디오.html
    ↑ ↑ ↑ Shift+마우스클릭 ↑ ↑ ↑
    My Cherie Amour by AJ Gil (with lyrics)
    좋으면 같이 들어야지요. (치사하게 혼자들었다구?)

    • 채워니
      채워니 11 일 전

      everybreaker 하 정말 감사합니다 😇

  • 일상에 실망하지평범한

    괜찮아요 언니.. 저는 그 나라에서 살아요... 아 진짜 인도에서 살기싫다ㅜㅜㅜㅜ 그리고 저는 학교에서 수학여행 갈때 슬리핑 기차 타는데! 다행히 에어컨 나오는 곳으로 예약해줍니다 ㅎㅎㅎ 그대신 쥐와 바퀴벌레 ㅎㅎㅎ

  • H tm
    H tm 14 일 전

    인도는 인구가..

  • 김채원
    김채원 14 일 전

    혼란스러운 더티의 자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EMI LEE
    SEMI LEE 14 일 전

    더티님 김태리랑 솔라 닮았어요^^
    두분 다 매력 터지심👍🏻

  • 나이스
    나이스 14 일 전

    굳이 돈 써가며 저딴 나라는 가고 싶지 않네요. 차라리 몽골을 감.

  • yerin Kim
    yerin Kim 14 일 전

    인도는 저런 천연덕들이 많은가봐요...

  • 입에서때나온다

    와 인기급상승 동영상33위에요!!!

  • Donghun Lee
    Donghun Lee 14 일 전 +14

    인도 가지말라 했거늘 위험하다 위험해

  • 이민주
    이민주 14 일 전

    인도는 북부쪽으로가셔야합니다..

  • icefox
    icefox 14 일 전

    밤에 돌아다니시면 안됩니다 조심하세요

  • make tabasum
    make tabasum 14 일 전

    그리고 기차표못구하면 큰 기차역에 있는 인터네셔널 투어리즘 센터가서 티켓팅하세요.
    외국인 좌석이배정되있으니